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어떻게 자신을 수양하는가? 증국번과는 달리 하루 종일' 사람' 을 중심으로 하고 싶지는 않지만, 진정으로 자신의 성격을 단련하고,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
어떻게 자신을 수양하는가? 증국번과는 달리 하루 종일' 사람' 을 중심으로 하고 싶지는 않지만, 진정으로 자신의 성격을 단련하고,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
만약' 성장하는 사람의 정신은 역사 속에서 역사를 읽는 사람' 이라고 말한다면,' 한 민족의 역사의 흥망은 한 학교 시민의 역사' 가 중간에 있다. 정부 관리들의 독서 흥미와 뒷심이 전자에 뚜렷한 영향을 미친다. 클릭 한 번으로 중국 고대 관원의 상세한 자료를 보면, 일반적으로 보기 좋고, 또한 양성한 장기 전통이다. 거의 모든 고대 왕조는 상세한 관원을 클릭하는데, 대부분 어려서부터 교육을 받았고, 이어 독서 (경, 사, 책, 집) 가 뒤를 이었다. 목적은' 세계 경제와의 조화' 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었고, 가난은 독선이었다. " 몇 년간의 엄격한 훈련을 거쳐 독서대를 배워서야 행동의 길이 등락한 이유와 느낌을 알 수 있었다. 동시에, 독자를 통해 자신의 관직을 제기하는 사람, 고상한 사람은 자신의 사상 경지를 높일 수 있다. 속담에 "사람은 삼보원기가 있고, 복부에는 시서가 있다" 는 말은 말할 것도 없다. 고대 중국 관리들이 이어온 현상을 읽고, 거의 모든 관리들이 생활하며,' 관직' (은퇴) 은 일반적으로' 각고' (그리고' 조금 구하다' 와 나란히) 가 있어 눈 뒤에 진흙을 조금 남기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이런 현상의 원인을 검색하고자 한다면, 해결책은 크게 다음과 같이 해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클릭하여 보는 것이 선비의 공식적인 일상적인 행동과 핵심 가치다. 고대 관원을 선택하는 것은 제도, 즉 소위' 학관' 에 의존하는 것으로,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이 천천히 체득하고, 일정한 유교 지식이 없는 사람이 만든 것이다. 엄격한 과거시험을 통해 관청에 들어가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런 방식, 습관, 작은 선물을 읽을 때마다 인간의 지식과 훈련 분위기에 장기적으로 감염된다. 공부는 자신의 독서 습관을 길러서, 책에 올라간 후에는 왕왕 빼놓을 수 없다. 관직에서 평화와 조화는 반드시 문화와 학술조 관원의 존경을 받아야 한다. 그것의 표현뿐만 아니라 그것의 문화적 소양도 보아야 한다. 전자에 대한 깔개와 보충 능력이다. 일정한 문화적 소양이 없는 관리들이 더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다. 관직에서 본적, 문제, 담화, 서예, 글씨 인쇄, 풍아, 인연, 명성 등이 있다. , 모두 평가 기준입니다. 따라서 분위기, 독서, 자연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자리하고 있다. 왕조를 지배하는 유교 철학도 개인수양 독서 등 관직을 강조하는 도리다. 이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개념이 없다. 그것은 중국 문화에서 더욱 절실한 수요이며, 학습의 핵심 도덕윤리 요구이며, 소위 조국과' 천하에 자족할 수 있다' 는 동형이며, 책을 읽지 않으면 할 자격이 없는 조정관의 자질 요구이다. 두 가지 세부 사항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그러나 고대 시스템의 설계와 보안 및 필요한 인재 선택 메커니즘이 필요합니다. 중국 고대 사회는 삼조 세습의 혈연이며 상대적으로 폐쇄적인 계급 사회 시대이다.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이 끊임없이 높아지면서 오언의 문필과 예술성 (예:' 이주',' 이주') 이 문명체계의 내용이 되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중앙집권 관료기구와 진시황 경찰을 설립함으로써 이 제도를 실시하기 시작하면서 궁중 관료에게 비교적 점진적인 조건과 공정하고 도덕적인 장학금을 요구하였다. 수당 시대에 과거제도는 공선 관원의 제도가 되었다. 이런 시험 제도는 수험생들이 인문 전적의 글에 대한 기억, 이해, 조직력이 있는 지식을 주로 조사한다. 그때부터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은 공식 법률이 될 수 없다. 물론, 이런 고대 독서인의 독서 풍조 (과거제도와 전통) 도 장단점이 있고, 어려움이 있을 것이며, 그들의 판단, 독서, 좋은 관료가 불균형적으로 이렇게 큰 탐관과 심이라는 교양 있는 독서인이 될 것이다. 하지만 좋은 독서가 반드시 좋은 관리는 아니지만, 독서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절대 어리석은 짓이다. 이것도 없다. 이 관리들의 주된 관심사는 독서가 아니라 그들의 문화에서 그 더러운 물건들이 모두 소비되고, 책은 반드시 방탕 속에 살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시대는 세세한 대기, 풍조의 세 가지 특징을 클릭하여 본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고대 중국 사회의 발걸음은 느리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역사상 수시로 어떤' 독서열' 현상이 형성되었다. 특히 좋은 자기반성의식을 가진 관료들, 문화의 형성은 이른바' 시대의식' 과' 자기역할 정체성' 이라는 것이다. 이는 역사 전환기에 흔치 않다. 즉, 공식 판결, 공식 규칙 및 무언의 규칙 외에도 고대 관리들은 자신의 지적 자원을 제공하고 지원하기 위해' 간접 경험' 의 독서에 의존하는 법을 배워야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그렇다면 고서를 읽는 관원은 무엇을 읽습니까? 황제의' 독존유술' 정책과 뒤이어 시행된 과거제도는 간단히' 경' ('경') 이므로' 사' (역사 하위 집합) 에서 나온 것으로, 전자는 공무로 옮겨져야 하고, 후자는 관원의 수양성 (예: 시 등 금형) 에 도달해야 한다 관원들이 고대 문물의 열정을 연구하여 중국 전통문화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고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좋은' 문학가', 이' 정치가',' 예술가', 유, 유쩡, 왼쪽, 범중엄, 위원, 위원, 모두 우리에게 많은 불후의 흔적을 남겼다. 떠날 때, 그는 장용에게 물었다. "당신은 왜 정확하게 가르쳤습니까?" " 장용은 말했다: 곽광천. 너는 이해할 수 없다. "코준은 그 뜻을 이해하고, 책을 찾아 읽고," 무지 "로 읽으며 웃으며 말했다. "이것은 내가 바보라고 말한다." (비슷한 예, 예: 4 명이' 홍루몽' 을 읽도록 요구하는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