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경필 서예 구조

경필 서예 구조

경필 서예 구조

경필 서예 구조, 많은 부모들이 아이가 어렸을 때 학원과 취미반을 아이들에게 보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취미반은 서예가 유행하고, 서예를 배우면 좋은 글씨를 연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 재배도 할 수 있다. 다음은 경필 서예 구조를 공유한다.

경필 서예 구조 1 1, 가로 및 세로

가로는 세로로, 가로는 글씨를 쓸 때 매끄럽고 세로는 평평하다. 가로화 각도는 상황에 따라 전체 글자가 매끄럽고 곧게 보인다.

둘째, 가로 등거리 그림

가로획이 같은 거리이다. 한 글자 안에 여러 폭의 가로획이 나란히 배열될 때, 가능한 가로화를 등거리게 하고, 흰 천을 고르게 한다.

셋째, 등거리 멀리언

세로 그림은 등거리이다. 한 문자에 여러 개의 수직 펜이 나란히 있는 경우 수직 펜 간격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폭은 문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넷째, 신축

글꼴 늘이기 및 균형 조정 아랫부분이 치밀하고 안정되다.

동사 (verb 의 약어) 동등한 몫

등분은 좌우 구조의 유형사에서 좌우 부분의 크기가 대칭이고 등분하는 것을 말한다.

여섯째, 상하 전시회

상반부는 닫혀 있고, 하반부는 펼쳐지고, 상반부는 조여져 하반부를 위한 공간을 마련한다. 아랫부분이 펼쳐지고, 펜이 펴지고, 개구부가 꽉 찼다.

7, 하층 전시회.

상반부는 활짝 피고 하반부는 단정하고 점잖다. 먼저 급하다가 늦추다.

여덟, 동형 전환

이 세 부분은 모양이 같다. 글씨를 쓸 때는 각 부위가 고르게 분포되어 있고, 아래부분은 좌측, 우측, 좌측, 우송 상태에 있어 전체적으로 안정적이다.

경필 서예 구조 2 1, 고점

글자는 글자의 정중앙에 위치해야 하며, 높고 큰 글씨 효과를 보여주며, 글자의 주체와 일정한 거리를 두어야 한다. "용", "문" 과 같은 것들이죠.

2, 점이 서로 수직이다

펜촉 아래에 문자가 있는 수직 펜. 이 두 펜은 문자가 위아래로 겹치도록 정렬해야 한다. "놀라움", "울음" 과 같은 것들이죠.

3, 직선 정렬

결론적으로, 상하에는 모두 중앙 수직 펜이 있어 위아래로 정렬해야 한다. "카드" 와 "책임" 과 같은 것들이죠.

4, 수직 등거리 그림

여러 폭의 세로선이 나란히 배열되어 있고, 점이 없고, 획이 없고, 획이 없고, 간격이 대략 같아야 한다. "프로", "어" 와 같은 것들이죠.

5, 수평 그림 등거리

여러 폭의 가로화가 배열되어 있는데, 점이 없고, 획이 없고, 획이 없고, 간격이 대략 같다. 대부분' 과' 없음' 과 같은 것들이죠.

6. 조임 및 느슨함

대부분의 한자의 구조는' 상접개방'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한자의 기본 형체는 팽팽하게 느슨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옥", "바다" 와 같은 것들이죠.

7. 왼쪽 타이트 우송

어떤 한자는 왼쪽이 팽팽하고 우송하다. 글씨를 쓸 때는 펜을 잡는 상태에 주의하고 긴장을 풀어야 한다. "녹색", "땅" 과 같은 것들이죠.

8. 당신의 사업을 여십시오.

한 글자에 긴 획과 긴 획이 모두 있기 때문에 이 두 획은 대략 같은 정도로 열어야 글자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좌우 구조의 글자는 부수의 상호 양보를 고려해야 한다. 예: "수확", "폐기", "포기".

9. 대칭 개구부

각 단어마다 중심이 하나 있는데, 단어의 중심이다. 무게 중심 양쪽의 획 두께, 스윙, 획 거리는 대칭이어야 한다. "숲", "이마", "사업" 과 같은 것들이죠.

10, 주필 과장

주필은 문자의 버팀목이므로 주필은 두드러져야 하고 과장해야 한다. "생", "중", "그리고" 와 같은 것들이죠.

경필 서예 구조 3 경필 서예 초보자

첫째, 중립 펜 선택

현재의 사회적 상황으로 볼 때, 중성펜의 사용은 이미 만년필을 넘어 필기도구의 주류가 되었지만, 많은 중성펜은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다.

만약 우리가 중성필로 경필 서예를 배운다면, 비교적 두꺼운 펜촉을 사용하시길 건의합니다. 0.7-1..1사이의 펜촉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옛날 경필 서예의 주요 도구는 펜이었다. 만년필이 경필 서예를 배우기에 적합한 이유는 서예의 기복을 잘 표현한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둘째, 하드 펜 서예 용지

경필서예용 종이와 붓서예용 종이는 달리 붓서예용 종이는 일정한 잉크 흡수 효과가 있어야 한다. 경필 서예는 그렇지 않다. 경필 서예는 최고급 잉크를 빨아들이지 않는 종이를 써서 약간 떫을 수 있다. 또한 경필 서예를 처음 배울 때는 해서체로 배워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한자의 구조적 특징을 파악할 수 있도록 쌀칸이 있는 종이도 선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명언)

셋째, 직위를 고르다

선첩에 대해서는 예쁜 글씨를 쓰고 싶은지, 붓글씨를 쓰고 싶은지 이해해야 한다. 단지 잘 쓰고 싶다면 고대의' 작은 글씨첩' 을 고를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번거로움만 더할 뿐이니, 경필자 게시물을 고르면 된다. 경필 서예를 잘 배우고 싶다면, 서첩의 기초 위에서 고대의 작은 해서체를 많이 배우라고 부탁하면, 자신의 풍격을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넷째, 표절

모사는 두 가지 개념이다.' 친' 은 서첩에 쓴 것이고,' 베끼기' 는 투명지에 쓴 것으로 각각 장점이 있다. 학습을 결합하면 서예 공부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는 구조를 마스터합니다

경필 서예를 배우려면 반드시 구조에 공을 들여야 하는데, 이것은 초보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다. 펜으로 쓰는 것은 중요하지만 정확한 구조가 없으면 모든 것이 공론일 뿐이다.

여섯째, 다다익선.

서예를 배우는 사람이 많지 않다. "서예는 배운 것이지, 연습한 것이 아니다" 라는 말이 있다. 어떻게 써야 할지, 열심히 쓰지 않으면 모든 것이 헛수고다. 이해의 기초 위에서만 자세히 궁리하고, 일거수일투족을 해야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필 서예 구조 4 1, 글씨 연습을 시작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태도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공과에 급급한 사람들은 모두 실패했다.

2, 서예 연습을 시작하는 방법 제로 기초?

답: 편리한 펜 한 권, 쌀글씨 한 권, 좋아하는 서첩 한 권을 사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독자는 펜을 선택하지 않지만, 신인은 여전히 편한 펜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 문제를 자초하는 것입니다. 펜, 중성 펜 또는 연필; 저를 믿으십시오, 좋은 펜은 당신이 글쓰기와 사랑에 빠지게 할 것입니다. 여기서는 너를 위해 풀을 심지 않을 테니, 나중에 선필을 써라.

책을 사고, 쌀이나 논자격을 사고, 서예 연습을 시작하다. 너는 반드시 성실하게 칸에 써야 한다. 위대한 신들은 이렇게 왔습니다. 나는 문구점에서 서첩 한 권당 한 권을 사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았다.

서첩의 선택은 모두가 서예 전공이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고대의 서첩과 당대 서예가의 서첩은 모두 좋은 본보기이다. 고대 서예 서첩을 선호할 것을 건의하다. 여기에, 나는 경필을 연습하는 사람들이 자주 쓰는 고전적인 서첩을 열거했는데, 모두들 스스로 고를 수 있다.

3. 어떻게 붙일까요?

A: 우선 투명지로 복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사실은 영향이 크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제 방법은 서첩에 적힌 글자를 쌀칸에 넣는 것입니다. (어떤 책은 자기만의 격자가 있고, 어떤 책은 서예 앱도 격자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서첩에 있는 글자를 모방하여 가능한 한 각 펜의 위치와 크기를 일치시키고, 각 글자마다 수백 번 (전문가가 수천 번 연습함) 연습한 다음, 다음 글자 (닮지 않은 것 같더라도) 를 바꾼 다음, 서첩을 다 쓰고 처음부터 다시 계속하여, 서첩을 읽지 않으면 각 글자가 쓸 수 있을 때까지 순환한다.

더 연습하는 것보다 더 연습하는 것이 더 낫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 번에 모든 단어를 연습하려고 하지 마세요. 갑을 쌍방은 동시에 서예를 연습하고 있다. A 는 100 자로 b 의 거친 1000 자보다 훨씬 좋습니다. A 가 900 자를 가지고 있더라도 B 보다 나을 것이다.

서첩 선택

오랫동안 경필 서예는 충분한 중시를 받지 못했다. 구조가 둔하고, 글씨체가 딱딱하고, 미감이 없는 서첩도 유행할 수 있다. 초심자가 서예의 심미 정취를 이해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경솔하게 서점에 들어가 서첩을 선택하는 것은 상책이 아니다.

물론, 경필 서예 분야에는 확실히 존경할 만한 대가가 있다. 하지만 지금도 전통적인 붓글씨에 비해 서예권에서 경필서예를 주목하는 사람은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지난 20 년 동안 중성펜의 제조 기술은 급속히 발전해 왔지만 국내에서는 더욱 기대되는 제필 기술이 거의 돌파되지 않았다. 이 유감스러운 사실도 다른 한편으로는 업계 각 방면의 경필 서예에 대한 경멸을 보여준다.

동시에, 펜 제작 기술은 돌파구가 없었고, 이로 인해 전통 서예가들은 경필이 서예가가 자신의 예술적 추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충분한 표현력이 없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따라서 더 이상의 연구를 위해 경필 서예 분야에 투신하려는 서예가는 더 이상 없다.

하지만 대조적으로, 붓글씨의 실용성이 붓글씨보다 훨씬 강하기 때문에, 붓글씨 학습자 집단에서는 붓글씨 학습자가 더 많고, 붓글씨에 대한 관심도 붓글씨보다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이런 현상으로, 시장에는 조잡하게 마구 만들어진 경필 서예 서첩이 너무 많다. 초심자가 이 수많은 저질품 중에서 적당한 재료를 고르는 것은 모래에서 금을 담그는 것과 다름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