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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산 초서 "맹호연시" 저자 소개

푸산 (1607- 1684 명나라 이후 은거하여 의사로 생계를 이어가다. 청강희 17 년 (1678), 박학다재, 시를 읊고, 베이징에 들어가도록 강요하고, 죽기를 거부하고, 자유를 놓아주었다. 그림을 그릴 줄 안다, 좋은 약. 서예 인감, 예서, 참, 행, 초서가 모두 정교하고, 초서를 가장 특색이 있고, 필법이 웅장하고, 졸졸졸하고 진정한 예술 경지를 추구하는 것은 청초 대서예가이다. 서리 붉은 사당의 소장품이 하나 있다. "청사원고" 전기 288 편.

푸산은 어려서부터 계몽을 받았고, 그는 임협을 사랑했다. 그는 정직한 자질을 부여받았다. 충천 년 동안, 그는 천 한 조각으로 수십 명의 학생들을 동원하여 산시 원씨 가문을 위해 탄원하며, 용감하게 환관 권신 간통을 이겨내고 나서야 복수를 할 수 있었다. 여야에서 명성을 떨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나라 말년에 그는 구 () 와 비밀리에 반청 활동에 종사하여 체포되었다. 감옥에서, "나는 말에 굴복하는 것을 거부하고, 며칠 동안 단식하며, 몇 번이나 죽었다." (전 왕조' 양곡 푸청주 선생략'). 건륭년 동안 법원은 박학시과를 설립했다. 푸산석은 이미 일흔두 살이 되었는데, 현지 관리들은 그에게 베이징에서 시험을 보도록 강요했다. 그는 병이 났기 때문에 가기를 거절했지만, 관리들은 사람들에게 그의 침대, 3 마일 떨어진 수도로 가라고 명령했다. 푸산은 도시 진입을 거부하고, 청정은 시험을 면제한다. 그는 특별히' 중서사인' 을 봉하여 놓아주었다. 그는 그에게 감사하지도 받아들이지도 않는다. 그가 북경을 떠날 때, 그는 그를 배웅했다. 푸산은 경학, 철인, 석고에 정통하며,' 서리 강하 홍단' 40 권이 있다. 선서화, 정감, 청대 금석학의 근원을 열다. 동시에, 그는 의술이 뛰어난 의학자이며, 문예적으로 비판과 창조정신을 지닌 사상 계몽의 선구자이다. "서투른 것은 똑똑하지 않고, 추함은 아첨하지 않고, 단편은 매끄럽지 않고, 진실은 줄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00 여 년 동안 그의 예술 사상은 줄곧 추앙을 받았다. 푸청주의 서예 전통은 깊은 기초를 가지고 있다. 전체 "양곡 선생략" (푸산) 에서 "아치형 별장, 교만한 작은 인감, 관계 이하, 모두 정숙하여 화가로 삼는다" 고 말했다. 그의 작은 극본' 돈문' 은 왕종을 따라잡았고, 간단하고 고졸했다. 8 ~ 9 살 때 종반부터 시작하여 왕희지, 안진경을 배웠다. 스무 살이 되자, 나는 이미' 진당해서체를 곳곳에 퍼뜨렸다' 고 말했다. 그는 전서로 책을 쓰고, 골력을 중시하고, 서예를 추앙하고, 왕종의 재미에 참여하고, 왕호 서예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자신의 독특한 면모를 형성하기를 좋아하며, 중년 이전에는 이미 명성을 떨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