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한자의 해석과 한자의 출처 재건 (2 부)

한자의 해석과 한자의 출처 재건 (2 부)

한자의 글자 뿌리를 이해하면 한자를 더 잘 이해하고 기억을 강화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두 번째 부분입니다. 1 * * * 은 제 24 장이다.

열두. "통화" 와 관련이 있습니다

조개, 옥, 금, 친구, 밧줄

1. 조개: 갑골문과 금문의 조개는 조개껍데기의 이미지입니다. 후기가 되자 청동기 비문의 아랫부분이 길어져 더 이상 상형자가 아니며, 전서도 생겨났다. 조개껍데기는 중요한 재산이다. 소리를 더하면 재산이라는 단어가 된다.

2. 옥: 문가는 밧줄에 옥을 몇 개 붙이는 이미지인데,' 김문전' 에서 옥을 세 개 구했다.

3. 금: 왼쪽의 김문예는 두 개의 구리 주괴처럼 보이고, 오른쪽의 화살표는 도끼로, 구리 주괴에서 화살과 도끼를 만들 수 있는 재료, 즉 금속을 제련한다.

4. 펭: 갑골문은 금문에 쓰이는 두 개의 연결된' 껍데기' 입니다.

5. 현: 현과 뼈의 동원성. 갑골문의 모양은 밧줄이나 막대기처럼 문장 중간의 구멍을 통과한다. 청동기 비문이 더욱 생동적이고 고문은 아주 분명하게 써서 조개류를 입었다. 현은 일종의 유행하는 스타일로 고대 중국어에서 기원했다. 원래 의도는 관련 사물을 하나로 연결하는 것이다. 소리 없는 기호와 의미 기호는 채널 문자를 형성하고, 소리 없는 기호는 단어를 형성합니다.

열세, "사냥 도구" 와 관련이 있습니다.

순, 비, 싱글, 이순신, 길

1. 네트: a 의 그래픽은 서로 얽혀 있는 어망과 같고 별표 (mi) 옆에 망자가 붙어 있습니다. 사실 해서체 중 나마이 등의 접두사는 원래 그물이었다.

2. 비: 고대에는 긴 손잡이 사냥망이 새를 잡는 도구였습니다. 상가전은 들판 사냥을 뜻하며 당시의 생산이 사냥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점차 들판 사냥 단계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반영한다. 나중에 완공이라는 명목으로 끝났다.

댄: 원래 고대 사냥과 전투의 무기였습니다. 처음에는 나뭇가지 (계집애) 였는데, 나중에 석두 또는 밧줄로 나뭇가지에 묶어 부수거나 덮는 데 쓰였다. 나중에 포크에 그물을 묶고 전투에서 방패로 바꿨다.

4. 이순신: 금인도 비슷해요. 나무 포크, 뾰족한 끝, 가지가 있어요. 이 화살은 밧줄로 나무 못에 묶인 화살과 모양이 비슷하기 때문에 활이라고도 불린다. 예서 분기로 점을 쓰다.

5. 길: 끈은 길자와 밧줄의 묶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복지와 같습니다.

14, "축산" 관련

말, 소, 양, 개, 맥 (? Sh) 를 참조하십시오

1. 말: 말의 그림입니다. 말 귀, 갈기, 꼬리, 긴 다리가 있습니다. 이후 점차 단순화, 선형화. 예서는 완전히 변형되었지만 여전히 진화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소: 소의 머리는 상형형으로 뿔, 가로귀, 긴 얼굴을 돋보이게 합니다. 소가 한 글자를 형성할 때는 왼손잡이이고, 아래 십자가는 거동이 되고, 바로 왼손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손잡이, 왼손잡이, 왼손잡이, 왼손잡이, 왼손잡이) 오른쪽이나 아래는 소, 아랫부분은 가로길이, 우송이나 소나무입니다. 양이라는 단어도 비슷하다. 옆이나 오른쪽은 양 한 마리, 왼쪽은 양 한 마리, 바닥에는 양 한 마리가 있다. 개는 왼쪽에 있는 개, 오른쪽에 있는 개입니다. 비슷한 글자, 예를 들면 나무, 물, 서예 좌측, 우송, 상근, 하송 원칙의 구현이다.

3. 양: 문가는 양의 머리처럼 보입니다. 아래로 구부러진 뿔이 있습니다. 양은 초기에 길들여진 동물 중의 하나이다. 그 온순한 천성으로 맛있는 고기와 피부는 옷을 만들어 따뜻하게 해 줄 수 있어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양이 무릎을 꿇고 젖을 먹으니 옛사람들은 효도라고 여겼다. 따라서 양은 마스코트로 간주됩니다. 이후 제사와 관련된 글을 덧붙여 코끼리를 형성했다.

개: 개 이미지.

5. 맥: 테이퍼는 돼지의 입이 길고 배가 큰 특징을 부각시킵니다. 금문전서가 점차 기호화로 발전하다.

15. "농업" 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늘, 자, 슈, 구아, 구, 부, 소리, 치, 리, 와, 진, 창사, 사, 피, 채, 툰, 타일, 모종, 소리, 바람.

("천, 가죽, 재능, 툰, 이, 묘, 소리, 바람, 가스" 는 진화 과정의 일부이다.)

1. 필드: 필드 범위인 필드 이미지입니다. 가운데 십자가는 필드 경로입니다. 단어 형성은 경계, 해안, 가장자리, 결정, 레이, 나무와 같습니다.

2. 라이: 밀 이미지입니다. 꼭대기에 이삭이 있고, 중간에 줄기가 있고, 좌우에 잎이 있고, 바닥에 뿌리가 있고, 곡물과 비슷합니다. "설문" 은 "밀은 하늘이 주에 주신 것이고 하늘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빌려서 사용한다" 고 설명했다. 또 오자 밑에 정지자를 하나 추가하여 김문 동작의 왕래와 가신의 뜻을 나타내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중에 "오다" 라는 글자로 오가는 것을 나타내지만, "밀" 이라는 글자를 더해 보리와 밀을 가리킨다. 구사법은 라이 () 와 라이 () 이다.

3. 아저씨: 문가는 밧줄이 달린 화살의 모양입니다. 즉, 밧줄이 달린 화살은 사냥감을 맞힌 후에 주워질 수 있습니다. 동상은 콩모양을 취한다. 전서는 청동기 비문을 답습한다.' 있다' 와' 인치' 의 의미가 같기 때문에 두 가지 표기법이 있다. 예서는 두 가지 표기법으로 개조되고, 후기 해서체는 하나로 합쳐진다. 야생벼는 콩이고, 아저씨의 왼쪽 부분은 콩의 이미지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뿌리는 아래에 있고 새싹은 위에 있습니다.

4. 멜론: 좌우는 덩굴처럼, 중간은 과와 같이 생생하다. 예서는 비록 변형이 있지만, 여전히 분별할 수 있다. 꽃잎, 항아리, 숟가락 등과 같은 구사법.

부추: 부추의 이미지. 전서와 비전서의 중상부에는 큰 차이가 있다. 이익이 해서체로 반을 쓴 것은 분류, 즉 동화, 합병의 결과이다.

6. 아니요: 씨앗이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는 것처럼 아직 자라지 않은 모양입니다. 위의 가로줄은 땅의 뜻이 아니다. 천부적인 재능과 존재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부정, 부정, 부정의 뜻을 표현하다. 꽃받침처럼 풀뿌리처럼, 새가 하늘로 날아가면 내려올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7. 생: 아래 수평선은 땅을 나타내고, 위 선은 새로 출토된 잎이 몇 개 있는 싹을 나타냅니다. 고금의 글리프는 모두 비슷하다. 차이점은 중간에 점에서 면으로, 짧은 가로에서 긴 가로까지라는 것이다. 아마도 글자와 구별하기 위해 성장을 의미할 것이다.

8. 제나라: 갑옷의 비문은 보리 이삭의 모양과 같습니다. 일부 진 () 은 하반부에 횡선 두 줄을 더해 동등한 획을 그었으며, 이것은' 열전' 이 물려받은 것이다. 교육의 통일성과 일관성의 의미를 표명하다.

9. 힘: 원시 농기구 성형. 밭을 경작하는 것은 중육체노동이기 때문에 힘이 필요하고, 힘까지 뻗어나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설문' 은 힘이 사람의 힘줄 모양, 즉 팔의 근육 모양과 같다고 말한다. 역대 글리프를 보면 후기의 금문과 전서는 모두 팔과 같고 나머지는 모두 모양이다. 단어 형성은 음악, 열등, 늑골, 위협, 흥분, 리와 같다.

10.Wa: 가위, 제초 도구를 나타냅니다. 어떤 문가인들은 그 아래에 손을 더해 그것을 강화하는 것은 손의 일이다. 어떤 전서는 손을 칼로 바꾸어 절개의 뜻을 강화하는 것이 바로 자를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1. 첸: 견의 첫 문장. 갑골문의 모양은 손가락에 묶인 조개껍데기로 만든 낫과 같다. 상인의 농민들은 조개껍데기로 낫을 만들어 등에 구멍을 뚫고 엄지손가락에 밧줄로 묶어 이삭을 수확하기 때문이다. 껍데기는 원형이었지만 문가가 묘사할 때 돌기가 불편해 네모난 구김으로 변했다. 조개껍데기의 비문은 원을 그리고, 손을 넣거나 멈추어 동작을 나타낸다. 전서가 변형되다. 글자진, 지진, 아침, 입술 등.

12. 창고: 창고의 이미지. 지아 의 상반부는 집 덮개, 하반부는 창고, 중반부는 창고 문, 즉 가구 글자와 같다. 전서는 중가구 글자를 왜곡했다. 이것은 하나의 창고로 단순화되었다. 창고, 창고, 종기, 침입, 사레질, 총, 강탈 등의 단어.

13.Si: 문가는 곡물 수입 창고처럼 보입니다. 전서의 상반부는 밀을 가리키고 하반부는 창고를 가리킨다. 예서가 변형되었다. 단어는 매우, 경멸, 경멸, 벽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4.: "부" 자 아래에 점을 하나 더 추가하여 배아를 나타내는 지시로, 이것은 고대의 "자"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아명언)

15. 채: 새싹이 땅에서 튀어나와 아주 작고 취약합니다. 이것이 바로 채의 이미지입니다.

16. 툰: 어린 묘목이 점점 자라는데, 이것은 둔자의 형상이다.

17. 자: 재생연은 아들의 이미지다.

18. 모종: 두 개의 잎이 있어 묘목의 이미지입니다.

19. 생: 잎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새 단어의 이미지야.

20. 폰: 옛날에는 제후들이 나뉘었고, 분할선에 흙더미가 쌓여 초가지붕으로 덮여 있었다. 마치 후세의 경계비와도 같았다. 이것이 바로 풍성한 모습이다.

16, "수공예품" 과 관련

와트, 데실 (gu ࿮), 상호, 조치 (zhuān), 선물, 기록, 공사, 이름, 정, 정 (Zhu ঋ)/쌍, 세그먼트, 수명, 제도.

1. 타일링: 전서의 타일링은 서로 일관된 타일링과 같고 위아래에 홈이 있습니다. 기와는 집을 짓는 특수 재료의 이름으로 사용되기 전에 도자기를 가리키기 때문이다. 도자기, 독, 병, 컵, 주 (y m 4 n) 등 중국 고대 문자는 모두 도자기와 관련이 있다.

갑판: 스핀들 회전 이미지. 전서의 하반부는 벡터이기 때문에 생략하고 하늘이 된다. 벡터의 아포스트로피와 상반부의 아포스트로피가 반복되기 때문이다. "홍" 자 오른쪽에 "계피" 라고 쓰여 있어 물살이 세차게 흐르고 있음을 나타낸다. 구사법은 해바라기나 눈과 같은 회전과 관련이 있다.

3. 상호: 전서는 고대에 실크나 밧줄을 모은 기구와 같다. 분리를 방지하기 위해서, 두 개의 크로스바는 평행하지 않고 십자형이기 때문에 수집한 실크나 밧줄이 엇갈린다.

조치: 벽돌은 고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이용될 뿐만 아니라 이익, 부러움, 질투 등 번갈아가는 의미도 있다. 오늘은 회전, 벽돌과 같은 전문정으로 단순화되었다.

에서: 전서는 두 다발의 실, 하나의 굵은 선과 같다. 그것은 셔틀이 경도 사이를 왔다갔다하고, 두 손을 앞뒤로 밀면서 주는 뜻에서 유래했다.

6. 기록: 청동기 비문은 모두 걸러낸 장면으로 염색사가 물감을 추출하는 절차다. 위는 대들보에 걸려 있는 물건이고 아래는 물방울이다. 공식 개혁 이후 해서체 쓰기가 매우 열악하여, 지금은 규범적으로 기록하며, 또한 기재의 간화자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리 옆에 있는 글자는 육지, 육지, 육지, 염소, 녹색이다.

7. 작품: 고대와 현대의 동형, 손잡이가 달린 삽이나 자. 원래 마법사, 음악가, 장인 등 특별한 기술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기예의 다양성으로 형상적으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도구의 모양으로 장인, 일, 기술을 확장한다.

8. 김: 장작을 패는 도끼로, 지금은 망치로 불린다. 도끼의 칼날은 손잡이와 평행하고 망치의 칼날은 손잡이와 수직이다. 몇 번의 실수 끝에 본래의 의미를 잃었다. 오늘 빌린 금은 금이다. 구사법은 도끼, 파손, 토막과 같은 원의를 보존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도끼 깎기와 관련이 있다.

9.d: 처음 못을 박았을 때, 못에 박힌 청동 비문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캡 모양처럼 보였다가 나중에는 옆못 모양으로 변했다.

10. 네, 끌의 이미지입니다. 윗부분에는 이가 있고 아랫부분에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정렬은 끌을 선을 긋는 곳에 맞추는 것이다.

제 1 1 항: 청동기 비문 모양은 철과 같고, 공장은 모루와 같고, 바닥은 두 개의 구리 주괴 같다. 판치는 망치를 들고 부수는 모양이다. 위조의 의미입니다. 원래 의도는 위조로 표현되었습니다. 단락 차용은 세그먼트와 분할입니다. "길" 과는 다릅니다.

12. 장수: 물이 흐르는 모양. 이 경우 주조 시 구리 주괴가 녹아 금형으로 유입되는 것을 강조한다. 단어를 만드는 것은 장수와 같다. 금문부터 전서에 이르기까지 획이 점점 많아지고 복잡해지고 있다. 뇌졸중이 많을수록 수명이 길어질까 봐 걱정된다.

13. 시스템: 칼로 나뭇가지를 자르고 점은 나뭇가지 절단을 상징한다. 전서는 점을 생략하거나 그 아래에 옷을 입히는 것은 재단을 뜻한다. 리가 곧고 정직하게 변했다. 오늘의 규범은 제작으로 나뭇가지를 다듬는 것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옷을 자르고, 자르고, 만들고, 만드는 것을 가리킨다.

17. "점술 제사" 와 관련이 있습니다

부, 조, 역사, 디, 친척, 귀환, 야, 닝.

1. bu: 구갑골에 생긴 균열은 길고 짧은 것 같아요. "전쟁", "참", "외" 라는 단어를 만들었습니다.

2. 전조: 고문은 점술을 할 때 거북갑을 태우는 균열이다. 질서 정연한 전서나 점술의 또 다른 의미. 이것은 징조를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징조와 징조를 가리킨다.

전시: 고대인들이 제사를 지낸 제단 이미지.

4. 황제: 문가의 모양은 땔나무 한 묶음 같고, 가운데는 작고, 양끝은 커서 (모닥불 옆에 쌓인 땔나무처럼) 불타서 신령에게 제사를 지낸다. 김문가대천단, 제사 소통 천지전서 답습정리, 해서서기관 개편 후 폐기.

그리고: 상주시에는 보편적입니다. 문가는 묘비나 패위의 이미지이다. 일부 학자들은 토형에서 변형돼 자연신을 숭배하는 것에서 조상을 숭배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유령: 가면을 쓴 사람의 이미지. 상반부는 가면이고 하반부는 인간형이다. 김문중의 일부 비문은 제사의 대상을 표시하였다. 나중에 설명을 덧붙인 것은 사적인 것으로 공공장소에서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고 몰래 만지는 것이다. 탈의 모양은 나중에 옥, 갑, 전, 조개 등의 우형으로 변해 다이, 이, 귀신, 조개, 웨이 등의 글자를 만들었다.

7. 아시아: 선왕묘 중 4 개 무덤의 이미지, 조상이 죽은 후에도 여전히 거주하는 아세계. 하나는 원시 사회 토템 시대의 십자형 고리석의 평면도로, 부족에서 각자의 제작 방법과 특징을 표현하고 있다. 자자는 동남북서쪽의 십자형 가로선을 상징하며 균형과 안정감을 준다.

8. 닝: 전서의 선민들은 영형묘의 상형문자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무일푼과 부족묘에 버금가는 제도이다. 또한 원래 저장 단어, 공식 변경 후 각각 닝, 저장 으로 해석됩니다. 오늘은 차라리 닝이라는 글자를 단순화하여 옆으로만 쓸 때 저축으로 단순화하겠다. 보관물을 참고하다.

열여덟, "악기" 와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 남, Geng, Geng, 베이, 산업, 음, 음악, 진, 유, 유, 지혜, 호

1. 오늘 김준의 전서는 거의 변하지 않고 모두 종형이며 중간에 버튼과 혀가 하나 있다. 종소리는 현재와 순간을 나타낸다.

2. 남: 고대 남방의 타악기라 남이라고 합니다. 금인, 모양이 비슷하고, 위에 악기가 달린 끈이 있고, 아래에 악기가 있고, 도자기로 만든 것입니다. 예서의 상반부는 십자로 변해 본래의 모양을 잃었다. 또' 중국은 도시다' 로 해석된다. 즉 식물이 무성한 모습을 보면 남방의 식물이 잘 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침묵이 남과 같다.

3.g: 글리프의 필드는 드럼이고, 가운데에는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양쪽의 짧은 스탠드는 현과 같고, 드럼의 장식품은 위에 있다. 이것은 손으로 회전하고 소리를 내는 악기이다. 우리가 어렸을 때 놀던 딸랑이처럼. 당은 제단에 모시는 북과 같다. 방바닥이 흔들릴 때 나는 소리, 예를 들면 북소리와 붕 소리. 네가 침묵할 때, 너는 G-NG 라는 단어를 만들었다.

4. 자세히: 갑골문에서 모양, 음, 의미의 결합이다. 또한 시간은 오늘, 오늘, 삼경 오늘 (현재 표준어 읽기 j: n 은 변조) 을 나타낸다. 학위 부사로서 변화할 때' gèng' 를 읽고, 변화할 때 더 많이 읽는다.

5. 셸: 매달린 구리 시계, 두드리는 부분, 즉 껍데기.

6. 가:' 설문' 은 대판, 즉 고대 악기 선반 가로목의 대판으로 해석되며, 오늘날 우리의 삼각형 받침대와 갈고리와 비슷하며, 들쭉날쭉한 모양으로 종고 등 악기를 매달는 데 쓰인다. 나중에 책의 부목을 연장했고, 나중에 학습 내용과 직업을 연장했다. 청동기 비문 위의 짧은 수직 모양은 들쭉날쭉하고 밑부분은 장식된 선반 모양이다.

7. 목소리: 문가의 왼쪽 위 구석에는 악기 냄비가 있고, 오른쪽에는 나무 막대기가 있고, 가운데에는 귀와 소리의 모양이 있습니다. 원래 뜻은 록 음악을 두드리는 소리를 가리킨다.

8. 음악: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음악과 의학의 동족이라고 말하다. 아래는 나무이고 위에는 열매가 있어 약을 넣을 수 있다. 약을 먹으면 자연히 즐겁다. 이 두 글자를 구분하기 위해 약에 초자머리를 하나 붙였다. 다른 하나는 악기를 가리킨다. 양쪽에 두 가닥의 실이 있는데, 현을 나타내고, 아래는 나무이며, 목현을 나타낸다. 뒤 중간에 흰 글자를 더하면 손톱으로 현을 누르는 것을 의미한다.

9. 진: 현악기로, 거문고, 후기처럼 연주됩니다. 청동기 비문은 거문고, 좌우 오현, 밑부분은 음부금이다. 봉인 아래는 변형된 거문고, 거문고 위에는 거문고 현을 방치한 거문고 코드가 있다. 또 다른 비파 등등.

10. 후: 후는 중국 최초의 악기입니다. 청동기 비문의 비문은 거꾸로 되어 있는데, 이는 불어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악기는 대나무 통으로 만들어졌고, 윗부분에는 나팔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피리로 발전했다. 전서에 나팔과 대나무 통을 더했다.

1 1. 예: 소리를 낼 때 불룩한 배를 나타내고, 구해낸 후 긴 호흡을 나타낸다.

12. 확인: 북의 이미지. 이것은 단지 측면을 위한 것이다. 구사법은' 이',' 시',' 펑' 과 같다.

13. 하모니:' 피리' 로 연주하며 조화로운 소리, 즉 화성을 내는 것을 말한다.

열아홉 살. "문화" 와 관련이 있습니다

(ybao o), b, c, 털, I, VI, VII, VIII, IX, x, XX (niàn), XX (à), XX, XX, XX

1. 이순신: 고금의 글리프는 비슷하다. 반복은 모방을 의미하기 때문에 겹치는 교차 모양입니다. 이괘를 구성하는 장단 가로화이기도 하기 때문에 지식문화를 표현하는 의미가 있다. 가르침에는 이런 특징이 있다.

2.b: 밧줄, 혼돈, 뒹굴기, 우여곡절, 주름 등의 단어가 있습니다. 또' 하나',' 하나' 라는 두 글자는 모두 단순화 글자로, 의미를 b 로 대체한다.

3.C: 나무 부스러기가 나무를 뚫고 불을 얻기 위해 사용되었기 때문에 불과 관련해 C-D 는 심각한 가뭄을 겪었다. 또는 석두 위의 구멍 모양이 손잡이를 담는 데 쓰이는 것이 바로 핸들의 원래 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4. 핀: 두 물체가 연결될 때 구멍과 구멍의 이미지, 중간에 리벳을 삽입하여 연결을 더욱 촘촘하게 합니다.

5. 1: 첫째, 원래의 스펙트럼과 계수판 (대나무로 만든 나무 막대기) 은 모두 가로입니다. 한 글자의 겹침은 두 글자, 세 글자, 네 글자 (전서가 네 글자로 바뀜) 를 형성할 수 있다. 대문자 1 은 냄비의 변종이다.

6.6: 6 은 처음에는 초당의 이미지였다가 나중에 숫자로 차용되었다. 초당은 또 다른 형태의 성자이다.

7.7: 7 은 원래 자르는 뜻으로 숫자 7 을 빌렸고, 칼을 더하면 자르는 뜻입니다.

8. 8: 한 칼에 두 갈래로 갈라지고 좌우로 갈라진다. 행동을 잘라 결과로 나누다. 접선은 원래 7 이고 분기는 원래 8 이었다. 그래서 8 의 대문자 8 은 손과 이별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9.9: 9 는 팔이 삐뚤어진 이미지입니다.

10.10: 하나는 가로로 배치된 컴퓨팅 펀드이고 다른 하나는 세로로 배치된 컴퓨팅 펀드입니다. 세로로 약간의 점을 더한 후, 무에서 유, 점에서 가로, 짧음에서 긴 진화까지 경험했다. 중간에서 태어난 것과 같다.

1 1.20: 20 은 20 이고, 이것은 수직 계산입니다. 진화에서 하반부는 연결되어 있고 상반부는 수평이다.

12.30: 30 은 30 이고, 구사법은 20 과 같다.

13.00: 100 은 흰색 텍스트입니다. 고서에도 이백삼백의 짧은 글이 있다.

14.000: 옆에 서 있는 사람의 경우 다리에 지표를 추가합니다. 사람의 다리에는 수천 개의 솜털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있다.

150000: 번체자만자는 무서운 전갈절지동물로, 나중에 chài 로 썼는데 갑골문은 줄무늬, 킬레이트, 독후크 등의 특징을 강조했다. 이 곤충의 번식력은 놀라울 정도로 눈 깜짝할 사이에 수천 명의 아이로 발전한다. 조상은이 동물을 10,000 의 숫자로 보았습니다. 청동기 비문은 꼬리에 한 손을 더해 나중에 작은 인감으로 발전했고, 청동기 비문에도 간결자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16. 나머지: 펜의 첫 번째 글. 손에 펜을 들고 글씨를 쓰는 것과 같다. 대부분의 붓은 대나무를 필봉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대나무 머리를 필봉으로 더했다.

17. 책: 종이가 나오기 전에 고대인들은 주로 죽간과 목간으로 쓴 다음 책으로 묶었습니다. "문가서" 의 인물은 서로 연결된 근간이다. 이카이도 이 흔적이 있다. 울타리의 제작과 약서의 편찬이 동일하기 때문에 이 책도 울타리의 첫 글자이다.

20, "정치" 와 관련

국가, 시, 왕, 황제, 편지, 행, 만, 강, 양, 양 (신), 방

1. (국가): 국가의 경계와 영토 범위를 나타냅니다. 곽, 혹은 같은 글자는 마치 표지 모양의' 갈' 수비대의 무기처럼 보인다. 비문에 "하나" 를 추가하여 땅을 나타내거나, 입가에 손가락 하나를 추가하여 성벽을 나타낸다. 전서와 해서체는 같다. 외곽은 영토를 대표하고, 중간은 무기를 대표하며, 입은 인구를 대표한다. 이 나라에는 인구, 국경, 무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2. 도시: 도시의 상반부는 입이다. 도시와 다음 사람을 의미한다. 이 도시를 알아보다. 구사 과정에서 이서는 한 나라의 이름, 도시, 지역 또는 지명과 관련된 정확한 글자로 바뀌었다.

3. 왕: 노예주의 최고 권력을 상징하는 도끼입니다. 이 살인 무기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왕이라고 부를 수 있다. 텍스트 진화 과정의 선형화.

4. 황제: 청동기 비문 위에는 관형 (양형, 관형은 태양을 비유함) 이 있고, 아래는 도끼형 면류관이다. 전서는 위의 왕관을 자아로 오인한다. 또한, 불은 빛을 나타내며 밝은 단어가됩니다. 예서는 청동기 비문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간은 흰색으로 (흰색도 햇빛을 나타낼 수 있음) 본의에 더 가깝다.

5. 신: 일종의 형칼의 이미지로, 글자를 찌르는 데 쓰인다. 그런 다음 10 일간의 일 중 하나입니다. 군주, 학살 등의 단어는 본의를 알 수 있다.

6. 다행히 문가는 고대의 형구의 모양으로 지금의 수갑에 해당한다. 구금자의 두 손목은 중간에 끼여 있고, 양끝은 끈으로 묶여 있다. 청동전서가 약간 변형되었다. 수갑을 채우는 것은 불행한 일이며, 경고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다행스럽게도 또 다른 근원은 큰 양의 조합인데, 바로 글자를 만드는 뜻이다.

7. 필 (휴대용): 필은 양손에 수갑을 찬 사람의 이미지입니다. 견지와 신문, 충성은 같다. 문가는 바닥에 무릎을 꿇은 휴머노이드로, 양손에 형구에 수갑을 채웠다. 이적과 헤어질 것이지만, 사람들의 손에는 수갑이 채워져 있음을 나타내는 표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동료는 손으로 형구를 잡는 것은 가져가고, 가져가고, 가져간다고 말했다.

8. 강: 의 청동기 비문은 한 사람의 두 다리 사이에 포크를 꿰뚫는 모양으로, 발이 엇갈려 다리가 곧게 걸을 수 있기 때문에 높음으로 확장된다. 전서가 변형되어' 설문' 이 큰 글자로 해석되어 사람의 목맥처럼 생략되었다. 그 뜻을 목과 목구멍으로 해석하다. 이 단어의 의미일 것이다.

9. 양: 노동자들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90 도 회전하면서 고대에는 차꼬를 끼거나 목을 잠갔음을 설명한다. 사람들이 착용하는 도리깨에는 중, 방, 측의 세 글자가 있다. 진앙은 재난의 원어이다. 글리프는 목에 형구를 쓴 사람 (대) 처럼 크게 변하지 않기 때문에 중앙의 의미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고, 또 다른 악 (죽음이나 잔골을 나타냄) 은 잔해의 의미를 나타낸다.

10. 양 (심): 양은 지금 급진파일 뿐이에요. 구사법은 신처럼 신과 같다. 고대에는 물신에게 제사를 지냈고, 소와 양, 심지어 사람도 물에 가라앉아 제물로 삼았다. 청동기 비문은 도리깨 인물, 즉 안자이다. 전서는 흐르는 물처럼 들리는 형태의 성자로 확정되었다. 예서가 이런 문자로 바뀌었다. 심재관이 변한 후의 문필도 묵직하다. 침울함에 심심한 느낌과 일치하다가 차츰 분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1. 측:' 설문' 은 병선 봉서 () 가 마치 사람이 팔을 흔드는 듯한 모습으로 해석된다. 글자윤의 상반부는 정사각형과 같다. 예서는 흔들리는 두 팔을 가로팔로 바꾸었다.

--"독서 단어" 에서 발췌: Xie feidong, nie h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