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중국어 설명
중국어 설명
1. 중국어 고전에서 순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기본 의미
cóng
1. Yishun: 순종. 맹목적으로 따르십시오. 친절하게 흐름을 따라가세요.
2. 다음 사항에 따라 채택합니다. 우선순위를 부여합니다.
3. 팔로우: 기꺼이 팔로우합니다.
4. 따르는 사람들: 수행원. 하인.
5. 참여: 참여. 정치에 입문하세요. 펜을 들고 군대에 합류하세요.
6. 유, 이후 : 고대부터 현재까지. 나부터 시작하세요.
7. 2차: 마스터-슬레이브. 종범.
8. '콩'이라는 칭호는 씨족 내에서 가장 가까운 친척인 콩푸를 가리킨다.
9. 중국 위나라 이후 고대 공식 제품('진품'과 '코농 제품'으로 나뉘며, 송나라는 룽터 대학 학자의 2급이었습니다).
참고: 공식 직함의 고대 발음에서 "cong"이라는 단어는 zòng로 발음됩니다.
cōng
성. 성에서.
다른 의미
zòng
1. 고대의 "수직"과 같은 의미, 수직, 직선.
2. 고대의 '수직'과 같은 뜻, 자유방임. [1]
3. 고대에는 남북방향의 '수직'과 동일하며, 수직적인 언약을 의미하기도 한다.
"진나라의 도해": 협력하고 우정을 쌓으며 서로 하나가 됩니다.
동가 인물의 상황
1. 콩통은 '수직'을 뜻하며, '예서·곡리상'은 '욕망은 따라갈 수 없고 남북은 수직이다.' 동쪽과 서쪽은 수평이다. 지금부터.
2. 콩요통 '추적'.
"역사적 기록 · 섭정 전기": "이제 첩이 살아 있으니 절대 순종하지 않기 위해 나 자신을 처벌해야합니다."
황선판의 "에 관한 예비 연구." 고서의 해석" "절대 순종하라"는 흔적을 없애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대 문헌에서 "콩"은 "북쪽과 남쪽", "방종"으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동사 cóng
1. 아는 것. 갑골 캐릭터의 형태는 두 사람이 서로 따라가는 모습과 같습니다.
2. 동행하고 따르라.
従, 동행하다. ——"Shuowen"
손님이 법정을 모욕합니다. ——"주리·의례사"
아니면 왕의 일에서. ——"이군"
인색한 사람은 순종하지 않습니다. ——"Yi Xia Xiaozheng"
Yi Sunzi에서. ——"시경·북봉·북 연주"
동물을 제지하고 따라갈 수 있습니다. ——"회남자·일반이론"
아침 비 눈, 바람 달 저녁에도 나는 부재하지 않는다. —— 송나라 소식의 "조란 태극"
(Yuan Keli)에서 많은 수련생들이 모였습니다. ――명나라 동치창, '계환원공의 행실'
한 마리의 늑대는 뼈가 붙어서 멈춰야 하고, 다른 한 마리는 여전히 따라온다.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늑대 세 가지 이야기"
또 다른 예: 충룡(황제를 따라 창업하고 국가를 건국); 충치(추종 및 학습); 말을 타고 따라가는 사람); Congmarry(지참금 하녀); 우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기 위해 우물에 뛰어든다.
3. 제출.
복종하지 마세요. ——"좌전·조공 11년"
여성은 남을 따른다. ——"의례서: 교외의 특별한 제사"
조상에게 제사를 드립니다. ——"좌전, 정공 8년"
또 다른 예: 정의를 따르다(편의를 따르다), 때를 따르다(시대에 따라), 약속을 따르다(약속하다, 허용하다) ; 순종 (제출), 순종).
4. 사안에 참여합니다.
그러므로 도교에 종사하는 사람들. ——"노자". 참고: "For."
또 다른 예: Congrong(군에 입대하다); Engage(공식 명칭. 한나라 이후에는 세 공작과 현수들이 모두 각자의 참모를 두었습니다. 그리고 그들 대부분은 "약혼" 상태였습니다.)
5. 규칙을 듣고 따르십시오.
상서주홍모 등이 이에 대해 논의하고 따라가며 움직였다. ——"명나라의 역사·전기 72"
예: Congfa(법률을 준수함), Congjian(충고를 준수함);
6. 특정 방법이나 원칙을 채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엄격하고 모든 것을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전치사 cóng
From, from. 시작점을 나타내는 기능어로 사용됩니다.
허지장의 '귀향':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은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또 다른 예: Congsheng(에서 생산됨); Congzi(부터);
부사 cóng
항상, 항상. 예: 처음부터(처음부터; 이전에) 처음부터(다시, 다시).
명사 cóng
1. 원인.
딸을 소중히 여기고 싶다면 방법이 없습니다. ——"한서·외국인사전"
2. 사람이나 사물을 따라가는 이차적. 예: 슬레이브 차량(주차 다음으로 보조 차량), 각각 리더 및 슬레이브.
3. 사촌 친척.
조상으로부터, 아버지로부터, 어머니로부터. ——"Erya·Shiqin"
또 다른 예: Congmu(이모, 어머니의 여동생); Congxiong(같은 조상의 삼촌의 아들이지만 동족보다 나이가 많음).
형용사 cóng
1. 부드럽게 말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말을 따르는 것이며, 진실을 바로잡는 것입니다. ——"후한서"
2. 2차. 예: 액세서리. 2. 한문 해석
책
1. 내단의 비단 책에는 "진성왕"(쓰다, 적다)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번역 : 그냥 사용하세요 빨간 펜 천에 "King Chen Sheng"이라는 세 단어를 적습니다.
2. 군인이 생선을 사서 요리하고, 생선 뱃속에 책(텍스트)을 넣었어요
번역: 군인(음식과 음식을 담당했던 사람) 음료) 생선을 사러 가서 요리했는데 (생선을 자를 때) 생선 뱃속에 빨간색 펜으로 '진성왕'이라고 적힌 천 조각이 보였습니다.
3개월간 전쟁이 계속되고, 집에서 보낸 편지는 만 달러(편지)의 가치가 있다 ).
4 집이 가난하고 읽을 책(책, 책) 빌릴 곳이 없다
번역: 집이 가난하고 책 빌릴 곳이 없다 읽기 위해.
5. 신임장(신임장)을 법정에 제시하세요.
번역: 법정에서 신임장을 황제에게 제시하세요.
6 세상에 알려진 것은 오직 그의 서예(서체, 서체)뿐이다.
번역: 그의 서예는 전국에 알려져 있다.
7 "책"은 "충만은 해를 끼치고 겸허는 이익을 준다"고 말합니다 (구체적으로 "상서"를 지칭하며 일반적으로 모든 경전을 의미합니다)
번역 : "상서" (1부)은 "교만은 사람을 해칠 수 있지만 겸손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누가
1 오직 왕과 그의 신하들만이 그것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익숙한"을 통과하십시오, 신중하게) )
번역: 국왕과 대신들이 이 문제를 신중하게 고려하고 논의하기를 바랍니다.
2 사람은 선천적으로 지식을 갖고 있지 않은데 어떻게 혼란에서 벗어날 수 있겠습니까? (Who, which)
번역: '사람'은 많이 알고 태어나는 게 아니니 누가 의심할 수 있겠습니까?
3 도시 북쪽에 있는 서공과 나 중 누가 더 아름답습니까?
4. 겨울, 봄, 여름, 가을이 계절인데 어떤 곡식이 (익은) 것인가?
번역: 겨울, 봄, 여름, 가을이 지나면? , 작물이 성숙할 수 있습니다.
5 어느 것이 더 좋은가 (어디가 어디냐, 어디가 너랑 비슷해?)
번역: 여기가 어딘지 (아니면 '어디가 너랑 비슷해'는 에 따라 다름) 맥락).
이순신
1. 진왕이 이귀인비에게 15개의 성읍(교류, 교환)을 요청했다
번역: 진왕이 이순신에게 오고 싶어했다 15개 도시로 교환하세요.
2. 양반이고 야망을 바꿀 수 없는 사람, 세상은 크다 (변화, 변화)
번역: (되기) 고위 관료가 (나중에) 있다 그를 바꾸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야심 찬 야망을 가진 공무원은 아마도 세상에 많지 않을 것입니다.
3. 수집가가 식별하기 쉽다 (쉽다, 평범하다)
번역: 수집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은 쉽게 식별하고 인식할 수 있다.
4. 그러므로 도둑들 사이의 지형(요새)은 위험하다(어디) 산이 위험하다(지형이 평탄한 곳, 쉽다)) 평탄하다(어디) 경비가 허술하다(어디) 경비가 허술하다 느슨하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5. 옛날에는 돈을 쉽게 바꾸는 사람은 인덕이 없었고, 돈이 너무 많은 사람은 멸시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자비롭고 의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의 돈입니다.
6. 백성이 풍부하면 밭이 기름지고, 밭이 기름지면 수확이 백배가 된다(교정)
번역: 백성이 풍부하면 부자라면 땅을 비옥하게 관리할 수 있고, 땅은 원래 수확한 것보다 몇 배나 더 비옥해질 수 있습니다.
7. 롱루는 탄탄한 능력과 무모한 재능, 그리고 독보적인 영웅입니다. 그를 대하는 것은 (아주, 아주) 쉽지 않을 것입니다.
번역: 롱루는 가지고 있습니다. (like) 조조와 왕망(동일한 재능을 지닌 그는 세상에 보기 드문 영웅이다. 그를 상대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3. 한문 해설
원문 노나라법: 노나라 사람들은 제후들의 첩이며, 그들을 구원할 수 있는 자는 정부로부터 금을 빼앗아야 한다①. Zigong은 Lu 사람들을 왕자들로부터 구속하고 그들에게 금을주었습니다.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선물을 잃었다! 성자들의 행위는 풍습을 바꿀 수 있고, 가르침은 단지 자신의 행위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백성들에게 주어질 수 있다. 지금 노나라에는 부자가 적고 가난한 사람이 있다. 금을 가져도 행동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금을 가져 가지 않으면 더 이상 사람을 구할 수 없습니다.”
② Zi Lu ④ 저장하는 사람들. 공자는 루(魯)의 많은 사람이 사람을 구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Feng Menglong 지탄(Zhitan)에서 선택) (Lu's Spring and Autumn Annals에도 기록됨)
[참고] ① Fu: 국고를 의미합니다. ②자공: 공자의 제자. ③주어진 : 자공의 이름. ④자루: 공자의 제자.
현대어로 번역하면: 루(魯)나라의 법률에는 이웃 나라에서 노예로 잡혀 있던 루족을 구원할 수 있는 시민은 국고에서 포상금과 상여금을 인출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한번은 공자의 제자 자공이 종들을 속량하고 돌아와서 보상과 상여금을 거부했습니다. 공자는 그가 뭔가 잘못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왜냐하면 이제부터 노나라 사람들이 그들의 노예를 구속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4. 한문해설
조지는 10대 시절 '시', '륜', '자부' 등 수십만 단어를 암송할 수 있었고, 글을 쓰는 데 능숙했다. 조조는 한때 자신의 기사를 읽고 조즈에게 "다른 사람에게 글을 써달라고 요청한 적이 있습니까?"라고 묻고 조즈는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은 일종의 토론입니다. 그냥 적어보세요." 기사가 될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하면됩니다. 왜 초대합니까?" 이때 Yecheng의 Tongque Tower가 막 완성되었고 Cao Cao는 그의 모든 아들을 Tongque Tower로 이끌었습니다. (조조)는 (그들에게) 각각 (통크 테라스)에 시를 쓰라고 명령했다. 조지는 거기 서서 펜을 들고 잠시 후에 썼다. 시는 잘 쓰여졌습니다. Cao Cao는 Cao Zhi에게 매우 놀랐습니다.
원활한 번역을 위해 ( ) 부분은 한문 원문에서 생략하였습니다. 5. 한문 해설
위장군이 혼족 사신을 만났습니다. 위장군이 혼족 사신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추악하고 먼 나라를 정복할 만큼 힘이 없다고 생각하여 최지구귀를 보내 그를 대신하게 하였다.
이후 정탐꾼들에게 “위왕은 잘 계시나요?”라고 묻자 훈족 사신은 “위왕은 매우 고상하지만 침대 곁에서 칼을 잡는 사람은”이라고 답했다. 영웅이다." 웨이우가 이 말을 듣고 쫓아와서 그를 죽였다.
위조무제(吳皇帝)는 혼족의 사신을 맞이할 즈음 자신의 외모가 먼 나라에 감명을 줄 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최기에게 변장하여 영접하라고 명령했다. 그 옆에는 우황제가 칼을 들고 자리에 서 있었다. 접대를 마친 뒤 정탐꾼에게 명하여 "위왕은 안녕하십니까?"라고 묻자, 혼족의 사신은 "위왕은 고상하고 기품이 넘치지만, 자리 옆에 서 있는 사람은 검은 영웅이다."
조조는 이 소식을 듣고 재빨리 사람을 보내 사신을 쫓아 죽였다.
"석설신우·용지"에서 따온 말인데, 흉족이 사신으로 왔을 때 조조가 그를 영접하려고 했으나 자신의 모습이 좋지 않아 최연에게 대신하라고 했으나 그는 옆에 서 있었다. 칼.
면담 후 사람을 보내 혼사에게 “위왕은 안녕하십니까?”라고 묻자 혼사는 “위왕은 매우 관대하지만 칼을 잡는 사람은”이라고 대답했다. 베드사이드는 영웅이다. 그 기사는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칼을 잡는 것"일지도 모른다. 안 하면 쉬워요, 배우면 쉬울 것이고, 배우지 않으면 쉬울 거예요.
두 명의 스님이 있습니다. 촉에서는 한 사람은 가난하고 한 사람은 가난하다. 부자는 “남중국해를 어떻게 하고 싶은가? 부자가 말했다: "당신은 왜 그것에 의존합니까? 그는 "나는 한 병, 한 그릇이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부자는 “배를 사려고 몇 년 동안 노력했는데 아직도 못 샀다. 어떻게 감히 가버릴 수 있어? “내년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남중국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보고할 것이다.
부자들은 부끄러워한다. 서수에서 남중국해까지 몇만인지 모르겠다.
세상에 어려운 것과 쉬운 것의 차이가 있을까요? 하면 쉬울 것이고, 하지 않으면 쉬울 것이다. 어려운 것과 쉬운 것의 차이가 있는가?
사천 국경에 스님이 둘 있는데, 한 스님은 부자였고, 다른 스님은 부자 스님에게 말했습니다. 남중국해에 가보고 싶어요. 어때요?" "부자 스님이 말했습니다. "거기에 가기 위해 무엇을 의지합니까? “불쌍한 스님은 “저는 물병과 밥그릇이면 충분해요.
부자 스님은 “몇 년 동안 배를 빌려 하류로 가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다. 어떻게 갈 수 있나요? “이듬해에 가난한 스님이 남중국해에서 돌아와서 부자스님에게 말했다.
부자스님은 부끄러운 표정을 지었다. 쓰촨성은 남중국해에서 수천 리 떨어져 있다. 부자스님은 할 수 없었다. 도달하지 못했는데 스님이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공부하기로 마음먹은 사람은 사천 국경의 가난한 스님만큼 좋지 않습니까? Wang Mian은 7~8살 때 아버지가 능선에서 소를 방목하라고 했고, 몰래 학교로 달려가 학생들이 읽는 것을 듣고 조용히 외웠다. 그는 밤에 집에 가서 나팔꽃을 잊고 화를 내며 때렸습니다. 그러나 곧 다시 예전처럼 어머니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왕면은 집을 떠나 스님의 사찰에서 살았습니다.
밤에 몰래 나와서 부처님 무릎에 앉아 밤낮으로 머무르는 불상 앞에 등불을 놓고 책을 읽었습니다. .새벽까지 시끄러운 독서 소리가 계속되었다. 대부분의 불상은 사납고 무시무시했다. 왕몐은 어린아이였지만 마치 본 적도 없는 것처럼 조용했다. p>
안양의 한흥은 자신이 다르다는 말을 듣고 그를 받아들였다. 제자는 듣고 나서 자주 외웠다. 다름: 안양의 한흥은 자신이 다르다는 말을 듣고 자신이 다르다고 느꼈다. 왕면의 근면함, 근면함, 두 가지에 주의하는 법을 배우게 됨을 기술하였다. 원문: 길량이 왕을 만나러 가니라. 왔더니 대흥(大興)에서 한 남자가 북쪽을 바라보며 마차를 들고 나에게 '나는 초를 원한다'고 말했다. ’ 장관이 말했다: ‘추 폐하, 시 주석이 북쪽을 향할 것입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나의 Ma Liang.
'는 '말은 좋지만 추의 길이 아니다. ’라고 했더니 ‘많이 사용한다.
'장관은 '여러 용도가 있지만 추의 방식은 아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마차는 훌륭합니다.
'이 사람들이 착할수록 추와는 멀어진다. 이제 왕은 대군주가 되기를 열망하며, 세상을 신뢰하고 싶어합니다.
왕국의 위대함과 정예병들을 의지해 한단을 공격하고, 왕이 움직일수록 점점 멀어지는 광활한 영토의 이름을 존중했다. 아직 추까지는 멀고 북쪽으로 향하고 있다.
"번역: 길량은 위왕을 만나러 갔다가 "오늘 돌아왔을 때 길에서 한 사람을 만났는데, 그의 차를 북쪽으로 몰고 가더라. "라고 말했습니다. 추주로 가라고 생각했어요.
’ 내가 말하길, ‘너는 초국으로 가고 싶으면서 왜 북쪽으로 가느냐? ' 그는 '내 말은 괜찮습니다.
’ 나는 ‘말은 좋지만 추주로 가는 길이 아니다! ’라고 했더니 ‘여행비가 많이 든다. ’ 나는 ‘여행비가 많이 들더라도 추국으로 가는 방향은 아니다.
’ 그는 덧붙였습니다. ‘제 운전자가 운전을 잘해요. ’ 나는 마침내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이 좋을수록 당신은 초국에서 더 멀어질 것입니다! 이제 왕의 모든 행위는 패권을 확립하려 하고, 모든 행위는 천하의 위신을 얻으려 하나, 위(魏)의 강함과 군대의 우수성을 의지하여 국토를 확장하기 위하여 한단을 공격하러 가느니라. 왕은 이와 같습니다. 당신이 더 많은 행동을 취할수록 당신은 의심할 바 없이 폐하의 목적에서 점점 더 멀어질 것입니다.
추나라로 가고 싶었으나 북쪽으로 간 남자와 똑같지 않은가? "장무구는 형포(衡浦)에 유배되어 성 서쪽의 보계사(寶結寺)에 살았다. 그의 기숙사에는 창문이 짧았고, 매일 창 밑에 앉아 빛을 받으며 책을 읽었다.
그는 마치 이것은 14년 동안 북쪽으로 돌아갔고, 창 아래 돌에는 이중 접힌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장구청은 형포로 강등되어 서쪽의 걸사에 살았습니다. 그는 매일 새벽이 되면 창가에 서서 희미한 아침 햇살을 받으며 책을 읽었습니다. 북쪽으로 돌아와서 창 밑 돌 위에 앉았는데, 발이 남긴 흔적이 아직도 어렴풋이 남아 있다.
아니면 "마름을 먹을 때는 껍질을 벗겨야 한다"고 하더군요. 남자는 자신의 단점을 옹호하며 "껍데기를 결합해 열기를 없애고 싶은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질문자는 "북쪽 땅에도 그런 게 있나요?"라고 물었다. "답은 "앞에도 산이 있고 뒤에도 산이 있는데 어찌 그런 것이 없을 수 있겠는가!"이다. " 번역: 북쪽 사람들은 밤나무를 태어날 때부터 알지 못합니다. (북쪽 사람이 있습니다.) 남쪽 관리인 그는 잔치에서 마름을 먹고 껍질과 함께 입에 넣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저 ) 말했다: ". 6. 한문 번역
원문: 진평공이 우기황양에게 물었다: "남양에는 명령이 없는데 누가 할 수 있겠습니까?" .”
평공이 “호비자의 적개심이 무엇인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라고 말하자 “왕은 신하의 적개심을 묻지 않고 옳은 것을 묻는다”고 말했다. "
그래서 그걸 이용했는데, 중국 사람들이 그를 착하다고 하더군요. 그곳에 있는 동안 평공은 다시 제황양에게 “나라에는 대장이 없는데 누가 맡을 수 있겠습니까?”라고 물었고, 그는 “오가 그럴 수 있다”고 말했다. 아들의 아들이요?”라고 묻자 “나한테 물어보면 아들에 대해서는 묻고 싶지 않다”고 했고, 탁공은 “좋다”고 말했다. 공자께서 듣고 이르시되, 훌륭하다, 기황양의 이론이여! 외적인 일을 할 때에는 적을 피하지 않고, 속일을 할 때에는 자식을 피하지 아니하니, 기황양은 남자라 할 수 있느니라.
번역: Jin Ping Gong이 Qi Huangyang에게 물었습니다. "Nanyang에는 현 행정관이 없습니다. 누가 자격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Qi Huangyang이 "Jie Hu는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진 평공이 말했다: 개호는 당신의 적이 아닌가? 그는 대답했습니다. 당신은 누가 유능한지 묻고 있는 것이지 나의 적이 누구인지 묻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진평공은 “좋다. 그는 현 행정관으로 임명되었고 전국의 사람들이 제황양을 칭찬했습니다.
며칠 뒤 평공은 다시 제황양에게 “국내에는 태위가 없는데 누가 적임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치황양이 "우씨는 괜찮다"고 했고, 김평공은 "우씨가 당신 아들이 아니냐"고 답했다. 그는 "누가 적격이냐고 묻는 것이지, 김원공이 내 아들이라고 했다"고 답했다. >
그가 다시 임명됐다. 전국 사람들이 제황양을 칭찬했다.
공자는 이 소식을 듣고 한숨을 쉬었다. “아, 제황양이 옳은 일을 했네요. !" 원문: 맹자가 말했다: "순은 땅에서 자랐고, 부술은 반주 가운데 자랐고, 초가는 물고기와 소금 가운데 자랐고, 관의와 오는 땅에서 자랐고, 손술오 바다에서 자랐다. 6), 도시의 백리시주(7). 그러므로 하늘이 사람에게 큰 책임을 맡길 때에는 먼저 마음과 뜻을 긴장시키고, 근육과 뼈를 긴장시키고, 몸과 피부를 굶기고, 몸을 쇠약하게 하고, 행동을 어지럽혀 마음을 시험하게 된다. 그리고 관용은 (8) 그가 할 수 없었던 일에서 그에게 유익을 주었습니다.
사람은 늘 실수를 하고 마음에 갇혀서 고민과 균형을 이루고(9) 색, 소리, 그리고 은유로 행동한다. 들어가면 무기력해지고(11), 나가면 외국인환자에게 무적이며 나라가 망하게 된다.
그러면 나는 슬픔 속에서 태어나 행복하게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 맹자가 말했다: "순은 밭일을 하다가 자랐고, 부월은 성벽 쌓는 일을 맡았고, 교가는 어염 장사를 맡았고, 관중은 죄수의 자리에 올랐고, 손숙오가 되었다. 해변에서 발견되었고 Baili Xi는 시장에서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누군가에게 큰 사명을 맡기시려면 먼저 그의 의지를 단련하고 그의 근육과 뼈를 지치게 하고 그의 몸을 굶주리게 하며 그가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시켜야 합니다. 순조롭게 가십시오. 이것은 그의 마음을 흔들고 그의 성격을 강화하며 그의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사람은 실수를 고치기 전에 항상 실수를 합니다. 마음이 나태하고 생각이 깊어야 일어날 수 있고, 얼굴로 보여야 하고 말로 표현해야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는 준법장관과 보조현자가 없고, 외부에는 적대국의 걱정이 없는 나라는 망하기 쉽다. 이를 통해 우리는 슬픔과 고난이 사람을 살게 할 수도 있지만, 위로와 즐거움이 사람을 망하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늑대(원문)는 도살된 뒤 늦게 돌아왔다. 짐에 있던 고기는 다 사라지고 뼈만 남았다.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멀리 여행을 떠났다.
정육점 주인은 겁에 질려 뼈를 던졌는데, 다른 늑대가 여전히 이를 향해 던지고 있는데, 두 번째 늑대가 다시 쫓겨난다. 예전처럼 투는 양쪽에서 공격을 받을까 봐 몹시 당황했다. 구예에는 밀밭이 있었는데, 주인은 거기에 짚을 덮어 놓고 서로를 바라보고 있었다. /p>
얼마 전 늑대 한 마리가 세상을 떠났고, 그 앞에는 한참 동안 눈을 감은 듯 정신이 산만해진 상태였다.
푸줏간 주인은 갑자기 칼로 공격하기 시작했고, 늑대의 머리는 여러 개의 칼로 죽임을 당했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순간, 터널을 뚫어 등을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앞에서는 잠든 척하며 적을 유인합니다.
저녁에 집에 간 사람. 그가 싣고 있던 고기는 다 팔렸고, 뼈만 남았습니다.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서 멀리까지 따라가던 푸줏간 주인은 겁에 질려 늑대에게 뼈를 던졌습니다. /p>
한 마리는 뼈를 잡고 멈췄지만, 다른 늑대는 여전히 뼈를 잡은 늑대가 다시 도착했다. 푸줏간 주인은 급해서 늑대들의 습격을 받았나 봐요. /p>
그 밭에는 타작장이 있었고, 그 밭 주인은 밀밭에 장작을 쌓아서 언덕처럼 만들어 놓았습니다. 정육점 주인은 달려가 장작더미 아래로 몸을 숙이고 밀밭을 내려놓았다.
두 마리의 늑대는 감히 앞으로 나서지 못하고 정육점을 바라보았다. 잠시 후 늑대 한 마리는 물러가고 다른 늑대는 개처럼 푸줏간 주인의 등에 웅크려 앉아 있었습니다.
잠시 후 늑대는 눈을 감은 듯한 모습을 보이며 매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육점 주인이 갑자기 벌떡 일어나 칼로 늑대의 머리를 여러 차례 베어 죽였습니다.
정육점 주인이 떠나려던 참에 뒤를 돌아보니 또 다른 늑대가 더미 뒤에서 장작을 파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뒤의 백정을 파헤쳐 공격하려던 참이었는데, 정육점 주인은 그제서야 앞에 있는 늑대가 적을 유혹하는 척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늑대는 너무 교활하지만 늑대 두 마리를 죽인 후 짐승은 얼마나 많은 속임수를 쓸 수 있습니까?
그때 큰 롱의 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홉 살, 둘째 아들은 여덟 살이었는데, 갑자기 몸이 생기지 않았고, 둘째 아들은 완전히 길을 잃었다.
"
Erxu ④가 들어와서 "선생님, 뒤집힌 둥지 ⑤ 아래에 아직 온전한 알이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쑨이가 ⑥에 모았다. 참고사항 ① 공롱이 포로로 잡혔고, 중국과 외국이 겁을 먹었다. 공롱이 조조에게 체포된 이야기는 다음과 같다.
수집 : 포획. 중국과 외국 : 참조
두려움: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② Zhuo Dingxi: 아이들이 하는 게임
遽(jù): 두려움에 찬 표정
p>만 : '오직'이라는 뜻입니다. ④쉬 : 천천히, 천천히 ⑤성인 : 아버지께 경의를 표합니다
끝 : 완성, 누르기 : 이 문장은 본체를 뒤집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6. (두 아들을 체포하러 온) 경찰이 곧 도착할 것입니다.
그 안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체포되었습니다. 7. 중국 고전 설명
마복군(趙富君)이라는 이름의 조나라 장군 조서(趙沙)의 아내는 조국(趙國)의 어머니였다. 조궈가 연백을 대신하여 장군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조궈가 원정을 떠나려고 할 때 조궈의 어머니는 조왕에게 "조궈는 장군으로 임명될 수 없습니다. "
조왕이 물었다. "이게 왜요? 조궈의 어머니는 "내가 조궈의 아버지를 섬길 때 아이의 아버지는 당시 장군이었다"고 말했다. 그가 급여로 부양한 식사객은 "10명"으로 계산되어야 하며, 그가 사귄 친구는 "100명"으로 계산되어야 합니다. 그는 왕과 왕실 귀족이 군 관리들에게 준 모든 돈과 비단을 분배했습니다. 학자 관료들은 전쟁 명령을 받아들인 날부터 집안의 사적인 일에 간섭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어느 날 조궈(趙國)는 장군이 되어 군관료들의 알현을 받기 위해 동쪽을 향했다. 조왕이 집에 돌아온 후에는 그에게 돌아왔고, 그 외에도 나는 매일 구입하기에 적합한 토지와 집을 찾았으며 항상 사유 재산을 확장하고 싶었습니다. 킹, 당신은 그가 그의 아버지와 같다고 생각합니까? 아버지와 아들은 서로 다르고 의도도 다릅니다.
왕이 조궈를 장군으로 보내 군대를 지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조왕이 말했습니다. "조궈의 어머니로서 당신은 이 문제를 제쳐두고 내버려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나의 계획은 결정되었습니다." "국왕의 어머니는 "왕이여, 결국 그를 장군으로 보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장군의 의무를 다하지 못하는 일이 일어나면 늙은 여인인 제가 벌을 받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조왕은 “나는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조나라 장군 조서(趙沙)의 아내가 왕을 섬겼고, 조곽(趙國)의 어머니가 진(秦)나라가 조나라(趙秦)를 공격하자 효성왕(孝智王)은 곽(趙)을 대신하여 장군으로 보냈다. >
그가 떠나려고 할 때 곽의 어머니는 왕에게 편지를 보내 이렇게 말했습니다. "곽은 장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왕이 말했다: "왜요?" "내가 처음 첩이 되었을 때 나는 아버지를 모셨다. 아버지가 장군이 되었을 때, 그가 나에게 음식을 제공한 사람의 수는 열 명이었고, 그가 가진 친구의 수는 모두 수백 명이었다." 왕과 가문이 바친 동전과 비단은 명령을 받은 날에 문무관, 학자, 관리들에게 주어졌는데, 집안의 일을 묻지 말라.
진궈는 장군이 된 후 동쪽의 군관들을 향해 향하지만, 감히 그를 우러러보는 관리들은 없고, 왕이 준 금과 비단을 모두 모아 숨겨두고 땅을 차지하게 된다. 집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왕은 자기가 자기 아버지라고 생각하는 걸까요? 아버지와 아들은 서로 다르며 애착도 다릅니다.
저를 보내지 마세요! "왕이 말했다: "내 어머니가 그것을 제쳐두셨으므로 나의 계획은 결정되었습니다. 궈의 어머니는 "왕이 마침내 그녀를 보냈으니 직함도 없고 내 첩과도 아무 관계가 없다고?"라고 말했다. 왕은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조궈는 이미 군대를 이끌고 전투에 나갔고, 연포를 대신한 지 불과 30여일 만에 조궈군은 전투에서 패했고 조궈군은 패했다. 조나라의 어머니가 미리 말했기 때문에 결국 그녀를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조나라가 연포를 맡은 지 30일 이상이 되자 조나라의 군대는 무너졌습니다.
오창구곡전(五昌九曲亭)에는 송나라 소저자가 건안으로 이주하여 강 남쪽으로는 무창산이 펼쳐져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산과 계곡이 있고 중앙과 서쪽에 Futu Jingshe가 있고 동쪽에 Hanxi가 있다고 합니다.
조용하고 색다른 곳입니다. 바람이 그치고 해가 뜰 때마다 강물이 가라앉고 지잔은 술을 마시고 어선을 타고 남쪽으로 향한다.
산에는 두세 명의 아들이 있다. 친절하고 여행이 즐겁습니다.
가난한 산 깊은 곳에서 우리는 나뭇잎과 돗자리를 쓸고, 와인을 마시며 함께 일하며 지쳤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잊어버리고 종종 산에 머뭅니다.
치안에서 3년을 살았는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어요. 그러면 서산에 이르고 소나무와 편백나무 사이를 거닐며 창자를 아홉 바퀴 돌고 나서 소평에 이르게 될 것이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기암괴석과 울창한 나무 그늘에 기대어 강을 바라보고, 영묘를 바라보며, 그 옆으로 변하는 바람과 구름, 그리고 숲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해야 한다. 멀리 떨어진 산기슭은 모두 왼쪽과 오른쪽에 영향을 미칩니다. 폐허가 너무 좁아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없는 버려진 정자가 있습니다.
그 옆에는 수십 그루의 고목이 있는데, 그 둘레는 대부분 수십만 피트에 달해 무거운 도끼로도 감당할 수 없습니다. Zizhan은 그 아래로 들어올 때마다 하루 종일 그것을 쳐다보곤 했습니다.
강풍과 천둥번개가 칠 경우 그 중 하나가 뽑혀져 위치가 무너져 파빌리온이 넓어지게 됩니다. Zizhan과 그의 손님들은 그것을 보러 산에 들어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내 누각을 악하게 만들고 싶습니까?"
정자가 완성되고, 서산의 승리가 시작된다. 지잔은 가장 행복했습니다.
저는 지잔에서 여행하던 과거의 청년이었습니다. 올라야 할 산이 있고, 떠야 할 물이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는 할 수 없습니다.
오지 못하면 태양으로부터 멀어지게 될 것이다. 샘바위 위를 홀로 한가롭게 거닐며 숲속의 꽃을 꺾고, 시냇가의 씨앗을 따고, 물을 마시는 모습을 보면 보는 사람은 그를 요정이라 생각한다.
세상을 덮는 기쁨은 끝이 없고, 원하는 대로 행복해집니다. 그가 만족하는 한 아무것도 바뀔 수 없습니다.
혐오스러워도 스스로를 비웃지 않을 수 없는 사람이 있다. 예를 들어, 먹고 마시는 것이 뒤섞여 있는 상태에서 배불리 먹고 싶지만 썩은 냄새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익과 손실이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하지만 그는 중간에 있는 것에 부끄러움도 없고, 외부 세계에 대한 책임도 없으며, 혼자 살고 있다. 이것이 Zi Zhan이 행복한 이유입니다.
번역 : Zizhan은 Qi'an (오늘의 황강)으로 강등되어 양쯔강 기슭의 오두막에서 살았습니다. Qi'an에는 유명한 산이 없지만 장강 남쪽 기슭의 Wuchang (현재 Ezhou)의 산은 기복이 많고 계곡이 깊고 조용합니다. 서쪽에 있는 것을 서산사(西山寺), 동쪽에 있는 것을 한희사(hanxi Temple)라고 합니다.
그들은 산 능선을 등지고 계곡을 바라보고 있으며, 울창한 소나무('참나무'와 동일) 사이에 숨어 있으며, 황량하고 조용하며 세상과 단절되어 앞을 볼 수 없습니다. 마차와 말의 소음 또는 방문객의 발자국 소리. 바람이 그치고 해가 떴고 강이 잔잔할 때마다 지잔은 목발을 짚고 포도주를 가져오고 어선을 타고 양쯔강을 건너 곧장 난산으로 갔습니다.
산에는 친절하고 산과 강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었는데, 그들은 지잔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머리 스카프를 감싸고 웃으며 인사했습니다. 손을 잡고 유유히 계단을 올라 깊은 산에 다다랐다. 결국 모두들 지쳐서 멈춰 쉬고, 낙엽을 치우고, 풀밭에 앉아 서로 잔을 치켜들고, 서로 인사를 나누다가 마음이 편해지면 돌아가는 것도 잊어버리고 종종 산에서 하룻밤을 지냈습니다. 지잔은 너무나 편안한 삶을 살았기 때문에 건안에서 3년 동안 살았는데 시간이 아주 오래 흘렀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서산으로 가려면 청송과 편백나무 사이를 지나 구불구불한 양창산길을 지나야 조금 평탄한 곳이 보이는데, 이곳은 관광객들이 꼭 쉴 곳이다. 사람들은 들쭉날쭉한 바위에 기대어 경치를 즐기고, 울창한 나무 그늘에 숨어 낮잠을 자고, 굽이치는 강을 내려다보고, 웅장한 산을 올려다보고, 그 옆에 있는 시냇물과 계곡을 살펴봅니다.
지상에는 폐허가 된 정자가 있는데, 그 유적은 매우 작아서 많은 관광객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정자 옆에는 너비가 수백 미터, 높이가 수천 피트에 이르는 고목이 수십 그루 있는데, 칼이나 도끼로는 벨 수 없습니다.
지잔은 나무 밑으로 들어갈 때마다 하루 종일 무기력하게 나무들을 바라보곤 했다. 어느 날 천둥번개가 치면서 오래된 나무 중 하나가 뿌리째 뽑혔고, 지잔은 기회를 이용하여 오래된 나무가 쓰러진 곳을 바로잡고 누각의 기초를 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