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서예에 대한 찬사
서예에 대한 찬사
서예를 찬양하는 문구는 1 입니다. 때때로 나는 드래곤 뱀 동료, 왼쪽 디스크 기절 보았다.
2, 연대는 바다에서 놀고, 학은 하늘에서 뛰고, 수영한다. 3. 화소는 장사처럼 칼을 휘두르며 표정이 감동적이지만 우회하여 진퇴한다.
4. 고묵은 몇 가지 향을 가볍게 갈아서 벼루의 새 목욕이 빛났다. 5, 구름 흐르는 물, 구름 같은 펜 다운.
6, 그 힘을 보고 잃지 않고, 자태는 과시하지 않고, 글씨는 구름과 물처럼 흘러간다. 7, 구름처럼 우쭐거리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철서은갈고리, 고금의 최고다. 8,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고 나건곤.
9, 드래곤 뱀 경주, 철 벼루를 뚫고. 10, 수십 개의 파우더 산책로가 오면 그렇게 활달하지 않습니다.
양봉자가 낙양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는 글을 쓸 때 우방술집에 갔다. 1 1, 제나라, 뒤 펜, 연 슈에게 물어보십시오.
일어나, 벽에 멈추지 말고. 한 줄의 숫자가 물통처럼 크다. 12, 미친 스님은 미친 듯이 손을 흔들며 도주했고, 규칙을 깨뜨린 사람은 그 혼자만이었다.
13, 마치 마뢰 냄새를 맡는 것처럼, 항상 용뱀이 헤엄치는 것을 본다. 왕몽루' 쾌설당 후기' 14, 평원이 가슴에 있고, 초영이 가득 삼키고 있다.
루공서를 배우기 전에, 먼저 루공일 () 을 살펴보자. 15, 별이 벽에 뿌려져 유성처럼 펄럭인다.
푸산' 논서' 16, 영릉샤먼에 이어 새 책이 두두두발처럼 크다. 계도' 와이소 마스터 초서곡' 입니다.
서예를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 봄이 가득 드러나고 구름이 부러졌다. 나무 안을 보세요. 1 인치는 비어 있지 않습니다. -\ "책 \" 당나라 리 조
이슬은 둥글고 힘이 있어 매 획마다 부서진 구름 같다.
매 획을 자세히 관찰해 주세요. 한 치도 둥글고 매끈하고 모든 근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당신은 이 예술에도 재능이 넘치고, 당신도 언덕 같은 벽을 쌓지 못했습니다. -"석취묵당" 송초밥
왕선생의 서예 예술은 등봉조극의 경지에 이르러 작은 산처럼 높은 벽에 깨진 펜을 쌓아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술은 칼이고, 조류는 하늘에서 은하수로 떨어진다. -송 육유, 술에 취해 쓴 초서.
초서는 행군전쟁, 붓을 내리기 전에 술을 마시는 것과 같고, 위풍당당한 군기처럼, 손에 든 펜은 병사의 칼과 같고, 기세는 하늘에서 내려온 은하수와 같다.
4. 난정고치 종이를 소릉에 넣으면 유세가 아직 길다. --송수시 "손신 노인 잉크 묘정 찾기" 시
고치 종이에 쓴' 란정집서' 원문은 이미 소릉에 묻혔고, 왕희지의 용호 점프의 자형은 여전히 세상에 남아 있다.
5. 공연의 개혁과 혁신은 뼈만 앙상하게 여위었다. --송수시 "손신 노인 잉크 묘정 찾기" 시
안진경 공 () 은 서예 () 를 바꿔 새로운 글씨체 독수리 가을색을 내세웠다.
6. 판교는 란, 랑기고와 같은 글을 쓴다. -청강석천
정판교의 글은 그림 속의 파란색과 같고, 기세가 웅장하고, 기품이 한가하고, 오만하게 서 있다.
7. 서 부자도 훌륭하고 말 속에 실력이 숨겨져 있다. --송수시 "손신 노인 잉크 묘정 찾기" 시
허 부자의 서예도 매우 정교하지만, 풍격은 힘차고 힘이 있다.
8. 문예 회오리 바람-당수환, 영릉승 증정
글쓰기 사이에, 그것은 바람처럼 황급히 지나갔다.
9. 구름처럼 종이를 흔들고 있다. --"마시는 팔선의 노래" 돈 두보
만약 네가 신의 도움을 받는다면, 너의 책은 종이의 담배 한 덩어리처럼 될 것이다.
10. 산을 따라 새긴 코드를 물려주었고, 필법은 양빙에 수천 년 동안 보존되어 있었다. --송수시 "손신 노인 잉크 묘정 찾기" 시
이산의 석조는 천 년 서예의 후계자가 리 양빙인 모형을 전시했다.
서예를 찬양하는 시는 최소 0.27 원/일입니다. 바이두 문고 회원은 문고의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원래 출판사: 도미 도서관
서예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는 찬송가 1 부: 서예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는 찬송가 2 부: 정판교는 매일 임지에서 잉크를 갈지만, 그는 분필로 아름다움을 위해 분투한 적이 없다. 알다시피, 그림은 서예를 알고 있고, 주란은 마치 초관 같다. 3, 황 tingjian, 세계 하지만 Lanting 얼굴 을 배우고, 나는 xiandan 없이 성격을 바꾸고 싶다. 양봉자가 낙양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는 글을 쓸 때 우방술집에 갔다. 4, 왕 wenzhi 의 \ "논서시 \", 잉크 풀 의 필경 장례 가 속속 개최되어 책 선 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손공의 책을 자세히 읽으면 굴곡이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5, 두보 "음주 팔선가" 장안의 한 식당에 가서 자다. 천자는 배에 오르지 않고, 나를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장욱의 풀 세 잔이 전해졌는데, 그가 모자를 벗고 머리를 왕공에게 드러내기도 전에, 그는 종이를 구름처럼 던졌다. 초수이 오두가 출중하여, 사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6, 리 신화 \ "취한 선물 장 jiuxu \" 장 활 알코올, 열린 마음, 아니 상인. 하오 수오 (Hao shou) 는 태호 (Taihu lake) 라고 불리는 가난한 잔디 종이다. 침대에 노출되어 두세 번 길게 울었다. 흥겹게 벽에 뿌린 것이 마치 유성 같다. 7, 이환 \ "영릉일승 증정 \" 장전은 20 년 동안 끝나지 않고, 언초의 현자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 샤머니즘 링이 그 뒤를 바짝 뒤따르자 새 책이 싸움처럼 커졌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귀는 더욱 열정적이다. 갑자기 칠성은 비검처럼 드래곤 주위에 흩어져 있었다. 또 다른 예로 오생의 귀신 그림이 있다. 후크 버클 연결 끝이 없고, 완고한 독사가 보초를 다투고 있다. 8. 이백은' 와이소 초서가 한 곡' 우리 선생님이 술에 취해 밧줄 침대에 기대어 순식간에 수천 줄을 쓸어버렸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낙화설이 망망하다. 일어나, 벽에 멈추지 말고. 한 줄의 숫자가 물통처럼 크다. 마치 마뢰 냄새를 맡는 것처럼, 항상 용뱀이 헤엄치는 것을 보았다. 9, 한보 \ "제목 huaisu 초서화면 \" 모든 화면, 명확한 huaisu 흔적. 먼지가 가득 찼지만 잉크가 진하다. 괴석이 추계로 흘러가고, 한덩굴이 항가를 돌보다. 만약 네가 물을 가르친다면, 너는 용이 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10, 왕몽루' 속설당 후기' 는 블루하이가 고래를 잡는다고 들었는데 신통이 너무 허술하다. 제나라, 뒤, 펜과 엄서를 묻다. 1 1, 계도' 와이소 마스터 초서곡' 광승으로, 미친 듯이 도망가기 쉽고, 오직 그 사람만이 계책을 파괴한다. 용호가 점차 점화를 하고, 노발대발하여 피하다.
5. 서예를 묘사한 문장에서 왜 항상 이 질문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다음을 원하십니까?
필묵이 충만하다: 필묵은 자유롭게 운용하고, 충만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황정: 도가 고전' 황정경' 이 있고, 진인은 작은 해서체' 황정경' 이 있어요. 옛날에 서예를 논평하는 성어가 있었다. "황정을 처음 쓰면 딱 맞다." 나중에 비유가 일을 하는 것이 딱 알맞다.
춘추뱀: 서예가 좋지 않고 춘추뱀처럼 구부러진 궤적을 비유한다.
칼은 이미 칼집에서 나왔고, 활도 이미 열렸다. 정세가 긴장되어 일촉즉발이라고 묘사하다. 나중에는 서예가 힘차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의미도 있다.
예를 들어 좌추명은' 춘추전' 으로' 춘추' 의 서예를 몇 가지 사례로 요약하여 요약과 설명을 했다. 나중에 분류의 예로 책의 풍격을 "일반삼, 일반삼" 이라고 묘사했다. "일거수일투족" 을 참조하십시오.
종이 뒷면을 관통하다: 원래 서예는 힘이 세서 지금은 생동감 있고 심오한 시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용처럼 날고 봉황처럼 날다. 원묘사가 분방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오늘날 서예는 생동감 있고, 민첩하며,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용봉 조형 예술로 묘사되어 있다.
용비뱀: 서예 획의 생기와 생동감을 묘사한다. 스시의' 서강월평산당' 시는 "10 년 동안 신선을 보지 못하고 용뱀이 벽으로 날아오른다" 고 썼다.
루안 바람과 봉파: 루안: 봉황 같은 전설의 새. 원래 서예는 소탈함을 묘사한 것이다. 고재생 부부가 두 곳에서 별거하는 것도 비유한다.
루안 시앙: 제인: 높이 날다. 서예의 비상자세를 비유하다.
뷰티 머리핀 꽃: 서예 또는시 스타일의 아름다움을 설명하십시오.
본론으로 돌아가다: 서예의 초기 묘사는 강렬하다. (전승은 왕진희가 판에 글을 쓰고, 잉크가 판 안에 3 분 깊이 스며들었다고 전해진다.) 지금의 분석, 묘사, 논술은 더욱 심오하고 강력하다. 근사한 글자가 종이의 뒷면에 스며들어 서예의 근원을 적절하게 묘사했다.
아이언 페인팅 실버 훅: 그림: 스트로크; 후크: 후크. 서예가 강건하고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낙서: 편지 펜: 마음대로 쓰세요. 낙서: 구체적인 글자는 형편없게 써서 함부로 낙서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나쁜 서예나 부주의한 글을' 글자 낙서' 와' 낙서' 로 묘사했다.
편지의 낙서: 편지: 듣기, 자유; 편지 펜: 마음대로 쓰세요. 낙서: 구체적인 글자는 형편없게 써서 함부로 낙서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낙서' 나' 글자 낙서' 를 사용하여 나쁜 서예나 부주의한 글을 묘사했다. 낙서가 겸손을 나타내기 위한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도 있다.
서예를 찬양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구름처럼 우쭐거리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며 왕희지의 서예를 칭찬했다.
해서체가 단정하고 위엄이 있어 기세가 넓다. 행서는 가볍고 활력이 있다. " 짱 안진경 서예는 "수양이 있고, 공기가 깨끗하고, 먼지가 없다" 고 말했다.
짱 류공권 서예 "팔체, 필력이 건험하다." 전서는 특히 정밀하고, 흰 관을 날리며, 고대인보다 낫다. 용뱀 싸움의 이미지를 어지럽히고, 구름은 새장처럼 옅고, 마치 신과 같다.
실제 행위의 책은 순서가 어지럽고 불완전하다. 무사고 창처럼 빽빽하고, 심봉은 지용보다 엄하며, 시남보다 적다. 그 초서가 반복적으로 전해지는 것은 이왕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깜짝 놀라 위험을 피하지 않고 경에게 상처를 입었다. ""
칭찬하는 서예, "조의 서예는 매우 좋아서 각 유파의 성과를 모았다. 모두 귀에 베껴 쓴 것이다. " 짱 조맹대의 서예' 탕옌 구조, 송상재', 짱 미진의 서예' 송풍각 철석', 정취가 넘치고 장파가 다운되어 의미 있는 의미가 연의' 제조카' 와 견줄 만하다.
짱 황정견 서예는 "모두 정면을 쓰고, 민들레의 란정" 이다. 수시의 서예를 찬양하다.
7. 소설 속 획을 묘사한 문장 수법:' 천도살룡기' 에서 장삼풍은' 무림 지존, 칼 도살용' 이라는 24 자를 썼다. 천하를 지휘하는데, 감히 거역하지 마라. 만약 하늘에 의지할 수 없다면, 누가 너와 다투겠느냐? " 안에는 우수한 서예 세트뿐만 아니라 매우 밝은 검법도 있다. 24 자 * * 는 2 15 수가 있어 이런 검법에도 2 15 수가 있다. 대머리가 배장군의 무공을 쓰고 있는데, 안진경이 쓴 시가 바뀌었고, 23 자 * *: 대군이 육합하 () 를 만들고, 맹렬하게 청구 () 를 만들었다. 전마가 용호라면, 그 탱링은 얼마나 웅장한가! "단어당 3 필, 16 필부터, 그리고 장비의' 팔고산몽첩' 과 건공의' 석고필법' 28 필법. 신조각협객' 에서 주자류는 진초서' 일지' 로 몽골 왕자와 싸웠고, 해서체로' 방비', 장욱초서' 안자첩',' 예서' 짱' 로 곳곳에 큰 구멍이 났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주자류의 초서 무공이다. 초서 무협은' 문필의 아름다움' 으로 가득 차 있고, 바디 랭귀지는 과장되고 생동감 있고 연기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초서 무협은 강한 시각 효과를 가지고 있다. 소설에는 (주자류) 가 갑자기 모자를 벗고 지하에 던지고 긴 소매가 춤을 잘 추고, 돌진하고, 동작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하지만 그는 미쳤고 정신이 이상했다. 이때 김용은 그가 이때 쓴 책이 당대의 장욱의' 자언첩' 이라고 설명했다. 장욱은' 초성' 이라고 불리며 초서의 성인이다. 두보 "팔선가를 마시다" 시는 "장욱 세 잔의 풀, 모자를 벗고 왕공 앞에 머리를 드러내고, 종이는 구름 연기와 같다" 고 말했다. "긴 소매는 춤을 잘 추고, 미친 듯이 뛰고, 그의 펜은 다 썼다. 용뱀' 이라는 글자로 주자류라는 초서' 일양서' 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초서 무공의 특징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서예 무술은 실전에서 위력이 크며, 한 번의 수법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장청산은 밤에 용문 다트국에서 소림스님 네 명과 싸웠다. "어둠 속에서 하얀 빛이 번쩍이고, 네 명이 창을 들고 있다. 그는 왼쪽으로 한 걸음 가다가 서가를 잡았다. 그 사람은 놀라서 소리쳤다. 이어 왼손이 오른쪽 위에서 왼쪽 아래로 비스듬히 흔들려 다른 사람의 허리와 갈비뼈를 맞혔다. 이 두 획은' 아니오' 공식의 수평 획과 왼쪽 획이다. 그는 두 획에 성공하고, 왼손으로 주먹을 휘둘렀고, 오른쪽 주먹은' 점' 을 강타하고, 네 획은' 아니오' 로 써서 네 명의 적을 모두 울게 했다. 이미지: 가장 전형적인 것은' 신조각협사' 김용이 황용과 곽부 모녀, 군호의 관찰과 대화를 통해 묘사해 왔다. 이 쿵푸의 길은 본래 주자류들이 창조한 것이다. " 다른 사람의 무공이 아무리 강해도 뱃속에 문근이 없다면, 그의 이런 무공, 무중, 문무, 문무, 겸전 쿵푸를 막아내기가 정말 어렵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붓이 휘어지고, 서예에는 혈이 있고, 혈에는 서예가 있는 것을 보았다. 정말 은갈고리 철필일 때 기세가 웅장하여 서향 정신이 있다. \ "곽정과 문학을 모르는 다른 사람들은 은밀히 경탄했다. 황용은 문화도 있고 문화도 있다. 그는 줄곧 주자류들의 멋진 무술을 보았을 때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곽브가 물었다. "엄마, 그는 획을 긋자마자 지나쳤어요. 저게 뭐지? " 황용은 전투에 온 정신을 집중하여 무심코 대답했다. "방비." 의아해하며 물었다. "무슨 비석?" 황용은 편안하게 보고 더 이상 대답하지 않았다. 이때 김용은 글에서' 방비' 가 원래 당대의 대신인 추 수양이 쓴 비문으로 해서체 걸작이라고 설명했다. 선인들은 초서예를' 신녀 산화' 처럼 평가하고, 서예는 힘차고 완곡하며, 인생을 동경하며, 펜이 공중에서 날아다니며 묘하게 춤을 춘다. 주자류' 일양서예지필' 마지막에 나는' 방비' 를 쓴 적이 있는데, 나는 그의 십자가를 받은 후에 내가 쓸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나는 그것을 질서 정연하게 보존하여 어떤 패필도 보지 못했다. 잠시 후, 그들 두 사람은 100 여 개를 뒤졌는데, 주자류들의' 혼잣말' 은 거의 다 썼고, 필법도 바뀌었고, 손도 느리고, 펜도 가늘고 딱딱하고, 고의가 가득했다. 황용은 혼잣말로 말했다. "고대인의 구름:" 황용은 웃으며 말했다. "내 딸은 바보가 아니다. 그는 줄곧 석고문을 가리키고 있다. 춘추시대에는 도끼로 석고에 새겼다. 주백이 새긴 글자를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곽브는 고개를 숙이고 자신의 펜을 보았지만, 쓴 모든 글자가 한데 얽혀 있는 것을 보았다. 작은 그림처럼 한 글자도 알아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황용은 웃으며 말했다: "이것은 가장 오래되고 크다. 나는 모든 사람을 모른다. 곽브는 박수를 치며 웃었다. " 이 몽골 바보는 자연히 더 알아볼 수 없다. 엄마, 그의 얼굴에 땀이 가득한 것을 보고 손이 바빠요. "호두는 이런 오래된 전서에 대해 확실히 한두 글자밖에 모른다. 그는 상대방이 쓴 것이 무엇인지 몰라서, 당연히 서예 선반과 획의 방향을 짐작할 수 없어, 막아내기 어렵다. 세계 어느 누구도 고대 올챙이가 쓴' 현정' 을 읽을 수 없다. 내공을 그림 삼아 연습하자. 그의 눈에는 분명히 검술, 가벼운 쿵푸, 권법, 호흡이었다. " 석벽을 바라보니 위에 많은 글자가 새겨져 있는 것을 보았지만, 수천 글자 중 어떤 획은 장검과 같고, 20 ~ 30 개 * * 가 있다. 이 검이나 가로나 세로, 혹은 왼쪽이나 눌러도 문화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