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독학 유화에 필요한 재료와 이미 달성한 그림 절차.
독학 유화에 필요한 재료와 이미 달성한 그림 절차.
(1) 유화 도구 유화 도구, 팔레트, 조화제 등 회화 재료의 공구함. 대부분 나무로, 신축성 있는 다리 세 개가 있어 실내 그림과 실외 스케치에 쓰인다.
(2) 실내 화대는 화가의 필요에 따라 화면을 위, 아래, 앞뒤로 움직일 수 있다. 접이식 화대는 야외 사생에 쓰인다. 프레임은 그림 프레임이나 테이블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 프레임 프레임입니다.
(3) 실내 그림, 물건 등에 사용됩니다. 프로페셔널 그리기 테이블은 기능이 많아 자유롭게 움직이고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4) 걸상을 하나 그려라. 실내화의자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실외화의자는 접을 수 있다. 큰 유화를 그리기 위해 위아래로 올라갈 수 있는 사다리꼴 화의자도 있다.
(5) 우산을 하나 그린다. 외출 사생할 때는 비교적 특별해서 비를 가릴 수 있고 직사광선을 막을 수 있다. 전용 우산에는 보통 고정된 설정이 있다.
(6) 솔질. 서로 다른 펜, 크기, 모델이 있어 동물 털과 인조 털로 나뉘어 배색과 화면 음영에 쓰인다.
(7) 칼을 그리다. 여러 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주로 색조, 페인팅, 스크래치, 대지 청소 등에 사용됩니다.
(8) 팔레트. 배색과 물감 배치를 위한 직사각형과 타원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유화 팔레트
(9) 기름주전자. 채색유, 송유 및 기타 혼합제를 담는 데 쓰인다. 바닥에 스프링이 있는 작은 기름주전자는 팔레트에 끼울 수 있다.
(10) 브러시 통. 컬러 브러시를 청소하거나 배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1 1) 오선 스펙트럼을 그립니다. 손목봉이라고도 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팔을 지탱하는 데 쓰인다.
(12) 천 텐셔너. 클램프가 비교적 넓어서 캔버스를 늘이는 데 전용으로 쓰인다.
(13) 총기 주문. 스테이플러와 비슷한 캔버스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크고 작은 두 가지 못형이 있는데, 일반 스테이플보다 약간 길고 단단하다.
(14) 작은 망치와 못. 캔버스를 늘이는 전통적인 방법입니다. 일부 작은 망치는 한쪽 끝에 자성이 있어 못을 빨 수 있다.
(15) 사포나 부석이 파운데이션을 만들 때 캔버스를 다듬는 데 쓰인다.
(16) 숯, 연필, 지우개. 초고를 그리는 데 쓰인다.
(17) 대지. 스케치하거나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18) 신문지나 천. 붓을 닦거나 칼을 그리는 데 쓰인다. 천 머리에도 그림을 닦는 특별한 용도가 있다.
(19) 전기 믹서. 베이스 또는 접착제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20) 브러시와 스크레이퍼. 캔버스 베이스로 사용됩니다.
(2 1) 히터. 접착제나 혼합제를 만들 때 가열한다.
(22) 대리석 판과 연삭 유봉. 유화 물감을 연마하는 데 쓰인다.
(23) 거울. 거울 속의 화면을 돌아보면 모델링의 오류를 발견할 수 있다. 축소경은 전체적인 효과를 관찰하기 쉽고, 검은색 렌즈는 흑백관계를 관찰하는 데 쓰인다.
(24) 유화봉
기타 도구: 컵, 병, 금속상자, 금속통 등 용기, 자, 가위, 집게, 줄자, 집게, 천평, 구리 절구, 드라이어, 에어브러쉬 등. 모두 쓸모가 있다.
페인팅 기술:
1 반죽
문지르는 것은 펜으로 화면에서 두 가지 이상의 다른 색상을 직접 조작하는 방법입니다. 색상을 처리한 후 자연스러운 혼합 변화를 만들어 미묘하고 밝은 색상과 명암 대비를 얻고 전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줄
선은 강철로 그린 선을 가리킨다. 유화선은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날카로운 단서로 그려져 있지만, 다른 스타일에서는 동그란 머리, 교정, 노편필도 강서심과 비슷한 굵은 선을 그릴 수 있다. 처음에는 동양과 서양의 그림이 모두 선을 모델로 했다. 아침의 유화, 초고는 일반적으로 정확하고 엄밀한 선 윤곽으로 그려졌다. 탄펠라 기법에서 리본 케이블 방법은 명암을 형성하는 주요 수단이다. 서양 유화는 나중에야 명암과 체두로 발전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화의 정중선 요인도 퇴색하지 않는 영향을 받았다. 날씬하고 대담하다. 가지런하거나 캐주얼한 선과 중복되고 겹치는 선의 운용은 유화의 언어를 풍부하게 하며, 서로 다른 모양의 가장자리를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양화에서 선을 사용하는 것도 마티스, 반 고흐, 피카소, 미로, 클리와 같은 많은 현대 서구 거장들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3 좌절
좌절은 유화펜의 뿌리로 색칠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붓을 눌렀다가 약간 작았으니, 갑자기 좌절하고 다시 들추면, 예를 들면 서예처럼, 두껍고 든든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펜촉과 펜근의 색깔이 다르면 필봉의 경중 방향이 달라 많은 변화와 재미를 낼 수 있다.
4 박자
넓은 유화펜이나 부채펜으로 화면을 가볍게 두드리는 수법을 박자라고 합니다. 톡톡 두드리면 어느 정도의 기복 텍스처가 생기는데, 매우 뚜렷하지도 않고, 그리 간단하지도 않다. 원래의 강렬한 획이나 색채를 처리하여 약화시킬 수도 있다.
5 la
당기기는 유화에 물체의 단단한 선과 날카로운 가장자리 (예: 검이나 유리의 측면) 를 그리는 것을 말한다. 이때 화칼로 색상을 조정한 다음 칼날의 측면으로 화면에 색상을 그릴 수 있습니다. 칼로 그린 모양은 입체적이고 확실하다. 이것은 붓이나 다른 방법으로 달성하기 어렵다.
6 마찰
문지르는 것은 브러시를 가로로 놓고 브러시의 배로 그림을 닦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색이 적은 넓은 영역에서 진행되며, 눈에 잘 띄지 않는 획을 형성할 수 있으며, 흔히 사용되는 바탕색을 깔는 방법이다. 건조한 바탕색이나 기복이 있는 텍스처에 국화와 같은 효과를 그려 기본 텍스처를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벽돌 일곱 장
벽돌을 쌓는 방법은 브러시가 아닌 칼로, 미장이가 진흙으로 동그라미를 친 것처럼 캔버스에 색을 칠하고 칼자국을 남기는 것이다. 본드 방법은 두께가 다를 수 있으며, 칼의 크기 모양과 칼의 방향도 풍부한 대비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칼로 서로 다른 색깔을 그려라. 너무 많이 섞지 않고 화면에 자연스럽게 섞이게 하면 미묘한 색채 관계가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동이 너무 큰 색층도 벽돌을 쌓아서 평평하게 할 수 있다. 쌓는 방법이 제대로 활용된다면, 강한 조형감을 갖게 될 것이다.
8 억제
억압은 칼 밑바닥으로 젖은 색층에 가볍게 눌러 들어 올리면 색면에 특별한 질감이 생긴다. 특수 텍스처를 그려야 하는 일부 지역에서는 억제 기술을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시
점-모든 방법은 점으로 시작하고, 모든 필법은 점으로 시작합니다. 일찍이 고전적인 탄펠라 기법에서 점화는 층을 표현하는 중요한 기법이었다. 버밀의 작품에서, 점의 획도 빛의 반짝임과 물체의 질감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인상파의 점채용 필법은 이미 그 기본 특징 중 하나가 되었지만, 모네, 르누아르, 피사로의 점채법은 다른 변화와 개성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인상주의는 극단으로 치닫고 기계적으로 점을 그의 유일한 획으로 사용했다. 현대의 사실적인 유화에서 점의 밀도도 명암 수준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어 확실하지만 고지식한 전환을 초래할 수 있다. 종합회화의 점법과 선, 면의 결합은 풍부한 대비를 만들어 낼 수 있고, 모양과 질감이 다른 유화펜은 서로 다른 점획을 만들어 특정 물체의 질감을 표현하는 데 독특한 역할을 할 수 있다.
10 획
페인팅이란 페인팅칼을 사용하는 블레이드가 젖은 색에 음의 선과 모양을 그리며 경우에 따라 잠재적 색상을 표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각기 다른 칼은 각기 다른 깊이와 두께, 그리고 획과 날카로운 칼 기법에 의해 형성된 점, 선, 면의 기복 변화의 근리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1 스캔
스윕은 일반적으로 인접한 두 색상 블록을 연결하여 덜 뻣뻣하게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색이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깨끗한 팬 펜으로 가볍게 쓸어주면 된다. 펜으로 바탕색에 다른 색을 쓸어 위아래로 엇갈리고 느슨하고 느끼하지 않은 색채 효과를 낼 수도 있다.
12 우표
강모 브러시로 물감을 묻힌 후 붓머리로 물감을 화면에 세로로 각인하는 것을 말한다. 펀치는 자주 사용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로컬에 특수 텍스처가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13 진자
펜으로 페인트를 캔버스에 직접 올려놓고 더 많은 변화를 하지 않는 것을 진자법이라고 하며, 진열법도 유화의 기본 획 중 하나이다. 유화의 시작과 끝은 종종 시계추의 방법을 사용하여 일정한 색채와 정확한 획으로 색채와 조형의 관계를 찾는다. 종종 몇 획만 있으면 키 점에서 화면을 바꿀 수 있다. 물론, 먼저 가슴에서 하고 나서 펜을 써야 한다. 문지르는 것은 브러쉬의 복부로 화면을 가로질러 가는 것으로, 보통 넓은 면적이 적은 색으로 눈에 잘 띄지 않는 획을 형성할 수 있으며, 바탕색을 깔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건조한 바탕색이나 기복이 있는 텍스처에 국화와 같은 효과를 그려 기본 텍스처를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4 스크래치
스크래치는 유화 칼의 기본 용법이다. 스크래치법은 일반적으로 블레이드로 화면의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긁어내거나 칼로 불필요한 세부 사항을 긁어내거나 강한 관계를 약화시켜 긴장된 화면 관계를 완화시키는 것이다. 긴 숙제는 하루의 숙제가 끝난 후, 제때에 말리고 다음날 계속 그릴 수 있도록 칼로 그린 색깔을 긁어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색이 마르면 칼이나 면도기로 불공평한 곳을 평평하게 깎을 수도 있다. 칼로 젖은 색층을 긁어 바탕색을 드러내고 각종 텍스처를 드러낼 수도 있다.
15 시간 단위
점화와 스케치가 유화점과 선을 구성하는 수단이라면, 회화는 유화체의 면을 구성하는 주요 방법이다. 그림을 그리는 방법에는 평평한 그림, 두꺼운 그림, 얇은 페인트가 포함되며 인상파의 점화법도 산화라고 합니다. 평화는 넓은 면적의 색블록을 그리는 주요 방법이며, 심지어 평화도 유화를 장식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법이다. 두꺼운 페인트는 유화가 다른 종류의 펜과 구별되는 주요 특징 중 하나로, 물감에 일정한 두께를 부여하고 뚜렷한 획을 남겨 질감을 형성한다. 화칼로 매우 두꺼운 물감을 긁어내거나 직접 물감을 캔버스에 짜는 것을 힙 코팅이라고 할 수 있다. 얇은 서서는 기름으로 희석하고 화면에 얇게 그려 투명하거나 반투명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산화는 펜으로 유연하고 생동감이 있다. 청소 조합의 도포법은 후광도포라고도 합니다.
페인팅 절차:
먼저 전문적인 캔버스, 널빤지 (합판) 또는 유화지를 매개로 한 물감을 준비해야 한다. 보통 초급 수준에서 유화를 배울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나무판자를 그림의 매개체로 사용하는데, 주로 학생 회화의 편리함과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직접 3 부목 위에 그림을 그리게 했다. 사실 목각 유화는 서양 유화에서 인기가 많다. 질감이 비교적 단단하여 스크레이퍼, 붓대 등의 도구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그리고 두껍게 바르고, 파손되고, 긁어내고, 그림이 만족스러울 때까지 반복해서 칠할 수 있습니다.
유화는 유화 물감을 매개로 창작한 것이다. 그것은 이미 세계적인 그림이 되었다. 우선, 그것은 강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수없이 덮고 반복해서 칠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색깔이 밝고 포화되어 변색되기 쉽지 않다. 셋째, 반복적으로 수정할 수 있고 가소성이 강하다. 특히 수채화, 수분화처럼 빨리 마르지는 않지만, 그림이 망가지면 고치기 어렵다.
팔레트가 있어야 합니다. 팔레트는 화가가 색상을 조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로, 평소에 사용하는 다양한 색상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토닝 나이프는 색상 낭비를 절약하고 색상을 더 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팔레트 칼을 사용하여 팔레트에서 유화의 색상을 균일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화펜으로 미리 준비한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1 스케치: 스케치 준비는 창작의 관건이다. 스케치의 명료함과 성숙함은 작가의 사상 감정, 종합 표현력, 구도 능력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스케치는 반드시 이 그림의 기본 표현과 이미지 구체성을 결정해야 한다.
2. 캔버스에서: 일반적으로 스케치를 확대하여 원하는 정확성과 긍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고의 스케치를 확대한 후, 필요한 수정을 하여 더욱 풍부하고 깊이 있게 할 수 있다. 원고 단계에서 이미 명확한 표현력을 보여주길 바란다.
3 페인팅: 표현은 직접적이고 첫 번째 감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는 부분의 시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색상은 종종 전체 작품의 색그림자 표현을 결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캐릭터의 얼굴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하다. 가장 좋은 시기에 그림을 쟁취하기 위해 일부 부위를 그려달라고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획의 강력한 신체 기복을 파악해야 합니다. 때로는 색상의 강도와 색상 레이어의 두께가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는데, 이는 그림 상상력의 자연스러운 표현일 뿐이다. 따라서 좋은 통제와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반적으로, 나의 이 단계의 회화 방법은 그다지 규칙적이지 않다. 나는 몇 개의 관련 부위에서만 동시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뿐, 어떤 부위는 반복해서 그려야 한다.
4 전반적인 조정: 이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큰 인내심이 필요하며, 이 단계도 이전 단계만큼 즐겁지 않다. 감정 발전의 한 단계이며, 비교적 자극적이다. 하지만 이 단계는 화면의 약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화면의 각 부분이 표현력과 감화력으로 가득 차게 하기 위한 것이며, 때로는 이 단계에서 매우 멋진 상황이 나타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