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게시물을 올리지 마라' 라는 가사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게시물을 올리지 마라' 라는 가사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개인의 이해만을 대표해서 가능한 원작에 가깝지만, 반드시 작은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 결국, "텍스트의 수단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때 생겨났고, 독서는 사람마다 사고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원래의 생각에서 다른 생각을 찾았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모든 사람이 그로부터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선, 이 노래의 가사를 이해하려면 먼저 와이소를 이해해야 한다.

모두들 고등학교 역사서나 국어책에서 이 이름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바이두 백과사전에서 이 사람에 대한 소개는' 회소 (737-799, 725-785), 영주 영릉 (현재 호남 영릉) 인, 당대 서예가' 들풀' 로 유명하며, 사칭은' 초중 성인' 이다. 어려서부터 출가하여 명상한 후 서예를 좋아했다. 이들은 장욱과 함께 통칭하여' 점장대' 라고 불린다. 회소의 초서는 얇고 두껍고 자연스럽게 날리며 소나기 회오리바람과 같다. 그의 서예는 비록 변덕스럽고 변화무쌍하지만 법도가 있다. Huaisu 와 Zhang Xu 는 당나라 서예의 두 봉우리를 형성했으며 중국 초서 역사상 두 봉우리이기도합니다. 후세의 필기 서예 작품으로는' 자서전 노트',' 죽순',' 성모원 노트',' 서상 수필',' 초천편' 등이 있다. 남남이 쓴 가사는 기본적으로 회소의 생활, 성격, 그의 작품에 근거한 것이다.

오래전에 와이소의' 자전체첩' 을 본 것은' 묵을 끼얹는 프리' 같은 서정적 작품이다. 이 게시물을 쓸 때, 그는 이미 마흔이 되었는데, 여전히 이런' 세상에 미치겠다, 정말 취했다' 는 스타일이다. 게다가 그가 광초를 쓰는 것을 더하면, 나는 그가 스님처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를 여행하는 검객처럼, 이백처럼 말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그는 확실히 유죄 판결을 받고 유배된 후 이백에게 가서 시를 지었다. 이백은 재능을 좋아해서 그를 위해 초서 한 수를 썼다. 그의' 죽순 스티커' 를 볼 수 있는데, 겨우 두 줄 14 자밖에 없는데, "죽순과 차는 유난히 좋으니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회소를 논하다. " 이때 그를 다시 보면, 이미 풍상을 겪은 고귀한 은둔자가 되었다. 그가 만년에 쓴 명작' 천자초' 에 대해 학계에서도' 자서전첩' 의 종려에서 완전히 벗어났고,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고, 필치가 특히 청명하고 소탈하며, 소담고아밖에 없었다' 고 평가했다. 그래서 이때 그는 정말' 원몽반진열반' 인 것 같았다 여기까지 쓰면, 우리는 회소 본인의 인격에서 이식된 전체 노래의 총기조, 즉 소탈하고 유유하며 주인공의 감정에서 벗어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불문에 귀의해도 그는 여전히 여러 가지 감정을 가지고 있다. 당연히 이 책' 방망이를 보내지 마라' 는 헨리, 남남, 노자에 이어 또 다른 서예 표현이다.

이 단어를 한 문장씩 설명하겠습니다.

솔연기가 춥고 부드럽다.

송연은 소나무가 타서 응결된 검은 재를 가리키며 송연묵을 만드는 원료이다. 여기에' 송연 추위' 라고 쓰여 있는데, 이는' 묵냉' 을 의미한다. 소견은 글쓰기에 쓰이는 흰색 견직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말은 두 명사와 특히 섬세한 특징으로 편지를 쓰는 것이지 평범한 편지가 아니다. 섬세한 자질은 왕왕 깊은 정이 충만하다.

루오를 보내 전파하다.

구름은 그물처럼 하늘에 가득한 구름을 가리킨다. 이상은은' 봄비' 라는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가 고향을 다시 여행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지 못해 실망했다. 안에서 그가 말했다. "오, 이 메시지를 보내줄게, 이 에메랄드 귀걸이! , 나는 삼천리 운에서 외기러기 한 마리를 본다. "는 말은 그가 약속한 일과 편지를 네 손에 보내는 방법을 모른다는 뜻으로, 만리운의 외기러기만 믿을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가사의 경지는 이상은시의 경지와 비슷하다. 바로 그리움의 깊음이라 기탁할 수 없다.

네가 왔을 때는 춘산이었다.

오, 침묵을 지키세요. 다음은 사랑하는 사람의 놀라운 모습을 담은 추억이다. 네가 왔구나, 춘산이 너에게 도취되어 침묵했다. 침묵은 소리보다 더 크다.

녹색과 부서진 계단을 향해 나아가기 전에.

이 말은 나로 하여금' 누추한 실명' 의' 사다리에 이끼가 낀 녹색, 풀이 커튼으로 물들었다' 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인상적인 중학교 교과서의 주석은' 계단 위의 이끼 자국 녹색, 초색 청영 커튼 속' 이다. 이 가사에서 단아한 청록색, 너의 이별 때문에 가슴 아픈 것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깨진 글자는 아마도 풍경과 마음을 가리킬 수 있을 것이다.

장안야컵을 찍다

와이소와 장안은 각각 안진경을 스승으로 모시러 갔고, 장건 때문에 경으로 소환되어 5 년 동안 장건 상경하고, 마지막으로 장욱 제자 오통을 스승으로 모시러 갔는데, 이들은 모두 그의 자서전 노트에 편폭을 차지하고 있다. 오랫동안 산수서화를 동반하고, 성격이 이렇게 소탈한 스님에게 장안은 인상 속 번화한 과거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그가 연애를 시작한 곳일 수도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때의 젊고 경박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장안야가 술 한 잔에 담근 심정으로 회상해야 할 때, 모든 번화함에는 어쩔 수 없는 슬픔과 슬픔이 있을 것이다.

파우더 벽을 보니 경박하다.

분벽은 백벽의 옛 명칭이다. 여기에 쓴 것은 장안 () 이고, 풍경의 번화함은 10 리 밖에 있고, 경박한 마음은 가슴에 천언만어 () 가 표현하거나 표현하기를 갈망하는 것이다.

반궐을 제외하고는 아무 말도 하지 마라.

천 글자는 내가 반 글자밖에 쓸 수 없지만, 정말 입을 열었을 때, 나의 펜이 녹이 슬어 벙어리가 되었다.

누가 잔권을 갱신하러 오나요?

이 문장은 위의 문장과 연결되어 있어 설명하지 않는다.

자랑사

나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청산사는 후난 () 성 영주시 영릉구 동산 () 에 있는데, 와이소 () 는 젊었을 때 이곳에서 글씨를 연습했다. 이곳 이름의 유래는 여전히 아름답다. 전설에 의하면 와이소가 젊었을 때, 가난해서 종이를 살 수 없었기 때문에, 여기에 바나나를 심고, 파초 잎으로 종이를 대신했다고 한다. 후인칭' 녹천안' 은 사원 안팎의 바초가 숲을 이루고 나무가 구름처럼 많기 때문이다. 갑자기' 은방울 같은 소리' 가 나고 마음이 타오르는 거 아닌가요? 시간은 사람을 쉽게 버린다. 체리는 빨간색이고 바나나는 녹색이며 중국 남부는 정말 대단합니다.

비주카의 깊은 곳보다

이' 필묘' 도 와이소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명사이다. 이조' 당사보' 는 "장사 승려 회소가 초서에 능해 자칭 삼매, 펜 삼장, 시 호' 필총' 을 포기했다" 고 말했다. 즉, 그가 글씨를 연습하기 위해 쓴 대머리필은 무덤처럼 쌓일 수 있고, 이 무덤에 숨어 있는 대머리필은 이미 그에게 어떤 느낌을 주었다.

들풀 한 롤이 홍수를 버리고 미친 듯이 자란다.

이 말은 가사 전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다. 홍황은 고대의 혼란과 우매한 상태를 뜻하는데, 이곳의 뜻은 황량하고 척박한 이미지여야 한다. 그리고' 미친 성장' 은 물론 풀의 미친 성장을 뜻하며,' 야외' 에 해당한다. 척박한 풀이든 잡초가 무성한 풀이든, 진실한 식물을 가리키며, 책 속의 들풀의 글자를 가리키며, 마음 속의 풀처럼 장렬하고 엉망진창인 감정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광초가 광초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 획이 연속적이고 바람이 부는 풀처럼 거칠고 변하기 때문이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모든 예술은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형식은 당연히 심경이다. 이 말은 원야가 더 이상 척박하지 않고 생기가 넘치지 않을 때, 내 펜이 더 이상 예전처럼 척박하지 않고, 천언만어도 더 이상 반마디만 쓸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글자가 종이에 미친 듯이 흐르고, 마음속의 느낌도 더 이상 척박하지 않고, 내가 쓴 글자처럼 만연하여 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각종 광기를 말끔히 없애다

서로를 잊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이 두 마디를 함께 넣어 설명하자. 즉, 이런 미친 긴 정을 내려놓을 수밖에 없고, 마지막 한 획에만 내려놓으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의 감정은 영원히 성장하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영원히 증가하거나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지기를 얻었는데 원망도 후회도 없는데, 왜 잃어버리고 후회할 필요가 있는가? 너무 집착하면 고통만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가야 하지만 침묵은 큰 사랑이다. 강호를 잊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 초탈한 결말을 주셨습니다.

풍경이 얕고 진홍색이라 내려놓을 수 있다.

국화를 배운 사람은 아마 이 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누빔은 붉은색을 의미하고, 연한 누빔은 채색 도자기의 일종이다. 중국화는 선 그리기, 수묵화, 색칠로 나뉜다. 색을 칠하는 방법 중 하나는 담색이라고 하는데, 즉 수묵화를 기초로 연색을 적용하는 것이고, 연화, 황토색이 있는 사람은' 연한 누빔 산수' 라고 불린다. 나는 옅은 붉은 풍경에 내 사랑을 두고, 내 사랑을 풍경에 주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마음속에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복숭아꽃팬' 의 결말과 비슷하다.

기묘한 펜 한 자루가 꽃을 피울 수 있다.

도랑에 물들다

과거의 이야기를 어떻게 묘사합니까

이것들은 모두 그림이다. 추억이 너무 무겁고 아름다워서 쓸 수 없고, 그릴 수 없고, 마음속에 숨길 수 없다는 뜻이다. 모든 것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나는 보내지고 싶지도 않고, 보내지고 싶지도 않다. 왜 고통을 피하지 않을까요? 걱정할 것도 없고, 걱정할 것도 없고, 두려워할 것도 없다. 만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네가 가라. 나는 보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이해하고 감동한 곳일 것이다. 물론, 나는 원작을 쓸 때 그렇게 많이 생각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나는 더 많은 감명을 받았다. 하지만 작사 남난 () 은 훌륭한 문학 공훈과 정서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단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