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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 축복을 쓰는 여러 가지 방법
중국인의 눈에는' 복' 자가 가장 매력적이고 가장 인기 있는 글자다! 한자에서는 역사가 유구하여 점점 더 큰 명성을 누리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일찍이 3000 여 년 전 상주시대의 청동기에 구조가 다른 비문이 나왔다.
복, 쇼에서 인간까지, 하늘에는 상 (쇼) 이 걸려 배불리 먹었다 (참조). 갑골문에서' 복' 이란 말은 양손으로 제단을 들고 술을 제단에 붓는다는 뜻이다. "설문해자": 푸, 너도. \ "모든 것은 한비자가 만든 것이다. 석로 ":일생의 부귀는 복이다.
복자 쓰기 스타일의 변화는 그 자체로 미화하는 과정이다. 정통, 초서, 예서, 전서는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을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이 소장한' 백복도' 는 더욱 정교하고 절묘하다. 고대 시인 묵객은 그 정교한 서예로 한 폭의' 복' 을 써서 궁정에 매달아 아놓고, 아늑하고 운치가 넘치고, 희기가 양양하며, 풍속을 바꾸었다.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인쇄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명절 노점에는 각종 미화의 축복이 가득하고, 눈부시게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하다.
그중에는 금색으로 인쇄한 천우민, 사각 박쥐, 한자가 박힌' 한 처마 밑의 오복', 십이띠 상감 조디악 년, 동화 채화, 돈 벌, 소나무, 대나무, 매를 배경으로 한' 부귀영화',' 상서로운 희망',' 장수행복' 등 오색판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