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오리지널 _ 번역 및 감상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오리지널 _ 번역 및 감상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초등학교 고시 번역 주석, 추사
일 년에 한 번의 가을바람이 또 낙양성으로 불어왔다. 고향의 친척이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가신 편지를 써서 핑안 안부를 묻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는 다 썼지만, 나는 내가 황급히 하고 싶은 말이 아직 끝나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출발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돌려주었다.
낙양성은 또 가을바람이 불고, 서늘한 바람이 마음속에 묻혀있는 수많은 생각을 불기 때문에, 편지를 써서 가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
나는 급하게 쓰지 않은 것이 있을까 봐 걱정이 되었는데, 편지를 보낸 사람이 떠나기 전에 봉투를 다시 열었다. 이성당의 절구를 감상하고, 감정과 장면이 가득하며, 서사 요소가 적다. 중당 시대에는 서사 원소가 점차 많아지면서 일상생활 사건은 종종 절문의 흔한 소재가 되었으며, 풍격은 성당 시대의 웅장한 낭만에서 현실주의로 바뀌었다. 장계의' 추사' 는 감정이 충만하여 일상생활에서 임신한 에피소드를 통해 편지를 부칠 때의 사상과 행동 세부 사항을 통해 집을 떠난 사람들의 고향 친족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진실하고 섬세하게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은' 작가의 책' ('가을바람 보기') 의 연유를 설명하고 낙양성에 객거하고 가을바람을 본다고 한다. 밋밋한 서술은 과장하지 않지만 의미심장하다. 가을바람이 보이지 않고, 들리고, 만지고, 만질 수 있지만, 또 보이지 않는 것 같다. 그러나 대지를 녹색으로 물들여 무한한 봄빛을 가져올 수 있는 것처럼 가을바람에 포함된 냉기도 나무의 잎을 노랗게 만들고 꽃의 시들어 자연과 인류에게 넓은 가을색, 추용, 추태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그것은 보이지 않지만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타향에 있는 나그네가 이 모든 처량하고 흔들거리는 광경을 보면, 타향에 체류하는 외로움을 불러일으키고 고향,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오랜 그리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평평하고 의미심장한' 견견' 자는 독자들에게 풍부한 암시와 연상을 준다.
두 번째 문장은' 가을바람 보기' 를 따라 정면에' 생각' 이라고 쓰여 있다. 진대 한스 장 () 은 "오중부추 (), 수프 (), 서우 () 는 가을바람에 서식하며' 인생은 비싸고 뜻이 없는데, 왜 천리를 남겨서 유명해질까?' 라고 말했다. 그리고 저는 말을 타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진서 한스 장전") 장계본적 오군에 이어 현재 낙양에 살고 있다. 상황은 당시의 한스 장과 비슷하다. 그는 집이 그리울 때' 가을바람 보기' 를 생각하면서 한스 장의 이야기를 연상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여러 가지 명백한 이유 때문에 한스 장은' 차를 몰고 집에 갈 수 없다' 며 편지를 써서 고향에 가서 향수의 정을 표현해야 했다. 이것은 원래 깊고 깊은 향수의 정을 불러일으켰고, 돌아오고 싶은 실망을 더해주고, 생각이 더욱 복잡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욕망' 자는' 가을바람 보기' 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욕망" 이라는 단어는 매우 재미있다. 원래 시인의 심정은 잔잔하여 맑은 물처럼 고요했다. 가을바람에 그의 감정적 잔물결이 일었다. 시인이 종이를 깔고 펜을 뻗을 때의 사상과 정태를 표현한 것이다. 마음속으로는 만감이 교차하고, 다 말할 수 없는 말을 토로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잠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문필은 유창하지만 문장의 끝에 이르러' 뜻이 무겁다' 라는 단어가 갑자기 다시 돌아왔는데, 마치 서예 같다. 그래서 시인의 이곳의 감정은 흘러내리지 않고 더 깊어졌다. 이 기술은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높다. 시인 향수는 가을바람을 보고 책 한 권을 쓰고 싶어, 천언만어,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무거운 의미" 를 의미하지만 가상 현실을 사용합니다. 유우석' 칼반지의 노래' 는 "지금 서로 바라보며 맥이 중심이 가득하다" 고 말했다. 만 개의 중심'' 만 개의 의미' 는 매우 복잡한 사상 감정이다. 생활 경험이 있는 모든 독자는 그 중 얼마나 많은 속셈을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은 어떻게 쓰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의미가 충만하다" 는 것은 네가 쓴 것이기 때문이다. 작가는 독자들이 상상할 수 있도록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 그것은 의미심장하고 생각을 자극한다.
서너 마디, 편지의 구체적인 과정과 내용은 제쳐두고, 다만 집에서 편지가 곧 발송될 때, 한 가지 세부 사항을 잘라낼 뿐이다. "나는 급하게 이야기할 수 없고, 행인은 또 뜯어야 한다." " 시인은' 뜻이 무겁다' 는 이유로 글을 쓸 수 없다고 느꼈고, 또' 행인' 의 댓글로 곰곰이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그의 깊고 풍부한 감정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모순이' 독촉' 되어 수천 자를 담은 이 편지가 거의' 나는 너의 독촉을 읽으려고 노력했고, 잉크가 너무 싱겁다' (이상은은' 무제 시 4 수') 가 되었다. 책은 마치 말한 것처럼 봉인되었다. 그런데 지나가는 사람이 막 길을 떠나려 할 때, 갑자기 편지 속의 중요한 것을 놓칠까 봐 급히 봉투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재공포" 라는 단어는 심리적인 미묘한 차이를 묘사한다. 이' 절박한 오프닝' 동작은 미처 말하지 못한 말을 보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의심과 우려를 검증하기 위해서다. 개봉 시험의 결과는 이런 걱정이 순전히 신경질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 이런' 공포' 의 불확실성이 시인에게 무심코' 다시 개봉' 의 결정을 내리게 한 것을 보면, 이' 의미심장한' 가서에 대한 그의 높은 중시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깊은 그리움-천언만어, 한 마디를 빠뜨릴까 봐 걱정이 된다. 시인이 무엇을 기억하고 무엇을 보충했다고 생각한다면, 시적 그림으로 가득 찬 생동감 있는 세부 사항을 밋밋한 기록으로 바꿀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시인명언) 이 세부 사항은' 필수' 가 아니라' 의심' 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임신과 씹기가 풍부하다. 생활 속의' 행인이 또 오고 또 개업하는 현상' 이 모두 전형적이지는 않고, 시에 쓸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특정 배경, 특정 심리 상태와 연결되어 있어야 그 전형적인 의미를 알 수 있다. 그래서' 가을바람 보기',' 의미심장함',' 자주 두려워서 조급해할 수 없다' 는 상황에서' 곧 시작' 을 쓰는 세부 사항 자체는 단순한 생활 묘사가 아니라 생활 소재에 대한 정제와 전형성을 포함하고 있다. 왕안석이 평가하는 시는 "가장 비범하고 쉬운 것 같다" ("장시") 라고 하는데, 이것은 가작의 정수와 쓰라린 평론이다. 이 매우 자연스럽고, 매우 밋밋하며, 생명 자체처럼 자연스러운 시는 왕안석의 세밀한 논평의 생동감 있는 예시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시 전체가 일관되고, 명확하고, 소박하며, 떠돌아다니는 심정을 진실하게 표현했다. 정보 전달이 불편한 봉건 사회에서는 오랫동안 타지에 사는 사람들이 비슷한 경험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 아주 평범한 작은 일, 아주 평범한 제재는 시인에 의해 정련되면 대표적인 의의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자주 읽고, 늘 공감하며 감탄한다. 인심이 통하고 감정이 통하다.
이것이 향수병의 시라는 것을 감상하다. 편지 쓰기 전후의 느낌을 묘사함으로써 향수의 깊이를 표현하다. 첫 번째 문장은' 작가의 책' ('가을바람 보기') 의 연유를 설명하고, 다음 세 문장은 글쓰기 전후의 심리활동을 묘사한다. 책을 쓰기 전에는 "의미가 충만하다" 였고, 책을 쓴 후에는 "끝없는 두려움" 이었다. 봉투 열림' 이라는 디테일은' 끝없는 공포반복' 이라는 마인드를 형상적으로 표현해 의미와 형식을 하나로 통합했다. 모두가 흔히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지만, 모든 사람이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국 타향의 손님으로서 가을바람을 보면 고향을 그리워하며 메시지를 보내달라고 부탁한다. 갈 때 뭔가를 놓칠까 봐 얼른 열어 여러 번 보았다. 사물은 평평하다. 일단 시에 들어가면, 특히 장계와 같은 대가가 시에 들어가면 기묘한 곳이 된다. 이것은 시에서 흔하지 않다. 물론 당시에도 가서를 소재로 한 가작이 적지 않다. 센삼의' 영사자 상경' 처럼: "만나자마자, 펜과 종이를 쓰지 않고, 당신의 구신대로 핑안 보답하겠습니다." 작가 마준 () 은 나의 바쁜 가운데 루예우 () 의 사자로서 루유 () 의 가족에게 위로를 보냈다. 두보의 봄날의 희망: "3 개월의 전쟁이 끝난 후, 집서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할 수 있다." 작가는 안사의 난점령하에 갇혀 있는 장안 () 에 갇혀 전쟁 중인 그의 집이 안지 () 인지 아닌지, 나를 위로하기 위해 책에 오기를 갈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들은 모두 독특한 기교로 자신의 향수를 표현했다. 이 시의 독특한 점은 그것이 깊고 얕고 우여곡절 속에 부드러움이 있다는 것이다. 언뜻 보면 몇 글자이지만 깊은 뜻이 담겨 있다.
왕안석' 장' 이라는 제목의 시는 "가장 비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식은 죽 먹기다" 고 말했다. 이 시의 예술 풍격과 창작의 괴로움을 상당히 잘 알 수 있다. 시는 가을바람에 따라 시작되는데, 이것은' 시경' 이래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이다. 가을바람이 불면서 기러기가 북쪽으로 날아가면서 외지로 여행하기 때문에 쉽게 접촉하고 생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우석의' 가을바람' 은 "가을바람이 오고, 쓸쓸히 기러기를 보낸다" 고 말했다. 정원 나무에 와서 외로운 손님이 먼저 들었다. 클릭합니다 시인의 역사를 다시 한번 봅시다. 원래 그는 오중 (오늘 장쑤 소주) 사람이었는데, 이것은 사람의 이야기를 생각나게 한다. "진서 한서 장전" 은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보고 오중부추, 수프, 농어를 그리워하며' 목숨이 비싸고 뜻이 없는데, 왜 천리를 체포하여 유명해졌는가!' 라고 말했다. "그 다음 나는 집으로 운전했다. 클릭합니다 한스 장대와 함께 모든 관리들과 북쪽으로 갔다. 한스 장은 왕 시마 통 이 반란을 일으킬 것이라고 예언하여 퇴위하기로 결정했다. 장계에는 정치적 이유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가 가을바람을 보았을 때 고향에 대한 그의 그리움은 매우 비슷했다. 한스 장처럼 당장 차를 몰고 집에 갈 수는 없었지만, 그는 향수의 정을 종이에 쏟았다. 이런 감물감의 창작 충동은 전통적인' 상승' 방법을 사용하지만 이렇게 풍부한 내포를 담고 있어 이 시의 특색이 될 수 없다.
"작가가 되고 싶다, 마음에 든다", "욕망" 이라는 글자가 "가을바람 보기" 에 꼭 들어맞는다. 원래 시인의 심정은 잔잔하여 맑은 물처럼 고요했다. 가을바람에 그의 감정적 잔물결이 일었다. 문필은 유창하지만 문장의 끝에 이르러' 뜻이 무겁다' 라는 단어가 갑자기 다시 돌아왔는데, 마치 서예 같다. 그래서 시인의 이곳의 감정은 흘러내리지 않고 더 깊어졌다. 이 기술은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높다. 우리는 시를 조심스럽게 놀았다: 시인 향수가 가을바람을 보고 책 한 권을 쓰려고 하는데, 천언만어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무거운 의미" 를 의미하지만 가상 현실을 사용합니다. 유우석' 칼반지의 노래' 는 "지금 서로 바라보며 맥이 중심이 가득하다" 고 말했다. 만 개의 중심'' 만 개의 의미' 는 매우 복잡한 사상 감정이다. 생활 경험이 있는 모든 독자는 그 중 얼마나 많은 속셈을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은 어떻게 쓰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의미가 충만하다" 는 것은 네가 쓴 것이기 때문이다. 작가는 독자들이 상상할 수 있도록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 그것은 의미심장하고 생각을 자극한다.
"의미가 너무 무겁다" 고 해도 나는 쓸 수 없지만, 의미상 가서는 여전히 썼다. 문제는 내가 서둘러 썼는데,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이다. "급함" 이라는 글자는 그림처럼 생동감이 있어 자신의 면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보낸 사람의 면도 반영한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사자는 여정에서 즉시 그를 만났다. 그는 아마 승선할 것이다. 설령 진삼이 상경하여' 즉시 회의' 를 하는 것만큼 절박하지 않더라도, 그는 오랫동안 쉬지 못할 정도로 급하다. 메신저가 이렇게 서두르기 때문에, 편지를 쓰는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서둘러 편지를 써야 했다. 급하게 썼기 때문에, 단번에 만중의 생각을 분명하게 표현하기는 어렵다. 이런 논리적인 묘사에서 시인의 절박함과 서두름은 지금처럼 생생하다. "끝없는 것" 이라는 단어도 상술한 "의중" 과 밀접하게 호응한다. "의중" 이기 때문에 "무궁무진" 하고 "의중" 도 "가을바람 보기" 로 인한 향수의 정과 관련이 있다. 황수찬 "당시주" 는 말했다. 행인이 와서 개봉하다 "는 것은 더욱 기묘하다. 이 노래의 후반부를 어떻게 받는지 생각해 보면 첫 번째 문장은 쓰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의 후반부의 시작과 시 전체의 시작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설명한다. 문장의 결론은 더욱 독창적이어서 경고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부근의 여벽운은 이렇게 논평했다. "나는 책 한 권을 썼지만, 나는 오래 말할 수 없다. 곧 출발할 거예요. 집이 너무 보고 싶어요. " 그는 "이런 시는 모두 성에 관한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른바' 궁극의 언어' 란 인류의 가장 진실한 감정을 써서 극한에 도달하는 것이다. 구조적으로, 이전 문장은 "나는 급하게 이야기할 수 없다", 다음 문장은 "나는 곧 열 것이다", "급한" 분위기를 가득 채웠다.
창작 배경 장은 사람이어서 이 시를 쓸 때 낙양에 산다. 그때는 가을이었고 가을바람이 시인의 타향에서의 외로움을 불러일으켜 고향과 친척을 그리워하게 하여 이 시를 썼다.
장계 (약 767 ~ 830), 당대 시인. 자문창, 한족, 오강 (오늘 안후이와 현) 사람, 군망숙주오 (오늘 장쑤 숙주) 1 입니다. 조상은 하주를 옮긴 후 하주 오강 (현재 안후이와 현 오강진) 을 위한 사람이다. 세계는 그것을 "장수부" 와 "장" 이라고 부른다. 장계의 악부시는 왕건의 악부시와 함께' 장왕악부' 라고도 불린다. 유명한 시는' 샤세의 노래',' 여자에게 하소연',' 채련가',' 강남가' 이다. 1 장계본본고증은 한유' 장계오군' 이 군관을 가리킨다고 주장하며' 신당서 장계전',' 당시연보',' 지중기성' 등 사전 자료를 인용해 소주론을 반박하며 장계오를 오로 확정했다 장계
밤 후 아카시아, 먼지는 말과 함께 가고, 달은 배를 따라 간다. 그들이 헤어진 시간이 길수록, 그들은 넓어지고, 그들은 더 날씬해진다. 손으로 향지를 비틀어 작은 연꽃을 추모하다. 누가 유산을 물려받기를 원합니까? 우리가 여명 때 떠난 녹색 산봉우리는 밤에도 볼 수 있고, 밖으로 나가고, 너의 고향을 그리워할 수 있다. 생각은 끝없는 강과 같고, 끝없는 강타오를 따라 표류한다. 참을 수 없을 것 같아, 노인의 하늘, 호애산을 바라보고, 그리움은 이미 거위털이 없다. 천 명의 딸이 선물을 사는 것처럼 서로 사는데, 이런 상황에 대해 누가 불평할 수 있겠는가? 밤은 길고 씁쓸하며, 이른 봄은 그리움에 물들었다. Xi 향수병, 당신은 서로에 게 그것을 주고, 그를 오래 머물 수 있습니다. 향은 자수 커튼을 없애고, 사람은 소리 없이 문지방에 기대어 먼 곳을 걱정한다. 상사병에 대한 두려움, 나는 이미 놓쳤고, 내가 놓칠 차례가 되어 미간을 드러냈다. 동생 우울증은 어디 있어? 전쟁을 시작하고 서로 감사하자!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바깥의 공연이나 코이 정신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병 앞에 자주 앉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