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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재주 서예행서

모든 서체 중에서 서예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연고는 가장 대표적인 것이지만, 마른 김체는 크고 날씬하며, 뼈가 장작처럼 여위어 완전히 해골 모양의 글씨체이다.

박금체 특수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송휘종이 창작한 서예입니다. 이 황제는 무엇이든 배울 수 있고, 그 없이는 안 되지만, 유일하게 안 되는 것은 황제가 되는 것이다. 연민에 직면하여, 그도 위험하다!

첫째, 마른 체형이란 무엇입니까?

세금은 가장 특색 있는 서체이다. 만약 네가 서예를 모르는 사람에게 보여 준다면, 그는 만년필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닮았지만 필법은 크게 다르다. 하지만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볼 뿐, 그 속의 오묘함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단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응? 모든 사람이 서예를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응?

사실 서예는 숙련되고 교묘한 학문이며, 고대인의 인지에서 서체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법률? 가장하는 거야? 서예? "두 글자" 라는 단어는 근대에야 명명한 것으로, 일부러 심오한 사람들이 서예를 해서는 안 되는 높이로 끌어올린 것이다.

또 왜 이름을 지었지? 날씬한 몸매? 얇은 글씨는 그 모양, 날씬하고 노골적인, 금자는 제왕의 전용 글자이기 때문에 금자이다. 그래서 이름 마른 김신!

둘째, 우샤의 글씨체는 어때요?

나는 노을을 잘 모른다. 그의 영화 작품을 보는 것 외에도, 나도 그의 필적을 볼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나는 서예가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보다 훨씬 강하고, 글씨를 깨끗하고 힘있게 썼다고 생각한다. 서예가 가장 꺼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즉, 글리프에 정면이 없고, 뼈가 없으면 글자에 생명이 없고, 생명이 없으면 힘이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우샤의 필적은 그렇지 않다. 현대의 기준으로 보면, 그의 서예는 완전히 상등하다. 왜 현대의 기준으로 판단해야 하는가? 현대인의 눈에는 붓으로 쓴 것이 모두 서예라면 그들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쓴 사람은 일부러 심오하고, 보는 사람은 스스로 다정하다!

마지막으로, 마른 사람에 대한 이런 관점이 있다. 송나라의 운명이 이렇게 우여곡절한 것은 황제의 말이 너무 가늘어서 인품의 힘만 남았고 고기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건 망가진 거 아니야! 물론, 이것은 후세 사람들의 터무니없는 이야기일 뿐이다. 알다시피, 사람들이 입을 벌리고 지난 일을 말한다면, 황제는 사람을 억압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