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성운 선생님은 왜 이렇게 강한 아우라를 갖고 계시나요?
성운 선생님은 왜 이렇게 강한 아우라를 갖고 계시나요?
저는 미술 전시회 형식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10년 이상 전부터 서로 알고 지냈고 그들을 이용해 호랑이 가죽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이런 전시회를 서세요. Xingcheng은 대만에서 온 성운 선생의 일필 서예 전시회를 관람하기 위해 전시장에 들어갔을 때 내부에는 전국에서 국립 박물관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더 많았습니다. 예전에 극장을 관람했던 키가 작은 사람들, 뒤에서 “안녕하세요”라고 외치는 사람들도 있었고, 시골에서 온 몇몇 여성들이 성윤 선생님의 밀랍상을 보고 “이 노인네는 진짜 사람 같군요”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옆에서 즉시 "늙은이가 아니고 성윤 선생님이십니다."라고 정정해 주었습니다. 노인이 아니고, 그는 Xingyun 사부입니다. 문자 그대로 그의 이름은 Master Xingyun입니다. 멀리서 보면 Xingyun 스승님이 휠체어에 앉아 계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친절한 노인입니다. 사람들은 그의 앞에서 거의 "만세"를 외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은 절을 맡은 주지 스님이 어떻게 이렇게 대단한 기운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성윤 선생님, 본명은 무엇입니까? 이름이 뭐에요? 관심이 없는 사람은 정말 모를 수도 있어요. 제가 궁금한 점은 승려로서 왜 1949년에 대만으로 갔는가 하는 것입니다. 통념에 따르면 불교를 장려하는 것은 오행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공산당이 대만 섬으로 퇴각할 것을 어찌 두려워할 수 있겠습니까? 국민당과? 작년에 20명이 넘는 사람들과 함께 장다첸의 묘를 방문했습니다. 대만에 도착했을 때 가장 큰 느낌은 '대만에 사찰이 왜 이렇게 많을까?'였습니다. Academia Sinica를 비롯한 학술 기관에도 사찰이 있다는 것은 정말 이해할 수 없습니다. 가오슝에 도착했을 때 한동안 호텔에 머물면서 불교 채널이 5~6개나 있었습니다. 화면에서 옛 스승님이 "보세요"라고 말씀하셨는데, 특별히 계몽적인 말은 들리지 않았습니다. 단지 채널이 있다면 누군가가 전제에서 지켜볼 것입니다. 통일이 되면 나라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만처럼 이렇게 작은 곳에서, 타이페이에서 가오슝까지, 가오슝에서 타이둥까지, 보이는 건 사찰뿐이에요. 지인들을 보면 '대만에는 왜 이렇게 사찰이 많나? 그날 밤 저는 타이베이의 홍등가를 탐험하러 갔습니다. 그다지 밝지 않은 골목 옆에 사원이 있었는데, 밤에는 사람들이 절을 하고 향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절이 너무 많기 때문에 불교를 믿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내 대만 친구 Luo Xuzhang은 뚱뚱한 남자이고, 이 뚱뚱한 남자는 채식주의자입니다. 우리 네 명인 Zhang Zhixian과 Wang Yafa는 출입을 금지합니다. 내 친구 Luo Xuzhang은 채식주의자입니다. 우리는 돼지고기와 돼지 내장을 사러 재래 시장에 갑니다. 이 질문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우리 장 회장은 먹어야만 하는 사람들을 그렇게 많이 키웠습니까? 누구도 살 수 없을 만큼 많은 사원을 지었습니다. 사회 발전이 필요한 것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사찰을 이용해 일반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이 경찰 양성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경찰이 너무 많고 경비원과 경찰도 급여를 받아야 합니다. 마오쩌둥 시대에는 안보라는 단어가 전혀 없었다. 우리나라가 미국을 대체할 것처럼, 세계 경찰 집단을 양성하려 한다. 대만에 가면 사찰이 많다는 느낌이 들지만 여기는 경찰이 너무 많다는 느낌이 든다. 노년이 된 성운대사는 더 이상 사찰에 머무르지 않고 휠체어를 타고 바다를 건너 이곳에서 서예전을 열고 불교를 널리 알리고 있다. 그가 우리나라 지도자들과 악수하는 큰 사진을 본 후 나는 Xing Cheng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오 쩌둥 주석이 그 위대한 스님, 노스님과 악수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티베트 승려를 제외하고는 거의 없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그 당시 많은 사찰이 철거되었고 승려들은 세속 생활로 돌아와 자신의 직업을 찾고 자립했습니다. 명나라의 주원장처럼 주원장 자신도 승려로 태어나 황제가 된 후 사찰을 철거하고 승려들을 죽이고자 하여 승려들에게 자립을 요청했다. Xing Cheng은 Hsing Yun 선사의 사원이 매우 크고 그 돈은 Hsing Yun 선사가 직접 보시를 통해 벌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찰이 웅장하고 웅장하다는 것은 매우 무리한 일이라고 합니다. 사찰이 클수록 주지스님도 더 크다고 합니다. 저는 대만에 있는 광원 선생님을 만나러 갔습니다. 형 장지현이 광원 선생님을 보고 무릎을 꿇은 것이 광원 선생님 앞에 무릎을 꿇은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때 장대건이 숭배하던 것이 아니라 부처님이니까 마음이 편해졌어요. 사람들이 불교를 믿는 건 좋은 일이잖아요. 다른 길은 구화산에 갔는데, 절에 오기 전까지는 몰랐어요. 식사도 맛이 없어서 새벽 4시나 5시에 일어나서 경전을 외워야 했어요. 1970년대 말, 구화산(九千山)의 주재 편정팡(賢政fang)은 지식이 풍부하고 글을 잘 쓰는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그를 취안자오현(泉角縣)에서 보고 만약 편정팡도 대만에 갔더라면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인크레더블 마스터가 되었습니다.
성운 선생님의 성장 과정은 대만에서만 가능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이렇게 성장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장소가 작기 때문에 유명해지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게다가 재가자도 많고, 언론에도 많이 나오고, 사찰도 아주 큽니다. 그냥 그 아우라가 당신을 문밖으로 나가게 할 것입니다. 들어가고 싶어도 더 많이 들어갈 수 없을 것입니다. 사실, 많은 것들이 이렇습니다. 마치 그림의 대가처럼, 그는 가까이 다가가도 아무것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그에게는 붓이 두 개 더 있습니다. 대만 출신의 난화이진(Nan Huaijin)은 아마 90세 이상을 살았을 것입니다. 몇몇 친구들은 그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초기에 그가 쓴 몇 권의 책을 가져갔다가 그만 두었습니다. 그것들을 읽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심오한 진실도 없으며, 그것은 "마오쩌둥의 선집"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생각해 보세요, 우리 국민들은 정말 비참합니다. 그들은 짧은 시간에 세뇌당했고, 너무 깨끗해서 의식을 완전히 잃었습니다. 성윤 선생님의 아우라는 어디서 오는 걸까요? 어쩜 이렇게 아우라가 좋나요? 성윤 선생님은 전문가인가요? 나는 전문가로 간주되며 외부 세계에 속해서는 안 됩니다. 이 세상은 이미 충분히 활기가 넘쳤습니다. 이 세상은 판단하기 쉽습니다. 자주 나타나는 사람들은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에는 약간의 진실이 있습니다. 나는 그를 폄하하려는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는 너무 늙었고 그의 다리가 불편합니다. 바깥의 인간 세계는 격동적이었고 더 이상 격동할 수 없습니다.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듯 성윤 스승님을 CPPCC의 회원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Li Zijian의 그림 전시회 개막식에서 Hsing Yun 스승님이 말씀하신 내용을들을 수 없었습니다. 당시 Li Zijian의 그림은 수천에서 수만, 수십만, 수백만 개에 이르렀고 그 사람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심지어 미국 달러라고 하더군요. 우리 중국인들은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두 명의 일본 악마 앞에서 중국인들이 여전히 칼을 닦고 있었습니다. 화가로서 우리 중국인과 일본 악마의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찬양하는 대신 일본 악마의 도살 아래 시체 더미를 그렸습니다. Li Zijian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말자. 그가 아무리 성공하더라도 그는 미국인을 지지하는 것이 너무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2~3년 전에도 흥운대사가 선전에서 서예전을 열었는데, 선전에는 불자들도 많고, 승복을 입은 승려들도 많았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이렇게 오래 살았구나. 베이징에서 주목하지 않으면 말을 타던 고위 관리를 만나게 될 것이다. 그는 퇴근 후 외모가 별로 좋지 않은 노인이다. 더 이상 포옹하고 포옹하지 않습니다. 그가 포옹하고 포옹할 때 그는 국가 자원에 의존합니다. 성윤과 같은 스승은 부처님을 의지하고 그것을 영원히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의 아우라가 얼마나 강한가는 그 사람의 에너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림에 강한 아우라가 있으면 국가 자원에 의존하기도 합니다. 즉시 달라집니다. 성윤스님은 차근차근 불교를 전파하여 이렇게 큰 아우라를 얻으셨습니다. 80대 남자가 이렇게 큰 아우라를 갖고 있어도 괜찮습니다. 나에게는 자신의 영토를 건설하고 있는 스님들이 몇 명 있습니다. 이 스님 친구들은 그들의 옷과 날카로운 혀로 돈이 나오면 사업가들이 주머니에서 수천 달러를 꺼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능력이 있어서 한 사업가가 한꺼번에 천만 원이 넘는 돈을 주었는데, 절은 대부분 지어졌는데 스님은 “향금만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 또 다른 스님 친구는 스스로 두 개의 사찰을 지었지만 돈이 부족하여 평신도에게서 유명한 화가들의 그림을 사려고 나에게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한 남동생은 길거리에서 수다를 떨면서 스님과 사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자기는 슈퍼마켓을 운영하고 그 단순하고 충실한 남녀들이 집에서 음식을 보관했기 때문에 여러 사찰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쌀과 기름은 공물로 가져왔습니다. 성전에 먹을 것이 더 있으면 슈퍼마켓을 여는 형제에게 돈을 주고 사달라고 했습니다. 하하, 불교는 끝이 없습니다 심천 홍법사 벤환은 백년 이상 살았는데 나중에 누군가가 홍법사에 돈이 많으면 완전히 잃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돈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 어떤 것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할수록 나는 더 불분명해집니다. 성전에 그토록 많은 돈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자본가들은 직원들에게 극도로 가혹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인간이 아니며 인간성을 잃었습니다. 왜 그는 성전에 도착했을 때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까? 그는 관대하고 수백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쑨원은 혁명을 할 때 필사적으로 혁명을 주창하고 혁명이 성공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해하며 곳곳에서 돈을 빌려 혁명활동을 펼쳤다. 거짓말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