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고 2 문어문' 영관전' 소개와' 석종산의 추억' 중의 어구를 총결하다.
고 2 문어문' 영관전' 소개와' 석종산의 추억' 중의 어구를 총결하다.
저자
구양수
(1007~ 1072), 자영숙, 호취옹, 만년호 거사, 여릉 (오늘 강서지안) 사람. 네 살 때, 그는 아버지를 잃었고, 집은 가난했고, 공부도 열심히 했다. 그는 송인종 천성에서 8 년 동안 수재로 일했다. 만년 추밀사, 정치 의정, 문충으로 죽었다. 그는 초창기에는 열심히 변법했지만, 만년에는 왕안석 변법에 불만을 품었다. 문장 실용성, 내용 지향, 반부유를 제창하다. 낙후된 사람들을 적극 양성하여 북송 중기의 문단 지도자가 되었다. 그의 산문은 간결하고 명료하며, 포만하고 생동감 있고, 이치가 투철하며, 서정적이고 완곡하다. 시사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육일' 시는' 시화' 의 새로운 장르를 창조하였다. 저작에는' 신오대사',' 구양문충공문집',' 송치 신당서' 등이 있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이 글은' 영관서' 의 서문이다. "영관전" 은 신오대사 중의 합전이다. 경수, 석연경, 곽문 등 연예인들의 사적을 적어 두다. 이 글은 후당의 전형적인 사례를 통해 국가의 흥망은 주로 인사로 인한 이치를 천명하였다. 작가는 당시의 북송 통치자에게 경고하기 위해 이 순서를 지었다. 역사의 교훈을 받아들이고, 안사위하고, 지체를 조심하고, 표면의 허영심에 만족하지 말라는 것이다.
원문
오! 대락대락의 이치는 천명이라 불리지만, 설마 인지상정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세상을 잃은 사람보다 사람을 더 잘 알기 때문에 원래 장종이 세상을 이겼다.
왕은 결국 화살 세 자루를 준다고 하는데, 그가 그에게 말했다. "양아, 나는 그를 미워한다. 왕자, 내가 대표하는 나와 거란 은 세계 교배 형제, 두 사람 은 다시 금 리앙 으로 돌아갑니다. 나는 이 세 가지가 싫다. 너의 이 세 개의 화살로, 너는 영원히 너의 아버지의 야망을 잊지 못할 것이다! " 장종은 신전에 숨어 있다. 나중에 군대, 작은 감옥 보고서 사원 을 보낼 때, 그 화살, 면 가방 충전, 음수 및 파일럿, 개선 및 반환.
연의 아버지와 아들 그룹, 편지 liangjunchen 왕, 태묘 에 들어갔다, 다시 왕 에게 가서 그가 성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정신이 충만하여 강대하게 형용할 수 있다! 그리고 적 이 파괴 되었습니다, 세계가 설정, 여자 밤 외침, 혼란 은 네 해야한다, 군인 zeiqian 흩어져 보고, 군주 xianggu 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욕설이 내 머리를 부러뜨리고 우는 것은 얼마나 나쁜가! 얻기도 힘들고 잃기도 쉬운가요? 성패를 억누르는 흔적은 모두 다른 사람에게서 온 것인가?
「책」은 "결손이 가득하고 겸손하다" 고 알려 줍니다 근심과 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한 것은 죽을 수 있다. 이것은 자연이다. 그래서 팡 qisheng 또한 세계 최초의 영웅 과 경쟁 할 수 없습니다; 그 쇠퇴, 수십 명의 배우가 함락되고, 나라가 망하고, 천하를 자랑스럽게 웃는다. 남편의 불행은 종종 많이 쌓이고,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져 외로운 사람이다!
《영관전》을 제작하다.
번역
아아! 기복이 심한 이치는 운명에 의해 결정된 것이지만 인사로 인한 것이 아닌가? 우리는 왜 장종이 세계를 이겼는지, 왜 그가 그것을 잃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왕은 죽을 때 화살 세 자루를 주어 그에게 말했다. "양은 나의 적이다. 연왕은 내가 세운 것이다. 나와 거란 대략 형제였으나, 나중에는 모두 나를 배신하여 양으로 도피했다. 이 세 가지는 나의 유산이다. 세 개의 화살을 줘, 네 아버지의 복수 야망을 잊지 마라. 클릭합니다 장종은 사당에서 화살에 맞아 죽었다. Zhuangzong 군대 전쟁 후, 돼지 양 희생 조상과 측근 관계자 를 보내, 정중하게 조상 홀 에서 화살표를 제거, 아름다운 실크 가방 에 설치, 사람들은 군대 앞에서 길을 안내한다. 승리를 거두고 돌아오니, 역시 사당에 두었다.
그가 밧줄로 태자 부자를 묶고 나무상자로 들보의 머리를 가득 채우고 사당에 들어가 화살을 왕의 왕좌에 돌려주고 자신의 복수의 뜻이 죽기 전에 완성되었다고 말했을 때, 그의 표정은 그렇게 위풍당당했다! 적이 이미 소멸되었을 때, 천하는 이미 안정되었고, 한 사람이 밤에 소란을 피우고, 봉기군이 사방으로 호응하였다. 그는 황급히 동쪽으로 군대를 파견했는데, 그가 이 불량배를 보기 전에 그의 병사들이 줄행랑을 쳤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내가 머리를 자르고 하늘에 맹세할 때, 나는 울어서 죽고, 옷은 눈물에 젖었다. 어떻게 이렇게 나쁠 수가 있어? 천하를 얻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천하를 잃는 것이 쉬운가? 아니면 인사 때문에 그가 성공하고 또 실패했는가? 역사서에서는 "자만은 해를 끼치고, 겸손은 이득을 가져온다" 고 말했다. 번뇌와 피로는 나라를 번창시킬 수 있고, 기쁨은 자신을 파멸시킬 수 있다. 이것은 자연의 이치이다.
그래서 그가 득의양양할 때, 아무도 그에 대항할 수 없다. 그가 몰락했을 때, 수십 명의 악사가 그를 모함했고, 결국 그는 죽어서 전 세계에 비웃음을 당했다. 재난은 왕왕 작은 실수가 축적되어 생긴 것이다. 총명하고 재능 있고 용기 있는 사람이라도 어떤 취미에 빠져서 미혹되어 결국 가난에 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배우를 응석받이로 키우는 것은 단지 나쁜 결과일 뿐인가요? 그래서 \ "영관전 \" 을 썼다.
감상 1
북송 초기에 설은' 오대사' (구 오대사) 를 집필했는데, 왕조교체가 천명의 소치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했고, 구양수는 이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74 권의' 오대사' (신오대사) 를 직접 썼는데, 역사를 거울로 삼아 송나라 통치자의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신오대사' 가 출판된 후 석설은 오랜 기간 동안 더 이상 세상에 중시되지 않았다. 구양머리는 논평에서' 아아' 를 즐겨 쓴다. "고동" 잡지 작가는 "신교가 경경 (왕안석) 에게' 오대사 본 적 있어?' 라고 물었다. 대중은'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문장 한 편마다 감탄으로 시작해야 한다. 모든 것이 감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정말 자세히 보지 못했다. 네가 자세히 보면 맞다. "이것은 Ouyang xiu 가이 역사 책을 쓰려는 의도를 보여줍니다.
이 서문은 한 배우에 관한 것이 아니라 장종에 관한 것이다. 리는 전쟁에서 돌격할 수 있는 용기가 있는 사람이다. 작가는 그가 성황에서 쇠퇴하여 교훈이 매우 심오하고 매우 처참하다고 썼다. 작가는 왕조가 바뀌는 원인부터 시작해서, 우렁차고 힘있게 써서 사람들에게 경고하기에 충분하다. 이것이 바로 육기가' 문부' 에서 말한 것이다. 구양수의 역사관은 설보다 더 심오하고, 그는' 인사' 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그런 다음 작가는 역사를 되돌아보고 장종이 위급한 명령을 받은 정경을 총결하였다. 이 묘사는 매우 간결하다. 그 후 작가는 대조적인 방법으로 장종의 번영과 쇠퇴의 과정을 묘사했다. 이것이 문장 중점이다. "제방 ... 강으로 형용할 수 있어요!" 장종야심은 장본에 이어 가득 찼다고 한다. "적의가 이미 사라졌는데 ... 어떻게 실패할 수 있지?" 마치 만 피트의 고공에서 추락하는 것과 같이 이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이런 역차는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작가의 목적은 장면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역사의 교훈을 요약하는 것이다. 개종명 의의 "성쇠의 이치, 천명이라 불리지만, 어찌 인지상정이 아니겠는가!" 그는 천명론을 부정하지만 아직 자신의 관점을 세우지 못했다. 장족이 성황에서 쇠퇴에 이르는 과정을 묘사한 후 작가는 역사의 교훈을 총화하기 시작했다. 그가 먼저 고서의 말을 인용한 것은 독자들에게 이 이치를 옛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였다. 장종은 선인의 말을 기억하지 못했다. 그리고 작가는 자신의 경험을 표현했다. "근심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함은 죽을 수 있다." " 이 시점에서 독자들은 당연히 또 다른 철학자의 명언을 떠올릴 것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 모든 현명한 사람들이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장종이 침몰한 역사에서 우리도 이런 인식을 얻을 수 있는데, 적은 왕왕 우리 자신의 생존에 필요한 조건이다. 적이 있는 것은 나쁜 일이지만, 좋은 일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를 깨어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장종이' 강' 한 것은 적의 존재로 인해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하고 선왕의 미된 사업을 완성하고 선왕의 영을 위로하기 때문이다. 적이 소멸되고 세계가 안정되었을 때, 장종은 경각심을 잃고, 그가 안심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 후로 그는 주색에 빠져' 유 1' 에서 자신과 국가를 망쳤다. Zhuangzong 같은 사람, 그의 적 은 소멸 뿐만 아니라, 그가 내리막 길을 걷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구양수는 문말에 이렇게 썼다. "남편의 불행은 종종 밀리에 쌓이지만,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져 있다." Zhuangzong 는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는 또한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 과정을 가지고, 그는 결국 그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의 손에 죽었다. 이 현상은 우리를 쓰러뜨리는 것은 종종 주변의 사람과 일, 혹은 우리 자신이라는 것을 시사한다. 이러한 요소들은 작은 것에서 큰 것, 적은 것에서 많은 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총 폭발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지연에 주의하고, 불량한 낌새를 발견하고, 즉시 바로잡아야 국가의 장구안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구양수의 이 말은 사실 북송 최고 통치자에게 쓴 것이다. 북송은 빈약한 정권이다. 그것은 자강불식할 수 없기 때문에 결국 망국의 최후에 이르렀다. 역사는 이렇게 무정하고, 또 이렇게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심덕잠의 이 문장 평가는 "억양의 좌절은' 사기' 의 정수이며, 5 대 역사상 첫 번째 글이다" 고 평가했다. 얼마나 좋은 말인가!
II 를 감상하다
이 글은' 신오대사 영관전' 의 서문이다. 영관전' 은 이 씨가 가장 좋아하는 영관, 석연경, 곽 등이 정부를 어지럽히고 나라에서 잘못을 저질렀다는 역사적 사실을 서술했다. 이 서문은 이런 일들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당의 성패가 쓴 것이다. 이 역사 이론은 관점이 뚜렷하고, 주제가 두드러지고, 추리력이 강하고, 조리가 분명하다. 첫 번째 부분은 서술이고, 두 번째 부분은 토론이다. 문장 전체가' 흥망' 이라는 단어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문장 초기부터 단도직입적으로 논점을 제시했다. 두 개의 감탄사로 작가가' 대폭락론' 과' 어느 것이 사람이 아니다' 에 대한 중시를 나타낸다. "원" 이라는 글자로 원인을 찾고, 장종의 득실을 지적하고, 문장 주요 논점을 유도하고, 전문논점의 내용을 확정하다. "비록 ... 논점의 역사적 기초를 설명하다. 전문에 대한 논거는 주로 장종이 아버지의 명령을 받아들이고, 수치를 보고하고, 승리에 지고, 번영에 의해 쇠락한 역사적 사실을 서술하였다. 작가의 관점은 서술에 작가의 평론을 포함시킴으로써 표현된다. 역사론' 이라는 글의 취지와 특징은 실제 기록을 바탕으로 역사적 사실에 대한 객관적인 분석과 논평을 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이치를 총결하고, 사람들에게 역사의 교훈을 배우라고 경고하는 것이다. 문필이 정확하다. 우선, 그는 왕의 유언을 썼다. Zhuang zongke 는 아버지의 명령에 따라 복수를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 마침내 개선했다.' 엄부자를 한데 묶어서 양군신에게 편지를 쓰는' 쾌거' 가 있었다. "성공은 사람이 만든 것" 이라는 이치를 증명했다. 장종의 복수를 마치고 그는 자신이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생각했는데, 자신이 강할 줄은 몰랐고, 스스로 벼슬을 하고, 결국 황급히 도망쳤다. " 그리고 ... 얼마나 나쁜가! "두 문장의 끝에 있는 느낌표 두 개는 단어가 다르지만 진한 감정을 담고 있다." 그것이 얼마나 나쁜가' 는 아쉬움에는 비난이 담겨 있어 이 역사적 사실에 대한 저자의 명확한 견해를 표명했다. 그리고 그는' 너 ...' 라는 선택 복문으로 후자를 강조하며' 제방' 과' 제방' 의 비교문장으로 논점을 넓혀' 재앙이 쌓이는 경우가 많지만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지는 것' 이라는 이치를 제시했다.
석종산기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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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 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하게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물" 은 말했다: "포양 호수 입구에는 Shizhong mountain 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도원은 깊은 담에 가까운 석종산 아래 미풍진동파, 물과 돌이 맞닿아 소리가 홍종처럼 들린다고 생각한다. 이런 견해는 사람들이 자주 의심한다. 만약 종소리가 물 속에서 울리면, 강한 풍랑이라도 소리를 낼 수 없고, 그것은 석두! 당대의 이백이 유용을 바라보기 시작한 후에야 석두 두 개를 연못가에 올려놓고 단추를 눌러 들었고, 남방의 목소리는 후후 () 가 울리고 북방의 목소리는 또렷하고, 포크 () 는 여미 () 가 멎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내가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가 이미 석종산의 원인을 찾았다고 생각한다. 석두 속에는 우렁찬 소리가 있어 어디에나 있고, 시계로만 이름을 짓는다. 왜요
원풍은 7 년 6 월, 정추, 유, 안, 너에게 적합하다. 장남 밀은 덕흥에 가서 호구를 보낼 것이다. 이른바 석종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Genpox 7 년 6 월 초, 나는 Ision 에서 배를 타고 임여로 갔는데, 임여에 이르러 큰아들 수맥이 덕흥현에 부임하려고 하는데, 나는 그를 호구로 보냈다. 그래서 나는 석종산이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었다. 고옥이는 웃어서 믿지 않는다. 밤이 되자 달이 밝아졌고, 수마이 사람들은 깨진 벽 아래 배에 앉아 있었다. 천발은 거석 옆에 서 있는데, 맹수 괴귀처럼, 사람을 다투려고 애썼고, 산 위의 황새는 사람들의 말소리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인이 죽을 때 계곡에서 크게 웃거나 황새학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나는 놀라서 뒤로 물러났고, 갑자기 수면에서 우렁찬 소리가 들렸는데, 그 소리는 마치 큰 북소리처럼 맑았다. 뱃사공은 매우 무서웠다. 나는 천천히 관찰했는데, 산은 모두 석동, 돌틈으로 가득 찼는데, 얼마나 깊었는지, 작은 서지가 들어와서 파도가 휘젓는 소리가 났다. 배가 양산으로 돌아오자 곧 입항하였다. 안에 큰 바위가 흐르고 100 명이 앉을 수 있다. 공기 속에는 꽃무늬가 가득하고, 풍수, 그리고 답답한 소리가 가득 차 있어, 그것을 마주하고 있는 사람과 맞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웃었기 때문에, 그는 말했다: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기절 한 경우, 주 촬영 하지 않았다; 위장자의 노래도 시계다. 고대인들은 만만한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
어떤 것도 눈으로 보지 않고 귀로 듣지 않고, 주관적인 억단만으로 그것의 존재 여부를 추측할 수 있습니까? 이연의 보고 들은 것은 동우와 거의 같지만, 아무도 모른다. 사의사는 벼랑 아래 배에서 밤을 보내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몰랐다. 어부와 해군은 알고 있어도 말을 할 줄 모른다. 이것이 세상에 석종산이라는 이름의 유래가 없는 이유이다. 하지만 피상적인 사람들은 도끼로 석두 두드리며 석종산의 이름을 딴 이유를 찾는다. 그들은 그들이 진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나는 지난 일을 적고 이도원의 소박함을 한탄하고 이박의 얕음을 비웃었다.
번역
"수경주" 는 "포양 호수 입구에 석종산이 있다" 고 말했다. 이도원은 산이 깊은 담에 직면하고, 미풍이 파도를 일으킬 때 물석이 만나 대종처럼 소리를 낸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늘 이런 견해를 의심한다. 이제 시계와 대청을 물에 담으니 폭풍조차도 소리를 낼 수 없다. 석두 () 는 말할 것도 없다. 당대까지 이백은 유골을 찾아 담가에서 바위 두 개를 찾아 문을 두드리며 그 소리를 들었다. 남방의 산석 소리는 무겁고 흐릿하며, 북방의 산석 소리는 맑고 우렁차다. 북채의 두드리는 소리가 멈춘 후에도 소리는 여전히 확산되고, 여음은 서서히 사라진다. 그는 그가 이미 석종산이 명명 된 이유를 찾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이런 견해에 대해 비교적 의심스럽다. 짤랑거리는 소리를 낼 수 있는 석두. 도처에 널려 있지만, 이 산만 시계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왜요
원풍 7 월 정추의 그날, 나는 지안에서 배를 타고 임로에 갔다. 마침 나의 큰아들 수마이가 라오주 덕흥현에 현령으로 가서 그를 호구로 보내서야 나는 이' 석종산' 이라는 산을 볼 수 있었다. 절 안의 스님은 아이에게 도끼 한 자루를 들고 지저분한 돌담 가운데 한두 곳을 두드려 큰 소리를 내라고 했다. 나는 여전히 웃으면서 믿지 않는다. 밤에는 달빛이 휘영청 밝아서, 나는 마이클과 혼자 배를 타고 절벽에서 내렸다. 큰 돌담이 옆으로 서 있는데, 수천 피트에 달하는 사나운 짐승, 괴귀, 음산한 사람을 잡으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산에 서식하는 황새는 소리를 듣고 놀라 날아올라 하늘에서 비명을 질렀다. 산골짜기에서도 노인이 기침을 하고 크게 웃는 소리가 난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황새입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무서워서 돌아가고 싶다. 갑자기 수면에서 거대한 소리가 들려와서, 소리가 북을 치는 것처럼 쉬지 않고 울렸다. 뱃사공은 매우 무서웠다. 내가 자세히 관찰했는데, 원래 산기슭에 동굴이 있었고, 석두 사이에 균열이 있었다. 나는 그것의 깊이를 알지 못하지만, 경미한 물결이 그 안으로 들어와 그것과 부딪쳐 이런 소리를 형성한다. 작은 배는 두 산의 중간으로 노를 저어 곧 입항할 것이다. 물의 중심에는 수백 명이 앉을 수 있는 큰 돌이 하나 있다. 가운데가 비어 있고 구멍이 많이 있습니다. 풍랑은 그것을 삼키고 뱉어 내고, 낭랑한 소리를 내며, 이전 목소리와 호응하며, 마치 음악이 연주되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래서 저는 웃으며 마이클에게 말했습니다. "알겠어요? 그것은 주의 무침시계이고, 그것은 위장자의 송종이다. 고대인들은 우리를 속이지 않았다! "
직접 보거나 직접 들을 필요 없이 주관적으로 사물의 존재를 추론할 수 있을까? 이도원의 보고 들은 것은 아마 내가 본 것과 같을 것이다. 다만 상세하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반적으로 책을 읽고 벼랑 아래 배를 타고 밤에 정박하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에 진실을 알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부와 뱃사공은 알고 있지만 입으로 말하지 않고 펜으로 쓴다. 이것이 바로 이 산이 세상에 전해지지 않은 이유이다. 비천한 사람이 도끼로 시계 명명의 원인을 찾다니, 그들은 자신이 진상을 얻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이도원 서술의 간결함을 한탄하며 이박의 얕음을 비웃었다.
콘텐츠 테마
이 글은 저자가 석종산의 이름을 딴 이유에 대한 조사 과정을 기록하고 있다. 문장 속의 서술과 토론은 모두 석종산의 이름을 딴 이유에 대한 탐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장선지는 먼저' 일은 눈에 띄지 않고 얻을 수 없다' 는 관점을 얻어' 이연의 박함을 탄식하고 이백의 추함을 웃어라' 는 감탄으로 자신의 작문 의도를 써냈다.
전문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에서, 나는 석종산의 명명 이유에 대한 두 가지 설명을 의심한다. 2 단은 의혹을 풀고 들판 조사를 통해 석종산 명명의 진정한 원인을 탐구했다. 서사 부분에 속한다. 세 번째 단락은 만약 어떤 것이 직접 보지 않고 직접 귀로 듣는다면, 너는 주관적인 억측으로 그것의 존재를 추론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것은 토론 부분입니다.
작문 방법
석종산의 이야기' 의 구조는 일반 유랑 산문과는 달리, 먼저 유랑을 기록하고 유랑을 토론하지만, 먼저 토론하고 토론에서 서술을 끌어내어 결국 토론으로 끝난다. 작가는' 의심-고찰-결론' 의 3 단계로 전문을 전개했다. 전문은 시종일관 호응하고, 논리가 치밀하고 혼연일체이다. 이 글의 첫 문장에서 이도원의 주장을 언급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이런 의심은 근거 없는 것이 아니라 종경이 한 실험에 근거한 것이다. 이것은 저자가 문장 2 항에서 본 두 개의 음원 동굴과 거석에서 길을 깔아' 고대인들이 횡포하지 않았다' 는 감탄을 자아냈다. 문장 마지막으로, 나는 다시 한 번 감탄했다. 이원이 말한 것은 사실이지만, 너무 간단해서 세상은 정말 이해할 수 없다. 첫 번째 단락에서 저자는 이보 석두 연기에 대해 석종산의 이름을 추론하는 이유에 대해' 특별한 의심' 을 표했다. 두 번째 단락에서 중사 스님은 아이에게 도끼를 들고 석두 단추를 누르라고 했다. 저자는 여전히 "웃고 믿지 않는다" 는 검증 방식이다. 현장 조사를 거쳐 진실을 얻은 후, 3 항에서 저자는 이전의 문장' 웃음 이박추' 에 대한 보복을 했다. 전문은 사고, 감각, 서술, 의안, 서사, 서술, 의안, 서정, 고리가 맞물려 하나가 된다. 도리로 사람을 설득하는 것은 영원한 명장이다.
데이터 창
첫째, 고전 중국어의 기본 지식을 보충하고 정리한다.
1 품사 사용: A 는 움직이게 한다. "풍랑은 노래를 부를 수 없다." 노래하고 노래하게하십시오. B 명사는 동사로 쓰인다: 예 1. "그리고 이것은 시계에 의해 별도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이름, 이름 지정. 예 2. "울리지 마." 북채로 두드리다. C 형용사는 명사로 쓰인다: 예를 들면' 울리지 마라',' 울리지 마라',' 소리'. D 명사는 부사로 사용됩니다: "보고 들어라" 와 같은. 눈, 눈, 귀, 귀.
2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나는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는 것은 사실 그 일의 진실이다.
3 연의 사용법: 대명사, 저기, 여기. 탈출기: 정신이 방황하다. 의문대명사, where, how. 예: 1 토공 배치 방법 ?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C 는 또한 단어, 어디, 어디. 예: 얕은 극초파가 어떻게 들어왔는지 모르겠다. D 말투, 아, 아. 예: 1, 그래서 나는 한숨을 쉬지 않는다. 2 당신이 행복하다면. 형용사 또는 부사의 끝에 나타납니다. 예: 나는 매우 어색하다.
셋째, 문학 상식:
연대법: (1) 건지연대법, 바로 건조일, * * * 10: 갑, 을, c, 정, e, 헵경, 신, 임, 계서; 지지, * * * 12: 아들, 추함, 인, 묘, 진, 바, 오후, 위, 신, 유유, 술, 해. 한 무더기가 서로 결합하여 연도를 표기하고, 60 년 1 라운드를 표시하다. (2) 황제의 연표: 황제가 등극할 때 원년으로 바꿔야 한다. 한무제는 연호를 갖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연호로 연도를 표시하였다. 예를 들어 개원 천보는 당현종의 표지이다. (3) 제후연표는 춘추전국시대가 많다. 조혜문 16 년, 루 37 년, 각각 원, 2, 3 등 서수로 기록한다. (4) 성령시계: 별은 세별 (목성), 연도는 태세를 가리킨다. 연대법과 연대법으로 나뉜다. 연대법은 12 성에서의 연대별 위치를 근거로 연도를 확정한다. 12 성의 이름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길성, 현익, Suan, 건물, 대들보, 석신, 메추라기 머리, 메추라기 불, 메추라기 꼬리, 장수, 불, 타목입니다. 라운드 12. 태자 연대표의 방향은 수흥년표와 반대이며, 명칭은 더욱 복잡하다.
넷. 석종산에 관한 정보
석종산은 포양 호수 출구의 장강 남안에 위치해 있으며, 호구현 쌍충진에 속하며 석회암이다. 그것은 진남의 석종산과 진북의 석종산에 위치해 있으며 상대 높이는 50 여 미터에 불과하다. 그 명명의 이유에 대하여 예로부터 세 가지 설이 있다. (1) 풍수의 소리는 종처럼 산하간동과' 풍수' 가 울리는 시계라고 생각한다. 북위 () 의 도도원 () 과 북송 () 의 소동포 () 는 모두 이런 관점을 가지고 있다. (2) 석두 소리가 방울처럼 들린다. 이 산은 석회암 종유석 돌기둥 석순 등이기 때문이다. 나무망치로 두드릴 때도 발음이 가능합니다. 당대의 이보는 이런 관점을 고수했다. (3) 산이 종처럼 보인다. "석종산 실록" 은 "상종절벽, 하종절벽 아래에 구멍이 있어 수백 명을 수용할 수 있다. 그것들은 종처럼 끝이 없다. " 청대의 유루는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당춘노트' 에서 매년 겨울에 물에 빠질 때 산기슭에 동굴이 하나 있다고 썼다. 안으로 들어가니 섬세하고 유석 같은 천화송이 드러났다 ... 동굴 안은 넓고 우회로는 수천 명을 수용할 수 있다. 벽에' 방단'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많은 작은 시가 새겨져 있어 모두 즐겁다. 한 구름이 말했듯이, "나는 3000 년 동안 취했지만, 아무도 나를 알지 못해서 다행이다." \ "천 년 사람들은 때 휴, 봄 따뜻한 꽃 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나이와 이름이 없어서 누가 한 짓인지 모르겠다. 산 전체가 텅 비었고, 마치 시계처럼 텅 비었다. 그래서 시계의 이름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