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해도산과 왕지충

해도산과 왕지충

제 24 회 동계올림픽 개최지는 유명한 풍경관광지 해타산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중국 고대 해서체 창시자 왕지충의 고향이었고, 지금도 두 번 새로 변해 깃털이 떨어진 신선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해서체가 중국에서 2000 년 동안 유행했는데, 그 창작은 서예 창작의 큰 창작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은 왜 해서체를 만들어야 하는가? 동한 채옥의' 권고학록' 은 "계곡에 가서 중간에 버금가는 것은 이미 옛일이 되었다" 고 기록하였다. 「진서 위형전」 (jinshu Wei hengchuan) 에는 "상고왕, 자충, 법 개시" 라고 기록되어 있다 북송 왕조 "선화박수" 는 "자법의 변화는 이미 극에 달했다. 그러나 여전히 옛법이 있고, 고법은 없다. 왕자중 () 이 있는 사람은 예서 () 를 법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법이란 바로 오늘의 관서이다. " 왕자가 중국 해서체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당 5 대 두광정' 동화노트' 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에 왕자중은 대하산 (), 작은 노을산 () 에 거주하며 새로운 서체를 연구하고 창작했다고 한다. 강희사전',' 중화사전',' 사해' 가 인용한 진대 서예가 위형씨의 말에 따르면 자충은 어려서부터 총명하다고 한다. 그는 대박이 획이 많고 쓰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여 하산에 은거해 글을 연구하는데 몰두했다. 전서의 획을 정사각형으로, 곡선을 직선으로 바꿔 복잡한 획을 단순화하다. 나이 약관 (18 ~ 20 세) 이 새로운 서체를 만들었다. 글리프 구조의 방폭은' 8 점' 을 기준으로 한다. 즉, 글자의 가로세로비는 약 10 분의 8 이고, 뒤이어 8 점이라고 한다. 회람 후 왕자중은' 8 주 책' 을 창시하여 중국 문자의 쓰기를 규범화하고 표준화하여 중화문명의 발전에 기여하였다.

청대 선화현지에 따르면 진시황이 6 개국을 멸망시키고 전국을 통일한 후' 차동궤, 서동문' 정책을 시행했다고 한다. 종충이 발명한 서체가 기념관을 쓰는 것이 더 편리하다고 들었는데, 나는 너무 기뻐서 즉시 사자에게 계곡으로 가서 종충을 함양으로 부르라고 명령했다. 두 번째로 시황제가 책을 불태워 유교를 구덩이로 만들고, 관직을 하러 나갔다고 들었다. 좋은 결말이 없다. 그는 시황제의 모집을 거절하고 대노을산과 소노을산에 은거했다. 북위 이도원은' 수경주 (레이)'' 수청 이수' 에서 황제가 처음엔 크게 화를 내며 사자에게 문턱차로 범인을 함양으로 호송하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문턱차가 길을 떠나자 사충은 큰 새가 되어 문턱차를 뛰쳐나와 날아가고, 이오에게 떨어졌고, 이오오는 노을산과 노을산에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태양구문' 에서 인용한' 진선사진경' 에 따르면 두 번째로 큰 새가 되어 문턱차를 뛰쳐나왔을 때 사자는 놀라서 말했다. "당신의 요정은 날아가고 소인은 목숨을 잃을 수 없습니다. 목을 베어야 합니다. 이 신인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 큰 새가 공중에서 배회하며 깃털 세 개를 흔들어 사자를 회생시켰다.

현지 선민들은 강직불굴의 창중을 기념하기 위해 대하산, 소하산을 대현산, 소현산으로 명명했다. 위의 내용은 주권 13 에도 기록되어 있다. "왕자중, 군인, 이지가 적고, 나이가 약하며, 옛 글을 금예서로 바꾸었다. 진시황이 황제였을 때, 공무는 번거로웠고, 그는 쉽게 글을 단순화하고, 일을 처리하기 쉬우며, 이상하게 불렀지만, 세 가지 징징이 필요하지 않았다. 두 번째, 정말 아깝다. 수학의 아름다움은 내가 나쁘다. 시황제는 그의 불경에 화가 나서 그것을 문턱차로 보냈고, 두 번째로 길을 가다가 큰 새가 되어 차에서 나와 날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두 번째는 사산에 있기 때문에 그 봉명은 크고 작다. "

또는 사람들은 성실하고 선량한 사람이 무고하게 죽임을 당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고, 이야기를 지어내어 큰 새가 되어 깊은 산에 추락하여 애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역시 사자들은 자신이 북한으로 돌아온 후 포학한 시황제에게 교대할 수 없을까 봐' 타락새' 이야기를 지어냈고, 종충을 위해 변명하기도 하고,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 것을 위해 변명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세 사람들은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는 현인을 그리워하며 고향에서 그를 위해 절과 전당을 지었다. "위토지지" 는 이렇게 기록하였다. "허리를 굽혀 북동쪽으로 60 리 떨어진 곳에 대현과 소현산이 있다. 산 위의 신의 이름은 대신이라 절이 세워졌다. 집 동쪽에 따뜻한 국물이 있다. " 제건 초기에는 36 군을 설치했는데, 그중 북연 지역은 곡군을 설치했다. 상곡현의 현치시는 후아양 () 으로, 회래현 대고성촌에서 북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아직도 고성 유적지가 있는데, 해타산에서 딱 6 리 떨어져 있다. 북위' 수경주 맑은 물' 에 따르면 이도원은 "산이 성서북, 봉우리 40 리", "높은 산이 구름을 끊고, 층산이 안개를 끊고, 쌍구미, 산봉우리를 다투고 있다", "상전이 전보다 뒤처진다" 고 기록했다. 온탕이 뱃속에 들어가 만병을 치료하다. 이 물은 너무 뜨거워서 수프보다 두 배 더 뜨거워서 밟으면 인체가 썩는다. 병을 고치고 싶으면 인용하지 마라. 산둥 말할 수 없습니다. 그 물은 동쪽으로 남쪽으로 흐르고, 양구수를 떠나고, 급한 물살이 남쪽으로 흘러간다. ""

해타산은 연경현 북서부에 위치하여 바다 타산과 작은 바다 타산으로 나뉜다. 작은 바다 타산과 바다 타산은 인접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이곳에는 현지인들이' 당자' 라고 부르는 온천이 하나 있는데, 그 절은 속칭' 당자' 사로도 불린다. "수경주" 에 기재된 북위 이도원. 청이수 ":청이수 (오늘 여자) 도 서쪽에 있고, 링팅 () 은 물을 주입한다. 물이 마란계택 한가운데를 흐르고, 모든 샘이 제택으로 흘러내리는데, 그곳의 물이 울려서 도랑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Bibo 물 왼쪽, 마란 크릭 만남, 물 tongma 바 도시, 도시 북쪽 단산. 알랑시 때문에 주민들이 주었지만, 그들은 이 물에 의지했다. 물은 남쪽에서 도시로 흘러나와 동남부의 수택으로 흘러들어간다. 남쪽은 수택, 북쪽은 능정, 동쪽은 능정, 새는 여기에 좌초되어 능정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물은 또 남쪽으로 흘러 맑은 물을 주입한다.

이곳의' 영정당' 은 그해 시계가 죽은 후 사람들이 세운 기념관이다. "수택은 남쪽에 있고 영정은 북쪽에 있고 영정은 동쪽에 있다" 는 방위를 감안하면 이 흔적들은 오늘도 여전히 찾을 수 있다. 양염생 선생의 20 18 경기 지역 고증에 따르면' 영정당' 은 연경현 장산영진 하영촌에 위치해 있으며, 진한때는 여전히 공터였다. 민간 풍습에 따르면 외국에서 죽은 사람은 성외에 영정을 세워야 하는데, 이는 왕지충의 고향이 하영 부근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동문대영 고성 및 출토 석절구"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연경구 하영촌 옆에는 확실히 고성 유적이 하나 있다. 1970 에 이르러 성문과 성벽이 생기자 도시에서 지름 1.5 미터 두 개가 출토되어 천근의 석절구가 출토되었다.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이런 돌절구는 군대와 사람이 많은 거주지가 식량포탄을 찧는 데 사용될 때만 사용된다. 동서성문 사이에 200 여 미터 길이의 거리에는 실제로 두 개의 무대, 아홉 개의 절과 한 개의 연왕묘가 있다. 1972 가 되자 연왕묘 중앙에 직경 1 미터 이상, 수령 천년 노송 나무 한 그루가 자라났다. 2002 년에 마을에서' 영은문' 이라는 간판이 출토되었다. 첫 번째 이탤릭체 제목은 "회룡이 주둔도친차, 후 □ □ 건설 수리", 다음 단락은' 만력사십육 년 (16 18)' 으로, 이 성이 만년간 보수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성서문 밖에서는 1972 까지 모두 용왕묘와 직경 2 미터의 느릅나무가 있는 높은 대였다. 이 고대는 명나라가 성을 재건할 때 주변의 흙을 파서 남긴 것이다.

(작가 손광학은 유빈 전 교육부 차관과 함께 동문영고촌을 참관하고 있다)

많은 문헌과 전문가들이 서한' 사기 사마천' 에서 유방파 번쾌를 상란으로 보내 루티를 소멸한 기록을 깨뜨렸다. 이 성은 진한 시대의 상란군이고, 상란성은 지금의 동문영성이다. 상란현, 상고현,' 수경주' 에서 설명한 능정 방위의 상호 증명은 왕자중이 진나라 상란현, 상고현인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수경" 과 "태평옥고리기" 의 주석에 따르면 대현산, 소현산 정상에는 영정이 있었고, "여기 졸린 새, 그래서 정명 영정" 이라고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왕이 중화에서 큰 새로 변한 것은 전설이지만, 대현산, 소현산의 지명은 줄곧 전해지고 있다.

진한 () 과 당김원 () 시대에는 대현산 () 소현산 () 의 이야기가 널리 퍼졌다. 특히 김원시대 () 에는 경기 일경이 되었고, 많은 문인 묵객들이 종교 활동이나 관광에 종사하러 와서 많은 이야기와 작품을 남겼다. 1224 년 2 월 장춘 유명 도사 추처기가 대현산 남쪽 기슭의 추양, 즉 제단경을 설치하러 왔다. 이곳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그는 두 구절의 시를 썼다. 하나는 추양을 보고, 벽암은 깊고, 노을은 온 하늘에 가득하다. 복숭아꽃이 황급히 물구멍 주위를 한 바퀴 돌았다. 둘째, 산이 푸르고, 위에는 밤낮으로 많은 신선이 있다. 동부가 충분히 깊지 않을 때 암벽에서 선가를 들었다. 몽골 제국의 유명한 장관 잎이슬재의 둘째 아들 이슬방울도 대오 산꼭대기에 올라 흉벽과 시골을 바라보며' 대오산 유람' 을 적었다. "길이 창창하고 하늘이 푸르고 황주 밑에 연기가 조금 난다. 구름잎이 사람의 발바닥을 쌓으러 가고, 해가 말의 머리 앞에 걸려 있다. 꽃이 피는 담배, 핀란드의 사향, 백래그룹이 오케스트라를 연주한다. 주선을 찾는 대신 왕자중을 방문할 수 있다. ""

"'해토다이설' 5 월 6 월"

이 산은 여름에 소나기처럼 날고, 안개가 자욱하여 바다의 볼록한 것 같다. 그래서 명청 시대가 되자 점차 바다 도산과 작은 해도산의 이름으로 대체되었다. 일찍이 문인들이 기록한 바에 따르면, 해도산은 "만 보 위에 우뚝 솟아 있고, 첩첩이 겹겹이 쌓여 있고, 구름이 그 꼭대기에 있으면 비가 따라올 것" 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매년 가을 10 월 ~ 이듬해 여름 6 월 초, 해토산 정상에는 종종 8 개월 동안 쌓인 눈이 있어' 해토다설' 이라고 불린다. "haituo 비행 비" 는 guichuan 8 개의 풍경 중 하나입니다.

-응? 제 24 회 동계올림픽이 열리면서 해토산 남쪽 기슭에는 국립고산스키 센터, 국가설차 썰매센터 등 올림픽 경기장이 있다. 중화문명과 올림픽 운동이 다시 한 번 손잡고 전 인류를 위해 단결, 평화, 우정의 장려악장을 연주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전통문화, 아름다운 풍경과 시대의 발전이 서로 호응하여, 이 역사적인 명산은 그것의 신기함과 매력을 더욱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