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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영량의 개인적 사적

중국 요리의 대가인 노영량은 어려서부터 요리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일찍이 1980 년대 초 노영량은 제 1 회 중국 요리대회' 10 대 요리사' 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고, 제 3 회, 제 4 회 요리대회에서 가장 젊은 심사위원 중 한 명이다. 노영량, 국가급 요리대사부터 초천루 호텔 사장까지 힘든 일을 겪었다.

수향에서 태어난 노영량은 어려서부터 물고기와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었다. 어린 시절의 노영량은 원생태 요리 방식의 반대편에 대한 깊은 기억과 탐구를 가지고 있다. 뱃사공은 하루 동안 배가 고프면 강에서 신선한 생선 한두 마리를 손에 쥐고 강물을 떠서 농가에서 심은 무와 고추를 넣고 땔감으로 끓여 냄비에 유백색의 어탕이 솟아오를 때까지 코를 찌르는 향기가 가슴속으로 돌진하면 부드러운 생선 한 조각을 맛볼 수 있다. 혀도 삼키고 싶을 정도로 신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노영량의 기억 속에서 이것은 인류 최고의 음식이다. 이렇게 간단한 요리법은 이렇게 아름다운 맛을 낼 수 있다. ......

젊은 나이에 노영량은 매우 철이 들었다. 학교에 다닐 때, 그는 작은 벤치에 올라, 언니들의 아침을 포함하여 기름염밥을 공부했다.

당시 식량 공급이 긴박하여 배불리 먹을 수 없었던 노영량은 결혼식이나 장례식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주동적으로 도와주었다. 그는 주방에서 불을 피워서 항상 요리사가 가장 도움이 필요할 때 모집한다. 요리사들은 모두 그의 총명함과 유연성을 좋아한다. 그는 불을 피울 때 가끔 완자 한두 개 등 음식을 준다. 나중에, 학교의 설날 방학 동안, 나의 먼 삼촌, 요리사는 항상 그가 일하러 나갈 때 노영량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노영량의 근면함과 유연성, 그리고 묵계를 좋아해서 요리사가 필요로 하는 느린 불을 제때 태울 수 있다. 그는 양용이 어렸을 때부터 요리사가 되는 재능이 있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만약 그가 이 일을 한다면, 그는 앞으로 유명해질 것이다. 197 1 년, 17 세의 노영량은 유명한 무창대 중화술집에 배정되어 요리를 한다. 그가 중화식당에 막 도착했을 때, 노영량의 마음은 차갑다. 그 앞에는 낡은 식당, 나무 구조가 있었다. 그는 격렬한 사상 투쟁을 시작했다: "나는 평생 이런 식음료 산업에 뛰어들기가 어렵습니까?" " 더구나 접시를 들고 그릇을 배달하는 총각이라 체면이 서지 않는다. 중학생 앞에서 과거를 감추기 위해 노영량은 그가' 1 10' 비밀 기관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실' 1 10' 은 노영량에 의해 젓가락 한 켤레와 그릇 한 개로 해석된다.

노영량은 아주 빠르게 생각을 바꾸었다. 어느 날 스승이 퇴근하자 천진인 세 명이 특별히 무창어를 먹으러 왔다. 노영량은 주인이 없다고 생각하여 스스로 했다. 흥분으로, 나는 감히 생선을 태우지 못했는데, 결국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나는 생선을 태웠다. 노영량은 자신이 손님에게 비판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자 손님들은 웃으며 그를 격려했다. "물고기가 좀 흐릿하지만 맛이 좋다. 너는 겨우 십 대인데 아직 젊다. 잘 해라, 너는 반드시 요리사가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한 줄기 열기가 노영량을 고무시켰다.

그 후로 그는 요리 솜씨를 잘 배우겠다고 맹세했다. 그래서 그는 후베이 요리의 대가인 황창상을 스승으로 모시고 요리 기예를 열심히 공부하며' 훌륭한 요리사가 되기로 결심한다' 는 신념에 힘입어 기본기를 연마하기 시작했다. 검술 연습을 위해 그는 무와 감자를 많이 사서 직장과 집에서 무와 감자를 썰는 연습을 했다. 1 광주리에서 몇 광주리까지, 칼로 무감자채를 하나씩 꺼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손재주를 연습하기 위해 모래를 솥에 넣고 계속 뒤집었다. 1 kg 부터 5 kg 까지의 무거운 모래가 솥에서 서서히 자유롭게 뒤집힙니다. 그는 여름에 3 일을 연습하고 겨울에는 3 일을 연습한다. 그는 냄비를 몇 번이나 뒤집었고, 몇 번이나 실을 잘랐습니까? 오랫동안 말하기가 어렵다. 그의 손바닥에 굳은살과 손가락의 흉터만 열정적인 투쟁의 세월을 기억하고 있다.

이른바' 칼을 갈고 호호',' 쿵푸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65438 년부터 0978 년까지의 호북성 제 1 회 요리대회에서 24 세의 노영량은 칼공 1 위, 조각과 풍미어채 2 위를 차지했다. 그때부터 좋은 바람의 도움으로 노영량의 요리 기술은 고된 시련을 통해 끊임없이 향상되었다. 29 세의 노영량은 1983 제 1 회 전국 유명 요리사 기술 성능 감정회에서 빛을 발했다.' 가지즙계어',' 해삼무창어',' 오렌지꽃 백운청어',' 황학' 네 편의 작품으로' 식조각' 에 올랐다 이런 영예를 얻는 것은 노영량에게 큰 시련이다. 앉아서 그 성과를 누리고 있습니까, 아니면 더 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명예와 꽃에 직면하여 야심찬 노영량은 전진을 멈추지 않았다. 그의 뛰어난 활약을 감안하여 시 상무국 지도자가 그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며 그를 승진시키고 철밥통을 내놓기로 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기회라고 그는 생각했다. 행정 간부도 많고, 그도 모자라지 않는다. 그러나 속담에' 삼백육십 행, 각기 그 행마다' 라는 말이 있지만, 후베이 명요리사는 매우 적다. Lu Yongliang 은 정부가 준 정치적 기회에 직면하여 숙제를 검토하기 위해 여가 시간을 사용하는 결정적인 선택을했습니다. 1985 년 그는 승진의 기회를 완곡하게 거절하고, 장쑤 경영대학원 (현 양주대) 에 입학하며, 요리재료, 요리화학, 요리영양, 외식업체 관리 등 이론지식을 연구하고, 요리이론 수준과 종합적인 자질을 크게 높였다. 재학 중에 그는 완강한 끈기로 실천 기술과 이론적 소양 사이에 다리를 놓았다. 이 다리에서 그는 실제 조작의 이론적 근거를 찾았고, 그의 해박한 지식도 실제 조작에 새싹이 돋아났다. 1987 에서 학업을 마쳤을 때, 노영량은 묵묵히 학교에서 두 명의 아기를 꺼내었다. 하나는 견지하고 하나는 기지였다.

그의 요리 솜씨를 꾸준히 보완했다. 요리에는' 화이팅' 이라는 전문 용어가 있는데, 이는 요리의 증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노영량은 자신의 2 년간의 학구경험을' 화이팅' 이라고 형상적으로 불렀고,' 기름' 을 첨가한 노영량은 요리 제작과 요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다. 졸업 후 국내 요리계에서 명성이 자자한 노영량은 중화구 식당으로 돌아와 상무 부사장을 역임했다. 지도직에 오른 노영량은 요리의 내포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요리예술에 대해 더욱 집요한 추구를 하고 있다. 민물 고기 신선한 요리를 요리하기 위해 그는 다양한 물고기의 생활습관, 육질 특성, 최고의 요리시간, 요리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결론을 내렸다. 경기의 맷돌, 이론의 훈도, 관리의 계몽에 따라 노영량의 요리 솜씨가 충분히 승화되어 완벽해지는 경향이 있다. 그는 생선찜을 만들었는데, 화력이 넘치고, 열기가 모락모락 나고,' 초숙의 순간' 의 맛을 가장 잘 얻을 수 있다. 사오어와 요리는 물보다 소중하고, 화력이 변하기 쉬우며, 영양과 질감이 모두 최상의 효과를 얻는다. 창고탕어환은 둥글고 부드럽고, 신선하며, 땅이 깨지지 않고, 입구가 바로 녹아서,' 물고기를 먹어도 물고기가 보이지 않는다' 는 예술적 경지를 만들려고 노력한다. 노영량은 요리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로 오채 속의 생선요리를 새로운 위치로 밀었다. 어묵은 호북의 전통 민간 요리이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그 요리 방법과 공예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다. 예전에는 어묵은 은행나무와 누에의 두 종류밖에 없었다. 노영량은 창의적으로 어환을 오렌지 꽃잎으로 만든 다음 닭고기 수프, 버섯, 조미료, 후추, 돼지기름, 소금, 파를 넣어 조리한다. 그것들은 색깔이 하얗고, 모양이 특이하며, 맛이 신선하고,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그의 대표적인 요리는 찜 무창어, 진주계어, 사발구이 해삼과 청어, 오렌지 잎어, 국어공, 수정흑어회, 게황달, 매실삼겹살, 외형이 아름답고, 맛이 순수하며, 식감이 시원하고 독특하다. 노영량의 요리 솜씨는 당과 국가 지도자들로부터 칭찬과 호평을 받았다. 중남해에 여러 차례 초청되어 이선독 예검영 등 국가 지도자들의 집에서 요리를 했다.

65438-0988 제 2 회 전국요리대회에서 노영량은 뛰어난 기예와 좋은 자질로 중국 최연소 국가급 심사위원이 되었다. 노영량의 요리 기예에 대한 탁월한 성과와 중국 요리, 후베이 요리에 대한 두드러진 공헌을 바탕으로 고급 요리 기술자, 고위 관리원, 후베이 요리사 등의 칭호를 수여받았으며, 이어' 전국 백가기술전문가',' 후베이 () 성 특급 노동모범' 등의 영예로운 칭호를 얻어 후베이 () 성 인민대표에 당선되었다.

그의' 발굴, 정리, 상속, 발전, 혁신' 의 발전 방향은 동료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는 후베이 요리의 특색 있는 풍미를 열 글자로 요약했다: 원즙, 맛, 순수함, 매콤함; 그는 후베이 요리계 연구원들을 이끌고 후베이 요리계의 10 대 조합요리를 연구하여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었다. 이 조합요리는 전통 모델을 뒤엎고, 주재료+주재료의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원자재의 성능과 품질을 비교함으로써. 영양, 의약품, 위생의 기준에 부합하는 * * * * * * * * * * * * * * * * * * * * * * * * * * *3 갑어와 닭, 베이컨, 삼겹살, 양고기와 생선, 어묵과 고기만두, 랍어, 오리조각 등이 있습니다. , 영양을 보충하여 입맛을 조절하다. 음식을 새로운 계단으로 올려 고객을 더욱 환영받게 하다. 특히 그가 창업한 초천육호텔에서 내놓은 큰 그릇요리는 오채' 오리지널, 매운맛' 의 특징을 충분히 반영해 형식상 산뜻하고, 귀진감을 느낄 수 있다. 큰 그릇 시리즈 요리' 가 출시되자마자 우한 외식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주문률이 가장 높은 요리가 됐다. 그것은 음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냈고, 더욱 귀중한 것은 노사부가 매일 직접 큰 그릇의 요리를 만들어 후배 요리사에게 모범을 보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최근 노영량은 호북 요리계를' 추채' 로 개명하겠다는 생각을 제시했다. 그가 보기에 후베이 요리를 추채로 바꾸는 것은 이름 속에 한 글자를 바꾸는 문제뿐만 아니라 후베이 요리가 세계로 나아가는 중요한 문제다. 추 요리를 대형 외식책' 중국 후베이 요리' 편찬에 참여시키기 위해

2009 년 안후이요리사축제에서 노영량은 예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초채' 의 강력한 매력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서양 요리의 적재를 참고하여, 노영량은 쓰촨 강의에 초청되어 수업 시간에 전시되어 동행과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호평을 받았다. 호북경제학원 관광호텔관리학원 교수로서 노영량은 항상 전도수업을 잊지 않는다. 더 많은 학생들이 후베이 요리의 요리 기교를 익히도록 하기 위해 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그는 간단한 방식으로 요리와 인간으로서의 도리를 전수했다. 그의 학생들에게 루 대사의 수업을 듣는 것은 그야말로 일종의 즐거움이다. 이에 따라 노영량은 매년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생님' 으로 평가된다. 그의 눈에는 그가 얻은 모든 영예 중 가장 높은 영예이다. 학교에서 노영량은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것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솔선수범도 강조한다. 여러 해 동안 노영량은 매일 직접 요리하는 습관을 1 ~ 2 시간에서 3 ~ 4 시간 동안 유지해 왔다. 그는 매일 흰색 요리사복을 입고 허리 천을 두르고 난로 앞에 서 있는 것이 가장 즐거운 시간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교의 정수가 나날이 누적된다고 생각한다. 직접 하지 않고 어떻게 실현할 수 있습니까?

노영량은 그의 학생과 제자에게 항상 엄격하다. 그는 요리사로서 세 가지 기준을 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하나는 주방덕, 두 번째는 요리, 세 번째는 요리. 그 중에서도 주방 도덕이 가장 중요하다. 이것은 사람의 근본일 뿐만 아니라 예술의 근본이자 도덕이 얼마나 높은가. 노영량은 그의 학생들에게 "도덕과 한패가 되어 지혜로 요리한다" 고 교육했다. 그는 자신의 학생이나 제자가 요리에 첨가제, 개량제 등 건강에 해로운 조미료를 사용하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 그는 채소에 대한 사전처리도 매우 엄격하여 재료 선택, 청소, 배수 등에서 위생 1 위를 요구했다. 그는 음식은 일종의 전달체라고 말했다. 당신이 손님에 대한 정성과 존중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면, 손님도 당신의 칭찬과 존중에 보답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이것이 요리사라는 직업의 사회적 가치다. 그는 특히 요리의 자연 형성을 제창하고, 일부러 조각하지 않고, 자연만이 가장 아름답다.

여러 해 동안 노영량은 호북 요리계를 위해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고급 응용형 인재를 양성했다. 그의 제자는 여러 차례 전국과 성시의 각종 요리 대회에서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는데, 그중 두 사람은 전국 우수 요리사가 되었다. 그러나, 노영량은 결코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지식으로 바꿔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사상의 지도 아래 그는 각종 신문에 10 편의 문장,' 무창어 레시피',' 중화요리법' 등 전문서적 작성에 참여했다. 그의 이론을 발양하기 위해 그는 대학 교재' 요리예술',' 음식관리' 를 편집장하고 참여했다.

한창 장년인 노영량은 오채 혁신 연구 방면에서도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그가 개발한' 랍어구이 삼겹살',' 사포어떡환',' 토계구이 거북',' 생선양' 등 변두리 요리는 맛이 순하고 영양이 보완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우한 외식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가 개발한 진공 포장 요리는 시장에 내놓은 후 대중의 환영을 받아 호북 음식의 산업화와 표준화를 추진하기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논문에 발표된' 귤잎어 제작기술',' 장어도살기술',' 틸라피아도살제작기술' 등 전문간행물에는 스승 황창상과 함께' 무창어 레시피',' 중화레시피' 등 전문서적도 집필했다. 2005 년 중국 요리대사의 대표작' 노영량집' 이 출판되어 그의 대표요리를 잘 요약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영량은 갑자기 서예와 회화 예술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는 독학한 것이다. 그는 무와 양배추, 꽃, 새, 물고기, 곤충을 그린다. 그의 그림은 요리의 원료를 떠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가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의 화풍은 단순하고 귀엽고, 아무런 가식도 없고, 그의 성격처럼 그렇게 친근하다. 그는 서예와 그림이 요리와 내재적인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서화가 요리 조형과 진열판에 미치는 영향 외에도 이들의 공통된 특징은' 덕' 의 구현이며, 개인문화 소양의 구현이며, 깊은 중국 전통문화를 지닌 예술이다. 노대사의 그림을 보는 것도 일종의 즐거움이다.

2008 년 노영량은 요리사 자신의 서화협회인' 추추 모한' 음식문화 연구회 창설을 주도했다. 협회 설립 당일 지도자와 각계 동료들은 큰 열정을 보였다. 특히 요리사들은 이 협회에 등록을 요청했다.

노영량의 마음속에서 서화도 그림과 요리를 연결하고 요리사와 소비자의 마음을 잇는 다리다.

2009 년 8 월 우한 석간신문은 의미 있는' 간식 여름 캠프' 를 조직했다. 행사의 마지막 정류장: "중국 요리사와 제로 거리". 노영량은 젊은 회원들에게 호북 요리계의 특색을 소개했다. 젊은 멤버들이 그에게 반했다. 그들이 그가 "후베이 요리가 이미 중국 10 대 요리 중 하나가 되었다" 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박수를 쳤다. 이번 여름 캠프에 참가한 젊은 멤버들은 모두 그림에 관심이 있는 아이들이다. 그들 대부분은 그림을 배운 적이 있는데, 중국화에 낯설지 않다. 그들이 노영량의 중국화가 매우 좋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그에게 중국화를 배우기를 기대했다. 그가 붓염색지를 집어 들고, 새우머리, 새우눈, 새우몸, 새우꼬리, 새우껍데기. 생동감 넘치는 새우가 점점 멤버들 앞에 나타났다. "와, 루 할아버지가 그린 새우가 정말 닮았어요. 튀어나온 것 같아요!" \ "루 할아버지, 당신은 qi Baishi 에게 물어 본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작은 단원들은 모두 놀랐다.

노영량의 가장 좋아하는 서예 내용은' 먹고 마시는 도덕' 과' 맛' 이다.

그는 동양음식음식 100 대 경영대학원에 증여된 중국화' 집룡' 에 "격류용 영진이 조류를 맞이하고, 군영이 모여 오늘을 보고, 웃음으로 인간음식을 이야기하고, 시정이 소요된다" 는 시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 행간의 활달하고 소탈한 것은 노 대사의 개인 품행의 진실한 묘사이다.

외부인의 관점에서 볼 때, 노대사는 사업에서 성취한 전문가 학자이지만, 그는 더욱 덕이라는 글자를 목숨처럼 여기는 사람이다. 예술이 도덕보다 앞서는 것은 노영량의 좌우명이다. 1976 입당 날부터 그는 자신을 당에 넘겼다. 2008 년 지진 구호 중 노영량은 직접 수만 원을 기부할 뿐만 아니라 당비를 특별히 납부하고 재해 지역으로 직접 가서 피해 동료들을 위문했다. 장쑤 경영대학원 (현 양주대) 을 졸업한 후 노영량은 중화식당으로 돌아와 상무 부사장을 역임했다. 1996 1 1 우한 메이플라워 호텔 임원으로 초빙됐다. 5 년간의 집행총지배인의 경험, 그는 줄곧 숙원을 가지고 있다: 당과 국가가 나를 키워, 나에게 많은 영예를 주었다. 예를 들면' 중국 최고의 요리사',' 중화요리 마스터' 이다. 나는 나의 요리 솜씨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진정으로 사회에 보답하고, 후베이 음식을 홍보하고, 자신의 삶의 가치를 표현하고 싶다.

2006 년 5 월 8 일, 화창한 날, 노영량 호텔이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장면이 매우 시끌벅적하여 손님들이 붐비고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첫 달, 다른 호텔에서 보기 드문 사업 최고봉이 나타났다. 소비자들에게 진심으로 보답하고 감사하기 위해, 그는 주방에 더 많은 시간을 내서 직접 요리를 하겠다고 고집했다. 여름에는 한 정거장의 불, 아침 3 시간, 오후 3 시간입니다.

2002 년 4 월 6 일 노영량은 기회를 잡고 우한 동호 개발구에 지사를 설립했다. 이 두 상점은 장사가 번창하고 있다. 2002 년 6 월, 1 1 까지 그는 창업 당시 모든 대출금을 갚는 것 외에도 국가를 위해 1 만원 이상의 세금을 만들어 삶의 가치를 사회에 복귀시키는 첫 걸음을 내디뎠다.

그가 창업한 호텔은 시장 경쟁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고 사회에서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했다. 중요한 이유는 노영량은 자신의 회사를 창업한 때부터' 호환 지식, 요리지혜, 서비스애정, 법에 따른 경영' 이라는 완전한 16 자 경영 이념을 제정하고 시행했기 때문이다. 반면에 회사의 기업화 관리 덕분이다. 회사 설립 초기에 노영량은 가족식 관리 모델이 아닌 주식제를 실시하기로 결정했고, 호텔 인재는 특임했다. 그의 가족은 호텔의 일반 직원으로서 남의 일을 함부로 비난하거나 부서 간 관리를 간섭하지 않으며, 관리자는 각자의 직무를 맡고 손을 놓고 관리한다.

기지는 그에게 재능이 광활한 무대를 주었다. 미국의 유명한 시가 매니저인 드루크는 "관리 임무는 모든 사람의 재능을 이용하여 1 곱하기 10 을 곱하고 10 곱하기 100 을 곱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루영량은 드루크의 사상을 초천로 호텔에서 교묘하게 접목하고 융합하여 새로운 관리 모델, 즉' 1+ 10,10+/Kloc-' 이런 모델의 핵심 이념은 손님을 충분히 존중하는 것이다. 이른바' 65438+'1 0+100' 은1손님을 불쾌하게 하고/Kloc-; 하지만 안정적인 1 손님은 10 손님을 끌어들이고, 안정적인 10 손님은 100 손님을 끌어들입니다. 동시에, 그는 경영에서' 본연의' 관리를 실시하고, 고객을 기업의 신으로 여기고, 직원을 기업의 주인으로 여기고, 사랑 서비스를 하고, 정 관리를 하며, 직원과 손님의 적극성과 창조성의 좋은 상호 작용을 형성하여 기업에 좋은 명성과 상당한 경제적 이익을 얻었다.

관리상 노영량도 공기업의 좋은 방법을 참고해 직원들을 배려하고 모두의 업무 적극성을 동원했다. 그는 물류 (관리) 가 시장을 둘러싸고, 시장 (구매와 원자재) 이 주방을 둘러싸고, 주방이 서비스를 둘러싸고, 서비스가 손님을 둘러싸고 있다고 제안했다. 그는 이' 사방' 의 관건은 물류라고 말했다. 즉, 관리자는 직원을 하인이 아니라 신으로 여겨야 직원들이 의식적으로 손님을 신으로 여길 수 있다. 한 사람의 능력이 아무리 커도 호텔을 잘 할 수는 없지만, 직원들이 함께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노영량은 당연히 케이크를 크게 만들고 싶었지만, 그도 기업이 크게 하는 것은 쉽지만 관리는 쇠퇴를 따라가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기업이 반드시 자신의 발전과 사회적 수요를 결합한 발전의 길을 걷고 착실하게 한 집을 열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그는 이렇게 진실한 사람이다. 후베이 오채에 정통하고, 다른 요리계를 우회하여 민물 고기 요리의 제작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고 있다. 그의 대표적인 요리는' 해삼 무창어',' 탕어환',' 향수튀김 계피조각',' 고려삼조림 전복 날개',' 사발 구운 해삼 고등어',' 매실 소스 삼겹살' 그리고' 이다.

루영량은 1978 년 호북성에서 열린 제 1 회 요리대회부터 냉투 1 위, 핫요리 2 위, 조각 3 위를 차지하며 전국 각종 요리대회에서 놀라운 성적을 거두며 놀라운 요리재능을 선보였다.

1983165438+10 월, 노영량은' 해삼 무창어',' 토마토 메기',' 모자회' 를 요리했다 해삼 무창어' 생선은 풍부하고 연하며 해삼은 부드럽고 즙이 진하다. 가지고등어' 는 포도처럼 생겼고, 빛깔은 하얗고, 매끄럽고 둥글며, 신선하고 맛있다. 이번 공연에서 그는 일거에' 10 대 요리사' 라는 칭호를 얻어' 최고의 요리사' 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받은 10 중 가장 어린 사람이었다. 같은 해 호북성 특급 노동 모범으로 선정되었다.

65438-0987 우수한 성적으로 장쑤 경영대학원 요리과를 졸업한 뒤 우한 요리기술강의단 회원으로 일본에서 중국 요리의 문화예술, 특히 후베이 요리와 물고기의 요리기술을 널리 퍼뜨렸다. 이번 강의는 일본 대점 시청의 초청으로 2 일, 30 회 12 일 동안 이어졌다. 운영 위주로 대분시의 조리권과 주부들 사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관람하러 오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 강의는 중국 요리, 특히 후베이 요리가 일본에 미치는 영향을 확대했다. 같은 해 전국 노동 모범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