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두보(Du Fu)는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세상은 두보를 어떻게 평가하나요?

두보(Du Fu)는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세상은 두보를 어떻게 평가하나요?

두보에 대한 평가

?두보는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이다. 그의 시는 당나라에서 중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망라하고 있다. 개인적인 경험에서부터 국가의 정의에 이르기까지 두보의 삶의 야망에 대한 변화와 황제에 대한 충성과 국가에 대한 집착을 반영합니다. 두보의 시에는 생생한 이미지와 열정적인 감정, 심지어 걱정스러운 우울까지 담겨 있어 이 전환기의 주요 변화를 보여줍니다.

두보의 동상

따라서 두보는 시의 성자로 알려져 있으며, 이백과 함께 "이두"라고 불리며, 그가 쓴 시는 오래도록 남았습니다. 그의 시는 후대에 큰 영향을 미칠 만큼 그의 시는 '시사'로 불린다. 두보(杜寶)는 특히 전쟁 중인 인민에 대해 동정적이었고, 항상 어둡고 퇴폐적인 정치적 경향을 비판했으며, 이러한 현상을 바꾸기 위해 기꺼이 자신을 희생하기도 했다. 그의 위대함을 보여주는 나라와 민족.

두보는 조국의 큰 강산을 매우 사랑했으며, 그의 초기 시는 모두 큰 강산에 대한 묘사였습니다. 그는 악을 매우 미워하고 백성을 사랑했습니다. 그의 시에는 사회적 내용과 시대적 특징이 풍부하게 담겨 있다.

당나라의 한 유명 시인은 두보에 대해 "리와 두의 글은 여전히 ​​밝다"고 평했다. 그러나 그는 후대에 지울 수 없는 영향을 남겼고 시계에서도 일정한 위상을 갖고 있었으며 이는 후대 시인들의 창작 양식에도 영향을 미쳤다.

두보에 대한 루쉰의 평가는 "두보가 고대인은 아닌 것 같다. 마치 오늘날에도 살아 있는 것 같다", "두보가 중화민족의 중추다!" 두보의 영향력이 얼마나 깊었는지를 보여주는데, 이 마을은 우리나라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두보의 별명

두보는 평생 3,000편이 넘는 시를 썼고, 현재까지 1,400편이 넘는 시가 유포된 그의 작품은 독특한 문체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시를 흡수하는 데에는 가장 특유의 비판 정신이 고집되어 그의 작품이 후대에 큰 사랑을 받게 되고, 그의 생각은 후대에도 영향을 미치게 된다.

두보의 초상

따라서 두보는 그 세대의 '시인'으로 추앙받았고, 그의 별명은 '시현자'로 시가에서 그의 높은 지위를 보여준다. 세계와 그의 업적의 깊이. 두보는 시를 쓸 때 자신이 보고 들은 것과 사회 현실을 결합시키는 데 큰 관심을 기울였으며, 이는 현재의 사회 상황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불공평한 사회를 비판하며 부패한 행위를 풍자하는 데에도 사용했습니다. 통치자.

두보가 쓴 시는 대체로 사건을 객관적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를 사용하여 역사를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의 시 대부분은 그 시대의 역사적 사건을 반영하고 역사적 사건을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그 시대의 역사가 독자들의 눈앞에 다시 나타나며, 전쟁과 부패한 통치로 오염되고 정치적 성격이 강한 그 시대의 현황도 드러낸다.

두보(Du Fu)는 주제의 폭이 넓을 뿐만 아니라 리드미컬한 시를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이 시적 스타일을 눈에 보이지 않는 것, 심지어는 심지어 보이지 않는 재능이 있습니다. 두보는 다양한 형태의 시를 구사할 수 있었고, 사회와 사람들의 삶의 모든 측면을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었으며, 그의 시에는 비판과 동정뿐 아니라 억압된 감정과 우울한 감정도 많이 담겨 있었습니다. 조국과 국민에 대한 애국심과 관심이다. 두보의 운시

두보의 시는 운율시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두보의 시가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5자, 7자 시는 두보의 시 수에 이르렀고, 그 중 절반은 후대 시인들에게도 참고가 되었으며, 그 영향력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두보의 조각상

두보의 시는 시의 예술적인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우선, 두보의 시는 본래의 표현 형식을 고수하지 않고 그 표현 방식을 활용한다. 예를 들어, 두보(Du Fu)는 리듬 시를 오락, 풍경, 노래에 적용하고 감정 표현과 토론에 리듬 시를 자주 사용합니다.

게다가 두보의 리듬 시 응용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푸', '가을 피리' 등과 같은 다른 외부 조건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며, 더 나은 확장을 위해 율동시의 표현력, 두보 이 때문에 율동시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고유물시가〉와 같이 율동시를 한 묶음의 형식으로 표현하는데, 모두 이해하기 어려운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표현하고 내용의 폭이 넓습니다.

두보의 운율시는 구조가 매우 완성도가 높으며, 세상의 변화를 이렇게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기록하고, 운율을 조용히 담으면서 시를 깔끔하고 즐겁게 만드는 것이 일품이다. 그 흔적은 찾아보기 힘들고, 이 시풍의 활용은 너무나 집약적이고 흔적이 없어 사실상 율동시이지만 율동시의 흔적을 찾아보기 어렵다. 예를 들어, "Wen Guanjun은 허난과 허베이를 점령합니다"는 이러한 성과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두보의 운율시에서의 또 다른 업적은 단어 사용에 능숙하다는 점이며, 그가 다듬은 단어와 문장은 간결하고 심오해서 그의 운율시에 나오는 단어와 문장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 두보의 업적

두보는 당나라의 시인이자 한나라의 월복시 양식의 창시자이자 사실주의 시인으로 그의 작품은 대부분 고대 문체와 운율시로 쓰여졌다. 스타일은 다양했지만, 그의 시적 스타일은 우울하고 답답했다.

두보의 초상

두보는 송나라 이후 본격적으로 유명해졌다. 그 후 '우울하고 우울하다'는 두보의 시적 스타일을 판단하는 말이 되었다. 두보의 시는 넓고 심오하며 감정이 풍부하며, 두보의 시는 완전한 예술적 개념, 세련된 언어, 변화하는 리듬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시도 참조하세요. 그의 기질은 두껍습니다.

두보의 시는 우울하고 답답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다양하고 표현도 다양하다. 이는 두보가 말년에 경험한 다양한 내용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 상황은 그의 삶의 경험을 크게 증가시켰기 때문에 여행, 산과 강, 풍습, 가족과 친구 외에도 그의 창작 주제에는 창조와 전쟁도 포함되었습니다. 국가와 국민. 사회 현실을 반영하는 정치와 시. 다양한 창작 배경에서 두보의 시는 다양한 스타일을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두보는 그의 창작물에 심오한 실생활 내용을 많이 반영하여 시를 통해 번영했던 당나라 시대와 사회관이 대중들 앞에서 쇠퇴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많은 인물들이 개성과 감정, 충만함을 지닌 시적인 인물들을 통해 모두가 두보에 대해 더 잘 알게 됩니다. Du Fu는 사물의 세부 사항을 묘사하는 데 매우 뛰어나며 종종 더 충격적입니다. 이러한 미묘한 사실적 기술은 Du Fu의 예술적 업적 중 하나입니다. 두보의 정통 작품

두보는 어렸을 때부터 시를 지을 수 있었는데 이는 그의 남다른 재능을 보여준다. 이후 두보는 시계에 큰 영향을 미쳤고, 두보 역시 상당한 성취를 이루었다. 그는 9살 때 서예를 배워 그 본질을 깨닫는다. 두보의 서예 창작은 매우 심오하고 성숙하다. 그러나 두보의 정통 서예가 세상에 전해졌는지는 여전히 미스터리이다.

두보의 탁본과 두보의 "태종 안공의 남산구구일시"

역사적 기록을 통해 우리는 두보의 서예가 다음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흥지는 정서와 필기체로 작성하였으며, 전체적인 서체는 정서로 되어 있다. 이흥지는 서체의 리듬과 먹의 사용에 큰 관심을 기울인 당나라의 서예가이다. 두보의 정통 서예 작품은 지금까지 매우 드물다. 일부 네티즌들은 두보가 생애 동안 가치를 인정받지 못했고 그의 가족이 가난했고 그의 말년에 고정된 자리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두보가 유명해진 것은 송나라 때였고, 그 이후에는 이미 두보의 생애에서 오랜 시간이 흘러 정통 작품을 전승하기가 더욱 어려웠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유명인의 이름을 이용해 서예 작품을 위조했고, 어떤 사람들은 두보의 진품 서예를 빌려 다른 사람을 속여 『안공구일남산시』를 창작하기도 했다. 태중" 》석판의 원본 탁본은 두보의 현존하는 유일한 정통 작품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한동안 의견이 다르며 많은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이 탁본의 원본은 쓰촨성 고대 가마에서 나왔다고 전해지며, 전설에 따르면 두보가 760년 친구 안무를 만나러 이곳에 왔을 때 쓴 시라고 합니다.

1934년에 한 박물관에서 이 탁본을 공개하여 많은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1961년에 기공 선생은 이 탁본이 송나라 사람이 두보를 모방하여 만든 것일 수 있다고 믿었으며 그 진위 여부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