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해서체로 문언문을 쓰다

해서체로 문언문을 쓰다

1. 서예에 관한 문어문 원문: 의 취향은' 고비', 금,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마관지에 오래 있다가 떠났다. 그는 고북에서 수백 걸음을 걷다가 돌아왔다. 말은 기념비 앞에 서 있었다. 그가 지쳤을 때, 그는 모피를 펴고 앉아서 그것을 보고, 기념비 앞에서 3 일 동안 떠났다.

당나라의 구양문의는 어느 날 말을 타고 오래된 기념비를 지나갔다. 이것은 진나라의 유명한 서예가 소정의 필체이다. 그는 말레이시아를 훑어보다가 오랫동안 보고 떠났다.

그는 옛 비석에서 몇 백 걸음을 걷다가 돌아왔다. 그는 말을 내려서 기념비 앞에 서서 관찰했다. 그가 지쳤을 때, 그는 그의 가죽 외투를 펴서 앉아서 관찰했다. 그는 뜻밖에도 기념비 앞에서 3 일과 3 박 동안 있다가 떠났다. 책을 배우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수자미는 창문이 맑고, 펜이 좋고, 벼루가 좋고, 종이가 좋고, 잉크가 좋고, 인생의 큰 즐거움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런 쾌감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은 희귀한 기린 뿔이고, 외동물에게 선을 행하지 않는 사람은 더욱 희귀한 기린 뿔이다. 저녁에는 이 이해관계를 알고, 서체를 미워하면 안 되고, 고대인의 좋은 곳에 갈 수 없다. 만약 내가 재미를 느낀다면, 나는 휴식을 취할 것이다.

책을 배우면 근심을 덜어 주는 날이 갈수록 적어지고, 갈수록 즐거워진다. 중년부터 나는 싫증이 났거나, 한 번도 지친 적이 없고, 계속 멈출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속 시간이 길수록 깊어질수록 지칠 줄 모른다. 한자를 배우는 것에 관해서는, 네가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를 때, 왕왕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어제 성현이 이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심코 한 것이 아니다. 책을 배우고, 이야기를 지어내다. 책을 배우면 책을 낭비하지 않는다. 보도가 있으면 그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

그 후로 나는 매일 초서만 배우고 이틀에 한 번씩 진서를 배운다. 진서와 초서를 모두 써서, 10 년 동안 지칠 줄 모르고 이름을 얻었다.

그러나 명성은 얻었지만, 진기는 소모되었다. 모든 것이 다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의미가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재미있게 놀았는데 무엇이 피곤한지 모르겠다.

하지만 예로부터 힘든 일도 있었지만 즐거운 일도 있었다. 학습자는 한 책의 모든 글자에 대해 서툴러서, 그들은 그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을 본 사람은 그것이 사람을 동경하게 한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처음에 마음에 들지 않으면 며칠마다 볼 수 있어 귀엽다. 그러나, 애초에 심멸일을 억제하려고 했는데, 왜 그것을 그 작품과 비교하려고 하였는가, 마침 여기에 있어서, 그것은 싸움이 되어, 사람이 악을 이겨내는 데 덮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는 너의 글쓰기에 익숙해야 한다. 네가 너의 글쓰기에 익숙해지면, 너는 열정과 휴식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정좌는 일종의 즐거움이다.

하지만 여가 시간에 고생하고 있다면, 쾌락 속에서 늘 악이 부족하지 않습니까? 펜으로 쓰는 방법 수지 미는 늘 펜을 쓰는 방법, 즉 유공권의 방법을 말한다. 그리고 비뚤비뚤한 것에 비해 분업이 서투르다.

만약 네가 이 점과 빈 손목을 알 수 있다면, 그렇다면, 과 () 의 책은 의미가 있을 것이다. 만사에 모두 법칙이 있다는 것을 안다.

양자운: "깨진 나무는 바둑이고, 가죽을 자르는 것은 활의 법이다."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수지미는 만년필로 들깨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썼지만, 책 속의 글은 그가 말한 것과 같지 않다. 설마 그의 힘이 그의 사악한 마음보다 나쁘지 않은가? 그러나, "모든 것은 마음을 바탕으로 하고, 아무도 무심코 할 수 없다" 고 두옥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이 소위 아는 것은 어렵고, 행하는 것도 어렵다.

고대인들은 헛수고를 하지 않아서 여러 가지 것을 배웠다. 젊었을 때 그는 아무 일도 하지 않을 때 책 공부에 힘썼다.

그리고 길수록 더 많이 배운다. 요즘 사람들은 없다. 그들은 만년에 많은 책을 배웠기 때문에 고대와는 다르다.

수지미가 죽은 이후 수지 미채의 서예는 이미 독보적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모준은 줄곧 천하를 독차지했지만, 그는 겸손하게 연맹을 이끌기를 거부했다.

예년에 연극을 맛보며 말했다. "모준이는 책을 입처럼 읽고, 기력을 다해 고향을 떠나지 않는다." 모준이는 웃었는데, 그가 비유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 문제를 나는 20 여 년 동안 생각했지만,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 이영의 책은 별로 좋지 않지만, 이영이 책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의심하는 것은 재미있을 것이다. 그리고 읽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책이 적은 사람이 최신, 특히 최고를 얻는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친구를 사귀기가 힘들었지만, 함께 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서예의 필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글자가 서로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그 뜻으로 그 사악한 모양을 잊을 수 있단 말인가? 책에서 추구하는 것, 종, 왕 자언법은 모두 통할 수 있지만, 책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책을 배우는 사람은 모두 시험을 볼 수 있고, 나머지는 다 통과할 수 있다. 내 귀는 책에서 나온다.

"벽설" 의 공부는 조용하고 즐겁다. 예술상의 우수를 위한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사물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이 소위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익한, 신사 도; 그들의 파괴적인 감정으로 인해 상처를 입은 사람들도 어리석고 혼란스럽다. 책을 배우는 것은 노력하지 않고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감정을 상하게 하지도 않는다.

이것은 침묵 속에서 즐거움을 얻는 유일한 방법이다. 여름날 공부한 책은 여름의 길이에 대해 논하고, 배불리 먹고 슬퍼하며, 알지 못한다.

그리고 열심히 생각하고, 나날이 더위를 타는 사람들은 단지 사건에 근거하여 글을 쓰는 것이지, 노동을 위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이 날 때, 손은 멈출 수 없다. 천둥이 치고 천둥이 쳤지만 비가 내리고 우박이 내렸다.

옛사람들은 사랑을 버리고 믿었다. 이 단어는 일만큼 좋지는 않지만, 이미 이렇다 보니 즐겁고 일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

만약 네가 그것을 일하게 한다면, 너는 그것을 즐길 수 있고, 영원히 지치지 않을 것이다. 당시의 사람들의 비위를 맞출 필요가 없다. 너는 후세 사람들에게 명성을 떨쳐야 하지만, 너는 스스로 적응해야 한다. \ "기타 추록. 한리림 장물후기' 는 획이 대담하고 가정을 이루고자 하는 소망이 특징이다. 이는 당시 알고 있었을 것이다.

우아함은 오랫동안 외롭게 지냈고, 스시와 메이는 두 사람 사이의 가난한 사람을 주장해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당시 학자들은 그 야아를 토로하고 사방으로 뛰어다녔는데, 망한 후 살아남지 못한 사람들은 맹자가 말한' 꺾기 쉬운 가지' 가 아닌가? 이한림의 시와 펜을 보고, 나는 조정에서 유교 신하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는 서예를 낙으로 삼았다. 글씨를 잘 쓰는 사람은 진신에 어색했고, 진신은 작은 글자에 어색했다.

서하 (), 시안 () 이후 현세의 유물은 매우 많지만, 작은 해서체 중 악의에 관한 문장 한 편밖에 없다. 오늘 고삼총각 집이 가장 정통하다고 하는데, 부러지면 100 여 글자밖에 남지 않는다. 또 우리 집에서 쓴' 문언보 묘지명' 이라는 책도 좋은 작품이다.

비율은 훨씬 착실해졌고, 작은 글자도 여기서 그쳤다. 이렇게 하면 이전 사람들의 작은 해서체 작품은 매우 어렵지만, 세상에 널리 전해지는 것은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모준의 작은 글자가 나와' 사기집서' 가 자유롭게 떠다니고' 차기' 가 확고하고 엄밀하다는 소문이 돌았다. 몸은 다르지만 매우 기묘하다. 가장 잘 배우는 사람은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것이다.

책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군주의 흄 이론이 비교적 길기 때문에, 그들도 그것에 대해 개략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가를 다스리다.

2. 다음 문어문 600 자 (이탤릭체) 는 *** 10 편으로 총 5000 자, 한 편당 500 자입니다.

1,' 후장 전기' 에서 발췌한 후 장 () 은 남양 () 에서 태어나 고모수 () 에 잠시 머물며 은처사라고 한다. IELTS 를 사랑하고, 자신을 아는 사람들은 모두 당시의 영걸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직업이 아니다. 원과 장경 사이에 영호문공이 극찬을 받았다. 평일에 스스로 추천하여 시 300 수를 증정하다. 나는 간단히 말했다. "무릇 오자를 만드는 것은 육의를 함축하고, 근래에는 다생하며, 대가가 없다.

나는 강호에서 오랫동안 많은 초기 작업과 연구를 했다. 나는 이미지에 대해 깊은 수색을 하고 있는데, 여러 세대가 밀쳤고, 풍격은 얻기 어렵다. 오늘 기록하고 싶습니다. 문을 통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중국 서문에 발표하기를 바랍니다. ""

후 주석은 경성에 갔다. 그것은 원직의 소유이며, 슬기로운 사람이라 안뜰을 진압했다. 질문을 하는 감언이설로 인해 오르락내리락하다. 그는 "후장은 작은 곤충을 조각했다.

장사는 하지 않고 상을 너무 많이 주면 폐하의 윤리를 바꿀 수 있다. "턱에.

외롭게 돌아오다. 나는 Huainan 에 갔다.

두목석을 특명 전권 대사로 임명하다. 거품으로, 선물 구름이 있다: "누가 장 gongzi 처럼, 천 시는 만 허우 보다 가볍다." "

제 아내와 아이들은 모든 전화에 응답해서는 안됩니다. "우리의 호흡은 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 세대에게 미안할 수 있습니까?" " * * * 풍경. 항주의 영은과 천주, 쑤저우의 영암과 냉가, 혜산, 산천, 이슬, 조윤과 같은 유명한 사찰을 구경하고 자주 작별가를 부른다.

나는 이남에서 이양을 맛본 적이 있다. 나는 그를' 오크 낚시' 라고 불렀다. 이괴도는 말했다: "낚싯대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왕위: "무지개를 가지고 있어요." \ "후크 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초승달' 이라고 해

"미끼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왕위: "'단매' 를 상상으로 삼다." 귀족은 매우 강해서, 그들은 풍성한 선물을 가지고 떠났다.

처음으로 광릉을 건너면서 "10 리 장거리가 도시와 연결되어 있고, 달빛다리에서 신선을 만난다" 고 말했다. 학생들은 양주 (Yangzhou) 의 죽음과 일치하며, 선산 (Zen shan) 은 무덤을 치료합니다. 클릭합니다

대중. 구오 은둔 단양 사망, 사람들은 구름 을 생각했다. 시집 한 권이 지금까지 전해졌다.

비미 위보 ① 혼자 신사가 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영호는 신사이지만 원직은 그렇지 않다. 열 개의 명성은 부족하고, 하나는 넉넉하고, 그 사업은 얕고 깊다는 것을 보면 사람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두 조각벌레의 작은 기교라고 하는데, 사실 네가 한 것은 사실이 아니다. 현이 질투하는 것을 피하고 사람을 만나 먹을 수 있는 자는, 사람과 지나쳐 여행도 입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평생 살 수 있는 사람은 은사뿐이지만, 중국은 종정을 빌리지 않고 현재를 바라보며 줄곧 현재라고 불렀다.

만나지 않는 자도 하늘이고, 죽은 자도 하늘이다. 첨부 파일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너는 망가진다. 2. 주흥봉, 주흥봉, 무릉인, 무릉인, 랑주.

불량배는 가산, 품법, 장병을 정강으로 나누었다. 용감하고 피곤한 학교가 있다.

왕 퀘벡 공격 가장자리 선택, 모든 휴식 이순신 양, 당나라 빙 이천명 을 죽이고, 장군 이건자를 처형했다. 당시 류옌 롱주에 있는 부하 열 명은 군인이라고 불렸다. 그들은 수완, 장 wenbiao 숙련 된, 팬 shusi 대담, 세 가지 다방면 qiucheng, 하지만 왕 퀘벡 매우 애정.

우안 (Wu' an) 은 도지사 () 를 경배하고 사마 () 를 쿠이 () 로 삼았다. 현덕 원년, 무청군 사절도사를 방문하여 담주 군무에 대해 알 권리가 있다.

반숙사가 소란을 죽인 이후로 그는 손님을 보내 랑과 같은 사람을 환영했다. 도시에 입성할 때마다 담주와 아저씨를 데리고 "아저씨가 도독님을 죽였으니, 죽어도 마땅하다" 고 말했다. 만약 무안과 함께 있다면, 나는 그를 스승님을 죽이게 할 것이다. ""

조 시마 행군 을 생각했다. 외삼촌은 화가 나서 병이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은 무안을 동반하여, 그 집을 불러 호령을 기다리고 있다. 결국 그는 사람을 보내 그를 법정으로 치켜세우며 말했다. "당신은 초등학교입니다. 큰 성과는 없습니다. 왕괴는 너를 훈련 대사로 사용했는데, 일단 네가 지휘관을 죽이면.

나는 너를 자르는 것을 참지 못했지만, 감히 내 생활을 거절할 수 있었다! "그럼 죽여라. 그래서 농부는 여행할 때마다 사람들의 고통을 알고 나라를 다스리기 위해 노력하며 개방적이고 사심이 없는 모습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위 돈드는 보관에게 물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은 끔찍한 관리입니다. 만약 내가 오늘 너와 사적이라면, 좋아; 네가 관직에 산다면, 법적으로 나는 너에게 돈을 빌려 줄 엄두가 나지 않는다. "

농기구로 보내다. 군주의 가족들은 모두 성실한 사람이다.

구속은 일시적이어서 관민이 모두 할 것이다. 천성 용감한 자는 살육을 위해 공을 믿고 교만한 자를 믿고, 밧줄로 법을 삼는다.

십여 명의 장수, 모란; 주강 은 절반 에 와인, 저녁 식사 를 초대, 전사 는 잘라 끌고, 모든 군대는 그것을 취할 수 없습니다. 사람이 죽거나 크거나 작다면, 순국의 아내 안씨의 간언은 말했다. "인정에 선악이 있는데, 그래서 모두 살육하는 것이 안전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화가 나자마자 "이 양무야, 여자는 뭘 알아! 클릭합니다 Yan 불쾌감은 말했다: "홈 필드 세입자는 비싸지만 경작할 수 없습니다. 그를 보세요. "

연말이면 나는 만년을 편안하게 보낼 것이다. 18 살 때, 나는 세입자들을 시내로 호송할 것이고, 언제든지 나는 멈출 것이다. 나는 "만약 총수가 가족을 면제한다면, 내가 어떻게 이끌 수 있을까?" 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날이 하루하루 지나가자 늘 말했다. "내가 비싼데, 왜 네 부인을 고생시키느냐?" 연의 씨는 말했다: "당신은 언제 부모가 되는 것을 고려합니까? 사람들이 그것을 빌릴 때, 그들은 자주 채찍질을 당한다. 지금 비싼데, 왜 용목의 악을 잊을 필요가 있는가? " 말을 잘 듣는 후궁들은 모두 강제로 어깨를 밀치고 엄사해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공법이 너무 엄격하여 오래 머물지 않을 사람, 행색이 총총히 되어 탈전을 하기 쉽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각 선에 경미한 손상이 있다.

("춘추 10 개국" 에서 발췌) 3. 공융과 조조는 성효장서를 이야기하고, 세월은 살지 않고 사계절은 흐른다. 50 년, 어떻게 갑자기 도착했습니까?

공초만, 융해 2 를 넘겼다. 중국의 지식은 분산되어 있지만, 회지의 성효장은 여전히 존재한다.

그는 손씨에 갇혔고, 그의 아내와 아이들은 모두 실종되었다. 그는 외롭고 외롭다. 상처를 입을까 봐 걱정된다면, 이 아이는 영원하지 않을 것이다! 춘추전' 은 "제후가 죽고 환공이 구할 수 없다면 환공의 치욕이다" 고 말했다.

이 효는 남편의 웅웅, 천하 논사, 나는 어쩔 수 없이 소리를 질렀지만, 자신도 모르게 조용한 곳에 있었고, 생명은 뜻밖의 일이었다. 나의 조상은 친구의 득실을 논의해서는 안 되고 주무와 헤어졌다. 성실은 약속할 수 있고, 손끝에 책을 더하면 효도, 우정, 책을 추가할 수 있다.

요즘 소년들은 선배를 비방하는 것을 좋아하고 효장도 비웃을 수 있다. 효장은 천하의 명신, 구목으로, * * * 가 탄식한다.

엄준성의 천리마의 뼈는 도중이 아니라 모집을 위한 것이다. 대중이 한나라를 복원해야만 씨족 사회가 멸종될 것이고, 비로소 정확할 것이다.

올바른 예술은 도덕이 필요하다. 주황이 편지를 안 가지고 오는 것은 사람에게 좋다. 덕이 있으면 충분하다! 조호기는 곽을 기념하기 위한 플랫폼을 만들었다. 재능이 넘치지만 큰 도전에 직면했을 때 대사의 마음을 발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래서 웨이 에서 조 까지, Zou 연의 제나라 에서 왔다.

구오 쿠이 거꾸로 걸어 보자, 왕은 이해하지 못하지만, 왕이 그를 구하지 않을 때, 다음 선비는 멀리 가오 시앙 을 이끌 것이다, 북쪽도 길을 인도하지 않았다. 인용문은 모두 널리 알려져 있고, 또 구름이 있는 사람은, 대중의 뜻을 경배하려 한다.

시계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4. 명사? 나머지는 전달해 주었고, 글자는 천의가 매끄럽게 전해졌다.

열일곱 살, 향진에서 개최하다. 건의는 사슴우 잔치 ① 대관식이어서 나는 아버지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았다.

2 년 후 융경은 학자가 되었다. 편집을 허가하다.

만력초년에' 무종록' 을 쓴 것은 진일보한 연구를 위해 쓴 것이다. 이야기, 솔직함은 한림의 진보, 일반 역사가이다.

그리고 장건, 그리고 심, 진샤오비는 모두 역사가들에 의해 얻어지고 집계되었다. 황제는 시식한 후 고궁의 그림을 그려 강사에게 부제를 만들어 달라고 했다.

신중함은 글쓰기에 능숙하지 않고, 시는 성공적이며,

3. 700 자 안팎의 고문을 구하다. 서예 작품을 쓰는 데는 700 자 안팎의 고문들이 많다. 다음은' 설' [북송] 입니다.

네가 쉽지 않다고 생각하면, 너는 졌다. 그 잠재력을 관찰하는 것보다 지혜를 관찰하는 것이 낫다.

그의 속마음을 판단하는 대신, 그가 말한 것을 믿는 것이 낫다. 사람은 무지해서 이해하기 어렵다.

군자의 기세가 침체되어 떨어지지 않다. 소인의 기세는 강하지만 반드시 쇠약해질 것이다.

마음은 악을 낳지 않고, 길은 끝이 없다. 너는 미지의 추세를 가정할 수 없다.

추세를 보여 주고,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지 마라. 권력도, 존중도, 지혜도, 성취도 없다.

남에게 뜻을 이루지 못하게 강요하면 남에게 귀여움을 받아야 고개를 숙일 수 있다. 사람은 하늘의 영향을 받기 어렵다.

현자를 구하면 중상하기 어렵다. 체내에서 수련하면 사람을 현혹시키기 어렵다.

무력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제의하다. 사람을 쫓아내는 것이 자비다.

성실해야지, 용서하지 마라. 너무 많이 말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져라.

친척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신중을 기하다. 높낮이의 차이도 세력이다.

권력자는 비싸고, 간통자는 비천하다. 정세는 국민을 속이지 않고, 백성은 그 성실함을 두려워한다.

느리지 않은 선비, 그 성실함이 두렵다. 친구를 배신하지 마라, 친구는 자신의 감정을 두려워한다.

만약 네가 고위층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너는 이성을 잃게 될 것이다. 의심하지 않고 고치다.

잠재력을 위해서가 아니라 잠재력을 위한 것이다. 보이지 않고, 만유의 실수가 없고, 위력이 비할 바 없다.

무덕하고 은명한, 시생도. 부족한 것은 바꾸기 어렵다.

똑똑한 사람은 포기하기 어렵다. 인생은 암송하기 어렵다.

강자에게서 빌려, 피곤하지 않다. 약자에게서 빌려 인색하지 마라.

사람은 자급자족이다. 신사의 약자에 대한 연민은 결코 그의 미덕을 약화시키지 않는다.

소인은 강자에 기대어 그 영광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일이 변하면 너는 너의 생각을 바꿀 수 없고, 너도 너의 생각을 바꿀 수 없다.

천성적으로 잠재력이 있고, 잠재력이 우수한 사람을 낳는다. 사람이 성공하면 일이 유명해진다.

강간이 우세를 차지하지 않는 것도 죄다. 나약함은 잠재력이 아니지만, 또한 연약하다.

악이 오래가지 않아, 그 공격수를 피하다. 훌륭한 사람은 나쁜 처지를 원망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

가난한 사람은 선행이 없고, 그 힘을 아끼다. 사람을 보고 상황을 이해하다.

한쪽 끝을 잡지 않으면 그 위험을 피할 수 있다. 어떤 적의가 있든 간에, 무엇을 좀 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권력자들은 이득을 볼 것이다. 인속.

세상은 불공평하고, 사람은 붙어 있다. 위는 더 가짜이고 아래는 더 매력적이다.

의리가 열리지 않으면 사랑은 비천하다. 비천한 사람은 기계가 아니라 존중을 기다린다.

불평하는 자는 위험을 감수하고, 어진 자는 피한다. 한 사람을 첨부하지 않는 것은 재앙이다.

군자는 자강불식하지만 고난할 때는 나서지 못한다. 소인은 열등하지만 어쩔 수 없다.

마음이 없으면 수확이 없다. 계획이 없으면 성취가 없다.

오랫동안 갇혀 증오를 낳고 나니 그 느낌이 설렌다. 에두아르도는 현명하고, 그의 본성은 조화롭다.

고생이 없으면 뒤에 고생이 있을 것이다. 기지의 사람들은 매우 무력하다, 그는 너에게 의지할 것이다.

열등하지 않은 학자들은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를 것이다. 용감한 사람은 두려움이 없다. 그는 자신의 감정을 억누를 것이다.

예의를 지키며 기세를 추구하지 않으면, 예의는 반드시 사람을 묶는다. 행복하다면 직업을 찾지 말고 오히려 막막할 것이다.

미덕이 상실되면 잠재력이 없다. 먼저 손을 쓰는 것은 좋지 않다.

좋은 사람은 좋은 일을 하고, 나쁜 사람은 나쁜 일을 한다. 선념은 선과 보답이 있고, 악념은 악운이다.

악과 선을 행하여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남에게 방심해서는 안 된다.

너무 비싸서 무거워질 수 없다. 신은 희소하지 않다.

상황은 끝이 있고, 또한 이르다. 사람은 어려움이 있어 무너지지 않는다.

\ "Zhuzi 가족 훈련 \" [청] 순수한 여명 에서 주홍, 법원 청소, 안팎 그물; 당신이 의식을 잃을 때, 당신은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만약 네가 문을 닫으면, 너는 아주 잘 할 것이다. 죽 한 끼 밥 한 끼, 생각이 쉽지 않을 때; 반실반실, 물질적 자원에 대한 사고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목이 마르면 우물을 파는 것보다 미리 쐐기를 박는 것이 낫다. 뷔페는 반드시 검소해야 하고, 연회객은 반드시 유숙해서는 안 된다.

그릇은 깨끗하고 깔끔하며, 와비는 금옥이다. 음식이 정교하면 할수록 정원의 채소는 더 맛있다. 화려한 집을 뛰지 않고 옥토를 구하지 않다.

삼고모 육파는 매춘과 절도의 매개체이다. 미녀와 첩은 규각의 복이 아니다. 하인을 위해 잘생기지 말고, 처첩을 위해 화장을 진하게 하지 마라.

조상은 멀지만 제사는 반드시 성실하다. 손자는 비록 어리석지만, 반드시 경서를 읽어야 한다. 거주 기간은 간단하다. 아들에게 의리를 지키도록 가르치다.

뜻밖의 재물을 탐내지 말고 술을 많이 마셔라. 어깨로 거래하고, 이득을 보지 마라. 가난한 친척과 가난한 이웃을 보면 반드시 셔츠를 따뜻하게 해야 한다.

각박한 결혼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렌창은 좋은 아이여서 곧 죽을 것이다. 형제 아저씨는 노소를 막론하고 내외를 막론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려야 한다.

여자의 말을 들어라, 좋은 골육, 남편, 재능, 얇은 부모, 남자의 아들이 아닌가? 재취업을 추구하지 않고 아내와 결혼하다. 장가를 가서 숙녀를 구하는 것은 두껍지 않다.

부와 아첨을 보는 것이 가장 수치스럽다. 가난할 때 날뛰는 것은 아무것도 비천한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집에서 물러나서 싸우면, 소송은 매우 격렬할 것이다. 생활 중에 너무 많이 말하지 마라, 많이 말하면 손해를 볼 수 있다.

무로 과부를 업신여기지 마라. 끝없이 욕심을 부리지 말고 새를 죽여라. 편심이면 많은 잘못을 후회할 것이다. 한 사람의 집에서는 성공하기 어렵다.

만약 네가 장난을 친다면, 너는 오랫동안 싫증이 날 것이다. 굴직은 늙었지만, 만약 네가 서두르면, 너희들은 서로 의지할 수 있다. 가볍게 듣고, 인정에 가깝지 않다고 느끼고, 참을성 있게 심사숙고하다. 만약 내가 어떤 일에 대해 논쟁한다면, 그것은 내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너는 반드시 냉정하게 생각해야 한다.

심사숙고하지 않고 도움을 주는 것을 잊지 마라. 모든 것에 여유를 두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다.

사람은 즐겁지 질투가 아니다. 사람이 곤경에 처했을 때 행복해서는 안 된다. 좋은 사람이 되고, 다른 사람에게 보이고 싶은 것은 정말 좋은 것이 아니다. 남에게 알려질까 봐 두려워하는 것은 큰 죄악이다.

이탈리아어 색상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보고 아내와 딸; 원한을 감추고 화살을 등에 업고 후세 사람들을 오해하다. 집에서 하지 않지만, 또한 행복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싱; 국과가 아침에 끝났는데 아무것도 남지 않아서 나는 득의양양했다.

독서는 성현을 취지로 하고, 관직을 위해 보국을 염두에 두고 있다. 조용히하고 일기 예보를 들어라.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매우 가까워질 것이다. \ "셸 슈 \" [노래] 연 슈 티베트어 전 롤 에리어, 사람.

선두에 서 있는 것도 맹수이다. 줄이고 싶으면 안 보여.

천하에 현자를 구하면 너는 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영광을 추구하고 원하는 것을 얻으십시오.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를 위아래로 하는 것도 어렵다. 어진 사람은 이름을 따르지 않고, 인귀는 비싸다.

지혜로운 사람은 그 자리를 사랑하지 않고, 아는 것을 포기한다. 용감한 사람은 자신의 전선을 위해 싸우지 않는다. 그는 용감하다.

인생은 힘든데 무엇이 충분합니까? 숨겨진 지혜 볼륨 2 는 현자를 이용하여 이득을 보고 현자를 속인다. 암전 무적으로 무공을 보이다.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군자의 지혜도 있다. 스스로 손해를 보게 하지 마라, 소인도 한간간이다.

지혜가 부족하고, 충성이 부족하며, 충성이 부족하다고 불평하지 마라. 충성은 최선이지만 정력은 그다음이다.

밑바닥은 진실이고, 그다음은 수술이다. 자신의 속마음을 모르면 멈추기 어렵다.

어리석은 사람은 말을 지혜롭게 하지만, 사실 어리석은 사람이다. 지혜로운 사람이 지혜를 말하는 것도 재앙이다.

금욕권 삼욕에는 뿌리가 없고, 마음은 넓고 원한은 없다. 가장 좋은 것은 최악이고, 가장 강한 것은 원흉이다.

군자가 슬림하고 화를 피하다. 소인은 거리낌 없이 참수되었다.

하나의 생각을 잃으면 삶과 죽음의 차이가 생길 수 있다. 탐욕에 엄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해서는 안 된다.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것이지, 은폐하는 것이 아니다. 악무를 제거하고 자비를 품고 있다.

통제욕은 덕을 바탕으로 하고, 목적은 훈훈을 위한 것이다. 깨달음을 얻는 자는 깨달음을 얻고, 미혹자는 졸린다.

자기 자신을 아는 자는 어색하다. 세상을 아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사람은 다르고 인생도 다르다. 물건은 사람이 옳고 그름이니, 애통해하는 것은 마음의 죽음보다 더 크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자신을 대하는 것은 한 사람을 대하는 것과 같다. 지혜는 물보다 못하지만, 옳은 곳에 있지 않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얼마나 쉬운지,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저속하고 음탕하지 않다.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은 무고하고 정직하며 오래간다. 걱정하는 사람은 죄책감이 없다. 그는 남보다 강하다.

실사구시는 현실적이고, 이윤에 가까운 것은 가상이다. 대류를 따르는 자는 신중히 들어가고, 득의양양한 자는 들어간다.

책에 얽매이지 않으면 책을 잃어버리지 않는다. 완벽을 추구하지 않으면 현실을 잃지 않는다.

아무도 싸지는 않지만, 그는 자신을 포기했다. 큰 지혜는 속이지 않고, 하늘도 적당하다.

작은 지혜는 덕이 없고, 등에 깊은 정이 가득하다. 아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공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십시오.

열심히 일해서 얻은 것이 적은 것은 결코 진정한 실수가 아니다. 여가와 더 많은 것이 진정한 목적이다.

신중함은 장점이든 단점이든 여섯 글자의 저주이다. 언어의 단점은 사람이 선택한 것이다.

군자는 빈말을 하지 않지만 듣기 어렵다. 소인은 성의를 보이지 않고, 가짜는 장님이다.

언사가 뜻을 보고, 행도 끊어진다. 너는 겸손해야지, 교만하지 마라.

비천한 사람은 공경해야지 석방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사람들이 믿지 않는다면, 듣지 마라.

빠뜨리지 않고 기계를 모르다.

4.336 단어 고전 중국어 서예 "미래 세대에게 경고" [노래] Shao Yong

상급자는 잘 가르치지 않는다. 중품 사람, 가르치고 나서 선하다. 열등한 사람은 가르치기 어렵다. 무엇이 선하고 가르치지 않지만 신성하지 않은가? 가르치고 좋은 사람이 되라, 그러나 현숙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잘 가르치지 않는데 왜 멍청하지 않아요? 선을 아는 자도 다행이다. 잘하지 못하는 것도 사납다.

운이 좋아서, 무례한 색을 보지 않고, 무례한 소리를 듣지 않고, 무례한 말을 하지 않고, 무리한 땅을 연습하지 않고, 선을 취하지 않고, 의리를 취하지 않고, 성인처럼, 뱀 전갈처럼 악을 피한다. 아니면 네가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부르지 않는다면 나도 믿지 않는다. 흉악자, 교활한 자, 음흉한 자, 잘못을 꾸미는 자, 탐욕스러운 자, 병든 자, 먹고 마시는 자, 죄인, 형벌, 몸을 망가뜨리는 자, 대도. 아니면 네가 살인자라고 부르지 않으면 나도 믿지 않는다.

희인은 좋지만 날이 부족하다는 말이 있다. 살인자가 안 좋으면 며칠밖에 안 된다. 길조를 원하십니까? 살인자가 되고 싶어?

5. 단문 고문서 한 편을 구해서 서예에 사용한다.

꽃과 매우 흡사하다. 꽃이 아닌 것 같다. 아무도 불쌍하게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길가에 던지니 마음이 없는 것 같지만 사실은 애틋한 정이 가득하다. 다친 것은 그녀였다. 완곡하게 흐리멍덩했지만 입을 열려고 했지만 또 꼭 닫았다. 꿈은 바람과 함께 만 리를 따라가고, 랑을 찾아 꾀꼬리도 꾀꼬리에 맞는다. (서양속담, 꿈속담)

이런 꽃이 다 떨어지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그 서원을 원망할 뿐, 시들어 떨어진 꽃으로 가득 찼다. 비가 오면 흔적이 어디에 있습니까? 한 지평초가 부러졌다. 봄의 경치를 세 부분으로 나누면 그 중 두 부분이 먼지로 변하고 일부는 물에 빠지면 사라진다.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반짝이는 눈물이다.

영유락

붕정은 제비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다가 꿈을 꾸었다. 이 글자 때문이다.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곡항 점프 물고기, 원호 낙로, 외로움은 알 수 없다. -세 드럼, 큰 잎, 어두운 꿈 구름 깨진 등.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이 텅 비었는데, 어디가 아름다운가? 빈 자물쇠 건물 속 제비는 고금의 꿈과 같지만, 옛 환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만강홍

Jianghan 서쪽, 고층 깊은 포도. 아니면 자체, 구름바다 파도, 진강 봄빛. 너는 남산의 유풍이니, 나는 향검외객을 생각한다. 당신은 이 방과 풍경에 대해 무정합니까? 부지런히 말하다.

강표 전전, 읽지 마라. 미친 처녀, 정말 아깝다. 텅 빈 대륙은 앵무새와 갈대에게 처량하다. 문인 투하층만 비웃지 마라, 조공 황조는 모두 떠돌아다닌다. 6 월 푸 시안 시, 황학을 쫓는 소원.

강성자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1 년에 한 번 단장한 곳: 달밤, 짧은 송강.

동현가

나는 일곱 살 때 미산의 노인 주씨를 알게 되었다. 나는 그의 이름을 잊었다, 그는 이미 90 대이다. 그는 촉주 맹시궁에 가입했다고 말했다. 어느 날, 날이 더워지자 촉주와 화서 부인은 마호테에서 바람을 쐬며 주국이 기억할 수 있는 말을 했다. 40 년 전, 주씨는 돌아가신 지 이미 오래 되었다. 사람들은 이 단어를 알지 못하지만, 그것의 처음 두 문장을 기억한다. 한가할 때의 선가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한 덩어리의 발이다.

빙근옥골은 시원하고 땀이 나지 않는다. 바람이 불어오는 수사에는 어두운 향기가 가득하다. 자수 커튼이 열리고 밝은 달이 사람을 훔쳐본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베개에 기대어 관자놀이에 누워 있다.

두 손으로 일어나자 가족들은 침묵하고 별을 보면 강을 보았다. 저녁은 어때요? 밤은 이미 자정, 금파경, 옥줄이 낮아졌다. 그러나 서풍이 언제 오는지 몰래 시간을 바꿀 수 없다.

서강월

황주에서, 나는 봄 밤에 물에서 수영을 한다.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술에 취했다. Xiqiao 에 달, 솔루션 안장 곡선 팔, 덜 술에 취해 누워 휴식. 나는 깨달았다. 산들은 붐비고, 흐르는 물은 우렁차고, 사람들로 하여금 사람이 아니라고 의심하게 한다. 책의 다리 기둥 위에 있다.

들녘에 얕은 파도를 비추니, 날이 어질어질하다. 나는 술에 취해 풀밭에서 자고 싶다. 불행하게도, 로맨틱, 롤링 qiongyao 을 가르치지 않았다. 안장을 벗고 청양교를 쉬면 두우는 봄새벽 소리를 낼 것이다.

너구리

옷과 수건이 부스럭거리는 대추꽃, 자동차가 마을의 남쪽과 북쪽에서 울린다. 소의구류들은 오이를 판다.

길장은 술이 있지만, 졸음이 있고, 손목말라 차가 있고, 문을 두드리며 야인에게 물었다.

정봉파

3 월 7 일 후사로는 비가 내리고 있다. 우구가 먼저 갔는데, 일행은 모두 엉망진창이어서, 나 혼자서는 느낄 수 없다. 그것은 이미 개었다, 이 단어인 것처럼 가장했다.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물 멜로디 전주곡

천빙 들은 추석에 술을 많이 마셨고 술에 취해 이 문장 글을 쓰고 임신했다.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또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나는 산꼭대기의 추위를 참을 수 없다.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나의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발견하기 위해서이다.

제갈을 돌려 들호수에 도착하여 사진을 찍고 잠을 자지 못하다.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모든 것이 다른 때에 편향된다.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염노교 적벽그리움은 강이 돌아오지 않고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옛 기지의 서쪽, 인문학은 주랑의 적벽이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담소, 강루 재.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달로 돌아간다.

너구리

Qishui qingquan 사원 놀이, 사원 옆에는 Lanxi,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하 블루투스 단침계에는 송간사로가 깨끗하고 진흙이 없다.

황혼에 비가 속삭이고 있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강성자

나는 소년광이라 왼쪽이 노랗고 오른쪽이 창백하다고 말했다.

금모자 밍크 여어, 천기권 평강.

만약 제독에게 온 도시를 보고하고 싶다면, 호랑이를 쳐서 손랑을 만나라.

술을 마셔도 가슴이 아직 열려 있고 관자놀이가 살짝 서리가 내리는데 무슨 해로운가!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처럼 풍당 상운사면상비?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양축춘색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는 침묵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오히려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