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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국위 나비 사랑 꽃 서예

1. 왕궈웨이의 서예

왕궈웨이의 서예 1. 왕궈웨이의 고전 시

"꽃을 사랑하는 나비·끝을 읽는다" 세계" "이별의 괴로움" 청나라: 왕궈웨이는 천하 이별의 괴로움에 대해 읽었고, 집에 돌아오면 이렇게 흩어진 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꽃들은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고, 초록 창가에는 봄과 하늘이 가득하다. 사랑의 등불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사랑과 수천 개의 오래된 증오가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세상에 둘 수 없다는 점이다. "지연화·땅이 눈처럼 두꺼운 서리로 덮여 있다" 청나라: 왕궈웨이 땅이 눈처럼 두꺼운 서리로 덮여 있다.

서풍에 사람들이 속삭이고, 지는 달에 가느다란 말이 울부짖는다. 양관의 노래는 불분명하다.

자동차 소리는 점차 노래 속으로 사라졌다. 세상의 끝에서 잔디의 색깔을 바꿔보세요.

길은 너무 깊어서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떠 다니는 삶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세상 첫 이별. "Dian Jiang Lips : 화면 속의 상사병" 청나라 : Wang Guowei 최근 화면 속의 상사병에 대해 아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버리지 마세요, 우리는 결국 꿈속에서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잠에서 깨어난 후, 탑은 꿈처럼 빛나고 사라질 것입니다.

서쪽 창문은 하얗고 달은 차갑게 빛나고 안뜰에는 라일락 눈이 가득하다. "Dielianhua · 백 피트 Zhulou가 도로를 향하고 있습니다" 청나라 : Wang Guowei 백 피트 Zhulou가 도로를 향하고 있습니다.

건물 밖에는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고, 황혼과 새벽이었다. 랑간에게 홀로 의지하는 남자는 우아하고 우아하다.

여가 시간에 보행자를 모두 세어봅니다. 순식간에 차에서 나온 먼지가 나뭇가지로 자라났습니다.

위층을 걷는 사람은 누구나 먼지 속에서 늙어갈 것입니다. 저녁에는 서풍이 불어서 비가 내렸다.

명나라는 또다시 위기에 빠졌다. "매화 양귀비: 매화를 가지고 놀고 대나무를 타는 날" 청나라: 왕국위 매화를 가지고 놀고 대나무를 타는 날.

포털에서 처음 접한 사람. 수줍어하지 않고 매력적이다.

그런데 바람 앞에 서면 안감에 젤라틴이 스며 나온다. 최근에 보니 말문이 막힙니다.

그런데 눈썹이 모이는 느낌이 든다. 작업이 언제 시작될지 모르겠습니다.

화샤가 고개를 숙였던 그때를 기억해보세요. "양귀비" 녹색 이끼가 긴 문길을 잠급니다. 청나라: 왕궈웨이(Wang Guowei)가 긴 문길을 깊게 잠급니다.

항상 실수입니다. 쌓아온 뼈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팔이 정말 빨갛고 매력적이네요. 내 몸은 분명히 거기에 있다.

나는 내 아름다움을 기꺼이 후회합니다. 이제부터 나는 다시는 쳉겐을 꿈꾸지 않을 것이다.

머리핀을 꽂고 앉아 거울 속 인물을 감상해보자. 『여몽령·빈 계단에 내리는 비』 청나라: 왕궈웨이.

옌청에서는 북소리가 들린다. 첫 번째 꿈은 내가 자고 있을 때 나타났는데, 동풍에 날아가 버렸습니다.

증거가 없습니다. 증거가 없습니다.

기울어진 남자는 새벽을 고대하고 있다.

2. 왕궈웨이(Wang Guowei)에 대한 유명한 명언

왕궈웨이(Wang Guowei)는 현대의 훌륭한 교육을 받은 유학자였습니다. 그의 심오한 권력, 광범위한 학문적 범위, 그리고 학계에 큰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현대에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중국 옛 문학을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는 그의 논평은 획기적인 의미를 지니며 학계에서 늘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1.01 1

단어의 영역이 가장 높습니다. 마음의 상태가 있으면 자신만의 높은 기준과 유명한 문장이 있을 것입니다. 오대와 북송의 시가 독특한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다.

§1.02 2

장면의 생성이 있고 장면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이것이 이상주의와 현실주의 두 학파의 유래입니다. 그러나 둘을 구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위대한 시인이 만들어낸 환경은 반드시 자연과 일치해야 하고, 그가 쓴 환경은 이상에 가까워야 하기 때문이다.

§1.03 3

자아의 상태가 있고, 비자아의 상태가 있습니다. "내 눈에는 꽃이 잠잠해지고, 들붉은 들꽃이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간다. (1)" "봄날 외로운 집이 닫히면 너무 춥고, 뻐꾸기 소리 속에 지는 해." 2)"나의 상태가 있습니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면 여유롭게 남산이 보입니다. (3)" "한파가 일어나고 흰 새가 한가롭게 내려옵니다. (4)"이것이 사심없는 상태입니다. 나의 상태가 있고, 나와 함께 사물을 관찰하며, 오래된 것들은 모두 나의 색깔을 갖고 있다. 무아의 상태에서는 사물의 관점에서 사물을 관찰하기 때문에 내가 누구인지, 사물이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고대인들은 자아 상태에 대해 많은 시를 썼지만, 여기서 영웅들은 자신의 귀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1.04 4

이타적인 상태는 침묵 속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자아의 상태는 움직임으로 인해 고요함이 있을 때 발견됩니다. 그러므로 하나는 아름답고 다른 하나는 웅장합니다.

§1.055

자연의 사물은 서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문학이나 예술로 쓰여질 때 그 관계와 한계는 배제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그는 현실주의자이면서도 이상주의자이기도 하다. 그리고 환경이 아무리 허구적이라 할지라도 그 재료는 자연에서 얻어야 하고, 그 구조도 자연의 법칙을 따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그는 이상주의자이면서도 현실주의자이기도 하다.

§1.06 Six

풍경은 단순한 풍경이 아닙니다. 기쁨, 분노, 슬픔, 기쁨 역시 인간의 마음 속에 있는 영역입니다. 그러므로 참된 풍경과 참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에게 경지가 있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영역이 없다고 합니다.

3. 왕궈웨이의 고전시는 무엇인가요?

"나비사랑꽃·세상끝에 이별의 아픔을 읽다" 청나라 : 왕궈웨이가 이별의 아픔을 읽었다 세상 끝에 도교에서 돌아와서 꽃은 흩어진다. 약속한 대로 꽃이 핀다.

꽃들은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고, 초록 창가에는 봄과 하늘이 가득하다. 사랑의 등불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사랑과 수천 개의 오래된 증오가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세상에 둘 수 없다는 점이다. "지연화·땅이 눈처럼 두꺼운 서리로 덮여 있다" 청나라: 왕궈웨이 땅이 눈처럼 두꺼운 서리로 덮여 있다.

서풍에 사람들이 속삭이고, 지는 달에 가느다란 말이 울부짖는다. 양관의 노래는 불분명하다.

자동차 소리는 점차 노래 속으로 사라졌다. 세상의 끝에서 잔디의 색깔을 바꿔보세요.

길은 너무 깊어서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떠 다니는 삶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세상 첫 이별. "Dian Jiang Lips : 화면 속의 상사병" 청나라 : Wang Guowei 최근 화면 속의 상사병에 대해 아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버리지 마세요, 우리는 결국 꿈속에서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잠에서 깨어난 후, 탑은 꿈처럼 빛나고 사라질 것입니다.

서쪽 창문은 하얗고 달은 차갑게 빛나고 안뜰에는 라일락 눈이 가득하다. "Dielianhua · 백 피트 Zhulou가 도로를 향하고 있습니다" 청나라 : Wang Guowei 백 피트 Zhulou가 도로를 향하고 있습니다.

건물 밖에는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고, 황혼과 새벽이었다. 랑간에게 홀로 의지하는 남자는 우아하고 우아하다.

여가 시간에 보행자를 모두 세어봅니다. 순식간에 차에서 나온 먼지가 나뭇가지로 자라났습니다.

위층을 걷는 사람은 누구나 먼지 속에서 늙어갈 것입니다. 저녁에는 서풍이 불어서 비가 내렸다.

명나라는 또다시 위기에 빠졌다. "매화 양귀비: 매화를 가지고 놀고 대나무를 타는 날" 청나라: 왕국위 매화를 가지고 놀고 대나무를 타는 날.

포털에서 처음 접한 사람. 수줍어하지 않고 매력적이다.

그런데 바람 앞에 서면 안감에 젤라틴이 스며 나온다. 최근에 보니 말문이 막힙니다.

그런데 눈썹이 모이는 느낌이 든다. 작업이 언제 시작될지 모르겠습니다.

화샤가 고개를 숙였던 그때를 기억해보세요. "양귀비" 녹색 이끼가 긴 문길을 잠급니다. 청나라: 왕궈웨이(Wang Guowei)가 긴 문길을 깊게 잠급니다.

항상 실수입니다. 쌓아온 뼈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팔이 정말 빨갛고 매력적이네요. 내 몸은 분명히 거기에 있다.

나는 내 아름다움을 기꺼이 후회합니다. 이제부터 나는 다시는 쳉겐을 꿈꾸지 않을 것이다.

머리핀을 꽂고 앉아 거울 속 인물을 감상해보자. 『여몽령·빈 계단에 내리는 비』 청나라: 왕궈웨이.

옌청에서는 북소리가 들린다. 첫 번째 꿈은 내가 자고 있을 때 나타났는데, 동풍에 날아가 버렸습니다.

증거가 없습니다. 증거가 없습니다.

기울어진 남자는 새벽을 고대하고 있다.

4. 왕궈웨이의 명언을 물어보세요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시들게 했고,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서 세상 끝을 바라봤습니다. . 벨트는 점점 더 넓어지지만,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 느낌은 더 이상 없습니다. 군중이 수천 번 그녀를 찾았으나 갑자기 뒤를 돌아보니 그녀는 불빛이 어두운 곳에 그 사람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세 행은 본래 상사병을 묘사한 시였으나, 왕궈웨이는 이 세 행에 담겨 있는 철학적 관심을 교묘하게 활용하여 사랑의 영역에서 시를 변화시키는 '서스펜스 - 고심 - 깨달음'이라는 학문의 세 영역을 표현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사랑이라는 학문 분야로 확장하면 심오한 의미가 부여됩니다. 첫 번째 영역: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말랐다. 나는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서 세상의 끝을 보았다." 이 말은 안술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에서 따온 것이다. 나'가 높은 건물에 올라가서 보니 내가 본 것은 더욱 샤오사의 모습이었다. 가을의 풍경, 노란 잎사귀를 흩날리는 서풍, 넓은 산과 긴 강, 사례책은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왕국위의 말에 따르면, 배움을 통해 큰 일을 성취하고자 하는 사람은 먼저 끈질긴 추구를 갖고,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내다보고, 길을 관찰하고, 목표와 방향을 명확히 하고, 사물의 개요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주제를 빌려 작은 것을 활용하여 큰 것을 보는 사례이다. 원어로 해석하면 이 문장들은 감정의 축적과 양조 시기로, 다음의 『세계의 종말을 바라보며』에 대한 일종의 복선이다. 술을 마신 상태는 몇 잔을 마신 뒤 알코올 향이 살짝 올라오는 상태다. 이때 행복한 사람은 더 기쁘고 슬픈 사람은 더 슬프다. 그러나 뱃속에는 수천 마디의 말이 있어도 표면에는 '부드러운 바람과 이슬비'가 별로 없다. 이 홍수 단계에서 인터넷에 이제 막 '접속'한 초보들은 타이핑도 빠르고, 기술도 모르고, 욕설도 잘 못하기 때문에 포럼(BBS)이나 채팅방을 막론하고 대체적으로 '더' 많다. 겸손하다”고 감히 큰소리를 내지 말라. 행동은 짜증나고, 대부분은 “길 위의 새내기들, 나를 잘 부탁해”라는 말들이 더 “예의바르고” “분별있는” 것 같다. 하지만 이 단계에서 '신인'부터 '물주기 전문가'까지의 정신력과 자질이 서서히 성장했다. 제2경의 이 구절은 송나라 시인 유용(劉永)의 『나비꽃사랑』에서 따온 것이다. 원문은 "위험한 건물에 서서 바람은 잔잔히 불고, 지극히 슬픈 봄을 바라보며, 하늘은 우울하다"이다.

풀빛 연기의 여운 속에서 누가 침묵할지 말할 수 없다. 술에 취해 와인에 맞춰 노래를 부를 생각인데, 강한 음악이 여전히 맛이 없다. 벨트는 점점 더 넓어지지만,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 느낌은 더 이상 없습니다. " Wang Guowei의 여기에서는 분명히 원시의 사랑병을 넘어섰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과 이상을 끈질기게 추구하고, 사심 없이 노력하고,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해야 한다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속담처럼 , 책의 산에는 길이 있고, 근면은 길이며, 배움의 바다에는 한계가 없으며, 배는 열심히 노력하여 만들어지며, 칼날은 갈고 닦는 데서 나온다. 매화의 향기는 혹독한 추위에서 비롯됩니다. 왕국위는 송나라 신계기의 시를 차용했습니다. Xin Qiji의 원래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풍이 밤에 수천 그루의 나무를 피우고 별을 비처럼 불어 넣습니다. BMW 조각의 향기가 길을 가득 채우고 봉황과 피리 소리가 나고 옥 항아리의 빛이 바뀌고 물고기와 용은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빛 실, 웃음. 군중 속에서 수천 번 찾아보았으나 갑자기 뒤를 돌아보니 희미한 빛 속에 그가 있었다. "여기서 왕궈웨이(Wang Guowei)는 많은 좌절과 수년간의 훈련을 거쳐 점차 성숙해진다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모든 것을 명확하게 볼 수 있고 갑자기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쇠신발을 신어도 찾을 곳이 없고, 찾는 데에도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고 한다. 이는 축적과 노력의 문제이며 성공은 자연스럽게 찾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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