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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통 경필 서예 서첩 작품
중국 전통 경필 서예 작품은 중국 전통 경필 서예 작품 사진 1
중국 전통 경필 서예 작품 그림 2
그림 3 중국 전통 경필 서예 작품
그림 4 중국 전통 경필 서예 작품
중국 전통 경필 서예 작품 그림 5
서예 서체의 진화
한자의 구조 형식은 여러 차례 변화를 겪었다. 서체의 진화는 간단한 글쓰기에서 비롯되며, 전반적인 추세는 단순화이다.
출토된 선진 서적의 흔적은 우리에게 상대부터 글이 대대로 전해진다는 것을 알려준다. 춘추전국시대? 문자 이상? 함께? 제후가 당도합니까? 각국의 언어 작문이 점점 지역화되고 있다. 치우 xigui 는 말했다? 상대 말기와 주초의 글은 춘추 말기와 전국 시대 초기의 글과 매우 유사하여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진 () 문자 시대의 상한선은 춘추로, 그 내용은 서주 춘추와 부분적으로 중복된다. -응? 진나라 시대의 고서는 한자의 단일 발전 단계로 볼 수 있다.
당시의 문풍과 당시 사람들이 문풍의 이름을 어떻게 지었는지는 알 수 없었다. 한나라 학자의 고증에 의하면, 있습니까? 염석대요? ,? 수필? ,? 고문? ,? 이상한 문자? (쑤 쉔 \ "Shuowen 솔루션 단어 순서 \"). 이 이름들은 나중에 올챙이 책 (서진 위형님의 4 체 책), 고새 책 (남조 왕괴의' 인물연보'), 예를 들면 (남조 여의' 논서') 과 같은 다양한 이름으로 발전했다. 20 세기에 출토된 선진 서적에 대해 문헌학자들은 모두 무엇이라고 부릅니까? 갑골문? ,? 김문? \ "타오 웬? ,? 전국 문자? , 또는 텍스트 재질 이름 지정 또는 시대 이름 지정. 고서의 흔적은 같고, 고금의 명칭은 뒤섞여 있고, 심지어 의미가 일치하지 않는다. 언어학자들이 길에 들어와도 우여곡절이 필요하다.
진 () 이 6 국 () 문자를 폐지한 후,' 대주 ()' 성의 개조된 작은 인감 () 을 주체로 하여, 유행하는 표기법은 원래 진 () 에서 유행했던 예서 () 이다. 진 () 제도를 계승한 한나라 () 는 예서 () 가 예서 () 가 되었다. 마찬가지로 한대에서는 초서 행서 해서서가 잇따라 나오는데, 이 세 가지 서체의 형성은 이전 또는 동시에 나타난 서체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동진 시대에는 글씨체의 진화 기간이 대체로 끝났다.
한자의 주류 스타일은 전서 예서 초서 행서 해서서 해서체의 다섯 가지 구조 유형에 지나지 않는다. 이 다섯 가지 서체는 출현에서 성숙까지 길고 짧다. 일반적으로 전서는 서체가 길고 예서는 초서와 같고 행서 해서서는 해서체가 짧다.
역사적으로 전서 예서 해서서가 연이어 해서체 역할을 했다. 초서와 행서는 줄곧 보조문자였다. 한자로 서예사의 발전 단계를 나누면 전서 예서 해서체로 표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