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풍청행서 송? 스시 "류이조카가 손책을 구하는 것" 과 모조인을 배합한 것은 "아직도 붓이 산처럼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고 말했다.

풍청행서 송? 스시 "류이조카가 손책을 구하는 것" 과 모조인을 배합한 것은 "아직도 붓이 산처럼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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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 수시

정년퇴직 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만 권의 책을 읽어야만 신을 알 수 있다.

너희 집에는 원자가 있으니, 남에게 물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한 장의 행서와 시 두 구절, 그리고 좋은 수염 한 자루가 이미 실처럼 되었다.

네가 가법을 급히 선포할 때, 네가 보고 싶은 것은 펜의 성의이다.

시 해석:

"아직 붓이 아직 모자란다.": 산더미처럼 쌓인 썩은 펜이 반드시 좋은 것을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 권의 책을 읽으면 참된 지식이 나온다": 책을 많이 읽어야 진정한 좋은 작품을 쓸 수 있다.

"귀가에는 원화와 자가 있다": 모든 사람의 서예에는 각자의 개성과 풍격이 있다. (위안: 유당 예서 () 는 류종원 () 의 서예라고 부른다. 나중에는 류공권의 서예도 가리킨다. 발: 붓글씨를 가리키며, 속칭 족이라고 하는데, 서예를 뜻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닭은 정자를 싫어하지 않고 많이 묻는다": 자신의 물건이 반드시 좋지 않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배우지 마라. (닭은 단지 비유일 뿐이다.)

서예를 연습하는 사람은 책을 많이 읽어야 하고, 책을 잘 읽어야 글자가 정취가 난다는 뜻이다. 맹목적으로 글을 쓰는 것, 즉 썩은 펜으로 연습하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을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응?

대머리가 산더미처럼 쌓여도 소중히 여길 가치가 없다. 만권의 책을 통독해야만' 통신' 의 창작 경지를 느낄 수 있다.

수시의 조카 유홍과 유영은 그의 삼촌의 서예를 매우 좋아해서, 수시에게 서예를 요구했다. 그래서 스시는 두 편의 시를 써서 자신의 서예를 아끼기에 부족하다고 사과했다. 만 권의 책을 읽는 것만이 학생들이 추구해야 할 경지이다. 두 조카는 먼저 조상 류종원의 서예를 계승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한 장의 행서와 시 두 구절, 그리고 좋은 수염 한 자루가 이미 실처럼 되었다.

네가 가법을 급히 선포할 때, 네가 보고 싶은 것은 펜의 성의이다.

수시는 먼저 추수량의 전고를 인용하여 서예가 단번에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종이에 몇 줄의 글자만 있는데, 아마도 크게 휘두르는 것 같다. 본질적으로, 관자놀이가 하얗게 될 때까지 하루 종일 고심한다면, 너는 비로소 수월한 글쓰기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가법을 급히 전할 필요가 없다."

이삭량은 서술량, 서예가이다. 당태종은 그에게' 난정서' 를 대대로 베껴 쓰고 실물을 자신의 부장품으로 삼으라고 했다.

스시는 행서로 이 두 편의 시를 썼다.

성실한 필간은 전고이고, 유공권의 글자는 진실하다. 황제는 그에게 서예를 어떻게 잘 연습하느냐고 물었고, 그는 이 기회를 빌어 먼저 성실하고, 필이 정확해야 한다고 충고했다. 즉, 너의 황제가 국가 대사를 처리하는 것도 마찬가지고, 황제의 마음도 깨달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