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칠자문어문
칠자문어문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북풍이 백초를 휘감고,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 () 가 집으로 돌아가고, 8 월에 눈이 타타르 () 를 넘었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어 너의 철옷을 보호하기가 어렵다. 망망대해는 얼음으로 가득하고, 음운은 참담하다. 만리에 응결되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서강월은 까치를 놀라게 하지 않고, 밤중에 맑은 바람이 울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구이저우에는 당나귀가 없고 배에는 좋은 사람이 있다. 기껏해야 쓸모가 없다. 하산하자.
호랑이가 만나 요괴인 줄 알고 신이라고 생각하고 숲 속에 숨었다. 그러나 조금 더 가까이 가면 상대방을 알 수 없다.
어느 날, 당나귀가 울릴 것이고, 호랑이는 놀라서 멀어질 것이다. 나는 내가 자신을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매우 두려웠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전능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의 목소리를 배웠고, 그것과 매우 가깝지만, 감히 때리지 못했다.
좀 더 가까이, 유리하고, 흔들리고, 펜티엄. 당나귀는 화를 내지 않지만 갈 것이다.
호랑이는 기뻐서 "그만해! 클릭합니다 뛰어내려 그녀는 목을 부러뜨리고 최선을 다했다. 누추한 방 산은 높지 않지만 신선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위 계단의 태흔은 녹색이고 풀은 녹색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후아이린은 육지의 꽃과 수생식물이 모두 귀엽다고 말했다. 도금연명은 국화를 혼자 사랑했고 당력이 온 이후로 전 세계가 모란을 사랑했다.
유일한 애련에게 혼탁하고 더럽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은 것을 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스트레이트 외부, 산만하지 않다; 향기가 아주 멀고 맑고, 매우 완곡하고 순해서 멀리서 보고 놀지 않을 수 있다. 말하자면: 국화, 꽃의 은둔자;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꽃 사랑, 도자기 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북경에는 좋은 복어 연기자가 있다.
하객들은 연회석을 크게 차리고, 홀의 북동쪽 모퉁이에 8 피트 장벽을 세울 것이다. 복어는 장벽 안에 앉을 것이다. 책상 하나, 의자 하나, 부채 하나, 자 하나가 있다. 손님들이 화면 주위에 앉아 있다.
잠시 후, 장벽 냄새를 맡았는데, 머릿속이 온통 침묵으로 가득 차서, 아무도 감히 와우를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먼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를 듣고, 한 여자가 일어나 하품을 하고 기지개를 켰고, 그녀의 남편은 잠꼬대를 하고 있었다.
잠시 후 아이가 깨어나 울었다. 남편이 깨어나다.
여자는 아이가 젖을 먹도록 위로하고, 아이는 젖꼭지를 머금고 울고, 여자는 작은 소리로 그를 재웠다. 또 다른 큰아들이 깨어나서 쉬지 않고 말했다.
정말이지, 여자는 박수를 치고, 입우, 아기는 가슴을 안고 울고, 첫째는 막 깨어났고, 남편은 첫째를 욕하고, 단번에 모두 훌륭했다. 만석한 손님들은 긴 목을 가지고 있지 않고 고개를 들고 자세히 듣고 미소를 지으며 묵묵히 칭찬하며 멋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잠시 후 남편이 코를 골기 시작하자 여자의 목소리도 점점 사라졌다. 가냘픈 목소리, 쥐의 소소, 대야, 용기가 넘어졌고, 여자가 꿈속에서 기침을 했다.
손님들은 약간 긴장을 풀고 점차 자세를 곧게 폈다. 갑자기 큰 남자가 "불이야" 라고 외치자 남편이 소리를 질렀고 여자도 소리를 질렀다.
두 아이가 갑자기 울기 시작했다. 한동안 수십만 명이 소리치고, 수백 명의 아이들이 울고, 수백 마리의 개가 울고 있었다.
중력이 당기는 소리, 뜨거운 소리, 울부짖는 바람 소리, 수백 곡의 작품이 함께; 수백 수천의 외침 소리, 집을 끌고 입을 끄는 함성, 물을 잡고 물을 뿌리며 외치는 소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경우, 약간의 소리가 있어야 하고, 다른 것은 없어야 한다.
사람은 수백 개의 손과 손가락을 가지고 있지만 한쪽 끝을 가리킬 수는 없다. 사람은 입이 백 개 있고, 입에도 혀가 백 개 있다. 너는 한 곳을 말할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손님들은 얼굴을 놀라게 하지 않고 자리를 떠나 소매의 팔을 쓰다듬고 두 다리를 떨며 거의 앞다투어 도망가려고 했다.
갑자기 박수를 치자 각종 소리가 모두 사라졌다. 안쪽 병풍, 한 사람, 책상 하나, 의자 하나, 팬 하나, 나무 한 조각.
유천이 둥쉬안 낙양령이 되도록 강요하다. 호양 공주는 대낮에 사람을 죽였는데, 관원은 주인의 집에 숨어 있기 때문에 얻을 수 없었다.
주와 동행하여 노예와 함께 타다. 우헌은 하정에서 기다리고, 말을 멈추고, 칼로 땅을 긋고, 주인의 과실에 대해 크게 이야기하고, 노예를 꾸짖고 차에서 내렸다.
주회는 궁전으로 돌아가 황제를 고소할 것이다. 황제 는 분노, 소환 선언,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선전은 절을 하며 말했다. "한 마디 부탁해도 될까요? 죽어요." 황제는 말했다: "당신은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클릭합니다 법사는 말했다: "폐하 덕성, 어찌 노예를 죽이고 세상을 다스릴 수 있습니까? 나는 싸울 필요가 없다. 자살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즉, 머리를 치고, 피를 흘리는 얼굴입니다. 황제는 xiaohuangmen 보유 를 주문, 그래서 법사 는 주님 께 머리를 조아 리다.
말을 듣지 않으면 밥을 먹도록 강요하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주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우리 아버지 아저씨는 흰옷을 입고, 숨기고, 죽으면, 관리들은 감히 문을 열지 못한다.
오늘은 천자이니, 위는 명령할 수 없다! 황제는 웃으며 말했다. "천자는 백인과 다르다. 클릭합니다 왜냐하면: "강점은 이미 지적되었습니다! "돈 30 만 원을 준다.
반의 모든 관원을 선포하다. 위풍당당하게 싸울 수 있기 때문에 수도는 충격을 받았다.
보자정, 서인, 여주합송인. 천지현을 알다.
만약 누군가가 한 사람의 혀를 훔친다면, 신은 고소할 것이다. 구원은 말했다: "가자, 죽여라. 클릭합니다 누군가가 와서 소를 죽이러 왔을 때, 구세는 "소의 혀를 잘라 말하는 것이 무슨 뜻입니까?" 라고 말했다 깜짝 양복 한 벌을 훔치다.
단주로 옮기고 절로 옮기다. 단연 토산, 전 수오 변율 공물 수십 배, 달관 귀인을 남기다.
생명을 구하는 은혜만이 공물을 바칠 수 있고, 끝났고, 벼루는 돌려주지 않는다. 거란 사람들, 거란 사람들, 코드 그램 호출 구세, 말했다: "xiongzhou 오픈 개인 문, 나를 반란, 가시 가장자리 유혹?" " Zheng sheng 은 "Zhuozhou 는 이미 문을 열려고 노력했다. 왜 신강을 찌르면 반드시 문을 열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그와 같은 사람은 없다.
권지개봉부 () 라고 부르고 권부 () 의사를 옮기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의 단호함 을 저장, 귀족 내시 는 손 을 수집, 모든 두려움 을 들었다.
사람들은 바오청 () 이 황하청 () 보다 더 많다고 비웃었다. 유치한 여자, 즉 그들의 이름이' 보류' 를 부른다.
수도는 말했다: "만약 네가 관절에 도달할 수 없다면, 너는 염로가 너를 도울 것이다." 낡은 제도 하에서는 법정에서 소송을 할 수 없다.
정문을 지키며 도리를 곧게 하고, 관원은 감히 속일 수 없다. 구세성이 가파르고, 악관이 가혹하고, 성실하다. 비록 그들은 매우 질투와 증오를 품고 있지만, 부득불 충서를 밀어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을 인정하지 않고, 고의로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추지도 않고, 사심없는 책 속에 산다. 그래서 나의 오랜 친구와 친당원은 절대 배척한다. 비싸지만 옷, 그릇, 음식은 모두 옷감 같다.
맛은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벼슬을 하고, 장물을 범한 자는 본가로 돌아갈 수 없고, 죽을 때는 대관에 묻혀서는 안 된다. 네가 내 뜻을 따르지 않으면 내 아들 손자가 아니다. 클릭합니다
악피피는 효도하고, 집에는 여종이 없다. 제복을 입은 오군은 그와 관계를 맺기를 원하며 그의 이름을 남겼다. 그는 날아 와서 말했다: "주여, 이것은 아름다운 밤입니다!" "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매우 탄복하다. 또는 질문: "언제 세상이 평화 롭습니까? 클릭합니다 페이는 말했다: "문관은 재물을 좋아하지 않고, 무관은 죽음을 아끼지 않고, 천하는 태평하다."
사단에서 철수할 때마다 반 안의 전사들은 모두 도랑으로 뛰어들어 Xi 지혜에 주의를 기울였다. 졸이 백성 중에서 대마 한 가닥을 취하여 풀을 묶는다면, 반드시 잘라서 편심을 나타낼 것이다.
만약 네가 하룻밤 사이에 죽는다면, 국민들은 문을 열어 받아들일 것이다. 감히 들어갈 수 없다, 군호는 "얼어서 집을 뜯지 않고, 배가 고프다." "
2. 문어문' 삼협' 7 번역은 삼협에서 700 리 떨어져 있고, 양쪽은 모두 산이며, 틈이 없다. 바위가 쌓여 하늘을 가리고, 나는 정자에서 자정에 떠오르는 달을 볼 수 없다.
발사 향릉 에 관해서는, 후면 블록 을 따라 있다. 또는 국왕은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병을 앓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200 마일을 여행했다.
봄, 겨울 두 계절, 푸른 연못은 파도가 세차게 일고, 반사가 또렷하고, 도치백, 현천, 폭포가 그 사이를 날고 있다. 영경군마오, 재미있어요.
모든 화창한 날의 시작, 서리가 빛나고, 숲 속의 처량하고 서늘하며, 종종 유인원의 휘파람을 불고,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빈곡이 메아리치고, 슬픔이 유유히 돌아간다. 그러자 어부가 노래를 불렀다. "바동 삼협 무협장, 유인원 울음소리!" 1. 다음 문장에 추가된 단어를 설명합니다.
(1) 역풍을 타고 (2) 임한검수 (침묵) (3) 는 슬픈 현상 (끊임없이 뻗음) (4) 병이 아니다 (빠르다고 느끼다) (5) 하수향릉까지 등을 따라 멈추다 (하류로 올라가다) (9) 유인원 치마에서 눈물을 세 번 (수) (10) 때때로 백제에게 경배한다 (이때) (1 1). ① 파빌리온 밤 이후, 고대 의미: 만약 오늘 의미: 왕 링 이후, 고대 의미: 때로는 오늘 의미: 또는, 어풍을 타고 있지만, 병을 취하지 않는다.
고대의 의미: 심지어 오늘의 의미: 비록 3. 교환 가능한 단어: 약간 누락 ("누락" 중단과 동일) 4. 단어 다의는 삼협 700 리 (개사, 부터, 에서) 부터 자정까지 비정 (부사, 만약) 이 등을 따라 괴백 (형용사, 극, 가장) 을 멈춘다. (1) 도치백, 현천폭포가 날아다닌다.
매우 높은 산봉우리에는 괴상한 백나무가 많이 있는데, 산봉우리 사이에는 늘 샘폭포가 걸려 자태가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중석차일.
정자의 자정부터 나는 떠오르는 달을 본 적이 없다. 층층의 절벽이 즐비하게 늘어서 하늘을 가린다.
정오와 자정이 아니라면 태양과 달도 볼 수 없다. (3) 혹은 국왕이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그동안 어풍을 타고 병을 앓지는 않았지만 만리길을 걸었다.
때때로 황제는 신속하게 전달해야 한다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에, 그는 아침에 배를 타고 백제성에서 출발하여 저녁에 강릉에 도착했다. 이 두 곳 사이의 거리는 1200 마일이다. 빠른 말을 타고 바람을 쐬어도 그렇게 빠르지는 않을 것이다. (4) 일종의 서글픔, 빈곡이 만연하고, 애원이 오래간다.
소리가 끊이지 않고, 매우 슬프고 기이하여, 빈 골짜기에서 원숭이 울음소리의 메아리가 들려오고, 애절하고 완곡하여 오래도록 보이지 않았다. (5) 푸른색의 수조는 하얀 급류, 푸른 수조, 푸릇푸릇한 맑은 물결을 반영하고 있어 각종 풍경의 그림자를 반영하고 있다.
7. 빈칸 채우기: (1)① 삼협은' 수경주' 에서 뽑았는데, 충칭봉절과 후베이 이창 사이의 구당협, 무협, 서릉협의 총칭이다. 작가 이도원은 글, 북위 지리학자에 능하다.
(2) 삼협한 글에서 삼협지모를 총괄적으로 묘사한 그 말은 삼협이 700 리의 길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양쪽이 모두 산이어서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바위가 쌓여 하늘의 햇빛을 가렸다. 자정부터 해가 뜨지 않았다.
그래서 어부는 "바동 삼협 무협장, 원숭이가 세 번 울며 옷을 울었다" 고 노래했다. (2) 이 글은' 산색이 산을 덮고, 하늘이 태양을 가린다' 는 말로 산의 높고 험준함을 묘사하며,' 숲은 춥고, 늘 높은 유인원이 울부짖는다' 는 말로 늦가을의 처량함을 묘사한다.
문장 속 유인원 울음소리가 환경의 서늘함을 부각시켰다. (3)' 때때로 황혼에 백제성을 강릉으로 보낸다' 는 글에서 이백의' 망천문산' 의 시구를 떠올릴 수 있다
글 속의' 나는 1,200 리를 타고 바람막이를 했지만, 병을 띠지 않았다' 는 글과' 주와의 글' 의' 나는 화살처럼 돌진한다' 는 글에는 물세를 묘사하는 데 이곡과 같은 묘미가 있다. (4)① 삼협의 여름 경치를 묘사한 문장: 여름의 향릉 산은 등을 따라 가려져 있다.
또는 국왕은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을 쐬었지만 병이 나지 않았다. (2) 삼협 춘하 경치를 묘사한 문장: 춘하 양철, 푸른 풀이 용솟음치고 반사가 또렷하다.
많은 기백, 현천, 폭포가 그 사이를 날고 있다. 영경군마오, 재미있어요.
(3) 삼협추경을 묘사한 문장: 맑은 날 초서리, 숲 속의 처량한 추위, 늘 유인원 울음소리, 빈곡이 메아리치고, 슬픔이 오래간다. 그러자 어부는 "바동 삼협 무협장, 원숭이가 세 번 울며 눈물을 흘렸다" 고 노래했다.
8. "자정부터 해가 뜨지 않는다" 고 말한다. 본문에 표현된 한 문장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측면에서 산의 높이를 묘사하고, 특정 조건 하의 장면으로 삼협의 특징을 종합적으로 표현하다.
9. 첫 번째 삼협은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산이 높고 산이 평평하며 중간이 좁다. 10. 제 1 항의 관련 진술을 결합하여 삼협 양안의 산의 특징을 이야기하다.
(가능한 한 두 단어로 요약해 보십시오. 1 1. 중석' 과' 하늘을 가리는 날' 이라는 두 문장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바위가 겹겹이 쌓여 있고, 산 자체의 높이는 위에서 쓴 것이다. 하늘을 태양 아래에서 숨기고, 하늘과 태양으로 받쳐주면, 너는 고개를 들어 볼 수 있다. 12.' 사자구' 로 삼협 사계절 풍경의 특징을 요약해 주세요: 여름: 물살이 급하고 봄과 겨울, 청휘, 웅장한 가을, 임한과 수건 13. 2 단이 여름 수세의 특징을 어떻게 묘사하는지 분석해 보세요.
먼저 정면에서 쓰고, 다시 두 겹으로 써라:' 뒤를 따라 막히다' 로 험악한 물세를 요약한다. 왕명 긴급 공고' 라는 특례로 구체적인 인상을 준다. 더구나 달리는 말의 질풍에 대한 비유까지 더해져 더욱 생동감 있고 심오함을 느끼게 한다.
14. 제 3 항에서 작가의 글쓰기 사상을 천명하다. 먼저 강을 내려다보는 것을 쓴 다음,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을 쓰고, 협곡의 밑바닥에서 산 아래까지, 마지막으로 작가는 네 가지 경치를 총결하여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5. 작가는 삼협추경에 무엇을 포착했습니까? 어떤 분위기를 부각시켰나요? 원숭이 한 마리가 대표적인 것을 잡았다. 황량하고 추운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16. 토론: 저자는 왜 춘하 가을겨울 시간순으로 삼협의 사계절 경치를 쓰지 않고 여름 경치를 먼저 썼습니까? 답안 요점: 저자는 강에 주석을 달았는데, 요점은 물이고, 여름에는 물이 풍부하기 때문에' 여름물' 을 헤더로 삼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17. 문답: (1) 이 글의 중심: 삼협의 웅장한 산과 사계절의 풍경을 묘사한다.
3. 700 자 안팎의 고문을 구하다. 서예 작품을 쓰는 데는 700 자 안팎의 고문들이 많다. 다음은' 설' [북송] 입니다.
네가 쉽지 않다고 생각하면, 너는 졌다. 그 잠재력을 관찰하는 것보다 지혜를 관찰하는 것이 낫다.
그의 속마음을 판단하는 대신, 그가 말한 것을 믿는 것이 낫다. 사람은 무지해서 이해하기 어렵다.
군자의 기세가 침체되어 떨어지지 않다. 소인의 기세는 강하지만 반드시 쇠약해질 것이다.
마음은 악을 낳지 않고, 길은 끝이 없다. 너는 미지의 추세를 가정할 수 없다.
추세를 보여 주고,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지 마라. 권력도, 존중도, 지혜도, 성취도 없다.
남에게 뜻을 이루지 못하게 강요하면 남에게 귀여움을 받아야 고개를 숙일 수 있다. 사람은 하늘의 영향을 받기 어렵다.
현자를 구하면 중상하기 어렵다. 체내에서 수련하면 사람을 현혹시키기 어렵다.
무력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제의하다. 사람을 쫓아내는 것이 자비다.
성실해야지, 용서하지 마라. 너무 많이 말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져라.
친척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신중을 기하다. 높낮이의 차이도 세력이다.
권력자는 비싸고, 간통자는 비천하다. 정세는 국민을 속이지 않고, 백성은 그 성실함을 두려워한다.
느리지 않은 선비, 그 성실함이 두렵다. 친구를 배신하지 마라, 친구는 자신의 감정을 두려워한다.
만약 네가 고위층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너는 이성을 잃게 될 것이다. 의심하지 않고 고치다.
잠재력을 위해서가 아니라 잠재력을 위한 것이다. 보이지 않고, 만유의 실수가 없고, 위력이 비할 바 없다.
무덕하고 은명한, 시생도. 부족한 것은 바꾸기 어렵다.
똑똑한 사람은 포기하기 어렵다. 인생은 암송하기 어렵다.
강자에게서 빌려, 피곤하지 않다. 약자에게서 빌려 인색하지 마라.
사람은 자급자족이다. 신사의 약자에 대한 연민은 결코 그의 미덕을 약화시키지 않는다.
소인은 강자에 기대어 그 영광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일이 변하면 너는 너의 생각을 바꿀 수 없고, 너도 너의 생각을 바꿀 수 없다.
천성적으로 잠재력이 있고, 잠재력이 우수한 사람을 낳는다. 사람이 성공하면 일이 유명해진다.
강간이 우세를 차지하지 않는 것도 죄다. 나약함은 잠재력이 아니지만, 또한 연약하다.
악이 오래가지 않아, 그 공격수를 피하다. 훌륭한 사람은 나쁜 처지를 원망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
가난한 사람은 선행이 없고, 그 힘을 아끼다. 사람을 보고 상황을 이해하다.
한쪽 끝을 잡지 않으면 그 위험을 피할 수 있다. 어떤 적의가 있든 간에, 무엇을 좀 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권력자들은 이득을 볼 것이다. 인속.
세상은 불공평하고, 사람은 붙어 있다. 위는 더 가짜이고 아래는 더 매력적이다.
의리가 열리지 않으면 사랑은 비천하다. 비천한 사람은 기계가 아니라 존중을 기다린다.
불평하는 자는 위험을 감수하고, 어진 자는 피한다. 한 사람을 첨부하지 않는 것은 재앙이다.
군자는 자강불식하지만 고난할 때는 나서지 못한다. 소인은 열등하지만 어쩔 수 없다.
마음이 없으면 수확이 없다. 계획이 없으면 성취가 없다.
오랫동안 갇혀 증오를 낳고 나니 그 느낌이 설렌다. 에두아르도는 현명하고, 그의 본성은 조화롭다.
고생이 없으면 뒤에 고생이 있을 것이다. 기지의 사람들은 매우 무력하다, 그는 너에게 의지할 것이다.
열등하지 않은 학자들은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를 것이다. 용감한 사람은 두려움이 없다. 그는 자신의 감정을 억누를 것이다.
예의를 지키며 기세를 추구하지 않으면, 예의는 반드시 사람을 묶는다. 행복하다면 직업을 찾지 말고 오히려 막막할 것이다.
미덕이 상실되면 잠재력이 없다. 먼저 손을 쓰는 것은 좋지 않다.
좋은 사람은 좋은 일을 하고, 나쁜 사람은 나쁜 일을 한다. 선념은 선과 보답이 있고, 악념은 악운이다.
악과 선을 행하여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경시되어서는 안 된다.
너무 비싸서 무거워질 수 없다. 신은 희소하지 않다.
상황은 끝이 있고, 또한 이르다. 사람은 어려움이 있어 무너지지 않는다.
\ "Zhuzi 가족 훈련 \" [청] 순수한 여명 에서 주홍, 법원 청소, 안팎 그물; 당신이 의식을 잃을 때, 당신은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만약 네가 문을 닫으면, 너는 아주 잘 할 것이다. 죽 한 끼 밥 한 끼, 생각이 쉽지 않을 때; 반실반실, 물질적 자원에 대한 사고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목이 마르면 우물을 파는 것보다 미리 쐐기를 박는 것이 낫다. 뷔페는 반드시 검소해야 하고, 연회객은 반드시 유숙해서는 안 된다.
그릇은 깨끗하고 깔끔하며, 와비는 금옥이다. 음식이 정교하면 할수록 정원의 채소는 더 맛있다. 화려한 집을 뛰지 않고 옥토를 구하지 않다.
삼고모 육파는 매춘과 절도의 매개체이다. 미녀와 첩은 규각의 복이 아니다. 하인을 위해 잘생기지 말고, 처첩을 위해 화장을 진하게 하지 마라.
조상은 멀지만 제사는 반드시 성실하다. 손자는 비록 어리석지만, 반드시 경서를 읽어야 한다. 거주 기간은 간단하다. 아들에게 의리를 지키도록 가르치다.
뜻밖의 재물을 탐내지 말고 술을 많이 마셔라. 어깨로 거래하고, 이득을 보지 마라. 가난한 친척과 가난한 이웃을 보면 반드시 셔츠를 따뜻하게 해야 한다.
각박한 결혼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렌창은 좋은 아이여서 곧 죽을 것이다. 형제 아저씨는 노소를 막론하고 내외를 막론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려야 한다.
여자의 말을 들어라, 좋은 골육, 남편, 재능, 얇은 부모, 남자의 아들이 아닌가? 재취업을 추구하지 않고 아내와 결혼하다. 장가를 가서 숙녀를 구하는 것은 두껍지 않다.
부와 아첨을 보는 것이 가장 수치스럽다. 가난할 때 날뛰는 것은 아무것도 비천한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집에서 물러나서 싸우면, 소송은 매우 격렬할 것이다. 생활 중에 너무 많이 말하지 마라, 많이 말하면 손해를 볼 수 있다.
무로 과부를 업신여기지 마라. 끝없이 욕심을 부리지 말고 새를 죽여라. 편심이면 많은 잘못을 후회할 것이다. 한 사람의 집에서는 성공하기 어렵다.
만약 네가 장난을 친다면, 너는 오랫동안 싫증이 날 것이다. 굴직은 늙었지만, 만약 네가 서두르면, 너희들은 서로 의지할 수 있다. 가볍게 듣고, 인정에 가깝지 않다고 느끼고, 참을성 있게 심사숙고하다. 만약 내가 내 잘못이 무엇인지 논쟁한다면 나는 모른다. 너는 반드시 냉정하게 생각해야 한다.
심사숙고하지 않고 도움을 주는 것을 잊지 마라. 모든 것에 여유를 두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다.
사람은 즐겁지 질투가 아니다. 사람이 곤경에 처했을 때 행복해서는 안 된다. 좋은 사람이 되고, 다른 사람에게 보이고 싶은 것은 정말 좋은 것이 아니다. 남에게 알려질까 봐 두려워하는 것은 큰 죄악이다.
이탈리아어 색상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보고 아내와 딸; 원한을 감추고 화살을 등에 업고 후세 사람들을 오해하다. 가족 조화, 비록 에서 뿐만 아니라, 이 피곤 하지 행복; 국과가 아침에 끝났는데 아무것도 남지 않아서 나는 득의양양했다.
독서는 성현을 취지로 하고, 관직을 위해 보국을 염두에 두고 있다. 조용히하고 일기 예보를 들어라.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매우 가까워질 것이다. \ "세르 슈 \" [노래] 연 슈 티베트어 전 롤 에리트레아, 사람.
선두에 서 있는 것도 맹수이다. 줄이고 싶으면 안 보여.
천하에 현자를 구하면 너는 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영광을 추구하고 원하는 것을 얻으십시오.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를 위아래로 하는 것도 어렵다. 어진 사람은 이름을 따르지 않고, 인귀는 비싸다.
지혜로운 사람은 그 자리를 사랑하지 않고, 아는 것을 포기한다. 용감한 사람은 자신의 전선을 위해 싸우지 않는다. 그는 용감하다.
인생은 힘든데 무엇이 충분합니까? 숨겨진 지혜 볼륨 2 는 현자를 이용하여 이득을 보고 현자를 속인다. 암전 무적으로 무공을 보이다.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군자의 지혜도 있다. 스스로 손해를 보게 하지 마라, 소인도 한간간이다.
지혜가 부족하고, 충성이 부족하며, 충성이 부족하다고 불평하지 마라. 충성은 최선이지만 정력은 그다음이다.
밑바닥은 진실이고, 그다음은 수술이다. 자신의 속마음을 모르면 멈추기 어렵다.
어리석은 사람은 말을 지혜롭게 하지만, 사실 어리석은 사람이다. 지혜로운 사람이 지혜를 말하는 것도 재앙이다.
금욕권 삼욕에는 뿌리가 없고, 마음은 넓고 원한은 없다. 가장 좋은 것은 최악이고, 가장 강한 것은 원흉이다.
군자가 슬림하고 화를 피하다. 소인은 거리낌 없이 참수되었다.
하나의 생각을 잃으면 삶과 죽음의 차이가 생길 수 있다. 탐욕에 엄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해서는 안 된다.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것이지, 은폐하는 것이 아니다. 악무를 제거하고 자비를 품고 있다.
통제욕은 덕을 바탕으로 하고, 목적은 훈훈을 위한 것이다. 깨달음을 얻는 자는 깨달음을 얻고, 미혹자는 졸린다.
자기 자신을 아는 자는 어색하다. 세상을 아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사람은 다르고 인생도 다르다. 물건은 사람이 옳고 그름이니, 애통해하는 것은 마음의 죽음보다 더 크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자신을 대하는 것은 한 사람을 대하는 것과 같다. 지혜는 물보다 못하지만, 옳은 곳에 있지 않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얼마나 쉬운지,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저속하고 음탕하지 않다.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은 무고하고 정직하며 오래간다. 걱정하는 사람은 죄책감이 없다. 그는 남보다 강하다.
실사구시는 현실적이고, 이윤에 가까운 것은 가상이다. 대류를 따르는 자는 신중히 들어가고, 득의양양한 자는 들어간다.
책에 얽매이지 않으면 책을 잃어버리지 않는다. 완벽을 추구하지 않으면 현실을 잃지 않는다.
아무도 싸지는 않지만, 그는 자신을 포기했다. 큰 지혜는 속이지 않고, 하늘도 적당하다.
작은 지혜는 덕이 없고, 등에 깊은 정이 가득하다. 아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공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십시오.
열심히 일해서 얻은 것이 적은 것은 결코 진정한 실수가 아니다. 여가와 더 많은 것이 진정한 목적이다.
신중함은 장점이든 단점이든 여섯 글자의 저주이다. 언어의 단점은 사람이 선택한 것이다.
군자는 빈말을 하지 않지만 듣기 어렵다. 소인은 성의를 보이지 않고, 가짜는 장님이다.
언사가 뜻을 보고, 행도 끊어진다. 너는 겸손해야지, 교만하지 마라.
비천한 사람은 공경해야지 석방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사람들이 믿지 않는다면, 듣지 마라.
빠뜨리지 않고 기계를 모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