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일러스트 레이터 미적 풍경 벽지 일본식 - 미적 렌더링 풍경 HD 컴퓨터 배경 화면 1920x108016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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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할 멋진 애니메이션 풍경 배경화면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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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바탕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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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풍경 사진 찍는 방법
여행 중 다양한 풍경을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하는 방법 사진은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해외에서 인물, 꽃, 기타 정물 사진을 촬영하는 것과는 다른 점이 많습니다. 간단한 사진 아이디어와 카메라의 광각 화각을 사용하여 자연 속에서 강력하고 장엄한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국내 사진 작가에게는 고대 서풍의 얇은 말과 작은 다리가 자연스럽게 가치가 있습니다. 흐르는 물도 좋은 표현이죠. 그래서 풍경을 찍을 때는 날씨에 따라 다양한 사진을 준비해야 해요. 실내에서 여자를 촬영하거나 도시에서 다른 장면을 촬영하는 것과는 달리, 야외에서 촬영할 때는 일반적으로 카메라 가방 외에 방수 및 충격 방지 카메라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카메라보다 약간 더 무겁고 키보다 약간 더 큰 가벼운 삼각대를 가져와야 하며, 머리에 탈부착 가능한 버클이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의 선명도가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느린 셔터 속도로 촬영할 때, 이 가벼운 삼각대는 일부 어려운 도로에서 여행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지팡이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태양이 매우 강하고 따뜻한 지역에서 촬영할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진 가방에는 머리를 덮을 수 있는 검은색 천을 넣어야 하며, 강한 햇빛에서도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도록 검은색 천을 사용하면 됩니다. 밀봉 가능한 비닐봉지는 특정 환경에서 수증기가 들어가 카메라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운 지역에서 촬영할 경우 작업 시에도 준비해야 합니다. 카메라용 여분의 배터리와 카메라 전체를 담을 수 있는 면 절연 가방 일반적으로 영하 20도의 환경에서는 보통 상온에서 400장 이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20장 이상의 사진을 찍으세요. 그러므로 카메라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동시에 야외에서 장시간 촬영할 경우 장갑도 필요합니다. 저자는 한때 나이리산맥에서 촬영한 적이 있는데, 설렘 때문에 실제로 장갑을 끼지 않은 채 얼음과 눈 속에서 촬영했습니다. 단시간에, 피부 한 조각이 한 번에 찢어질 정도로.
일부 열대 우림, 농경지, 산에서 촬영하는 경우 펑크와 긁힘을 방지할 수 있는 바지는 물론 방수 및 펑크 방지 기능이 있는 Goel-TEX 원단을 착용해 전문가 수준의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최고의 등산용 신발. 이러한 보호 장비를 착용하면 야생
가시
식물에 구멍이 나거나
거머리
및 모기에 물리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발바닥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고 발 염좌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풍경 사진은 단순함을 추구합니다
단순한 형태는 예술적 개념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말은 쉽지만 현실적으로 실천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것은 다양하고 다채로우며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의 풍경이다. 그 복잡함과 무질서 속에서 우리는 아름다움의 법칙을 발견하고 이를 사진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예술창작에서는 단순한 표현방식이 가장 흔하면서도 표현하기 어려운 수단이기도 하다. 높은 농도와 세련미가 뛰어난 특징입니다.
단순한 구성감으로 보면, 광활한 세상을 마주할 때 무엇을 지킬 것인지, 무엇을 뺄 것인지, 어떻게 선택할 것인지는 실로 큰 문제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대답. 사진가마다 자연을 이해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자연 역시 풍경을 판단하는 기준이 다릅니다. 그러나 카메라 렌즈의 범위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무한한 자연 세계의 특정 부분을 뷰파인더에 담아내는 것은 실제로 자연의 집중도가 높습니다.
압축과 정제에 대한 통일된 기준은 없지만 여전히 따라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톤의 풍경을 유지해야 하며, 같은 방향의 여러 선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진의 주제는 최대한 단순해야 합니다.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것이 사진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풍경 사진의 사진 균형
안정성과 균형은 모든 이미지 아트에서 무시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안정감이란 사진 속 풍경이 기울어지거나 기울어진 느낌이 없다는 뜻이고, 균형이란 사진의 좌우측이 가벼워보이지 않고 무겁게 보이지 않는다는 뜻이다.
풍경 사진의 균형은 사진 속 풍경의 대칭도, 사진 속 풍경의 고른 분포도 아닙니다. 이 균형은 시각적 무게의 균형, 즉 변화하는 균형을 의미합니다. 풍경사진에서 불균형한 느낌이 든다면 그것은 풍경의 배치가 부적절하거나 명암의 비율이 부적절하거나 색상의 사용이 불합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평형의 법칙이 파악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시각적 균형의 전제는 시각적 무게의 균형이며 시각적 무게 균형의 법칙은 큰 것이 작은 것보다 무겁고, 가까운 것이 먼 것보다 무겁고, 어두운 것이 밝은 것보다 무겁고, 움직이는 것이 더 무겁다는 것입니다. 정적인 것, 투명한 것이 흐린 것보다 무겁습니다. 요컨대 균형이란 화면 속 장면들의 평균적인 배열도 아니고, 균등한 반복도 아니다.
풍경은 한쪽이 더 많고 다른 쪽이 작을 수도 있고, 한쪽이 더 크고 다른 쪽이 작을 수도 있지만 시각적 무게는 거의 동일해야 합니다. 균형은 절대적인 균형이 아니므로 안정성, 평범함, 둔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불균형 속에 균형이 있고, 불안정 속에 안정이 있는데, 이는 풍경
사진 구도
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풍경 사진에서 장면 사이의 울림
메아리는 멀리 있든 가까이 있든 왼쪽이나 오른쪽이든 풍경 사이에 반응과 연결이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풍경 사진에서는 장면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반드시 연결되어 있어야 하는 이 보이지 않는 연결이 바로 메아리이다.
응답은 정적이거나 동적일 수 있습니다. 전경의 작은 꽃과 배경의 먼 산 사이에도 메아리가 있고, 하늘의 새와 땅의 숲 사이에도 메아리가 있습니다.
연결과 울림, 사진 속 풍경이 온전한 일체감을 갖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러한 반향 관계는 주체와 동반자 간의 반향일 수도 있고, 주체와 주체 간의 응답일 수도 있고, 동반자와 동반자 간의 반향일 수도 있다. 어떤 종류의 관계가 울려 퍼지더라도 그들 사이에는 어떤 종류의 연결이 있어야 합니다. 풍경 사진 구도에서 장면 사이의 에코를 마스터링하고 처리하는 것은 구도의 안정성과 무결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자연에서 선을 활용하는 것
선은 우리의 시각적 인식과 사고 활동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에 선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 실제 생활과
자연 환경
수평, 수직,
대각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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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과 곡선의 물체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위에서 언급한 이들 형상의 물체는 모두 모서리 경계를 추상화하면 다양한 선이 생성됩니다. 예:
수평선
은 수평 직선, 숲은 수직 직선, 구불구불한 강은 곡선입니다. 이러한 시각적 선은 사진 구도에 매우 유용합니다. 도와주세요. 사진을 아름답게 할 뿐만 아니라 구성의 틀이자 사진의 시각적 중심이 됩니다. 형태 없는 선은 사람들에게 상징적인 연관성을 주기도 합니다.
장기간 축적된 경험에 따르면 특정 간부 집단은 특정 사물이나 현상과 연관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사물 자체는 특정 특징적인 모양 및 선과 연관되어 선을 위치와 방향으로 나누는 전통적인 개념을 형성합니다. 사람들이 특정 연관성을 갖게 만들 수 있는 상징입니다.
수직선은 생명, 존엄성, 영원함,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수평선은 침묵, 안정, 안정성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선은 움직임, 위험, 붕괴, 통제할 수 없는 감정을 의미합니다.
원형과 곡선은 바다의 부드러움과 움직임을 상징하며 완벽함, 우아함, 아름다움을 나타냅니다.
세로선과 가로선의 조합은 연결, 단결, 전체성을 의미합니다.
풍경사진은 형태의 아름다움에 주목하기 때문에 디자인과 선의 활용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 사진작가는 선이 관객에게 주는 심리적 감정을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선을 발견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사진 구도에 도움이 되는 일부 선은 복잡한 장면에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가는 신중하고 예리한 관찰을 통해서만 이를 발견하고 다듬을 수 있습니다.
풍경 사진의 리듬
만물의 복잡한 풍경 앞에서 우리의 마음은 항상 혼란스러운 요소를 어떻게 정리할 것인지 고민합니다. 이는 무질서에서 질서를 추구하는 것이며 소위 질서가 곧 질서이다. 자연풍경 자체는 적절한 소재를 제공하지 못하고 효과적인 대비를 이루지 못하기 때문에 사진가는 관찰력이 뛰어나야 하며 혼돈 속에서도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닌 그래픽을 찾아 적절한 방식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방향, 톤 또는 질감. 결국 감정은 유사성을 통해 형성된다. 음악이 박자를 예측하는 것처럼, 사진 작품을 보는 관객은 유사한 이미지 그룹에서 근본적인 인식을 식별하고 그 재발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배치 후에 리드미컬한 움직임은 관객의 시선을 그림을 따라 움직이도록 유도하고 시각적 경험을 만족시키며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로서 우리는 필연적으로 자연의 리듬적인 힘에 영향을 받습니다. 낮과 밤의 교대, 사계절의 순환, 해안에 부서지는 파도, 심장의 고동 등은 모두 고유한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우리를 매우 조화롭게 만듭니다. 리듬은 일정한 패턴의 기복을 갖고 있기 때문에 흥분과 감정 표현의 이상적인 수단이 되었습니다. 실제적인 감정적 역할과 더불어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요소이기도 하다. 리듬은 사람들의 상상력에 영감을 주고 풍요롭게 합니다. 리듬은 다른 구성 원리보다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입니다. 생명력이 강하고 가장 평범한 피사체도 특정 리듬을 발견하고 재현하는 한 사진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풍경 사진에는 “희박함은 움직임을 가져오지만, 촘촘함은 환기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중국 전통 속담이 있다. 이는 그림의 배치를 의미하며 구도의 단순함과 복잡함을 활용하여 예술적 영역에 도달하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풍경 사진에서는 풍경에 대해 특정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즉, 단순한 것을 버리고 복잡한 것을 선택하여 사진이 조밀하거나 희박해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단순함은 풍경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불필요하고 불필요한 풍경을 제거한다는 뜻이고, 복잡함은 모든 것을 우선순위와 순서 없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풍경을 겹겹이 배치하고 중간에 변화를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한다. 복잡하지만 혼란스럽지는 않습니다. 단순함과 복잡함의 활용은 서로 보완적이므로 어느 하나도 소홀히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 둘이 결합되고 서로 의존할 때만 흥미롭습니다.
풍경 사진의 흥미로운 중심
사진에 명확하고 압도적인 관심 중심이 없으면 청중은 혼란스러워하고 무의식적으로 질문할 것입니다. 무엇을 원하는가? 내가 여기서 무엇을 보고 있는 걸까? 그렇다면 관객은 최대한 빨리 사진을 이해하고 핵심을 즉시 파악해야 한다. 관심의 중심은 그림의 본체이기도 하다. 피사체가 반드시 사람, 장소 또는 사물일 필요는 없습니다. 형태, 선, 사물의 국지적 질감 또는 서로 관련된 여러 장면일 수 있습니다. 풍경을 촬영할 때, 많은 초보자들이 관심의 중심을 정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고 마음대로 사진을 찍기 때문에 의미 있는 풍경이 많이 무시되어 사진이 본질적인 관심이 부족하고 지배적인 위치를 형성하기 어렵습니다. 눈에 띄는 모양과 선이 이 단점을 보완해 주는 것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관객은 사진에서 잠깐 훑어보는 것 외에는 살펴보고 고민할 만한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된다. 관심 중심인 피사체가 뷰파인더와 불투명 유리 포커싱 스크린에서 선명하게 보여야 합니다.
우리는 촬영 대상을 발견하고 매우 흥분될 때 그 장면에 집중하고 피사체를 매력적으로 만들기에 충분한 방해 요소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간섭을 제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은 "캐치 올(catch-all)"을 피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사랑을 끊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한 장면을 강조하고 우위를 점해야 한다면 그림의 다른 모든 장면을 제거하거나 보조 위치로 옮겨야 합니다. 풍경 사진에서는 롱샷이든 클로즈업 샷이든 관심의 중심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습관을 기르세요. 생각하고, 주제를 설정하는 방법을 찾고, 이 주제를 중심으로 작품을 만드세요. 말보다 생각이 앞서듯이, 사진을 찍기 전에 관심의 중심을 정해야 합니다. 생각이 없는 언어는 공허하고, 흥미로운 중심이 없는 사진은 무의미한 풍경의 무작위 모음일 뿐이다. 관심의 중심으로 피사체를 선택한 후 이를 강화하고 진정으로 지배적으로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레이아웃, 크기 및 대비라는 세 가지 요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요소는 때때로 독립적으로 작동하지만 종종 함께 작동합니다.
그림자의 역할
빛이 있으면 그림자도 있다. 더 큰 그림자는 밤에 나타나며, 영역의 절반이 나머지 절반에 의해 가려집니다. 사진에 관한 한 우리는 땅과 목초지를 덮고 있는 구름과 같은 지역적 그림자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림자의 역할은 작지 않습니다. 어떤 것을 덮을 수도 있고 다른 것을 강조할 수도 있습니다. 장면에 빛을 비추면 장면의 밝기가 증가합니다. 장면을 그림의 시각적 중심으로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밝은 시각적 중심 개체를 더 어두운 배경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단색의 풍경을 더욱 돋보이게 하려면 두꺼운 그림자를 포일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림자가 있으면 대비도 있게 마련입니다. 명암비를 활용하는 것은 풍경 사진을 찍는 기본 방법입니다. 그림자는 그림에서 서로 다른 위치를 가지며 서로 다른 역할을 합니다. 그림자는 사진의 상반부 또는 대부분을 차지하며, 배경의 넓은 영역이 그림자 속에 있기 때문에 그림자가 더욱 고르게 나타나게 됩니다. 그림의 수광 부분에 그림의 수준을 높이고 시각적 언어를 풍부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림의 아래쪽 부분에 그림자가 나타나면 그림 전체의 구도가 안정됩니다.
4. 아름답고 가벼운 풍경 사진 6장을 원합니다. 작업이 없으면 더 좋습니다.
초속 5cm. 구름 반대편 약속의 장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 사진이 일치해야 합니다.
위 내용은 매우 선명하고 아름다운 풍경 사진에 관한 것이며,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읽은 후에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름답게 렌더링된 풍경 고화질 컴퓨터 배경화면 1920x108016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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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적으로 렌더링된 풍경 고화질 컴퓨터 벽지
p>(사진 16개)
해변의 작은 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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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진 오래된 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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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몰 풍경 배경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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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로 방향 컴퓨터 바탕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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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답게 렌더링된 풍경 HD 컴퓨터 배경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