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수묵윤택단청-유명한 화가 아이스크림 씨를 방문하다.
수묵윤택단청-유명한 화가 아이스크림 씨를 방문하다.
나는 그림을 배운 적도 없고 어떻게 그려야 할지 모르겠다. 감각, 색채, 수묵, 명암, 문화 경외, 예술 경외, 그리고 끊임없이 분발하는 이 대사의 일생을 통해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빙기, 65438-0947 년생, 스승은 유보서, 허린려, 화조화지 잉크에 능하다. 중국화연구원 화가. 1993 중국손가락화학회 회장으로 당선되어 현재 미국 동서방 예술학회 회장, 미국계 중국계 중국예술연합회 부회장, 중국 현대미술가 협회 부회장, 미국 국제미술가 협회 부회장, 캘리포니아 서화원 부원장입니다. 독일 스위스 등 14 개국에서 강의하고 전시회를 열었으며, 작품은 여러 차례 중국 및 국제상을 수상했다. 1998 년 문화부, 중국미술가 협회, 중국서협회에서 개최한' 세계중국서전 전시회' 금상, 1995 년 영국 케임브리지 세계명인록 선정, 1997 년 미국 정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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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칭호와 후광이 너무 많아서 화면이 로딩과 전시에 부족하다. 나는 경악을 금치 못하고 산속에서 멈춘다.
아이스크림 스님은 현재 그의 고향의 방자방자 마을에 살고 있다. 시내에서 아주 짧은 거리밖에 없다.
옛 방자지역에 위치한 방자진은 한때 독일과 일본의 식민지였으며, 지금도 많은 독일과 일본 건축물을 보존하고 있으며, 각 곳은 보물로 세계유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종합체는 독일군 본부, 학교, 병원, 역, 탄광, 교회, 장군 별장이 있는 완전한 식민지 체계였다. 그는 산전수전, 성쇠, 역사,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경험한 노인이다.
이 건물 유적과 좁은 골목골목 골목을 지나자 주인의 집은 낡은 단층집과 낮은 건물 안에 숨어 있었다. 100 년 된 건물, 2 층 붉은 벽돌 건물이기도 합니다.
3 월 초의 어느 오후, 우리는 이 백년 건물에 왔다. 넓고 번화한 도심 간선길에서 이 외롭고 낡은 골목으로 꺾어 들어가니 세상과 단절된 것은 지리적 위치가 아니라 번화하고 황량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주인이 여기에 살기로 선택한 것은 이 평온을 위한 것이다. 역사에 가깝고 평화롭게 지내다.
입구의 붉은 벽돌 벽에는' 아이스크림 서점' 이라고 적힌 네모난 작은 현판이 걸려 있다. 일찍 도착한 친구가 우리를 위해 문을 열었다. 아마도 이것은 뒷문일 것이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계단은 바로 오른쪽에 있다. 화창한 오후는 아니지만 오래된 집의 시대감은 문에 들어서는 순간 바로 드러났다. 계단이 좀 좁고 가파르다. 내가 그것들을 밟았을 때,' 쿵쿵' 하는 발자국 소리가 먼 지하에서 나온 것 같다. 어떤 사람은 황량하고 어떤 사람은 착하다. 나는 어느 순간 고택이 그녀의 마법으로 조금씩 나를 회수할 것이라고 예감했다.
2 층으로 올라가자 아이스크림 스님은 이미 왼쪽 화실 입구에서 우리를 맞이했다. 일흔네 살의 사부님, 은발이 어깨를 늘어뜨리고, 몸매가 망가졌지만 정신은 아주 좋습니다. 내가 놀라움과 감탄을 가지고 왔을 때, 나는 만나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
스승은 크고 넓은 의자에 앉아 의자 몇 개, 전기난로 하나, 은주전자 하나, 다기 한 세트가 놓여 있었다. 그는 우리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진실하고 간단하다. 옆집 아저씨, 평범한 선생님처럼 우리를 완전히 수줍게 한다. 그 후 우리는 그의 스튜디오를 참관했다.
고개를 돌릴 때, 나는 조심스럽게 이 긴 화실에 시선을 쏟았다. 그림을 그릴 줄 아는 사람은 냄비 그릇과 바가지 대야, 벽에 가지각색의 수채화와 유화에 끌린다. 시간이 나를 명청이나 민국까지 뽑은 것 같다.
설화가 새겨진 낡은 나무문은 이미 나무의 광택을 잃었지만 책상과 의자는 점점 낡고 무거워졌다. 그들은 정교한 펀칭 조각을 가지고 있지만 평평한 도마를 잃었다. 나는 이 시간들이 남긴 낡은 물건을 쓰다듬으며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걸어갔다. 창문에 만개한 개나리 한 대야가 놓여 있지 않다면, 그것은 노랗고, 연약하며, 생기발랄하며, 벽에는 나중에 개조한 라디에이터 한 세트가 서 있다. 나는 터널처럼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
화실에는 책, 롤, 병, 돌, 주전자가 가득 쌓여 있다. 흔들리고, 매달고, 서 있다. 나는 지금 서예를 배우고 있기 때문에 잉크와 염료가 묻은 도장을 특별히 보았다. 스승님을 깨끗이 씻은 후 손에 얹고, 하나하나 생각하고, 감상하고 싶습니다 ~
천천히 주인에게 돌아가다. 우리는 사진 한 장을 요구했는데, 그들은 모두 매우 만족했다. 스승 앞에는 키가 큰 용혈나무 한 그루가 있다. 친구는 이것이 그가 스승과 산 것이라고 말했다. 줄기가 왜곡되고 굵고 갈라지지만 나뭇가지가 무성하다. 온통 녹색이니, 나는 이 나무를 여기에 두는 것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줄곧 예술에 대해 경외심을 품고 있었지만, 예술가에 대한 신비감과 풀리지 않는 마음이 가득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이 유명한 화가가 자상한 노인이자 자상한 노인임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발랄한 고양이 한 마리가 항상 방에서 신나게 뛰어다녔고, 바닥에 누워 있다가 책상 위에 엎드렸지만, 주인 앞에 누워 편하게 웅크리고 눈을 가늘게 뜨고 몸 안에서 규칙적으로 꾸르륵 꾸르륵 소리를 내는 것이 고양이의 가장 편안한 상태라고 생각한다. 대사의 손은 머리에서 꼬리까지 살살 쓰다듬고 있다. 화가를 가리키기 때문에 대사의 모든 손가락에 두껍고 깊은 잉크 자국이 있어 씻을 수 없다. 그래서 그는 항상 밤에 창작을 한다고 말했다. 자정이나 새벽까지, 그때 내 눈이 또 젖었다고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술이 정말 외로운가요? 창작에는 어떤 영감이 필요합니까?
시끄러운 마음은 작품을 만들 수 없고, 경솔한 마음은 놓을 곳이 없다는 것을 나는 안다. 외로운 밤마다, 오래된 마음마다, 나는 고무되기를 바란다.
이 스님은 그의 시집' 천호죽막' 에서' 석류' 라는 제목의 두루마리에 손톱이 부러지고 선혈이 흘러나와 그림 속의 석류가 점점 더 새빨갛게 변해 마치 마음속에 정말 불이 난 것 같다고 적었다.
내 마음이 갑자기 떨리기 시작했다. 나는 예술을 이해하지 못한다. 신비감이 가득한 예술가이다. 이런 끈기와 집착이 나를 눈물짓게 한다.
옛날에 옛사람이 있었나요? 이따가 누가 오나요? 설효를 위해 중국 전통극을 창작하고 연기한 예술가 배연령이 말했다. "결국 남은 것은 그 자신과 그의 사소한 일들뿐이다." 。 대사의 정신은 영원히 지속되고, 화혼은 영원히 지속되기를 기원합니다.
나는 난초 한 켤레와 진귀한 시화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나도 단청 대사가 그린 작은 구석이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시간이 촉박하고, 나의 존경도 점점 깊어진다. 나는 아직도 많은 미지의 의혹이 있다. 스승에게 작별인사를 하자, 나는 꼭 다시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