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그림은 서예에 가깝고 원문의 출처가 넓다.
그림은 서예에 가깝고 원문의 출처가 넓다.
"호공도" 는 중국의 유명한 산수화의 대가인 장대천이 창작한 것이다. 이 그림의 크기는 1 123x522mm 입니다.
그림의 제목은 "구걸토,,, 촉현 대풍당" 이다. 작가는 "화법은 서예와 관련이 있고 무지율은 유치하다" 고 남겼다. 그렇지 않으면 장전이 늙었는데 왜 검춤이 필요하죠?
대천거가 큰 세탁 조항을 써서 강풍노인의 그림을 모방했다. 과거 오도원은 장점학서에서 만년을 편안하게 보내지 못했지만 은퇴하여 작품을 유익하게 했기 때문에 서예는 그림이자 그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팔대산은 인간의 언어로 말하는데, 대천은 기억한다. ""
저자 소개
장대천 (1899~ 1983), 쓰촨 내강인. 본명은 정천이고, 뒤이어 대천, 대천거사, 그 다음호로 개칭한다. 1908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꽃과 새 풀벌레를 그리라고 가르쳤다. 젊었을 때 형과 함께 일본 교토에 가서 그림을 배우고 염색 기술을 배웠다. 귀국한 후, 그는 불학에 탐닉하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어 법호로 열심히 연습했다. 세속으로 돌아온 후 그는 그의 법호를 따랐다.
그는 그림을 잘 그린다. 연꽃과 꼼꼼한 인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독특하고 묘하다. 제백석과' 남장북제'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1950 년대에 장대천은 해외에 거주하면서 브라질에 17 을 거주하며 대만성 1976 으로 이주했다. 장옥은 시, 서예, 그림, 인감에 능하다. 특히 그는 연묵묵 산수화파를 개척해 중국 현대회화 예술의 발전을 촉진했으며 중국의 걸출한 화가였다.
"서화 동원성" 이라는 말은 오래전부터 있었다. 역대 명화' 에 따르면 글과 그림은 처음 창작할 때' 같은 몸' 이었다. 이에 따라 서화 동원의' 근원' 은 상형문자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나' 상형자' 는 6 서 중 하나일 뿐, 진정으로' 상형자' 에 속하는 한자는 많지 않다.
서화 동원의 개념을 확대하여 서화의 도구, 표현 수단, 예술 관념을 가리킨다. 그림' 육법' 의' 골펜' 과' 상위' 는 서예의 필법과 구조에 비해. 역대 명화 작가 장언원도 왕헌이 책 한 권을 썼고, 육탐이 한 획을 그렸고, "서화용법을 알 수 있다" 며 서화의 "근원" 을 확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