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숙송은 일찍이 고대의 그 유명 인사들을 낸 적이 있다.

숙송은 일찍이 고대의 그 유명 인사들을 낸 적이 있다.

유씨

유 (? -1589), 단어 소희, 숙송현 유평향 서산 사람, 본적 후베이 황매, 진민 산간 지역으로 이주하여 숙송으로 들어갔다.

유생은 태어날 때부터 어두컴컴한 얼굴, 우람한 몸매, 강력한 팔을 가지고 태어났다. 그는 수백 파운드의 무게를 들 수 있고 무술도 배울 수 있다. 그는 칼을 휘두르며 총검창을 할 줄 안다. 가는 곳마다 그는 늘 기능 제공과 무술 교수를 통해 대중과 연락한다. 그는 천성이 너그럽고 협의를 숭상한다. 그는' 엄한 선생님' 이라고 불린다.

명신종이 정권을 잡았을 때, 정치는 나날이 부패하고, 지방호강패권, 도둑의 부상, 사회 격동, 인심이 불안했다.

유씨는 늘 자신에게 "군자는 난세에서 태어났다. 폭력을 없애고 국민을 보호하는 것이 그의 의무일 때, 그가 어떻게 항상 자신의 생계를 고려할 수 있겠는가? " 여러 스님이 먼 길을 와서 당신을 초대했을 때, 당신의 나라는 기뻤고, 하늘이 도와준 줄 알았기 때문에, 전파예술을 명목으로 약속하고, 시골에 내려가 대중들의 회의 카메라를 끌어들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신종만력 16 년 (1588) 당시 가뭄으로 백성들이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렸다. 그러나 관청과 지방의 거부는 함께 흘러내려 가난하고 협박을 받아 더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너의 나라가 나서서 반란을 이끌었다.

같은 해 초여름 4 월, 황매익민미당은 청춘대동에서 농민 항곡을 조직했다. 귀국은 초청에 응하여 봉기에 가입하였고, 주정부는 군대를 파견하여 진압하였다. 불행히도 미당은 체포되어 도시에서 참수되었다.

메이의 아버지, 딸, 귀국의 아내는 모두 감금되었다.

귀국은 홀로 태호 심산에서 탈출한 후 숙송으로 돌아가 민간에 잠복해 활동을 계속했다.

가을에는 너의 나라가 이 험악한 현실에 직면해 있다. 이것은, 젠삼한, 도, 자, 동지와 각계 인사들의 모임이다. 1 1 월, 그들은 나한검 동쪽 기슭의 긴 서산에 모여 피를 동맹으로 삼고' 순천 안민, 부자를 삽질하고 가난을 구제하라' 고 맹세하며 반란을 일으켰다. 귀하의 국가는 "순천" 로 승진했습니다.

이산건촌은 천하의인을 끌어들이고, 한 달 안에 수십 명에서 6700 명으로 발전하여 동쪽의 봉상역, 서쪽의 황매정 앞진, 북쪽의 청천 장자운 등 넓은 땅을 빠르게 점령하였다.

그들은 영산, 잠산, 태호, 린춘, 황매, 호구현에도 갔다.

도시를 깨고, 창고를 깎고, 식량을 내놓고, 가난한 농민들을 돕고, 각지의 굶주린 사람들이 반군을 환영한다.

이 일은 경성을 놀라게 하고, 병부에 각 도로 군대를 급조하고, 기한 내에 진압하도록 명령했다.

17 년 (1589) 정월, 안칭 지휘자 진열, 천호조전은 태호, 숙송 양로에서 공격했다.

봉기군은 의진을 배치하고 적을 유인하여 진한산 앞에 있는 적을 단번에 섬멸하였다. 본전이 점령되고, 진열이 죽고, 유세다가 이겼다.

2 월, 일 총재 저우 지, 호광 총재 shaobi, 장시 총재 zhuangguozhen 는 진압 하기 위해 함께, 모든 방법 중병 을 이끌 것을 명령 했다. 반군은 산간 지역의 유리한 지형을 이용하여 교묘하게 기동하여 적을 계속 패배시켰다.

3 월에는 충신이 주력에 집중하여 분단하여 반군이 실제를 피하면 허사가 된다. 그들은 신속하게 주력을 태소 국경의 차이가산으로 옮겨 호주수장 왕맹훈, 진책, 주홍유 등 측근을 완전히 소멸시켰다.

4 월, 관군은 오송 총지휘 진모공을 증조하여 포병 대대를 이끌고 차이 가산을 맹공했다. 열흘 넘게 피를 흘리며 분투한 끝에 귀국은 몇 명밖에 남지 않았고, 결국 태호천당사로 옮겨져 불행하게도 포로가 되었다.

적은 재물로 귀국을 유인하여 항복할 것을 약속했고, 귀국은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북한이 패하고, 백성들이 분노하고, 부자를 깎고, 가난을 구제하고, 백성들은 백순 () 에 의거하며, 의리가 없다. 일이 성사되지 않았고, 죽어도 아쉬움이 없고, 부라는 미끼를 경멸할 것이다. " 그래서 나는 목을 찔러 죽였다.

내용:' 만력지',' 태호현지',' 숙송현지',' 중외역사연대표',' 베이징 명십삼릉지궁 비문'.

죽수

주무 (1654-1707) 는 유명한 문학가, 자청, 일명 두이다.

Zhu jiada 우, 숙송 사석 마을 사람들.

명나라 말년, 주의 아버지는 군황마란을 피하기 위해 태호, 잠산 등 현, 산간 지방에 관문을 세우고 제자로 삼았다.

1654 년 주숙은 잠산현 건산충에서 태어났다.

주숙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개명했다. 다섯 살 때 네 권의 책을 외울 수 있고, 10 살 때 고전시를 많이 외울 수 있어 혼란과 흥망, 충효의 이치를 잘 알고 있다.

집안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그는 늘 밤에 마른 가지를 태우고 책을 읽는다. 당시 마을 사람들은 그가' 벽 깎기' 와' 동자 커튼' 을 하는 습관이 있다고 말했다.

20 세 (1674) 는 아버지와 함께 고향으로 이주했다 (오늘 북장, 자갈림당).

농촌인들은 주숙의 문장 () 를 보고 "왕양의 넓이가 강동처럼 넓어 선인의 방에 들어갔다" 고 불렀다.

아버지의 죽음으로 그의 가정은 더욱 어려워졌다. 그는 생계를 위해 서독과 연공산에 도서관을 세웠다.

3 1 세 때 구현 동성에서 다이명세와 만나 시문을 오가며 문자왕래로 정했다.

33 세에 안강에 가서 시험을 보고 방포와 잘 지내며 국자감을 공물로 선택했다.

당시 국내 유명 인사들이 경성 (오늘 베이징) 에 운집했고, 주수성은 생활이 검소하고 갈색 구두를 신고 즐거워했다.

그는 방포 다이 명세와 함께 고대 중국어와 현대 중국어의 연구에 힘쓰고 있다.

34 세, 베이징에서 시험을 받고 교편을 잡고 유랑, 바다를 건너 출포구, 구남, 구남으로 들어가 키르기스스탄, 제비, 조, 치, 산둥 등을 전전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그는 집에 돌아가 한동안 머물며 많은 시를 썼다.

38 세 때, 그는 관학의 교학 경험을 이용하여 여행, 루, 연, 양, 진, 추, 오, 오, 8 년 동안 여행기와 두원고를 썼는데, 강희는 39 년 (1700) 금릉에서 출판되었다

만년, 주영은 절친한 친구 측과 다이 씨의 권유로 시사 글쓰기와 과거시험에 진지하게 종사했다.

49 세, 경성으로 돌아가 50 세의 순천 향시험, 갑과 을 두 과목 모두 통과했다. 강희는 42 년 진사 40 명과 함께 한림원에 입학해 서길스 편심 등의 직위를 수여받았다. 당시 그의 명성은 인상적이었다.

5 1 세 때 무영전으로 불려' 배푸' 와' 원검푸' 를 편성해 전 연대기에서 시 40 곡을 썼다. 그는 황가의 선물을 받았다: 느슨한 화강암 벼루와 사슴 꿩 물고기. 그는 북경에서 3 년을 머물렀는데, 일찍 일어나서 까맣게 욕심을 내고 피로를 쌓아서 병이 되었다. 강희 46 년 (1707) 으로 사망했습니다.

주영은 평생 창작에 힘쓰고,' 선경시',' 주원고',' 여행기',' 시',' 간혹 당에 베껴 쓴다',' 냉지노트',' 동래박예평' 등 저술이 풍부하다.

주씨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남산 문자옥의 사건으로 대부분의 원고가 분실되었다. 현재' 주선생문집',' 여행기',' 동래보 예평' 등의 책만 남아 있다.

주우의 재능과 문학은 당시 문단 모두의 높은 중시와 존경을 받았다. 방봉오리는 주영을 위해 묘비명을 써서 그를' 문장 호마이' 라고 칭찬하고, 다이 명세는 그를' 재치가 넘치고 문장 불후의 사람' 이라고 불렀다.

주우의 문학적 업적은 숙송 1 위일 뿐만 아니라' 예원의 정수, 의사 * * * * * * * * * * * * * * * * * * * 예원의 정수 * * * * * *.

사람들은 동성의 문풍을 이야기하면서 주경 (), 방포 (), 대명세 () 가 청대 문단을 비추는 세 스타라고 말한다.

이종악

이종악 (1876-1915), 본명 푸쿤, 숙송현 신향 김벽촌인.

그는 지식인 가정에서 태어나 젊었을 때 할아버지를 따라 공부했다. 그는 재능이 넘쳐 글짓기와 서예에 능하다.

17 세 입성, 19 세 우수한 성적으로 안칭 경복학원에 입학했습니다.

변법할 때 종악년은 겨우 22 세였다. 그는 수만 자의' 기념' 을 쓰고 조정에 치국의 이치와 부흥과 개혁을 해야 하는 큰일을 진술하여 양강 총독 류곤일의 인정을 받았다.

스물여섯 살에 유공에 합격하고 스물일곱 살에 부장이 되다. 그는 북경에 가서 내각서 한 부를 기부했다.

나중에 태자 수의 인정을 받아 육품 경찰관, 순무로 발탁되었다. 당시 국가는 다사다난했고, 뜻이 있는 사람은 혁명에 기울었고, 비밀 조직은 잇달아 설립되어 청정을 전복시키려 했다. 법원은 방문국에 나지를 고발하고 혁명인민을 모함하라고 거듭 명령했다.

이종악은 이에 불만을 품고 동료들을 초청하여 베이징에 국보를 설립하여 청풍으로 인심을 교화시켰다. 그래서 권세 있는 사람에게 질투를 당하고 면직되어 집으로 돌아갔다.

서른네 살 때 왕위에 올랐을 때 이종악은 우한 이씨를 만나' 국가 우선은 선업해야 한다' 는 주장을 내놓고 상해에 가서 기업을 조직하고 송과 오록정에게 비밀리에 연락해 무창 봉기를 준비했다. 2 년도 채 안 되어 그는' 내자회사' 를 설립했는데, 자본금이 1 만원을 넘었다.

선통 3 년차 (19 1 1), 10 월 무창 봉기, 종악이 거액을 모아 혁명군 공급 부족 문제를 해결했다.

무창 봉기 이후 이종악은 장강각 군 참모장을 맡아 동부 연강의 각 도시를 지휘하며 10 월 하순에 구강을 점령하고 신속하게' 군 * * *' 을 건립하여 우한 () 와 멀리서 호응했다.

당시 청정의 군함 두 척이 양양강을 배회하고 있었다. 동료가 포격을 주장하자 종악은 동의하지 않았다. 그들은 혼자 배를 타고 승선했는데, 진기가 의견의 의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총을 쏘지 않았고, 두 배의 장병은 흔쾌히 항복했다.

그런 다음, 그는 또 순군 사령관인 황직선을 이끌고 안칭을 취하여 안후이 순무 주가보가 저항을 포기하고 강에 투항하도록 강요했다.

19 12 1, 청정은 퇴위, 중화민국 설립, 이종악은 대동군 총사령관으로 재직했다.

4 월에는 혁명이 통일되지 않아 손자에게 대동을 공격하도록 부추겼다. 이씨는 룸메이트와 싸우는 것을 차마 참을 수 없어 의연하게 무기를 버리고 북상수도로 갔다.

이종악은 베이징에서' * * * 평화당' 설립에 참여해 민주주의 * * * 를 제창하고 원세카이가 나라를 찬탈하고 송을 암살하는 등 불법행위를 통렬하게 비난했다. 그는 투옥되었다가 나중에 의회에 의해 공동으로 보석되었다.

그는 상해로 돌아가 우한 사업을 하며 화년 생명보험회사, 광동한철도회사, 구강전기회사 등 민족기업을 설립했다.

민국 4 년 (19 15), 원세카이가 황제로 복귀했고, 이종악은 우한 조직인' * * * 평화군' 에서 북벌벌 토론을 준비했다. 이미 결정했지만, 그는 불행히도 폭탄 추락으로 부상당했다. 구급 무효로 세상을 떠나 향년 3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며칠 후, 원세카이는 와해되었다.

시신은 그의 고향 모가산에 묻혔다.

이종악은 뛰어난 지혜와 용기로 부지런히 국가의 흥망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그의 목표는 국민 경제를 발전시키고 독재를 전복하며 * * * 를 세우는 것이다.

관직에서 총사령관에 이르기까지, 여태껏 사리사욕을 도모한 적이 없고, 뒤에서 빈궁한 것은 신해혁명의 노병이 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방우진

"장은 뜨거울 때 쇠를 치고, 리는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고, 가위를 내 여동생에게 ..." 이 숙송도시, 농촌 여성, 어린이가 부르는 민요는 그 현의 유명한 차 채차 연예인 측이 창작한 것이다.

사각 (1869-1920), 본명 비, 본명.

본 현 마당향 도원촌인.

10 살 때 서당에서 반년 동안 책을 읽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산가를 부르고, 차극을 고르기를 좋아하며, 기억력이 매우 뛰어나다.

16 세 때 생활압박을 받아 동생 유신을 강서운자현 이하로 이끌고 저녁에 차놀이를 하며 대중의 환영을 받았다.

측은 얼마 지나지 않아 극단에 가입하여' 한호자 화재',' 산인 방우',' 철금기' 등 전통극을 불렀다.

그는 젊은이, 수염, 어릿광대, 형은 화단, 청의를 연기하고, 두 형제는 늘' 부부극',' 남매극' 을 연기하며 구강, 고소자, 덕안, 서창, 무녕 등을 순회하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 목소리가 듣기 좋고, 연기가 실감나고,' 5 현 커버'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측은 노래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료도 잘 활용할 수 있다. 그녀는' 계령 교차' 와 같은 민요와 연극을 썼는데, 이것은 지랑 강 부근의 한 이야기를 각색한 것이다. 지로강의 민요도 유명하다. 그녀는' 지로강 연안자매가 많아 평생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고 불린다.

노래 속' 당앞에서 밥을 먹는 여자는 그릇을 거두고, 방 안에 꽃을 꽂는다' 는 문구는 봉건예교를 경멸하며 남녀 간의 진지한 사랑을 노래한다.

그의 자매는 모두 차를 따는 연극을 좋아하고, 지로 강과 결혼했다.

광서 28 년 (1902), 측은 고향으로 돌아와,, 주파생 등 10 여명의 제자를 데리고 채다극을 가르쳤다. 그녀는 또한 각 현, 화양, 석표, 황매, 구강, 펑택, 운자 등에 극단을 조직하여 공연을 하고 상해, 우한 등에 가서 공연을 했다.

팬들은 측의 연극반이 온다는 말을 듣기만 하면 즉시 돈을 모아 식량을 마련하고 공연을 지원한다.

만년에도 측은 구강현 황로문 채가산 등지에서 희곡을 가르쳤다.

1920 65438+ 2 월 사망, 5 1.

그는 일생 동안 연극 예술에 힘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