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오타쿠 문" 에서 세 여성의 존재 가치에 대한 해석

"오타쿠 문" 에서 세 여성의 존재 가치에 대한 해석

200 1 곽보창 감독이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베이징 동인당의 역사를 각색한 연극을' 대저택' 이라고 부른다. 방송만 하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도시든 농촌이든 사람들이 식사 후 이야기하는 초점이 되고 있다.

이 연극은 각종 낡은 연극을 한데 모아,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제작 비용은 헤아릴 수 없다. 통계에 따르면, 국가 일급 배우는 이, 진, 장풍의, 유페치, ... 그리고 장이머우, 천카이거, 장원 등 국제감독을 포함한 17 명이다. 이 오래된 배우들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깊이 파고드는 예술 이미지를 형성했다. 극 중의 남자 주인공으로서 풍류가 천하를 위해 감히 수많은 여성들의 경모를 얻었다. 백경치의 일생에서 그는 줄곧 네 명의 아내와 결혼했다. 황춘, 양구홍, 회화화, 이향수, 각 아내의 예술적 이미지와 개성도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대에서 우리는 자유로운 연애,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부모의 명령을 근절할 것을 호소한다. 그 당시 세 여성은 아카시아 꽃 (아카시아 는 두 할머니가 백경치로 강요했기 때문) 을 제외하고는 아카시아 꽃에 대한 연민과 책임이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카시아, 아카시아, 아카시아, 아카시아, 아카시아, 아카시아) 나머지 세 개는 다르다. 운명이 어떻게 끝나든 그들은 모두 백경치가 사랑했던 여자이다.

오늘 우리는 이 세 여성의 차이점을 토론할 것이다.

황춘, 양구홍, 이상수는 개성과 재능이 다르다. 진 선생님의 지도 아래 이 세 여성은 입체적이고 풍만한 연극 효과를 보였다. 우선 황춘 (여평 분) 은 백경치의 첫사랑이며 부드럽고 현혜적이다. 그들은 서로 신임한다. 전통적인 여성으로서, 그들은 경치에 더 복종한다. 이것은' 사슴산 공작' 의 쌍아와 같다. 매우 생동적이다. 바로 그때 여왕이 될 수 있었던 그런 것이다. 명문 출신인데 부모 (제인의 대격과 귀신의 집의 사생아) 로 지위가 낮다. 이 일 때문에 제임스와 백악관 사이에 깊은 원한이 생겼다. 극 중, 그해, 대격은 미혼 임신으로 쌍둥이를 낳아, 제인을 크게 화나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오늘날과는 달리, 미혼 아들도 호적을 넘을 수 있다 (여기서는 어떤 형태의 낙태도 거부할 것을 제창한다). 그 결과, 제임스 나리는 자신의 두 아이를 한 농촌의 농민 집에 보내 입양하라고 명령했지만, 나중에는 백가 셋째 (매우 인물) 에게 찾아와 교회에서 기양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백이 찾은 그 장면을 기억한다. 어린 나이에 산에 올라가 땔나무를 해야 한다. 격자로서 그의 운명은 정말 비참하다.

백은 왜 입양을 해야 합니까? 사실 계무에 보복하기 위해서이다. 황춘은 어려서부터 대소변으로 떠돌아다녔고, 나중에 백경치를 만나 곧 후원자를 찾았다. 두 사람은 죽마고우, 죽마고우, 심지어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에 갔을 때 자신의 장약의 지하실에서 비밀리에 결혼해 평생을 보냈다.

여기, 어떤 사람들은 황춘이 백경치를 유혹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에게 첫사랑의 90% 이상이 진실감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첫사랑을 유혹하는 방법을 안다면 맹파탕을 마시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이 단락은 백경치의 최고의 첫사랑이자 그가 정식으로 남자가 된 시작이다. 확실한 증거가 있다. 백경치는 문밖으로 쫓겨났고, 황춘은 줄곧 원망 없이 그녀의 남자를 지지해 왔다. 그녀는 반드시 그와 생사를 함께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애정관과 인생관은 세계 최고의 아내가 아닌가? 나중에 유감스럽게도, 황춘은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났습니다. 아마도 일년 내내 우울하고, 너무 착하고, 또 초기 영양실조로 인해, 당시의 신의집에서도 이 두 가지 병을 치료할 수 없었기 때문에, 모두에게 경고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특히 여자들은 명랑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두 번째 선수는 양구홍이다. 백악관은 황춘을 받아들이고 황춘과 그녀의 아이를 베이징으로 데려왔지만 백경치는 제남에 머물렀다. 그 당시 남자들이 매춘굴을 구경하는 것은 합법적이었지만, 큰 재채기 때문에 그들은 양구홍, 제 1 사창가를 알게 되었다. 채비학은 양구홍에 대한 해석이 극에 달했고,' 대저택문' 에 묘사된 최고의 이미지라고 할 수 있어 이를 갈고 야유했다. 양구홍화끈한 개성은 매춘부의 능숙한 기교로 백경치를 정복했다. 나중에, 백경경은 양구홍이 그녀의 사촌 언니의 시아버지에 의해 장기간 입양되었다는 것을 알고 목숨을 걸고 양구홍에 와서 감옥에 들어갔다. 자연 그대로 양구홍 같은 맹녀는 백경치와 사랑에 빠질 것이다. 그래서 양구홍과 전통 봉건 사회 투쟁의 비참한 운명이 시작되었다.

그 후로 양구홍은 사망할 때까지 백악관 대문에 들어가지 못했다. 백할머니의 두 번째 아내가 죽은 후에도 제사식에 참석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그녀에 대한 평생 인정하지 않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장면을 보고 자신의 두 번째 아내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현재로서는, 그들의 아들 명미가 매춘부와 결혼하는 것을 누가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어찌 이렇게 개명한 시어머니가 천백 년 동안 있었겠는가? 만약 양구홍이 이 점을 알았다면, 그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백악관에 들어가지 않았을 것이다.

일본이 동북을 점령한 후 양구홍녀는 남장을 하고 동북으로 가서 사투를 벌여 백가 할머니와 비슷한 여주인공을 연출했다. 다만 비참한 인생 경험 때문에, 나는 결국 다른 사람의 동의를 얻지 못했다. 사실 결코 슬프지 않다. 슬프게도 세속인의 눈에는 규칙 이해를 위해 평생을 분투하는 것이다. 여기를 보면, 나는 단지 마지막 문장을 말하고 싶다. 여성에게 인생은 객관적이고 가치 있는 자기 신념 속에 살아야 한다. 과거와 현재 어느 쪽이 더 나은지 생각해 봅시다. 하지만 양구홍이 오늘도 다시 백악관에 들어가고 싶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세 번째는 이향수 (셰란 분) 입니다. 그녀는 가난한 집 아이로, 둘째 할머니 옆에 있는 전임 포옹개 여종이다. 이 소인은 백지 한 장, 둘째 할머니의 황실 백지 한 장이 될 운명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 정수를 취하고, 찌꺼기를 버리고, 그 가풍을 물려받았다. 그의 두 번째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 양구홍은 매우 슬펐지만, 그의 고난이 곧 끝날 것이라고 상상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어쩔 수 없이 또 빈 기쁨이다. 이때, 쇼에 두 할머니의 빙의를 상연하고, 계속해서 그녀를 더욱 엄하게 모욕했다. 여기서, 나는 아카시아를 언급할 것이다, 그것은 나의 두 번째 아내의 몸배가 정성껏 배양된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천성이 약해서 심각한 우경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결국 비참한 결말을 맞게 되었다. 그러나 자수는 다르다. 그녀는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영성이다. 그녀는 결코 복사하지 않고 자신의 상황을 결합했다. 한 남자가 1 세에 제 2 의 아내의 감상을 받았고, 다음 1 세는 개의 사랑을 받았는데, 이는 남자의 타고난 자질의 선진성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자수의 성공은 칠순에 가까운 백경치를 꼬시는 혐의를 받고 있지만, 그녀는 대부분 백경치와 * * * 의 노래를 형성했다. 자수는 개를 안고 있는 여종 (개다리) 에서 백경기명미의 첫 아내로 변했다. 이 과정은 전 세계 여성들이 가장 생각할 만한 과목이다.

백경치는 이 물령의 소녀에게 혁신을 보고 육미 지황환을 발명했다. 그래서 성공한 남자들이 결국 바람을 피우는 데는 이유가 있다. 그는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국 자수와 결혼했다. 자수와 봉건적 인습이 있는데, 더 중요한 것은 그녀가 봉건 전통의 혁신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녀는 시대의 진보를 대표하여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정확하게 추구하고, 투쟁의 전술을 이해하지만, 양구홍의 강경함을 경멸하는 것은 더욱 과학적인 투쟁의 법칙이다.

백경치의 세 아내는 중국 근대사에서 사상 진보의 세 가지 축소판이다. 하나는 뿌리 깊은 봉건 전통으로, 초창기에는 시대의 진보로 인해 결국 소멸되었다. 하나는 출신이 불순하고, 혁신의 기치를 내걸고 시야가 짧고, 자신의 이익에서 출발하여, 결국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노동 군중의 새로운 사상이다. 간고한 분투를 거쳐, 나는 암암리에 앞서서 마침내 대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