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류화이용의 작품

류화이용의 작품

화조화에 있어서 유회용은 일반적으로 전통을 배우고, 자연을 따르고, 도교와 자연을 따르는 세 단계를 거쳤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화조화는 학문과 먹, 기품의 대권을 갖고 전통 문인화의 정수를 담아낸다. 그의 그림에는 서위(徐興)의 야성이 있지만 공허함이 없고, 바다의 순수함이 있으나 차갑지 않고, 우창석(吳昌蘇)의 매콤함이 있으나 건조하지 않고 흰색의 매력이 있다. 돌이지만 단단하지는 않습니다. 요컨대, 그의 펜과 잉크의 근원은 Xu Wei와 Fou Weng에서 시작되었으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집어 들고 "정직, 조화, 심오함 및 자연"에 대한 미학적 추구를 통합했습니다. 과거 왕조의 대가들의 세계에서 유래한 언어. 창조는 펜과 먹의 '현대적 사고'에 의한 '전통적 사고'의 초월, '대담함'의 가치, '영혼'의 추구이다. 유화이용(劉淮亮)은 화조, 산수, 서예, 전각을 전문으로 하는 현대 중국 화가이다. 그는 또한 미술 이론 연구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1995년부터 중국 화조 산수화 창작 연구를 진행하면서 회화 교육을 최우선으로 삼아 책을 집필하고, 중국 회화 고급 훈련반의 주강사로 '원리'를 가르치고 있다. 그리고 중국화의 '방법', '기술', '도'를 이론과 실천에 동등하게 주의를 기울이는 과학적인 교육 방법으로 그는 자신의 성공적인 창작 경험을 학생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합니다. 그것은 넓은 비전, 예리한 사고, 예지력, 탄탄한 기본 훈련, 엄격한 학문 정신입니다. 시대정신과 민족정신을 파악하고, 중국화의 진정한 의미를 더 높은 차원에서 인식하고 이해하며, 중국화의 계승과 발전을 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하고 실천방향을 확립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그는 늘 '자연에서 배우고 마음의 근원을 얻는다', '물체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정신을 형태로 표현한다'는 창작 방식을 고수해 왔으며, 그 근원을 얻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리고 스케치를 통해 이미지를 만드는 능력. 그러나 그는 "생활에서 스케치하는 것은 단순히 '스타일을 수집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과 육체의 친화성에 관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수백 가지 사상 학파의 강점을 흡수하여 사물의 신에 대해 쓰기 위해 다듬은 간결하고 일반적인 언어는 "자연에서 배우기"라는 "필요한 왕국"에서 "도를 따르는" "자유 왕국"으로 진화했습니다. 자연'을 거쳐 점차 편리하고, 생각과 글을 따르며, 자연스러워지는 성숙 단계에 이르렀다.

그의 자유형 꽃과 새는 기발한 발상을 가지고 있으며, 구성은 장군의 배치와 같고, 흩어지고 거칠어지며, 야전에서 무질서하게 되어 있다. 펜은 칼과 미늘창과 같으며, 펜은 움직인다. 용과 뱀처럼 날아다니는 매력이 있으며, 잉크의 움직임이 활발하고 급증하며 무작위로 발생하며 특히 다양한 건식 및 습식 두껍고 가벼운 잉크 기술의 놀라운 효과를 의미합니다. 잉크를 깨뜨리고, 물을 치고, 얼룩을 쌓고, 튀기는 것은 통제 가능하고 통제 불가능한 방식으로 기술과 창조, 의미와 상상력을 주입합니다. , 진정한 감정, 단순함, 자연, 관대함 및 활력에서 비롯됩니다. 그림 전체를 보면 종이에 먹이 가득하고 선명하여 붓선의 아름다움, 먹의 아름다움, 남성미의 아름다움, 자연의 아름다움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상태에 도달하는 것은 심오한 전통 축적, 풍부한 삶의 축적, 엄격한 모델링 훈련, 능숙한 펜 및 잉크 기술, 광범위한 문화적 성취, 심오한 예술적 성취, 유추를 통한 유사성을 이끌어내는 독창성 없이는 달성하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