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서교산 운천선녀당 리뷰
서교산 운천선녀당 리뷰
난하이(南海)의 서교산(西橋山)은 광둥성 남부의 명산 중 하나이다. 명나라 가경(嘉智) 초기(1525년경), 리(毛) 출신 허둥강(河东江)이 돌을 쪼개 산서성(山西省) 기슭의 백운동(白雲洞)에 집을 지었다. 그의 아들 Liang은 자신의 제국을 확장하려는 야망을 계속했습니다. 나중에 문인과 시인들은 그 곳의 평온함을 존경하여 차례로 오두막을 짓고 서재를 짓고 견습생을 가르치기 위해 흰 구름에 구멍이 뚫린 가가가 서양 나무꾼보다 나았습니다.
청나라 도광 18년(1838년), 동굴 속에는 유명한 유교이자 도교인인 노인이 있었는데, 그는 불멸의 선사인 노춘양을 숭배했습니다. Xiaoyao 테라스에서 도교 사람들을 모집하여 그곳에 머물게 했습니다. 당시 Feng Zanxun, Qiu Xiaoxian, Li Zongjian, Lu Shourong 및 기타 현자와 같은 동료 현자들은 불멸의 홀을 지을 계획을 세웠습니다. 아이는 동료들의 재능을 모아 운옥산방(雲御山房)과 공우루(孔玉樓)의 옛 터를 선정하여 도광 27년(1847년)에 착공하여 함풍 8년(1858)에 완공하였다. 문 제목은 "제국 사신, 소보 왕자, 대학 공동 조직자, 전쟁 부 장관, 광동 및 광시 주지사, 씨족 조영수"입니다. 선녀각은 산 위에 지어졌으며 북동쪽과 남서쪽을 향하고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서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며 앞에는 아름다운 호수 3개가 있고 뒤에는 천호호가 있습니다. 왼쪽에는 수천 피트의 물이 흐르고 오른쪽에는 수천 개의 기이한 봉우리와 보라색 상서로운 구름이 우뚝 솟은 고대 나무와 무성한 꽃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동화의 나라처럼 느껴집니다.
불멸의 누각은 두 개의 입구가 있습니다. 앞쪽 홀은 법계의 장엄한 의식을 바로잡고 선악의 원리를 확인하는 황령관을 모시는 곳입니다. 중간에 릴리스 풀이 있습니다. 뒷전은 불멸의 스승인 육춘양을 모시는 잔화궁(曹화궁)으로 꿈속에서 대도(大道)가 완성되어 모든 중생이 영생을 누릴 수 있다. 그 이후로 도교 승려가 모집되어 탑이 확장되었으며 왼쪽에는 Mozhuang과 Zutang이 있고 뒤쪽에는 Zhengyang Hall이 있으며 왼쪽에는 Yinxutai, Yongchun Garden, Shilv Pavilion이 있습니다. 궁전 뒤 오른쪽에는 이홍탑과 양전각이 있고 위쪽에는 양윤집이 있습니다. 위심(魏信)의 천진종(泉玄宗)이지만 도교와 성실을 신앙하는 종파로서 규율과 규율을 확립하고 추종자가 많다.
광서 33년(1907년), 일부 방과 복도가 쇠퇴한 것을 보고 도교 승려 리샤오셴(Li Xiaoxian), 장관성(Zhang Guansheng), 탄다오롱(Tan Daolong), 양린(Liang Lin), 유델리앙(Yu Deliang) 및 기타 현자들이 건립을 제안했습니다. 그래서 모장(Mozhuang), 황제의 궁전, 한단 별장, 수진각(Shouzhen Pavilion), 보트 홀(Boat Hall), 대운경사(Daiyun Jingshe), 팅취안 타워(Tingquan Tower), 자재 타워(Zizai Tower)와 같은 석조 건물을 짓기 위해 자금을 모았습니다. 황제의 궁전은 한나라의 위대한 조상 중리와 3대에 걸친 황제를 모시는 곳입니다. 그 이후로 건물은 처마와 누각이 겹겹이 쌓인 왕실 건물이었으며 도교 종파가 계속해서 퍼졌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서교는 함락되고 멤버들은 흩어졌다. 마카오에서 탈출한 도교 승려들은 도교 전통을 이어 영원히 거룩하게 지내려고 노력했습니다. 황우교(Huang Yuqiao), 허하이커(He Haike) 등은 1940년 루조바오(Lu Zubao)의 생일을 기념하여 도교 승려들을 소집하여 마카오 여행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 1965년 1월 마카오 뉴 스트리트 58번지 2층을 매입하고 마카오 운취안 선녀관을 등록 및 설립했으며 1978년 선녀당 자선 협회를 설립하여 오늘날 마카오 최초의 도교 자선 단체가 되었습니다. 500명의 동료 도교 지도자로는 Chen En, Li Yanshuo, Deng Rongjia, He Haike, Qin Haoquan, Li Shelin 등이 있습니다. 1944년 홍콩에 거주하던 도교 승려 응라이호(Ng Lai-ho), 진티포(Chen Tie-po), 가오롄(Gao Lian), 무본량(Mu Benliang)이 다양한 출처에서 자금을 조달한 후 Des Voeux Road West에 Yunquan Xianguan을 설립하여 도교 전통을 확장했습니다. 여러 번의 이전 끝에 1983년 현재의 Guan Avenue West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1975년에 그는 도교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신계의 Pingcen Garden Resort를 구입했으며 1986년에는 Lu Zu Hall을 건축했으며 현재 약 260명의 제자가 있습니다. 1949년 광저우에 거주하던 전 도교 승려인 천운야오(陳雲能), 추이무와이(崔牧穆), 담련(萬亮), 리위안(利源), 섭홍(寧洪), 풍홍지안(峰紅jian)이 광저우 허난성 난화서로 푸안가 17호를 매입하여 광저우 지점을 열었다. 서교운천선녀관 의사와 약품 기증은 1952년 겨울까지 이루어졌으나 자금난으로 중단되었다.
1952년 서교운취안 선녀당의 도교 승려들이 해산되었고, 모든 사찰과 건물은 1958년에 설립된 서교산 관광청(나중에 서교산 중국 여행사로 개칭)에서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1980년대 말에는 본당과 현관이 함몰되고, 주변 벽이 갈라지고, 기둥이 기울어지고, 기와지붕이 새고, 통에 곰팡이가 핀 것이 발견됐다. 고대 문화 유물을 보존하기 위해 난하이현 인민 정부는 1989년 5월 150만 위안을 배정하여 시차오산 고대 문화 유물 복원 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앞면과 뒷면의 홀을 비계로 덮고 매달린 기둥을 드러내고 땅에 구멍을 뚫고 물니 모르타르를 부어 원래의 벽을 유지하고 기초가 무너지지 않도록 기초를 완전히 보강했습니다. . 남아 있는 들보, 없어진 처마, 벗겨진 벽돌과 모르타르 조각품, 도자기 조각품 등은 모두 원래 모습에 맞게 교체하고 업데이트했습니다. 황제궁의 목조 건물을 콘크리트로 교체하고 대리석으로 포장했으며, 돌을 깎아 샤오윤팅으로 이어지는 계단을 열었습니다.
Mozhuang, Zutang, Xiaoyaotai 등의 경우 기초를 강화하고 지붕을 제거하여 교체했습니다. 3년에 걸쳐 개조 공사를 진행하여 선녀각의 원래 모습을 복원했습니다. 홍콩 Yunquan Xianguan의 동료들은 사찰 내 Jinbao Taoist Hall에 다양한 물품을 기증하여 영원히 지속될 창립자의 광채와 성실함을 보여주었습니다.
1992년 운취안 선녀당은 종교 활동을 재개할 수 있게 되었고, 이후 Feng Hongfen을 리더로, Liang Genchu, Fu Mingxin, Lin Chenghua, Liang Xi를 경영진으로 하는 관리팀을 구성했습니다. 여러 번의 협상 끝에 호스팅 회사인 Xiqiaoshan China Travel Service는 무료 또는 보상으로 상품을 순차적으로 반품했습니다. 여러 번 수리하고 소품과 도구를 추가한 후에 성전 제단은 점점 더 완전해졌습니다. 1998년 10월 24일(무음력 9월 5일), 광동성 북경백운사 중국도교협회 회장 겸 사무총장이 선당 건립 150주년을 기념했다. 난하이(南海)시 종교지도자 및 종교관리 책임자 초청 연설을 하러 왔고, 홍콩 운취선선녀당 관장 우야오동(吳峯丹), 운취안선녀관 관장 리쉐린(Li Shelin) 등을 초청해 식전에 참석했다. 마카오에서는 홍콩 Xuanyuan College Association 회장 Zhao Zhendong과 홍콩 Qingsong Temple 이사 Hou Baoyuan의 가르침 설명과 Zhaiyi가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정상적인 활동이 회복된 이후 Xianguan은 궁전과 사원을 관리 및 유지하고 도교 사원을 풍요롭게 장식했으며 도교 회중을 유지 및 발전시켰으며 Fang Shanxin은 떼로 박물관에 왔습니다. 조언을 구하십시오. 지난 몇 년 동안 Xianguan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비롭고 친절했으며 사회 복지, 교육 지원, 재난 구호 및 빈곤 완화를 위해 백만 위안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잔화궁과 진황궁
잔화궁은 선각의 본당으로, 주요 제단은 복유황제와 육조대사를 모시는 곳입니다. 노조명암(魯範命庵)은 동빈(周燭)이라 당나라 진원(眞源) 14년(서기 798) 4월 14일 산시(陝西)성 징조(智村)에서 태어났다. 이름은 요코였습니다. 그는 중남산(中南山)에서 도교를 얻었고, 천진도교는 북방 5대조의 하나로 여겨져 육조(魯祖)라 불렸다. 그는 전설적인 "팔불멸자(Eight Immortals)" 중 한 명입니다.
'국사'에 따르면 육조는 시적 재능과 뛰어난 검술을 갖춘 유학자였지만 시험에 합격하지 못해 은둔자 종리전(忠立泉)의 지도를 받아들였다. 오 왕조를 거쳐 도교를 공부하고 내적 비약의 필수 요소를 얻었습니다. 『선인전』에 따르면 노조의 이미지는 도교 불멸의 스타일, 학관과 거북 등, 호랑이 몸과 용아가미, 하늘을 향한 봉황의 눈, 이중 눈썹과 구레나룻, 광대뼈가 있는 목, 넓은 이마와 둥근 몸체입니다. , 콧대 그는 곧고 안색이 창백하며 왼쪽 눈썹 모서리에 흑점이 있고 발바닥에 거북이 같은 선이 있습니다. 그는 키가 8피트 2인치이고 화양 스카프를 착용하고 노란색 안감을 착용하고 큰 비누 안감으로 묶여 있습니다. 그는 수검과 암검을 들고 양쯔강과 회하를 유람하고 약자를 도우며 가난한 자를 도우며 검객의 영웅적인 기상을 지녔다. 송나라 현허 원년(1119년)에 황제의 칭호를 받았고 지원 6년(1269년)에 황제의 시호를 받았다. "춘양 안정경화전군"으로 자대 3년(1310년)에 "춘양이 경찰관으로 활동하여 부유의 황제로 변신한다"고 명명되었다.
황궁은 청나라 광서 33년(1907년)에 선당 뒤 절벽에 건립되었으며, 중력제의 부모, 조부모, 증조부모의 위패를 모시고 있습니다. 한나라의 노조복유(魯祖富伯)는 '한 사람이 과를 이루고 3대가 올라간다'는 뜻이다. 그것은 Gongnai Taoist Xianguan의 수도원장인 Chen Zhaoping에 의해 시작되고 건설되었습니다. 파빌리온은 높고 개방적이며 돌 절벽으로 뒷받침되어 있으며 68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며 벽돌과 목재 구조와 휴식 상단이 있습니다. 홀은 2층 높이로 되어 있으며, 2층이 메인 홀입니다. 각 측면에는 3개의 처마 복도가 있으며 각 측면에는 4개의 둥근 나무 처마 기둥이 있고 기둥에는 모방된 들보가 산재해 있으며 처마 아래에는 난간 기초가 세워져 있습니다. 아래층은 천연 암석입니다. 문은 왼편에 있고, 안쪽에는 오르락내리락할 수 있는 돌계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문 위의 돌판에는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복도 오른쪽에 Xiao Taoyuan으로 이어지는 문이 있습니다.
조당과 모장
조당은 선관의 정문 왼쪽에 남동쪽과 북서쪽을 향하고 있으며 면적은 190제곱미터이다. 청나라 함풍 원년(1851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돌출된 기둥이 있는 나무 프레임, 단단한 상단, 정사각형 벽돌 바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홀에는 4개의 둥근 화강암 기둥이 있고, 그 기둥에는 대련이 새겨져 있습니다. 홀의 깊이는 9.85m, 너비는 11.05m입니다. 홀 앞에는 개방형 우물이 있고 화강암 바닥과 세 개의 벽이 있으며 전면 벽에는 사각형 창틀이 있고 그 안에 철창이 박혀 있어 '수' 모양의 꽃창유리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파티오에는 독특한 꽃과 나무 침대가 있습니다. 홀 내부는 조용하고 조용하며, 예전에는 역대 도교 승려들이 자신의 영혼을 모시는 곳으로, 지금은 대중에게 공개되어 전 세계의 신도들이 모셔져 있습니다. 조상의 신주를 모시고, 향기로운 과일을 바치고, 명산에서 자매 콩을 숭배합니다.
모장(Mozhuang)은 불멸의 정자를 접견하는 곳이자 책과 잉크를 보관하는 곳이다. 청나라 광서제 3년(1877년)에 처음 건축되었고, 민국 8년(1919년)에 중건되었습니다. Xianguan의 본당 왼쪽에 지어졌습니다.
벽돌과 목재 구조, 2층 높이, 들보가 높은 목재 프레임, 단단한 상단, 정사각형 벽돌 바닥, 깊이 12m, 너비 12m, 중앙에 거실이 있고 홀 앞에 열린 우물과 화강암이 있습니다. 바닥. 전면 벽에는 풍경과 인물의 회색 조각이 있습니다. 파티오 양쪽에는 윙룸이 있으며, 문은 외부로 연결됩니다. 홀에는 "Shaoxing Bingchen Good Moon"에 "Yue Fei 장군이 서부 정복자에게 보낸 편지"라고 적힌 나무 명판이 걸려 있습니다. 내부는 고풍스럽고 조용합니다.
한단 빌라
한단 빌라는 도교 수련자와 관광객이 머물기 위한 정원식 건물군입니다. 그 중에는 배 모양의 선박 홀(선풍 시대에 건설됨), 수전각, 석로각, 용춘 정원, 샤오야오 테라스, 대운경사(중화 민국 22년인 1933년 건설) 등이 있습니다. 고석사는 청나라 도광 21년(1841년)에 창건되었으며, 민국 23년(1934년)에 증축되었습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서교산 여행사에 의해 여러 차례 수리되었습니다. 선실은 길이 20m, 너비 9m로 원래는 상단이 있는 벽돌과 목재 구조물이었습니다. 능선 벽은 회색의 꽃, 나무, 새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무늬의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 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외부 링 복도. 모양이 독특하고 국가 건축 양식이 강합니다. 문의 이마에는 '구름해와 하늘배'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백운동은 봄과 여름에는 안개가 자욱하고 선실 근처에는 상서로운 구름이 머문다. 홀에 조용히 앉아 차와 술을 마시거나 두루마리를 들고 주의 깊게 읽는 것은 마치 배를 타고 광활한 바다를 항해하는 것과 같다. 구름. 배당 내부에는 유당춘, 당귀, 사방대나무, 불배대대, 동백나무 등 많은 꽃과 나무가 있습니다. 유탕춘은 중국에서 보기 드문 꽃나무로 키가 10피트가 넘으며, 꽃은 거대하고 흰색은 멀리서 보면 향기로운 구름이 떠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상서로운 두루미가 하늘로 솟아오르는 모습. 1962년 봄 궈머뤄가 이곳을 방문했을 때 그는 이 나무의 꽃을 보고 너무 기뻐서 이 나무의 향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여행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즉시 나무 아래에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시를 썼습니다. 고마움. 이제 이 시가 새겨져 나무 옆에 세워져 감탄을 자아냅니다. Daiyun Jingshe는 3층 높이이고 Tingquan Building은 4층 높이로 객실은 우아하고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1930년대 진지탕이 광둥에 있을 때 그와 모슈잉은 대운징서(大雲景沙)에 머물렀다. 원칙적으로 남자 손님만 받고 여자 손님은 받지 않았기 때문에 진지탕은 참기름 돈으로 은화 500위안을 기부했다. 그리고 함께 머물렀다. Jingshe 측면을 따라 직진하여 Yongchun Garden으로 들어간 다음 Qinghui Pavilion을지나 육교 구간을 건너 Xiaoyaotai까지 이동합니다. 플랫폼은 절벽의 절반에 지어져있어 너무 외롭고 이상합니다. 이전에는 노출 데스크로 알려졌는데, 이곳은 산후 아카데미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봄에 책을 접하는 곳이었습니다. 그 후, 복유황제를 모시기 위해 정자와 동상을 건립하고 이름을 샤오야오타이로 바꾸었습니다. 올라가서 먼 곳을 바라보면 눈 앞에 시강이 보이고, 사람들의 품에 흰 구름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청나라 때.
자이탑, 이홍각 및 샤오타오위안
용구천과 진허석을 지나면 선녀각 오른쪽에 '자재'라는 제목이 적힌 작은 문탑이 있습니다. , 오른쪽에있는 Zizai Tower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원래 항일 전쟁 중에 파괴 된 2 층 벽돌과 목조 건물로 최근 몇 년 동안 복원되어 도교의 거주지로 사용되었습니다. 건물 앞에는 정자를 짓고 곳곳에 꽃과 나무를 심었습니다. 건물 왼쪽에는 3층 높이의 이홍정(Yihong Pavilion)이 있는데, 원래는 벽돌과 목재 구조로 26제곱미터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단단한 지붕과 유약 타일, 한 쌍의 지붕이 있습니다. 주요 능선에 물고기와 구슬이 있습니다. 수리 후 계단과 3층 바닥은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교체되었으며 전체적인 구조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3층 전면에는 둥근 창문이 있는데, 바깥쪽에는 '등운사다리' 세 글자가 새겨져 있고, 그 위에는 '이홍'이라는 글자가 두 글자 새겨져 있습니다. 입구의 돌판에는 "Suddenly Up"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훙 타워 뒤에는 아이콘 파빌리온이 있는데, 파빌리온에는 루조(Lu Zu)의 석조 조각상이 있는데, 이는 '문화대혁명' 때 파괴되어 샤오윈팅(Xiaoyunting)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정자는 산을 등지고 세워졌으며 좌우에는 절벽이 있고 중앙에는 길이 있다. 정자는 육각형 모양으로 뾰족한 지붕과 녹색 유약 타일, 처마에 나무 조각이 있으며 정자 내부에는 천장이 있고 모서리에는 화강암 둥근 돌기둥이 세워져 있고 기둥에는 대련이 새겨져 있습니다. 면적은 약 14평방미터로 모양이 독특하고 환경이 조용합니다. 정자 왼쪽에는 작은 운천에서 씻는 사람들을 위한 '붉은 연못'이 있고, 오른쪽에는 '검검석'과 '살아있는 그릇'이 있다. 검검용 돌은 경사면에서 두 부분으로 절단되었으며, 원호 모양의 단면이 약 3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Lu Zu가 검검을 위해 잘랐다고 합니다. 돌에는 많은 비문이 있습니다. 절벽 가장자리에 살아있는 그릇이 박혀 있고, 내부 샘이 끊임없이 솟아나며, 이를 마시면 종양이 치료된다고 합니다. 디천교를 건너면 옛 양윤가옥에 닿는다. 이 오두막은 청나라 도광 시대에 지어졌으며, 옆에는 소운천과 연결된 정원이 있는데, 연못에 물을 저장하고 있으며 이름은 "랑수이"라고 합니다. 항일전쟁으로 파괴된 정원 속에는 잔해만 남아 있는 숨겨진 녹지입니다. 오두막 옆에는 산 정상에 있는 천호 호수로 바로 연결되는 "동덕(Tongde)" 문이 있습니다. "호산 풍경구" 문탑 대련, 실행 대본, 도교 사제 주원용이 새겼습니다. 문탑과 대련은 모두 난하이시의 주요 문화재 보호 단위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낭환의 비밀 자물쇠가 있어 보물서의 수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도안부어파문에 도달하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선관문 대련, 목판화, 청나라 말기 광동사신 황은통이 쓴 정본이다. 원래의 대련은 '문화대혁명'의 혼란 중에 파괴되었으며, 이후 내용에 따라 다시 작성되고 새겨져 원래 위치에 걸려 있었습니다.
구름 속 날아다니는 샘물 명승지
선신의 고각과 신랑원궁
선신각 현관의 기둥 대련 , 공식 스크립트.
몇 년에 세 개의 섬이 옥동, 주바위, 천천봉, 산의 축복받은 땅으로 옮겨 갔습니까?
이 날에는 신선들이 모여 용과 봉황이 날아갔습니다. , 부자들은 구름 속에서 봉래를 바라보았습니다
Xianguan의 복도에 대련을 걸어 놓았습니다.
어른의 스승이 되고, 충신이 되고, 효자가 되고, 검을 차고, 단아하고 단아하게
메시지를 남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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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교 중의 성자, 도교 중의 성자, 의약 중의 성자
만춘
선관 본당의 기둥 대련.
진정한 정신을 찬양하고 청강 회기의 성물을 현시하여 인민의 충효와 효도
불멸자가 화관이 되었다
조주 도교로 변모했다 궈강창명(郭張張命)
수자오용(蘇良隆)
선관 본당의 기둥 대련에서 해석법을 따르고 엄격한 무술을 수행했다.
꿈에서 깨어난 화청포는 당, 송, 원, 명, 조 왕조를 거쳐 모든 생명체를 기리고 영예를 얻습니다.
영원
옥처럼 맑은 얼굴, 귀중한 말, 신과 결합된 세 가지 종교, 유명한 민간 및 군사 산 숭배
영원한 Qianqiu
불멸 관의 기둥 대련.
수바이는 영원히 살기를 기뻐하며 하늘에 구름 그림자를 남기고 선녀동으로 돌아간다
부드러운 붉은색은 바람에 날지 못하고 봄소리가 울려퍼진다. 산
선녀정의 기둥 대련.
교령창판궁의 72봉, 위수, 중링, 자색기 창류사
안락의 나라라고 불릴 만큼 경치가 좋다
도원 삼백육십육개비동 해는 상서롭고 구름은 상서롭고 인간의 세계는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서순의 대나천이 여기 있습니다
선녀정의 대련들.
어릴 때 불멸의 인연을 맺고 지혜의 검으로 도시를 돌파했다
돌아가서 세상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길둑으로 인도하여 영혼을 비비세요 함께
불멸의 전당에 있는 기둥 대련.
Hongxue는 오래된 흔적을 남기고 Xiqiao Ridge의 봉우리는 Luyue Mountain의 웅장한 개방과 같습니다
Blessed Land
He Yunrao는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양의 세 가지 술취함을 회상하고 한단을 미워함
인간의 세계
선녀정에 걸려 있는 한쌍.
서교 명승지, 남해명산, 대교, 조운천, 축복받은 땅, 위수종
링바오궁, 향광신백월
태상현종춘양 불멸의 존재에게 전해지는 Miao Dao Zhen Jing 박물관의 운전 훈련에 대한 간략한 설명
Aohong Ende Zeji Qianqiu
선녀 홀에는 대련이 걸려 있습니다.
광동 남부에서 가장 유명한 산 중 하나는 Qiao Tianliu Xiling으로, 기암괴석과 세상 종말의 장엄한 개막입니다.
Lin Palace는 상서로운 것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수천 번 구름이 끼고 단추선부 남쪽에는 찬란한 분위기가 있다.
춘양묘도는 삼종교를 통합하고 북종법종 광현비도를 출범시킨다
주허금한이 참여한다. 8개 홀에서 Zijixuanmen Donggongdu Jinliang
Xianguan 메인 홀에서 행잉 커플을 연습합니다.
남중국해를 유랑하고, 구름과 샘에서 목욕하고, 도교를 깨닫고 신비 과학을 실천하면서 나는 단순함을 되찾고 진정한 본성으로 돌아와 더욱 즐겁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겸손하십시오
서교에 가서 불멸의 전당에 머물면서 순수한 마음을 기르고 악령을 쫓아내려는 욕망이 적은 것은 당연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어려울 때
선관 본당에는 한 쌍의 대련이 걸려 있습니다.
서교산 슈잔화궁, 링푸랜드, 개방형 야오 제단 및 수백 개의 광동 조상 법원 개관
쉬안펑궁으로 넓게 덮혀 해와 달이 다시 빛난다
남중국해의 흐름이 길다 Xiangjiang Yuanyuan Cave Sky Comes Crane Rides Qi Shoufeng Branch Library
Shaocheng Daomai의 요정 길은 여전히 Yunquan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Mozhuang 내부 나무 걸이 대련, 공식 대본, Guangxu Wushen May, 질문은 도교 전문가인 Feng Peishan이 썼습니다.
도비가 소나무 길을 따라 하늘에 온다
달이 연꽃 연못에 비쳐 도의 마음을 본다
모장 내부에는 , 푸
일보에는 전용 제목과 책이 있습니다.
첫 번째 동굴과 비교할 수 없는 축복의 땅
수천 피트의 날아다니는 달과 세 개의 호수
불멸정의 내부 홀 몇 개.
서웨이는 미소도 없이 그랜드 투어를 마치고 선녀섬으로 돌아왔다. 작별하고 동쪽으로 흘러 침묵으로 돌아간다
세상 사람들은 꽃과 술에 취하는 꿈을 꾸고 있다. 향기를 맡고 깨어나지만 서주를 통과하지 못하고 진공 상태를 깨닫지 못한다
조당 기둥 대련.
구름동굴을 짓고 향기로운 향을 권하는 것은 고대부터 신과 불멸의 효도였습니다
법당에 가서 솥을 차리는 것이 이제 진정한 유산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과 친구들
조당 기둥에 있는 대련.
명덕 이후 그를 지지할 수 있는 산동윤취안(Sandong Yunquan)이라는 스승이 있었다.
영수중뚜오칭의 가족 효자는 신이다
조당의 기둥 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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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
모장 매달린 대련(분실).
남월의 실제 소식을 되돌아보며
커메이 서교의 학자 거주지
모장 커플(분실).
산고씨와 장강씨는 누구인가?
땅이 멀고 하늘이 멀다면 현자도 이것을 좋아할 것이다
모장대련(분실).
말의 빛, 추위와 더위에 놀라며 세상의 장수를 위해 사람을 늙게 한다
한가로운 사랑, 숨겨진 구름과 샘은 멀고 늦게 산에 들어간 것을 후회하게 된다
이홍각 문에 있는 쌍쌍, 명나라 소여(孝球)가 새겨진 목각, 성에 보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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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용입니다.
야생의 풍경을 보기 위해 다리를 건너
돌을 옮겨 구름을 이동
보트 홀 문 커플릿(분실)
보기 정상의 폭포 동굴 입구에는 운귀돈자오(雲gui Dunjiao)의 세속 먼지 세 통이 사라졌습니다
인치 높이
구불구불한 길을 열어 꽃을 심고 샘을 전환하여 습지를 만듭니다. 아직 임시 보관을 위한 몇 개의 틈이 남아 있습니다.
여유롭게
배 홀에는 Pan Yizhao(분실)가 쓴 대련이 걸려 있습니다.
구름 밖의 길
봄의 소리가 꿈꾸는 몸을 깨운다
보트홀에 매달린 커플(잃어버린)
Ji 물살이 위험할 때 이 Cihang에 유인되어 여유로운 여행을 하고 익사할 것입니다
Jun'ao를 사용하여 Tianchi에서 고래를 잡고 3천 강을 건너면 구름을 탈 수 있습니다
먼지 바다에 떠 있다가 계록에서 안식을 구하러 돌아오는데 달마는 바람을 타고 온다
만 마일도 넘는 먼 곳에서 팽보의 북극 잉어에게 배워보자. 남쪽 바다로 변신
배의 홀에는 Peng Ruixun(분실)이 쓴 대련이 걸려 있습니다.
꽃 사이로 퍼지는 술 냄새
대나무에 체스 두는 소리
대윤경서의 문대련.
달을 걸치고 별을 가리고 왜 서로 쫓아다니는지
구름과 샘의 풍경이 편안하다
녹색 정자 커플.
구슬을 뱉고 옥을 시로 삼는다
푸른 물과 푸른 산이 그림에 들어간다
샤오야오 플랫폼과 기둥 커플, 달리기 스크립트, 루진 스크립트.
봉래 혈통이 갈라지고 가까워졌습니다
Yinghai Huanfeng이 우뚝 서 있습니다
Xiaoyao 단과 기둥 대련, 공식 대본, Li Zong의 죽전.
바람, 비, 구름, 천둥, 물, 산이 어우러져 우아함을 더해주는 이곳은 정말 조용하고 흥미로운 곳이며, 아름다운 꽃과 아름다운 나무들이 애무하는 곳입니다. 현재와 과거를 회상하는 전면을 보면 Xiaoyao 플랫폼과 기둥 대련이 공식 스크립트와 Chen Qingshu로 작성되었습니다. 고대에 나는 불교의 제자였습니다. 오늘날 나에게는 약간의 천상의 비밀이 남아 있습니다. 거짓말, 어떤 산, 어떤 물의 진정한 관심은 샤오야오 사람에게 있습니다. Daoguang Wushen과 Chen Chunhui가 작성한 실행 스크립트에 있습니다. 진리가 전해지며, 도가 실현되고, 학이 삼천세계를 다스리며, 마음이 사람과 물질을 이롭게 하는 데에 큰 은혜가 수억의 신상의 누각과 기둥과 이어지느니라. 살아있는 존재.
귀한 재상께서 높이 매달려 구름을 바라보며 해를 향해 가십니다
영혼의 흔적은 과거에 신들을 변화시켜 구원하기 위해 살았습니다
아이콘, 파빌리온, 기둥은 대련입니다.
부총리 천상 조정이 임운동을 밝히다
도원을 수호하는 지지상을 기리며
성상의 정자와 기둥의 결합.
땅에는 기암괴석과 맑은 샘이 있고, 풍경을 만져보면 경이로운 진리를 알 수 있다
나도 구름 속을 헤매다가 야생학이 나왔다 그들의 여행 흔적을 여기에 보내기 위해 먼지의
양윤 루 문 커플, Zhou Weichuan이 새긴, (잃어버린).
진나라의 승리를 피하기 위해 은둔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세상의 걱정을 씻어내는 것을 좋아하고 흐르는 물과 함께 가야합니다
우회하면 하늘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한족은 도와 불멸의 운명을 경험하고 구름을 일으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양윤루문연.
양정성공은 구별 없이 전수한다
구름 위를 걷고 비를 쏟아붓으니 그 길은 밝다
양윤로의 매달린 대련, 센광웨허 선 비문(이미 손실됨).
흰 구름 깊은 곳에서 슈우의 몇 가지 소리를 들으며
선녀 둥지의 테이블 반이 야생 학의 귀환을 수용할 수 있는지 묻는다
리 리우가 썼다 양윤집의 한 쌍의 (유실되었습니다).
정자 밖에는 공간이 있고 나무와 꽃, 대나무를 심어 울타리와 정원을 이루고 있습니다
숲은 샤오오오를 위한 공간입니다
없습니다 경전을 읽거나 역사를 읽는 것과 같은 산에서의 다른 직업은 단취안으로 인해 시를 읽고 사회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글자 직경이 27cm로 가로로 새겨져 있습니다. Dai Xi가 서명했습니다.
주공 제방 옆 돌에는 정식 문자와 그 옆에 "주자위는 순덕성 용산 출신으로 태어났다."라는 글이 새겨져 있다.
Daoguang Xinchou와 그의 동료들은 백운동을 재건하고 호수 제방을 수리하지 못한 것을 후회했습니다. Weisheng은 건물을 아낌없이 기부하고 자신의 일을 혼자서 관리했습니다. 호수와 산의 풍경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Ai Yan은 Zhou Gong의 제방을 칭찬합니다. Bai Di와 Su Di는 영원히 유명합니다. 그러나 나 주공은 영원히 당신과 함께 죽을 것입니다. Baiyundong이 공동 집필했습니다. "
운천선관선관의 문은 글자지름 83cm의 실행문자로 되어있습니다. 옆에는 "도광오신신정, 황실사절, 소보왕자, 대학 공동주최자, 장관"이라고 서명되어 있습니다. 전쟁부, 광동성 및 광서성 주지사, 씨족 구성원" "책".
자이 게이트 타워 명판, 주요 스크립트, 문자 직경 40cm.
모장 석문 명패, 문자, 글자 직경 33cm. 측면 서명
"Yi Wei Qiu Biao, Zhou Yuan Yong Shu"
조상은 전면에 직선 명판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홀, 직경 40cm /p>
등운 사다리가 홍거문 명판, 공식 문자, 직경 40cm에 기대어 있습니다.
홍계문 명판, 서문, 직경 40cm의 공식 글씨로 진허석에 가로로 새겨져 있습니다.
이홍각 뒤의 돌에는 가로로 글자가 새겨져 있으며, 귀추원의 서예가 새겨져 있습니다.
검을 곧게 뱉어 검검석에 지름 33cm의 글자가 새겨져 있고, 옆면에는 도교 선덕이 쓴 글자가 새겨져 있다.
검검석에는 지름 10cm의 글자로 시가 새겨져 있다. '언제 이 배아에 혼돈이 닥칠 것인가? " 검술이라는 이름은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오지만, 후안황제가 검술을 하기 위해 찾아온 것으로 추정된다. 그 옆에는 "이것은 상주의 아들이 칼과 돌을 시험하기 위해 지은 시입니다. 이월송이 오(吳)의 큰 더위 때 그것을 선택했습니다."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
검검석에 직선으로 새긴 글자 지름 10센티미터의 두 줄 시입니다. 시에는 "작은 도원 안에 작은 구름정이 있다. , 산이 유명하고 물이 영적인 곳. 돌은 고개를 끄덕이고 꽃은 말을 하려고 애쓰는 모습이 자연스러운 그림이다. "조각 옆: "푸리의 거울 거울 비문".
성상각 뒤의 돌에 새겨진 주원의 시는 글자 지름이 10인 달리기 문자로 직선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센티미터의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수천 개의 먼지 재앙, 이 세상은 어디에 있을까요? 삼량산에 사는 것은 고유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화를 마시며 펑쩌의 맛을 생각하니 혹시 무릉과 인연이 있는 건 아닐까. 흐르는 물에는 원래 꽃의 흔적이 남지 않으며, 오래된 돌과 소나무는 연도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큰 캐릭터는 빵과 갈기가 많은 절벽에 있고 나머지 소리는 Xiaoyunquan에서만들을 수 있습니다. "각인 옆: "Xin Ke가 9일 Xiao Taoyuan을 방문했고, Xiqiao Mountain의 손님 Zhou Yuanyong을 방문했습니다."
붉은 돌 표면에 가로로 새긴 글, 전서, 직경 67cm. 측면 : "Geng Xin Autumn Moon, Zhong Cheng Guang" 제목은 Chun Longshan이 썼습니다. "
물거울의 돌 표면에는 글자 지름이 50cm로 새겨져 있고, 옆면에는 "순덕용산문빈문서(Shunde Longshan Wenpin Wen Shu)"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Quesu Xiaotaoyuan의 돌 표면에는 직경 33cm의 공식 문자가 직접 새겨 져 있습니다. 돌 옆에 "고대 매화"가 적혀 있습니다. 여기에 Xuan Daozi가 두 글자를 추가했는데 이는 Zhang Shiyi가 썼습니다. "
돌 위에는 디첸차오의 공식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얼굴은 곧고 글자의 지름은 20cm입니다. 옆면에는 "거울인 푸일지안(Mirror Man Fu Rijian)"이라는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작은 랑링은 절벽에 직접 새겨져 있으며, 측면에는 직경 50cm의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귀초동월 황견삼호 부경인 서예".
도원 절벽에 작은 글씨로 새겨져 있으며, 옆면에는 "신해 건륭의 초가을"이라고 적혀 있다. Li Zhiping".
Tongde Gate Tower의 수평 명판에는 실행 스크립트가 새겨 져 있으며 문자의 직경은 33cm입니다. Wei, District Dayuan".
Xiaoyunting 나무 조각 가로 명판, 고대 전서, 지름 20cm. 측면에 '1980년 봄, 상성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한단 저택 현관문에 있는 가로 두루마리는 지름 20cm입니다. 측면에는 실행 문자로 "Yun Hai Tian Chuan"이 새겨 져 있고 보트 홀의 나무 배너는 직경 33cm입니다. "Hu Gen Tian Shu"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Shouzhen Pavilion은 공식 문자로 새겨 져 있으며 글자 직경은 27cm입니다. "Ding Chou Zhongchun, Longchang Shu"
Jingshe 석판의 가로 명판은 33cm입니다.
저녁에 Xiaoyao 플랫폼을 보면 원래 서예가 적힌 나무 가로 명판이 있습니다. , 직경 33cm, "이위 겨울 진월이 태어났다"라는 문구
직경 40cm의 운진 천장의 공식 서예가 황제 전하 아래 절벽에 직접 새겨 져 있습니다. .'민국 원년 봄, 부일건서'라고 적힌
자이팅의 공식 서예인 지름 25cm가 나무 명판에 가로로 새겨져 있습니다.
"Renshen Jiqiu, Xianzao 비문"옆에 서명되어 있습니다.
Zizaiting 커플릿 실행 스크립트입니다. 첫 번째 비문은 "Yunquan Xianguan Zizai Pavilion이 건립되었고, 도사 Wu Yaodong이 상을 제공했으며, Huang Yingchun 씨가 첫 번째 선택으로 선택되었습니다."입니다. 하단에는 "Renshen Juyue, Xu Danwen Jingshu"라는 서명이 있습니다.
서운산 티베트 도교 홀 이후
사천시라오선각에서
정자 뒤의 비석에는 두 개의 시가 서로 다른 줄로 새겨져 있습니다. 어느 날: "나는 유교와 불교의 스승으로 살아가고 있는데 가끔씩 자부(子寶)에 주의를 기울이면 어떨까요. 세 가지 종교는 모두 큰 길이지만 모든 생명체는 같은 길을 가고 있습니다. 무거운 절벽이 떠 있습니다. 맑고 공허한 환경, 봄에는 섞인 나무와 꽃이 피어납니다. 나는 대나무를 더욱 좋아합니다. "Bianchiyuan이 여기 있고 물로 마음을 씻을 수 있습니다." ". 둘째 날: "서교에서 지천이 자라는 곳은 어디입니까? 용담 고대 동굴 옆에서 봤어요. 계곡에 구름이 떠오를 때 학이 춤추고, 높은 난초가 태양에 날고 샘이 노래합니다. 산이 열립니다. 삼면으로 날아 정각으로 날아가는데, 하늘과 여유가 불멸을 모으고 흩어진다. 칠십이봉은 한 생각으로 돌아와 빈 홀에 깊이 앉아 신비함을 느낀다. 1985년 봄 운취안 선녀당)
확장 독서: 1. 바이두 공개 카테고리: 도교 사원, 도교, 관광 명소
공동 편집자:
센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