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포스터용 큰 글꼴을 만드는 방법 글꼴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용 큰 글꼴을 만드는 방법 글꼴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s에서 아름다운 포스터 글꼴 만드는 방법
ps에서 아름다운 포스터 글꼴을 만드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운영 환경: Lenovo Yangtian, win7, PSCC.
1. "파일">"새로 만들기"를 열고 새 배경 레이어를 만듭니다.
2. 높이, 너비 등 배경 레이어의 매개변수를 설정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3. 측면 도구 모음에서 '텍스트' 도구를 클릭하세요.
4. 텍스트를 입력한 후 오른쪽 레이어 바를 클릭하여 텍스트 레이어를 선택하세요.
5. 오른쪽 하단의 'fx'를 클릭하고 '그라디언트 오버레이'를 선택한 후 나타나는 설정 창에서 원하는 그라디언트 색상을 선택하세요.
6. "각도"를 선택하여 그라데이션 효과를 추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글꼴 디자인 방법 질문 1: 내가 쓴 단어를 포스터의 예술적인 단어로 바꾸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포스터에 있는 워드아트 스타일이 PS에서 디자인한 것 같지 않나요?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나요? 30분 동안 포스터에 글꼴을 넣어드릴 수 있습니다. 자료를 보내려면 어떻게 연락해야 합니까? 질문 2: 이런 포스터의 글꼴은 어떻게 디자인하나요? 글꼴은 Founder Variety 스타일과 약간 비슷합니다. 효과 측면에서 먼저 텍스트를 입력하고 레이어 스타일에 그림자를 추가한 다음 텍스트 레이어 위에 금색 재료를 놓고 메인 메뉴 DD 레이어 DD를 사용하여 클리핑 마스크를 만든 다음 마지막으로 금빛 모래 재료를 찾습니다. 텍스트 위에 올려서 텍스트에 황금빛 산란 효과를 줍니다. 질문 3: 그래픽 디자인에서 광고 포스터의 제목 글꼴을 어떻게 웅장하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까? 사진과 같은 글꼴은 어떻게 변형해야 합니까? 이런 글꼴은 합리적인 참고 자료를 찾아 직접 변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질문 4: 포스터에 가장 자주 사용되는 글꼴은 무엇입니까? "메인 타이틀" 버라이어티 쇼 스타일 Wending 스타일 광고 스타일 Hanyi Lingxin 스타일 Wang Hanzong 포스터 스타일 Wang Hanzong Kanting 스타일 "내부 텍스트" Microsoft Yahei 얇은 등고선 굵은 스타일 또는 Song 스타일, 고급 스타일. 포스터 정보: 이름 포스터는 처음 상하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연극이나 영화 등의 공연이나 구기 등의 행사에 포스터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상하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전문 연극 공연을 '하이'라고 부르고, 전문 연극 공연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샤하이'라고 부릅니다. 연극과 공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홍보 및 고객 유치용 포스터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포스터'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질문 5: 이런 종류의 포스터 글꼴을 만드는 방법 CDR에는 3차원 도구가 있나요? 매우 빨리 준비되었습니다. AI에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CDR에 대해 조금 알면 CDR에서 잘하고 AI로 옮길 수 있습니다. 질문 6: 포스터를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무엇입니까? 손으로 그린 포스터의 경우 컴퓨터로 만든 경우 POP 글꼴이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Song 글꼴, Huawei 글꼴, Fanghua 글꼴, Youyuan 글꼴, Caiyun 글꼴 등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에서 만드는 경우 어떤 글꼴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온라인에서 일부 글꼴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려면 더 시도해 보세요! 질문7: 포스터에 이런 폰트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Guiqiu Master" 글꼴은 예술적인 단어입니다... 빛은 레이어에 적용된 흰색 레이어입니다... 그런 다음 흐림-방사형 흐림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지우개를 사용하여 지우고 수정하여 이 효과를 얻습니다. 질문 8: 포스터용 글꼴을 디자인하는 방법 PSCdr 그래픽 소프트웨어는 보기 좋은 글꼴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까? 질문 9: 그래픽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예술적 글꼴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글꼴을 더욱 개인화하려면 최신 글꼴과 다양한 글꼴이 포함된 "Font Manager"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소프트웨어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o^)/~글꼴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글꼴 포스터이기 때문에 먼저 글꼴 디자인이 있어야 하며 글꼴을 디자인할 때 레이아웃에 사용할 가능성을 적절히 고려해야 합니다. 글꼴의 효과. 형태감을 조정하거나 추가하는 것은 주로 포스터의 본문인 글꼴의 성능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는 실제로 글꼴을 텍스트 그룹과 결합하여 레이아웃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적합한 구성. 첫 번째 사례의 실제 작동을 직접 시작하고 먼저 기본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터는 '공간'을 주제로 하여 작가는 '공간이 백지라면'이라는 개념을 표현하고자 한다. 이러한 컨셉을 바탕으로 폰트 부분의 디자인을 시도하였습니다. 우리가 시도하는 첫 번째 것은 더 간단한 기본 글리프입니다. 백서를 기반으로 한 개념도 수정 없이 간단한 표현으로 시작하는 비교적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규칙적이고 질서정연한 기본 글꼴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레이아웃을 구성할 때 일반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목 단어를 참조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면 맨 아래에 있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 글리프를 만들 때 일반적으로 두 가지 부분에 주의해야 합니다. 하나는 획의 두께 설정입니다. 기존의 규칙은 시각적 균형을 기반으로 하며, 각진 스트로크가 있는 경우 세로 펜을 약간 두껍게 설정하고 가로 펜을 상대적으로 가늘게 설정하므로 전체적인 조정을 위해 두께를 적절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두 번째 문제는 구조적 문제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하는 일은 글꼴 획을 물리적으로 정렬하는 완전한 주문 프로세스입니다. 획 사이의 간격은 최대한 질서정연해야 하며, 획은 최대한 정렬되어야 합니다! 획 배치에 관해서는 기본 지식이 없는 학생도 글꼴 라이브러리 처리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기본 폰트는 항상 디자인감이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빈 폰트의 획을 부분적으로 변형해 보았습니다. 획을 변형할 때 빈 문자의 획 방식 등 획의 작은 부분의 디자인을 먼저 변경할 수 있으므로 전체 구조를 변경하지 않고도 디자인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큰 구조적 변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유형은 전체적으로 상대적으로 어렵고 구조와 스트로크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원고 시험부터 시작하여 방향을 선택한 후 세부 사항을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효과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그라데이션과 유사한 효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구현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복사하고 클리핑 마스크를 사용하여 나머지 부분을 선택하세요. 글꼴 효과가 완료되면 다음으로 레이아웃 레이아웃으로 이동합니다. 먼저 텍스트 그룹을 계층 관계로 나누고 적절한 중국어 및 서양 글꼴과 일치시키고 레이아웃의 세부 사항을 풍부하게 하는 색상과 작은 요소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레이아웃에서 텍스트 그룹과 글꼴을 2열 구성으로 배치하고, 왼쪽과 오른쪽 부분을 질서정연하게 배치하려고 했습니다. 세부 사항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몇 가지 작은 요소를 적절하게 추가하면 첫 번째 케이스가 기본적으로 완성됩니다. 이 공간을 활용하여 다른 솔루션을 시도해 보겠습니다(주로 하나의 솔루션으로는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전과 동일한 기본 글리프를 선택한 다음 다른 글꼴 효과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패스파인더 도구"를 사용하여 부품을 자른 다음 시차를 두고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글꼴의 시각적 형태를 향상시킵니다. 마찬가지로 먼저 텍스트 그룹을 구성하고 색상을 결합하고 다양한 요소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이번 버전은 좀 더 트렌디한 시각적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리 결정된 요소와 텍스트 그룹을 바탕으로 전체 포스터 레이아웃에 배치하여 배치하였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왼쪽과 오른쪽 2단 레이아웃의 기본 구성을 사용하여 "공간"을 메인 텍스트로 확대하여 오른쪽에 배치하고, 다른 텍스트 정보를 약화시키고, 레이아웃을 정렬하고 정형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작은 방사성 원소는 추세의 톤을 강조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또 다른 에디션! ! '공간'을 좀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 한번 시도해 보세요~ 블렌딩 툴을 사용하여 글꼴의 입체감을 높여보세요. "Space"를 복사하여 축소하고 배경색과 동일하게 색상을 조정한 후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블렌딩 도구"를 두 번 클릭하여 단계 수를 조정한 다음 큰 글꼴과 작은 글꼴을 각각 클릭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하이브리드 도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관심 있는 학생들은 자세한 분석을 위해 이전에 작성된 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텍스트 정보를 레벨별로 나눈 후 컬러 블록을 사용하여 텍스트 그룹을 결합하는 형식적인 색상과 텍스트 그룹 배열을 추가하려고 했습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글꼴 디자인은 중앙 구성으로 레이아웃 중앙에 배치합니다. 전반적인 계층 구조를 높이기 위해 주로 세 가지 사항을 언급합니다. 먼저 주변 색상을 빨간색과 파란색의 대비되는 색상으로 조정했으며, 두 번째 단계는 회색 배경에 흰색 선 프레임을 추가한 다음 마지막으로 이미지를 내보내기 전에 전체적으로 사선 텍스처를 겹쳐 놓았습니다. 피곤해~ 화제를 바꾸자.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사물의 위상'은 '존재와 인식에 대한 철학적 사유'이다. 따라서 이 버전의 글꼴에서는 좀 더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구조적 획에 대해 너무 엄격할 필요는 없습니다. 글리프의 구조는 상대적으로 유연하며 사람마다 습관이 다릅니다. 나는 보통 원고를 실험하거나 변형을 위해 고대 서예 소스를 참조하는 데 익숙합니다. 구조적 획의 변형을 필기감과 상대적으로 일관되게 만들고 갑작스럽고 일관되지 않은 연결과 같은 문제를 피하십시오. 이전 버전은 후기 레이아웃의 색조를 고려하여 좀 더 우아하게 만들고 싶었고, 상하로 흩어져 있는 단어들을 본체로 한 형태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글꼴 레이아웃을 위아래로 변경하고 획을 가늘게 만들었습니다. 원형 획의 추가도 추후 배열에서 보조 요소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추가됐다. 텍스트 정보의 수준을 명확하게 나눈 후 기본 배열 시 요소와 타이포그래피의 색조를 결합하려고 노력합니다. 기본적으로 텍스트 그룹과 톤을 결정한 후에는 전체 레이아웃을 구축해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실행에서는 구성방법과 색조를 동시에 교차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종 레이아웃을 구축하기 위해 위, 아래의 가로 4개 기둥을 구성의 기초로 사용합니다. 텍스트 조합과 교차 정렬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 구성에서는 글꼴과 테마를 반영하기 위해 빨간색 원 두 개를 조합하고 씰 요소를 추가하는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실제로 이는 레이아웃의 세부 사항과 전반적인 계층 관계를 풍부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양심 튜토리얼로서 우리는 또 다른 사례를 제시해야 합니다! ~ 새로운 사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주제는 감각 실험실의 예술 프로젝트인 "사운드 프리즘"입니다. 먼저 기본 글리프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때 테마 표현에 대해서는 크게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Zhubajie.com에서 기업 서비스를 찾아보고 결제 전에 승인을 보장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