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유일무이한 중국인과 올림픽 휘장의 읽기 통로가 시급하다.

유일무이한 중국인과 올림픽 휘장의 읽기 통로가 시급하다.

디자이너

곽춘녕

이정표

춤추는 베이징' 은 올림픽의 이정표이다. 그것은 올림픽 서사시의 고전 중국 장으로 중화민족의 정신을 새기고, 고대 문명의 의미를 쓰고, 염황 자손의 품격을 주조하고 있다. 그것은 간결하고 심오하여 한 도시의 진화와 발전을 보여준다. 그것은 단정하고 낭만적이며 한 민족의 사상 감정을 반영한다. 베이징 2008 올림픽으로 가는 길에 사람들은 베이징에서 만나 중국에서 만나 여기서 사람을 알게 된다.

승낙하다

춤추는 베이징' 은 중국의 상징이다. 이' 중국 도장' 에는 13 억 인구, 56 개 민족의 국가가 올림픽 운동에 대한 서약이 새겨져 있다. 고대 문명과 현대 풍격을 지닌 민족의 올림픽 정신에 대한 추앙을 목격하다. 그것은 미래를 향한 도시의 올림픽 이상에 대한 호소를 대표한다. 그것은 정직의 상징이다. 이것은 자신감의 표현이다. 제 29 회 올림픽 개최 도시인 베이징이 세계와 인류에게 한 장엄하고 신성한 약속이다. "진선미, 돌이 열리다", 선현의 창의력과 석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올림픽 상징은 중국인들의 올림픽에 대한 견해다.

존중과 성실. 우리가 이' 중국인' 을 장엄하게 인쇄할 때, 2008 년 중국이 세계에' 평화, 우정, 진보' 의 장려한 그림을 선보일 것이며, 전 인류에게' 더 빠르고, 더 높고, 더 강하다' 는 격정악장을 연주할 것임을 의미한다.

이미지

춤추는 베이징' 은 이 도시의 얼굴이다. 한자가 보여주는 동양사상과 민족적 매력을 보여주는 이미지입니다. 그것은 중화 문명만의 인문적 특성과 우아한 품격을 전달하는 표현이다. 중국 서예의 영감을 받아 베이징의' 경' 자가 춤추는 인체로 발전하여 일거에' 신올림픽' 의 새로운 이념을 구현하였다. 서예' 베이징 2008' 은 한자의 매력으로 올림픽에 대한 중국인의 천만 가지 표현을 간단한 획으로 농축했다. 사람들이 한자가 새겨진 깊은 내포와 매력을 음미할 때,' 새로운 베이징' 이 탄생했다.

구성

춤추는 베이징' 은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한 사람의' 베이징' 중국인을 좋아해요. 2. 한어병음' 베이징' 과' 2008' 은 2008 년 베이징올림픽을 상징한다. 올림픽 5 환: 올림픽 정신의 상징

아름다운

춤추는 베이징' 은 중국인들이 숭상하는 색이다. 이 로고에서 빨간색은 특히 강렬하게 해석되고, 열정은 특히 분방하게 퍼진다. 이것은 중국인의 길상미에 대한 칭찬이며, 이것은 중국인의 생활에 대한 해석이다. 빨간색은 태양의 색이고, 빨간색은 화염의 색이며, 빨간색은 생명과 새로운 시작을 나타냅니다. 빨간색은 행복한 기분이고 활력의 상징이며 세계에 대한 중국의 축복과 선의입니다.

영웅

춤추는 베이징' 은 영웅을 부른다. 올림픽은 영웅, 기적, 영광의 무대이다. 이 무대에서 모든 참가자는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이다. 힘과 운동으로 가득 찬 이 스타일은 모든 참가자들이 열정, 감정, 열정으로 쓴 생명의 시편으로, 모든 참가자들이 올림픽에 힘과 지혜를 기여한다는 서약이다. 올림픽 영웅은 올림픽 운동이 스포츠와 문화를 결합하는 정수를 물려받았다. 그들은 올림픽 선수와 예술을 환호했다.

정신

춤추는 베이징은 중화민족 토템의 연장이다. 달리는' 사람' 모양은 생명의 아름다움과 영광을 상징한다. 용의 구불한 몸처럼 아름다운 곡선은 문명의 과거와 미래를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오랜 역사와 민족의 영광을 담고 있는 강과 같다. 그것은 피와 같아서 생명의 활력을 용솟음치고 있다. 그 춤에서' 선수 중심' 과' 사람 중심' 의 스포츠 내포는 예술화의 분석과 승화를 받았다. 동시에,' 경' 자는 교묘하게' 문' 자로 변해' 인문' 을 의미하며,' 인문 올림픽' 에 대한 베이징의 공약을 반영하고, 중국의 오랜' 인문정신' 을 올림픽 운동의 역사의 홍수에 녹아들게 한다. 글이 모자라면 불러라. 노래가 부족해서 덩실덩실 춤을 춘다. 생기발랄한 베이징은 2008 년의 흥청거림을 기대하고 있고, 올림픽은 전 인류가 함께 춤을 추기를 기대하고 있다.

초청

춤추는 베이징' 은 선의의 초청이다. 회휘에서 벌어진 두 팔은 중국이 마음을 열고 있으며 모든 국가와 지역의 국민들이 올림픽에 참가하는 것을 환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는 인류의' 평화, 우정, 진보' 의 성대한 의식이다. "친구가 먼 곳에서 온 것도 즐겁지 않다" 는 것은 우호적이고 후대를 잘하는 중국 국민의 심정을 묘사한 것이며, 베이징의 진실한 표현이기도 하다. 북경에 와서 이 도시의 역사적 풍모를 이해하고, 이 나라의 현대적 분위기를 느끼다. 북경에 와서, * * * 이 도시의 모든 즐거움을 즐기고, 이 나라의 활력을 체험하다. 북경에 오세요. 2008 년에 함께 평화롭고 아름다운 꿈을 꾸자.

의미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회휘는 작은 인감, 한자, 오환 로고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깊은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 토지의 규모는 동양과 서양의 매력을 반영한다. 획 사이에 올림픽 정신이 승화되다.

목적

"중국 인쇄가 춤추는 베이징" 은 평범한 상징이 아니다. 그녀는 올림픽 거의 100 년 역사상 주최 도시 명단에서 가장 큰 공백이다! 그녀는 중화민족이 올림픽 역사를 개최하는 첫걸음이다! 그녀는 중화 문명이 올림픽 헌장에 대한 첫 번째 해석이다! 그녀는 여전히 올림픽에 대한 가장 큰 약속이다! 프랑스 조각가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 다음으로, 문화와 심미의 관점에서 그녀의 아름다움을 음미하고, 그녀의 깊은 내포를 탐구하다.

이 중국 도장을 편집하다

고대에 중국의 도장은 인도, 인도, 보물, 인도, 인도, 기, 제기, 계약, 풍속, 인도, 부, 증서, 죽음, 인쇄라고 불렸는데, 모두 역사상 나타난 습관의 이름이다. 고대 인감은 고대에 매우 유행했는데, 그 고풍스럽고 천진한 특징은 여러 시대의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와 추구를 반영하며 역사의 깊고 신비로운 미감이 배어 있다. 그중에는 작은 인감이라는 도장이 찍혀 있다. 소전은 중국 선진시대에 존재했던 일종의 도장 형식이다. 한대는 고대 소전의 전성기이다. 그 시기에는 민족 숭배와 신화 전설을 그린' 사령인',' 호인',' 사슴인',' 봉인',' 복희인',' 신녀 뱀인' 등의 도장 도안이 나타났다. 또한 "고무 인감", "드럼 불고 인감", "긴 소매 춤 인감" 등 실제 사회 생활을 반영하는 다양한 작은 인감이 있습니다. 우경인',' 저글링',' 동물 길들이기' 가 있어 여러 측면에서 한인의 생활과 오락 장면을 반영하고 있다. 유물과 역사 기록에 따르면 도장은 늦어도 전국 시대부터 중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최초 도장은 상업교환물품으로서의 증빙이자 신용의 표시이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도장의 사용 범위가 권력자를 대표하는 권익으로 확대된 것은 권력자 권력의 상징이다. 우리나라의 바다표범을 알게 된 후, 또 다른 제품인' 중국 인쇄춤의 베이징' 이 있다면, 우리는 그녀가 더욱 귀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녀의 몸에 있는 획은 글자가 아닌 것 같고, 마치 그림이 아닌 것 같다. 회화로 단어를 녹이고, 단어로 그리다. 스트로크 사이, 우아한 춤 자세; 춤 운율 에서, 펜과 잉크는 탐닉한다; 죽간과 한자로 쓴' 베이징 2008' 은 중국 서예예술의 심오하고 심오함을 더욱 담갔다. 이 모든 것이 중국 고대 전서가 문자로 묘사한 발전 궤적을 농축시켰을 뿐만 아니라 중국 고대 철학의 주류 중용관을 해석했다. 중국을 상징하는 붉은 인주와 거대한 정사각형 도장을 더해'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에 대량의 역사 정보와 풍부한 문화의 정수를 축적했다. 어쩐지 1996 애틀랜타 올림픽 디자인 이사, 2008 년 올림픽 휘장 참가자 중 한 명인 브래드 코플랜드 (Brad Copland) 씨가 수많은 휘장 디자인 방안에서' 중국 인쇄가 춤추는 베이징' 을 보았을 때, 바로 자신을 변명했다. 그녀는 중국 출신이다.

이 춤추는 베이징을 편집하다

"중국 인쇄가 춤추는 베이징" 은 중국의 신용과 침착을 상징한다. 운동회의 휘장으로서 그녀도 베이징의 활력과 매력을 선보였다. 북경은 춤을 추고, 시대의 리듬에 따라 춤을 추고 있다. 베이징은 풍부한 문화 전통을 지닌 유명한 고성일 뿐만 아니라 혁신 정신을 지닌 현대 도시이기도 하다. 이것은' 중국 인쇄춤의 베이징' 의 또 다른 의미다. 청해성 대통현 상손채에서 출토된 약 5000 년 전의 무용도안 채도분지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원시 무용영상으로 조사됐다. 도분 내벽에는 세 조의 무용수가 있는데, 각 조의 다섯 명이 손을 잡고 춤을 춘다. 중국 고대에는 여름에 구곡악춤이 있었다. 공연할 때 배우들은 가죽 모자를 쓰고 수수한 옷을 입고 스타일이 소박했다. 상대 무춤은 각종 제사 행사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주에는' 팔촉' 의 춤이 있고, 진한에는 전문적인 악무 기관이 있다. 조씨는 서한말년에 유명한 무용가이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 신사들은 하루 종일 가볍게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수당 () 은 매우 번영하는 무용 시대인데, 그중에서도 의상 춤과 후현 춤이 가장 좋다. 명청 시대의 민간 가무도 매우 풍부하다. 한족만이 모코, 화고, 차 따기, 꽃등, 연향, 가뭄선, 죽마 등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근대에 이르러 중국 전통 무용이 생기발랄하게 발랄하여' 연화등',' 칼회',' 실크로드 비',' 천수관음' 등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생겨났다. 춤은 중국 각 시대마다 생활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중국 고대 선민들은 각종 의식을 거행하여 무용 노동과 제사로 감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처음으로 올림픽을 개최할 것이다. 이런 세계적인 사건에 대해서도 당연히 무용어로 표현할 수 있다. 영국의 유명한 추상 조각가 무어는 "모든 원시 예술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들의 생명력이다" 고 말했다. 우리가'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에서 본 것은 바로 이런 활력이다.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속 휴머노이드 화면은 일찍이 만난 것 같은데, 돈황 벽화에서 춤' 실크로드 비' 와 일맥상통하는 춤이다. 과장된 신체 비율과 체위, 뻗은 획, 간결한 구도는 베이징인들의 열정과 호기를 충분히 보여 주며, 분방한 춤 자세는 베이징의 미래를 충분히 예고하고 있다. 우리는 열정과 희망, 열정과 활력이 충만한 무용수가 그를 위해 갈채를 보내는 사람들을 본 것 같다. 물론, 그가 춤을 추는 것은 사람들의 열정뿐만 아니라 올림픽이' 더 빠르고, 더 높고, 더 강하다' 는 이념이다.

이 단락의 회배지에서 기념비를 편집하다.

중국 인도 춤추는 베이징' 이 올림픽 휘장이 된 이유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역대 올림픽 휘장에 대한 전반적인 고찰을 할 필요가 있다. "중국 인도 춤추는 베이징" 을 포함해서 올림픽 역사상 총 46 개의 회휘장이 있다. 올림픽 100 년 가까이 된 역사에서 올림픽 휘장은 무에서 유무에 이르기까지 복잡에서 단순에 이르기까지 상징의 디자인이 구상에서 추상에 이르는 길을 벗어났다. 역대 올림픽에서는 회휘장이 아직 나타나지 않아 올림픽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적 이미지가 포스터에 실려 있는 경우가 많다. 원회 휘장 도안은 주최국의 지역 기호나 스포츠 이미지를 대표하는 도안이 많다. 그 후, 지역과 스포츠 도안을 결합한 회휘장이 생겨났다. 나중에 추상 패턴이 나타났다. 회휘 디자인의 상술한 변화는 서구 화파의 인장과 완전히 일치한다. 더 오래된 현실주의 학원파와 종교화파를 버리고 19 세기의 낭만주의 (상징주의 포함) 와 현실주의 (자연주의 포함) 에서 인상주의, 야수파, 표현주의, 추상 예술화, 초현실주의, 포스트모더니즘 회화, 서구 예술사는 현실주의에서 추상주의까지 과정을 거쳤다 만약'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을 한자' 경' 으로 본다면 올림픽 휘장 사상 처음으로 한자를 도입한 것이다. 한자는 표의 문자이며 상징적 인 기호 시스템입니다. 한자의 모든 획은 생활 분위기에 대한 강조와 삶의 의미에 대한 은유로 가득 차 있다. 만약'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을' 사람' 자 모양의 그림으로 본다면, 그것은 동양화 표현 수법의 걸출한 운용이다. 동양화는 서구의 엄격한 현실적인 방법보다 공간 요구 사항에 있어서 더 유연하고 일반적이며 가상과 생략을 허용한다. 하지만 바로 이런 가상과 생략으로 관람객들에게 진실하고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만들어 주었다. "중국 인도 춤추는 베이징" 은 성공적인 예술 실천으로 중국의 서예, 도장, 춤, 그림, 서구 현대 예술 이념을 융합한 것이다. 그녀는 사람들이 표현하고 싶은 생각을 표현하고 사람들이 그녀에게 줄 이상을 기탁했다. 그녀는 중국에도 속하고 세상에도 속한다. 그녀는 올림픽 운동의 시각적 이미지사에서 부끄럽지 않은 예술 풍비가 될 것이다. 중국인도 춤추는 베이징' 은 획일적으로 각 구성 요소마다 무거운 중국 문화 전통과 강한 올림픽 정신을 담고 있어 선진적인 심미 이념과 당당한 시대적 격정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그녀가 사람들에게 가져온 것은 올림픽 역사상 유례없는 휘장일 뿐만 아니라 중화문명이 세계 문명사에서 또 한 번 발전한 것이다. 회휘서체 디자인은 중국 한간풍격을 채택하고, 회휘작품' 중국인도 춤추는 베이징' 의 독특한 디자인은 한간 (한대 간어) 풍격을 채택하고, 한건의 획과 운율을' 베이징 2008' 서체에 유기적으로 융합시켜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유창하며 회휘 그래픽, 올림픽 오환과 융합한다

이 단락의 특징을 편집합니다

전문가의 반복적인 퇴고와 수정을 거쳐'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에는 중국인, 중국어 간체판, 베이징 2008, 올림픽 오환의 세 부분의 레이아웃과 비율이 거의 완벽했다. 특히 중국인부. 동시에, 각 부분이 독립적으로 사용될 때, 비율은 여전히 합리적이며 조정성을 잃지 않는다. 회휘 디자인은 중국특색, 베이징 특색과 올림픽 운동 요소를 교묘하게 결합했다.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은 도장을 주요 표현으로 도장 서예 등 중국 전통예술 형식을 스포츠 특색과 결합했다. 예술적 과장과 변형을 거쳐 교묘하게 앞으로 달려가고 춤을 추며 승리를 맞이하는 운동인간으로 변했다. 동시에 사람의 조형은 현대어' 경' 의 운율과 매우 비슷해 보이며, 짙은 중국 정취를 담고 있다. 이 작품은 4 층 정보와 의미를 전달하고 대표한다: (1) 중국 문화. 중국 전통문화기호인 도장 (작은 인감) 을 주요 표지판 패턴의 표현으로 도장은 이미 4,500 년 전에 중국에 나타났다. 그것은 중국 전통문화예술의 한 형태이며, 심원한 뿌리를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사회성실의 한 형태이며, 이는 베이징이' 역사상 최고의 올림픽 개최' 라는 엄숙한 약속을 실현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2) 레드. 빨간색은 중국 전통 명절 색으로 주요 패턴의 기준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빨간색은 줄곧 중국의 대표색으로 여겨져 왔고, 우리 국기의 색깔로, 위대한 중국인민과 국가를 대표하며, 국가, 축제, 문화 전통을 대표한다. 따라서 로고의 주색은 붉은색이고 빨간색은 국가, 축제, 전통문화를 대표한다. (3) 세계 각국의 친구들을 중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작품은 베이징이 개혁 개방의 자세로 세계 각지에서 온 선수와 국민들이 베이징에 모인 것을 환영하며, 베이징이 팔방객을 맞이하는 열정과 성의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올림픽 이념과 정신을 전하고 있음을 대표한다. 작품의 내포가 풍부하여 중국이 두 팔을 벌려 세계 각국 인민을 환영하는 것을 구현했다. (4) 스프린트 한계, 휘황찬란함을 창조하고' 더 빠르고, 더 높고, 더 강하다' 는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다. 현대 올림픽 운동은 줄곧 운동선수를 핵심으로 강조해 왔으며, 회휘장' 중국 인도 춤추는 베이징' 은 이 원칙을 반영하고 있다. 도장 속의 운동선수의 이미지는 강건하고 부드럽고, 이미지가 우호적이며, 중국 문화를 함축하고 있으며, 동감이 넘친다. 2. 휘장 서체 디자인은 중국 한간스타일을 채택하여 디자인이 독특하다. 회휘 작품'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서체는 한간 () 스타일로 한간중의 획과 운운을' 베이징 2008' 서체에 유기적으로 융합시켜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유창하며 회휘 그래픽, 올림픽 오환과 하나가 된다. 글꼴은 시장 개발 목적과 로고 주체의 패턴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어 향후 전체 로고 등록 및 표준 글꼴 등록에 사용되지 않도록 합니다. 엠블럼의 전체 구조는 독립 구조에 비례합니다. 전문가의 반복적인 퇴고와 수정을 거쳐'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에는 중국인, 중국어 간체판, 베이징 2008, 올림픽 오환의 세 부분의 레이아웃과 비율이 거의 완벽했다. 특히 중국인부. 동시에, 각 부분이 독립적으로 사용될 때, 비율은 여전히 합리적이며 조정성을 잃지 않는다. 4. 미래 영상경관의 응용과 시장 발전에 이롭다.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의 확장 디자인에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도시 경관 배치와 장소 환경 배치에 양호하고 거대한 잠재력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인도-2008 년 베이징에서 열린 제 29 회 올림픽의 상징입니다. 그녀는 마치' 베이징' 이 아니라' 베이징' 처럼, 소탈하고, 긴장감이 넘치며, 춤을 추는 베이징을 뜻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는 중국 한문화의 상징으로 중국 정신, 중국 스타일, 중국 매력을 지닌 중국의 개방성, 활력, 희망적인 이미지를 상징한다. 그녀는 새 베이징, 새 올림픽의 이념과 녹색올림픽, 과학기술올림픽, 인문올림픽의 내포를 구현하여 평화 진보, 더 빠르고, 더 높고, 더 강한 올림픽 우의정신을 재현했다. 중국인도-이것은 13 억 중국인의 전 세계에 대한 약속이다. 이 도장이 있으면 우리가 중국에서 가장 장엄하고 신성한 예의로 다시 한 번 세계에 정중히 약속하고 베이징 2008 년 올림픽을 역사상 가장 좋은 회로 만들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중국 국민의 기절과 존엄이다. 이 순간부터 춤추는 베이징은 두 팔을 벌리고 열린 자세를 보였다. 이 순간부터 춤추는 베이징은 두 팔을 벌려 세계 각지에서 온 친구들을 환영했다. 이 순간부터 춤추는 베이징은 힘의 두 팔을 벌려 광활한 세계와 함께 춤을 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