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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수는 어떤 사람인가요?
화이수 소개
장사(長沙) 출신인 화이수는 술을 좋아해서 하루에 아홉 번씩 술을 마셨다. 그도 고기를 먹었다고 하며, 집이 가난하여 종이를 살 돈이 없어 종종 바나나 잎을 써서 글을 썼다고 한다. 세계 최고로서.
화이수의 서예는 필기체 서예로 유명하다. 그의 전승 작품은 자기 서예, 생선 음식 서예, 쓴 죽순 서예 등이 가장 유명하다. 그의 서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당나라의 서예가인 회수는 예명이 장진(張眞)이고 성(姓)은 천(革)이다. 어려서 불교를 좋아하여 승려가 되었으며, 이름은 창사(長沙) 출신이다. 그는 서예를 열심히 공부하여 뛰어난 서예가로 유명했다. 서예사상 최고의 서예가였다. 그의 서예는 '미친 서예'로 불린다. 즈이스. 이는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치는 고전 낭만주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또한 시를 쓸 수 있으며 이백(Li Bai), 두보(Du Fu), 소환(Su Huan)과 같은 시인들과 접촉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술을 마실 때마다 벽에, 옷에, 기구에 마음대로 글을 쓴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술 취한 승려라고 불렀다. 화이수의 대표작으로는 자기 서사 글, 씁쓸한 죽순 글, 생선 먹는 글 등이 있다.
화이쑤(Huai Su)는 중국 역사상 뛰어난 서예가입니다. 그의 필기체는 꽝조(Kuang Cao)라고 불립니다. 그의 펜은 둥글고 강력하며 원을 그리며, 자유롭고 매끄러우며 장서(Zhang Xu)만큼 유명합니다. 후대에 그는 Zhang Diansu Kuang 또는 Dian Zhang Zuisu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치는 고전 낭만주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또한 시를 쓸 수 있으며 이백(Li Bai), 두보(Du Fu), 소환(Su Huan)과 같은 시인들과 접촉을 갖고 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그는 술을 마실 때마다 벽에, 옷에, 기구에 마음대로 글씨를 쓴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술 취한 승려라고 불렀다. 그의 필기체는 Zhang Zhi와 Zhang Xu에서 나왔습니다. 당나라의 노 선생은 서평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회수의 필기체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으며, 주창원의 송 왕조의 연속은 회수의 대본을 걸작으로 평가합니다. 해당 댓글에는 “힘센 사람이 칼을 뽑는 듯한 모습이 감동적이다.
화이수는 어렸을 때부터 똑똑하고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이었다. 그는 자서전에서 "화이수는 샤샤에서 자랐다"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그의 부지런한 연구와 실천 정신은 놀랍습니다. 종이를 살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Huai Su는 나무 판과 원반을 구해 흰색 페인트로 칠했습니다. 나중에 화이수는 페인트 판이 매끄러워서 잉크를 쓰기 어렵다고 느꼈고, 그래서 사원 근처의 황무지에 10,000그루 이상의 바나나 나무를 심었습니다. 바나나가 자란 후, 그는 바나나 잎을 따서 테이블 위에 펼쳐놓고 적었습니다. 화이수는 밤낮으로 서예를 했기 때문에 오래된 바나나 잎은 벗겨지고, 작은 잎은 따기 싫어하니, 방법을 생각하여 펜과 잉크를 들고 바나나 나무 앞에 서서 글을 썼다. 싱그러운 나뭇잎들, 비록 햇빛은 비치지 못하지만, 매서운 북풍에 손끝이 갈라지는 것 같았지만, 그는 여전히 이를 무시하고 쉬지 않고 서예를 연마했다. 그는 한 부분을 다 쓴 뒤 쉬지 않고 다른 부분을 쓰기 시작했다. 이것은 유명한 Huaisu Bajiao 서예 연습입니다.
작품의 특징/회소
초서예술사에서 회소와 그의 자서전은 당 중기부터 천 냥 동안 서예 애호가들 사이에서 논의되어 왔다. 왕조. 백년이 넘었습니다. 10세에 승려가 된 회소(淮蘇)는 예의가 장전(張眞)이고 성(姓)은 범(汪)이었으니 영릉 출신이다. 그는 어렸을 때 명상을 하며 틈틈이 서예를 좋아했고, 가난하고 종이와 먹도 없어 서예 연습을 위해 1만 그루가 넘는 바나나 나무를 심었고, 종이 대신 바나나 잎을 사용했다. 숙소는 바나나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Green Sky Nunnery라고 유머러스하게 불립니다. 종이를 대신하기 위해 옻칠 쟁반과 옻칠판을 사용하기도 했고, 쟁반과 판에 쓴 글씨도 온통 부러져 묻혀 있었는데, 이것을 펜무덤이라 불렀다.
그는 성격이 여유롭고 필기체에 관심이 많았지만 선을 수행할 생각은 없었으며, 와인을 마시고 고기를 먹었으며 이백, 염진경 등 유명 인사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꽝차오(Kuangcao)로 유명합니다. 당대 문헌에는 친수에 관한 기록이 많이 있다. 펜은 갑작스런 비와 회오리바람처럼 빠르게 움직이고, 날고 회전하고, 마음대로 바뀌고,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자들과 유명인들도 이 미친 승려와 친구가 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당나라 런화(任화)의 시에는 “미친 승려가 그저께 베이징을 방문하여 아침에는 왕자와 왕자를 타고 저녁에는 왕자와 왕자의 집에 머물렀다”고 썼습니다. 평범한 화면을 만들지 않는 사람, 흰 벽을 칠하지 않는 사람. 분홍빛 벽은 맑은 빛에 흔들리고, 평범한 화면은 새벽 서리로 응축된다. 당신이 잊을 수 없는 흔들림을 기다리며, 말은 당신이 홀에 앉을 것을 환영하고, 금판에는 술과 대나무 잎의 향기가 담겨 있습니다. 10잔, 5잔을 마시면 이해가 안 되지만, 100잔을 마시면 미치기 시작합니다. . 선인들은 광조가 장서의 뒤를 이어 새로운 발전을 이뤘다고 하며, 광조가 전의 뒤를 이어 전장조소라고도 불린다고 말했다. 그것은 미래 세대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회수산은 중앙획을 사용해 '갑작스러운 비와 회오리바람, 그 소리가 홀을 가득 채운다', '갑자기 서너 번의 비명소리가 가득 차는 등 순수한 기세의 큰 풀을 만들어낸다. 수천만 글자의 벽." 이렇게 빠른 속도임에도 불구하고 화이수는 글 전체에서 거의 실수를 하지 않았다
많은 서예가들의 서예의 혼란과 결함에 비하면 정말 훨씬 나아졌습니다.
이는 회소를 아는 광조(廣曹)이다. 비록 그의 생각이 방황하고 끊임없이 변화하지만 그는 결코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의 법칙을 떠나지 않는다. 이것은 실제로 그의 극도의 참회 때문입니다. 화이소의 필적은 천자문, 청정경, 노틀담서, 장전서, 여공서, 각기서, 자서서, 구죽서, 어식서, 사십이장경 등이 많다. , 등.
위의 화이수 작품을 연구해 보면 스타일이 모두 동일하지 않으며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성모님, 식사 등 전임자의 스타일을 완전히 없애지 못한 작품입니다. Fish, Ku Xun, Zang Zhen 등 모든 게시물 중 많은 게시물이 Jin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Notre Dame 게시물의 대부분은 Yan Zhenqing 스타일입니다. 두 번째는 청정경, 사십이장경, 자서경 등 그의 독특한 문체이다. 세 번째는 풀밭에 쓴 천 글자 수필처럼 평화롭고 무관심한 문체를 따르는 것인데, 이는 그의 야성적인 문체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이는데, 이것이 그의 뛰어난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주요 작품/화이수
자서전
종이, 길이 31.4cm, 너비 1510.0cm, 126행, 698단어. 게시물 앞에는 '수장전의 자서전'을 인용한 이동양 전서 4자가 적혀 있다. 원본 유적은 현재 대만 국립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자기서사포스트는 화이수의 필기체 작품의 대표작이다. 처음 6행은 이 글의 수집가인 Su Shunqin이 추가한 것이라고 합니다. 7행 이하와 비교하면, 전체 권을 펼쳐서 보면 훨씬 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글 전체가 거친 필기체로 쓰여져 있고, 각 획의 중앙은 모래판 위에 그림을 그리는 원뿔처럼 수직, 수평, 대각선으로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는 것처럼 상하로 울려 퍼지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손금, 열정, 잔을 연주할 때의 열정. 명나라 안기는 이 글에 대해 “묵지의 색이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머리카락 끝에서 수직과 수평의 변화가 일어나니 신비롭고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필기체에 관해서는 진당 이후의 전통 중 시진핑의 아버지와 아들이 가장 학문적 특징을 지닌 주류이며, 반전통적인 사람들은 회소의 자기 서술체 필기체를 추천해야 합니다. . Yan Zhenqing은 한때 Huaisu Zhang Xu의 서예를 가르쳤다고 하므로 Zhang Xu - Yan Zhenqing - Huaisu가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승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작품으로 볼 때 Yan Zhenqing은 반전통적인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반 스크립트와 실행 중인 스크립트에서는 경향이 있습니다. 필기체의 경우, 회수는 아마도 장서(張徐)의 작품에서 자신의 독특한 서체를 이해했을 것이다.
샤오조의 천자 수필
샤오조의 천자 수필. 진원 15년 회소에 쓰여진 천자문은 여러 종류가 있으나 작은 글씨로 쓴 진원본이 가장 좋으며 천진비단본이라고도 하며 84행, 1,045자이다. Ming Mo Ruzh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Huaisu의 원래 천자 비단 원고는 비정상적인 점묘법과 수직 및 수평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부주의한 것처럼 보이지만 움직임은 패턴을 따르고 있으며 그 경이로움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화이수(淮曹)가 말년에 쓴 글씨는 회오리바람에서 우아하고 담백한 서체로 바뀌었고, 서체는 더욱 강렬하고 단순해졌다. 지극히 화려하지만 담백함으로 되돌아가는 작품이어서 늘 학자들에게 높이 평가되어 왔다. Huai Su 필기체 스크립트. Wang Shizh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서예에 대하여
종이에 필기체, 길이 38.5cm, 너비 40.5cm, 9줄, 85자. 일반적으로 장서(張徐)의 필기체를 계승 발전시켰다고 알려져 있어 광(廣)이 전(端)을 계승했다는 말이 있다. 광천 서예에 대한 동주의 후기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회수는 서예를 잘하며 붓놀림의 삼매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당나라 주석을 보면 장서(張皇)도 장서 못지않게 줄과 묵 밖에서 질주하면서도 항상 점을 놓치지 않고 전진하고 후퇴한다고 한다. 그러나 무슨 일이 있어도 그의 필기체는 항상 자유롭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기반으로 합니다. 서예의 경우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화이소(Hai Su) 필기체와는 매우 다릅니다. 그의 서예는 획일적이고 낯설지 않고 균일하고 친숙하게 쓰여 있다. 오늘날의 풀밭에 장조(張曹)의 유산이 고스란히 담긴 걸작이다.
예술적 특징/회소
초서예술사에서 회소와 그의 자서전은 당나라 중기부터 수천 냥 동안 서예 애호가들 사이에서 논의되어 왔다. 백년이 넘었습니다. 10세에 출가한 회소(淮曙)의 이름은 장진(張眞)이고 성은 건(願)이다. 그는 어렸을 때 명상을 하며 틈틈이 서예를 좋아했고, 가난하고 종이와 먹도 없어 서예 연습을 위해 1만 그루가 넘는 바나나 나무를 심었고, 종이 대신 바나나 잎을 사용했다. 숙소 주변이 바나나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유머러스하게 Lvtian Temple이라고 불립니다. 그는 또한 종이를 대신하기 위해 옻칠판과 옻칠판을 사용했고, 쟁반과 판자에 모두 글을 쓰고 나면 부러진 펜촉도 많이 묻어 있었는데, 이것을 펜무덤이라고 불렀다.
화이수 작품집 그는 성격이 여유로우며 필기체에 관심이 많았으나 선(禪)을 수행할 생각은 없었고,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었으며 이백(百白), 염진경(顔眞淸) 등 유명 인사들과 친분을 쌓았다. . 꽝차오(Kuangcao)로 유명합니다. 당대 문헌에는 친수에 관한 기록이 많이 있다. 펜은 갑작스런 비와 회오리바람처럼 빠르게 움직이고, 날고 회전하고, 마음대로 바뀌고,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자들과 유명인들도 이 미친 승려와 친구가 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당나라 런화(任화)의 시에는 “미친 승려가 그저께 북경을 방문하여 아침에는 왕자와 왕자를 타고 저녁에는 왕자와 왕자의 집에 머물렀다”고 썼습니다. 평범한 화면을 만들지 않는 사람, 흰 벽을 칠하지 않는 사람. 분홍빛 벽은 맑은 빛에 흔들리고, 평범한 화면은 새벽 서리로 응축된다.
당신이 잊지 못할 흔들림을 기다리며, 말은 당신이 홀에 앉을 것을 환영하고, 금판에는 술과 대나무 잎의 향기가 담겨 있습니다. 열 잔, 다섯 잔을 마시면 이해가 안 되지만, 백 잔을 마시면 화가 나기 시작해요. . 선인들은 광조가 장서의 뒤를 이어 새로운 발전을 이뤘다고 하며, 광조가 전의 뒤를 이어 전장조소라고도 불린다고 말했다. 그것은 미래 세대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화이수산은 중앙 스트로크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비와 회오리바람처럼 순수하고 강력한 기세를 지닌 큰 풀을 만들어 홀을 기세로 가득 채웠고, 갑자기 3~5번 비명을 지르며 벽을 가득 채웠다. 수천만 단어. 그의 속도에도 불구하고 Huai Su는 거의 실수 없이 전체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서예가들의 서예 방법의 혼란과 결함에 비하면 실제로는 훨씬 더 좋습니다. 이는 현명할 줄 아는 광조(廣曹)이다. 비록 그의 생각이 방황하고 끊임없이 변하지만, 그는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의 법칙을 결코 떠나지 않는다. 이것은 실제로 그의 극도의 참회 때문입니다. 화이소의 필적은 천자문, 청정경, 노틀담서, 장전서, 여공서, 각기서, 자서서, 구죽서, 어식서, 사십이장경 등이 많다. , 등.
위의 화이수 작품을 연구해 보면 스타일이 모두 동일하지 않으며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성모님, 식사 등 전임자의 스타일을 완전히 없애지 못한 작품입니다. Fish, Ku Xun, Zang Zhen 등 많은 엽서가 Jin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Notre Dame 엽서에는 Yan Zhenqing 스타일이 있습니다. 둘째, 그는 청정경, 42장경, 자기서설경 등 자신만의 문체를 발전시켰다. 세 번째는 풀밭에 쓴 천 글자 수필처럼 평화롭고 무관심한 문체를 따르는 것인데, 이는 그의 야성적인 문체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이는데, 이것이 그의 뛰어난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