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개인화 된 서명을 디자인하도록 도와주세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개인화 된 서명을 디자인하도록 도와주세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서예가가 아니다. 서예가는 왕왕 두 가지가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타오바오에서 휘두르면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몰려들기 때문이다. 또 다른 하나는 "사원 높이" 입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 신경쓰는 사람은 모르지만, 나는 그들이 너의 서명을 설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사실 서예계에는 제 3 의 사람이 있는데, 아주 적고 적지만, 나는 전설의 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명언) 。 。 。 。 。 웃지 마세요.
네가 모를 수도 있는 서예를 말해 봐.
너의 눈에 서예가 어떤지 모르겠다? 어떤 사람들은 서예가 중국 문화의 핵심이며 예술의 으뜸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서예가 더 많은 것은 기법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다만 표면적인 쿵푸일 뿐, 점점 더 커져가는 허황된 거품이자 아름다운 거짓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서예명언) 너무 많은 다른 관점과 논쟁이 있다.
나는 과거에 많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들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어쩌면 당신은 변화무쌍하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네, 저는 변화무쌍합니다. 저는 변화무쌍한 것이 서예예술의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지금 서예에 대해 더 많은 것은 객관적인 태도이고, 미친 것이 아니라 좋아한다. 하지만 사실 저는' 객관적' 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객관성은 종종 유치하거나 소탈한 것이 아니라 돌이켜 보면 객관적이지 않고 사물의 본질에 접근할 수 없다. 글쎄, 이것은 모순이다. 이것이 바로 중점이다. 모순은 서예의 본성이고, 한 담의 죽은 물은 서예 같은 인생이 아니다.
내추럴한 서예를 좋아해요. 분위기는 일종의 개성이고, 개성은 예술의 본질이다. 분위기를 싫어할 수는 있지만, 개성을 좋아하지 않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
자연에 관해서는, 설명할 필요도 없고, 반대할 사람도 없다. 자연은 예술의 본질이다.
또한, 나는 서예 이론에 관한 수리동포의 명언이다: "책은 할 수 없고, 밀고 당기면 피곤하다." " 이 말은 무작위적인 것이고, 제멋대로 해야 진정한 자연을 표현할 수 있고, 정신을 표현하는 것은 예술의 임무이지만, 오해하지 마라. 제멋대로 하는 것은 무작위가 아니라 기분과 자연에 순응하는 것이다. 수행성에도 깊은 예술적 공과가 필요하다. 규칙에서 너무 멀어서도 안 되고, 규칙과 너무 가까워서도 안 된다. 파악하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 여기 의심스러울 수도 있고, 변화무쌍하고, 모순적이고, 개성적이고, 대기적이고, 자연스럽고, 임의적일 수도 있습니다. 서예인가요? 서예가 이런 건가요? 그럼 낙서는 예술인가요? 허허, 그럼 네가 틀렸다.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 점만으로는 서예의 문턱을 넘을 수 없다. 자연이다. 난잡한 자연, 관찰은 자연의 모든 것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되고, 난잡한 것도 아름다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서위 (명대의 위대한 서예가, 화가, 문인) 입니다. 이것은 큰 것이 없으면 도달할 수 없는 경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대에 관직을 하지 않고 높은 자리에 있지 않다면, 당신이 살아있을 때 유명인이 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왜냐하면 서웨이는 한때 "학문이 있는 사람은 저속하지 않고, 저속한 사람은 학문이 있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오, 하물며 말투를 쥐고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저속하다.
서예의 유파와 논점이 너무 많아서 서예를 모르는 사람들은 그 이치를 이해하기 어려워서, 세도명을 기만하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우리는 궁중 예술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분간할 수 없지만, 만약 삼류 저속한 물건조차도 좋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정말 슬픈 일이다! 말하자면, 교육 체제에서 사회 패션에 이르기까지 화제는 크다. 나는 너에게 간단히 세 가지를 말하고 싶다. 첫째, 모르는 것이 모두 너의 잘못이 아니다. 둘째, 서예를 배우면 반드시 많은 것을 얻을 것이다. 셋째, 어떤 사람이 자신이 서예가라고 하면, 우선 그는 왕왕 아니다. 서예가 자신도 그렇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그의 붓 해서체를 보거나 붓 해서체를 꺼내라고 했다. 보통 사람들은 행서를 좋아해서 높낮이를 분간할 수 없다. 해서체로 쓰면 안 되나요? 만약 한 사람이 붓글씨도 쓸 줄 모른다면, 그는 9 류 서예가도 이야기할 수 없다. 그는 아직 서예문에 들어가지 않았다!
서명 설계 정보
서명, 여기 오는 모든 사람이 서명하러 왔습니다. 당신이 보기만 하든 디자인이든, 저는 당신을 매우 환영합니다!
나는 사전에서 이 단어에 서명하는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서명에 대해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다.
첫째, 다른 사람이 어떻게 싸인을 하든, 얼마나 많은 신비한 진술과 개념이 있든 간에, 나는 서명이 영원히 전통 서예의 토양과 떨어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서명은 예로부터 있었던 것이다. 물론 현대인은 현대생활을 하고 사회도 달라졌다. 그러나 한자는 줄곧 고대인들이 전해 내려온 것이다. 별종이만 추구한다면 말이 안 된다. 그렇다면 대체는 대안일지 모르지만 고향을 떠난 나그네처럼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잊어버린 것 같다. 매우 고통스럽다!
둘째, 한 사람의 이름이 단지 코드명에 불과하더라도, 그것은 당신을 대표하며, 당신은 이 세상의 수백만 명 중에서 독특합니다. 모든 사람은 매우 존귀하고 독특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럼, 당신의 서명은 유일해야 합니까? 제 생각에는 서명의 또 다른 요소는 개성입니다.
셋째, 위의 두 점 외에, 나는 정말 위의 두 점을 넘어설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서예가' 가 아니기 때문이다. 서예가는 너에게 천 점을 줄 수 있다. 그것이 천개의 슬픈 이유가 아니길 바란다. 그러나 위의 두 가지 점은 간단하지 않고 매우 광범위한 범위를 포괄한다. 다음은 위의 두 가지 사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전통: 중국 고대 서예가 2 천여 년 동안 전해지면서 대량의 서예가 (실제) 와 대량의 서예 이론과 감상 방법이 생겨났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상상할 수 있는 역사의 수레바퀴로 사라졌고, 어떤 사람들은 전해 내려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상하게 보일지라도 그들에게서 주류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위에서 말한 법칙에서 멀지 않은 것이다. 서예의 역사는 한 줄을 따라 발전한 것이다. 선의 앞은 매우 간단하며, 뒤의 가지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마치 자연강 하류의 분기가 항상 상류의 분기보다 많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쨌든 강에는 항상 주류가 있어야 한다! 하지만 오늘날, 원래의 주류는 이미 지류로 전락했다. 왜요 가장 중요한 것은 펜의 출현으로 붓의 수명을 바꾼 것 같아요! (물론 신선이다. ) 서예가 예술이 될 수 있는 이유는 주로 필기도구가 특별하고, 농도가 다른 선지와 잉크의 조화가 있어야 변화무쌍한 선의 아름다움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펜 한 자루가 이렇게 강렬한 미감을 형성할 수는 없다! 한 외국인 학자가 중국의 서예를 보고 충격을 받은 적이 있다. 너희 조상들은 이상한 필기도구로 이렇게 아름다운 예술을 창조했고, 우리 조상은 당시 둔기로만 글을 썼고, 글쓰기가 매우 나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지금 많은 사람들이 펜을 들고' 유창' 하게 몇 글자를 쓰고, 도처에서' 명가' 로 사칭하고,' 화표, 비즈니스마크, 패션마크, 모조영표, 디지털마크, 펜마크' 등을 쓰는 등 온통 못생겼다. 그는 단지 네가 서예와 서명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너보다 조금 알고 있거나, 혹시 그것들이 한자인가? 노래에서 부르는 것은 선생님이 가르친 네모난 글자입니까? 한자의 매력이 있습니까? 너는 그를 이용해서 너를 대표할 수 있니?
이것은 전통에 대한 이탈이지만, 이것이 바로 전통의 문제가 아닌가?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누군가가 전통을 언급할 때, 그들은 그것이 진부하고, 시대에 뒤떨어지고, 촌스럽다고 생각한다. 사실 전통도 유행할 수 있다. 당신들은 주걸륜 청화자 가사가 촌스럽다고 생각합니까? 그럼 직접 대답은요? 랑야방' 과' 검사' 의 여주인공이 패러다임을 외울 때 진부한가? 영화' 잠자는 호랑이 숨은 용' 등등. 。 。 。 。 。 전통과 패션은 모순되지 않고 오히려 잘 융합되어 있다.
이것은 내가 위에서 언급한 두 번째 요점인 개성, 우선 시대의 개성이다. 서예 이론에는 진 () 의 존운 (), 당인 존법 (), 송인 존의 의미 (), 시대마다 각기 다른 기풍과 심미 취향이 있다. 만약 네가 지금 예서나 전서로 서명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정말 네가 진부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지금 이 시대의 개성은 어떤가? 나는 이 문제가 너무 복잡해서 학계에 통일된 기준과 인식이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개인은 현대의 첫 번째 특징은 다원화, 두 번째는 성급함, 세 번째는 공공성이라고 생각한다. 。 。 뭐가 필요하세요? 이것은 두 번째 성격, 즉 개인 성격의 문제입니다. 사람들은 개성을 매우 추앙하고, 파도를 따르기를 원하지 않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한 가지 풍습 (의도적으로 개성을 추구하는 것은 왕왕 저속함을 초래한다) 에서 벗어나 자신의 진정한 개성을 얻을 수 있을까? 이 문제는 내가 대답할 수 없고, 글로 이해할 수밖에 없다. 생명으로 천천히 세세히 체득하라!
결말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아마 너는 아직 나를 이해하지 못할지 모르지만, 너는 내 말에서 느낄 수 있다. 물론 저는 문장 쓰는 법을 배우지 않았습니다. 글자를 쓸 수 없으니 양해해 주십시오. 저는 단지 가장 통속적이고 간단한 언어로 서예와 서명에 대한 지식을 조금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용어가 많지 않습니다. 가급적 적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개성을 찾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