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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서예_전자 서예
서예예술은 예술영역이 매우 심오한 예술분야이다. 서예가의 개인적인 감정과 미적 취향, 인문학적 성향을 긴장감 있는 필선과 조화로운 구조, 합리적인 공간배분을 통해 표현하고 있으며, 독특한 시각적 임팩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아래에서 전해드리는 것은 Chuanzi 필기체 서예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Chuanzi 필기체 감상
Chuanzi 필기체 서예 1
Chuanzi 필기체 서예 2
Chuanzi 필기체 서예 3
p >Chuanzi 필기체 4
필기체는 서예의 최고 영역
중국 철학과 미학의 정신적 영역을 가장 잘 구현하는 예술은 필기체이며, 중국 서예의 예술적 영역을 가장 잘 구현한 것은 필기체뿐이다. 필기체만이 서예의 실용성을 없애고 순수한 미학적 곡선 장식예술이 된다.
순수한 선의 힘, 정서적 긴장, 시공간 변형에 대한 이러한 미적 추구는 필기체 선의 움직임에 무한한 생명력과 정신적인 의도를 담고 있으며, 펜과 먹의 선택과 붓의 리듬 사이에 공간화된 리듬을 만들어낸다. 음악의 흐름. 날아다니는 점선과 서예와 먹의 먼지가 쌓인 흑백의 세계에서 서예가는 모든 것과 나를 잊고 기계를 손에 쥐고 있다. 책의 신비로움은 여기에서 극에 달하고, 책의 춤은 대기의 순환을 만들어낸다.
필기체는 붓을 사용하여 상승 및 하강을 통해 단번에 완성됩니다. 변화가 풍부하고 에너지가 넘칩니다. 모든 서체 중에서 가장 자유분방하고 생동감 넘치는 서예가의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하고 서예의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서예이다. 날아다니는 점선과 튀는 서예의 흑백세계에서 서예가는 사물과 나를 모두 잊어버리고 기계를 자신의 손에 맡기고 선과 먹의 이미지와 함께 춤을 추며 불멸의 존재가 된다. "Shen Rong Brush"(Sun Guoting의 "Shu Pu")를 계기로 대머리 펜이 무한한 흰색을 휩쓸었고 내가 본 것은 "뱀과 뱀이 자리에 앉고 비와 회오리 바람 소리는 홀을 가득 채운다", 펜에는 설렘이 가득하다. 전류에는 "용이 걷는 것이 두렵다", "갑자기 서너 번의 비명소리가 들리고 수천 개의 단어가 벽 전체에 쓰여 있다. " (화이소의 자서전) 서예가는 야성적인 글쓰기와 수묵화에서 정신적 도취와 예술적 개념 초월을 달성했습니다. 서예의 아름다움은 이곳에서 최고조에 이르고, 서예의 춤은 분위기 있는 선회를 창조한다.
필기체의 마법은 선 뒤에 있는 도의 광채를 전달하는 데 있습니다. Shao Yi는 "한 단어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먼저 생각을 소중히 여기고 과거와 현재를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팔법의 원리를 이용하여 날아다니는 것, 잠수하는 것, 흐름 속에 서 있는 동식물의 경이로움과 같은 깊고 대담한 감정을 형상화한 것이다. 음과 양을 이용하여 사계절의 에너지를 준비합니다. 새로운 이론과 특이한 형태는 자연스럽게 상실됩니다. ?(Kang Youwei의 "Guang Yizhou Double Collection")
?풀과 진실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True는 단어에 끝이 있고 의미가 끝났다는 것을 의미하고 풀은 움직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탈진한. 연기가 모이고 안개가 합쳐지거나 전류가 별의 흐름을 자극하여 바람뼈를 몸으로 하고 변화를 기능으로 삼아 마치 구름이 모여 흩어지고, 용과 호랑이가 힘차게 날아다니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추진력을 얻습니다. 바위와 계곡은 모두 가파르고 위험하며, 산과 강은 모두 높고 깊으며, 모든 사물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다루어지며 모두 한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수직 수평으로 질주하는 야망을 표현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고, 고상해도 그 높이를 억누를 수 없고, 훌륭해도 그 위력에 도달하지 못하는 우울함을 해소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다. 인간으로 쓰임새도 있고 자연의 기능과도 같아서 만물은 그 모양을 따라가며 창조의 원리를 얻게 된다. 아무도 이것을 모릅니다. 마음으로 합의할 수는 있지만 말로 표현할 수는 없습니다. 보는 사람은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성전에 들어가는 것 같고, 바닥 없는 계곡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나운 짐승의 이빨과 발톱을 구부리고 날카로운 칼날을 휘두르세요. 엄숙하고 장엄한 모습을 보여야 풀의 섬세함을 알 수 있다. ?(장회관의 '책토론')
필기체의 예술적 개념을 감상한다는 것은 마음의 움직임과 선의 '시간의 공간화'를 직관적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서예를 보는 것은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서예의 영적인 의미와 위엄을 감상하려면 표면으로부터 깊이 들어가야 합니다. 책을 읽는다는 것은 마음과 마음의 대화이고 대화이며 삶의 영역과 미적 취향의 척도입니다. 천박한 사람은 아름다움을 보고, 우아한 사람은 운율을 봅니다. 그러나 기백이 있으면 어리석음도 있고, 우아함이 있으면 천박함도 있습니다. 똑똑하지만 어리석지 않고, 우아하지만 저속하지 않은 것은 펜과 잉크의 외부적인 원인과 조건 때문이 아니라, 펜과 잉크가 할 수 있는 일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불교의 세계, 마계의 세계가 얼마나 대단한가. ?(장조(張趙)의 『천평재서화비문』』
장회관(張淮關)은 이렇게 말했다. ?그러므로 훌륭한 기술은 서투름과 같고, 이해함은 무지함과 같아서 간과하면 혼란스럽다. 무지하고 연구하면 마음에 충격을 주게 된다. 예전과 같으니 만물이 다 보이고 천둥과 번개가 오르락내리락하며 시간이 뒤엉키고 설명은 없으나 감정은 고찰되며 겉모습은 보기 드물고 눈에 보이지 않는다. 무아지경으로 변화하고 어두운 세계를 탐험하며 금산 위린(Jinshan Yulin), 음(Yin)이 그 안에 있는데 어떻게 거기에 없을 수 있겠습니까? ? ("의석론")
필기체를 관찰하는 것은 배열을 관찰하는 것과 같습니다. 장을 관찰하고 배열을 보고 이득을 얻으려면 현명한 마음과 맑은 눈이 필요합니다. 무엇.
강유위는 “남편의 서예는 군인 같고, 마음은 장군 같고, 손목은 옆구리이고, 붓은 선봉이고, 붓은 대장이며, 종이와 먹은 도구이다”라고 말했다. 고서론은 고대 병법과도 같습니다. 고대 비석은 고대 형성 지도와 유사합니다. 펜을 쓰는 사람은 병사도 조종하고, 펜을 쓰는 사람은 폰도 조정하고, 펜을 쓰는 사람도 앞을 선택합니다. ?("Guang Yizhou Double Collection")
좋은 서예는 감상자가 점각, 레이아웃, 선 및 잉크 색상 수준을 사용하기를 기다리는 항상 매력적인 "소환 구조"입니다. 잉크 색상 수준은 미적 판단의 대상입니다. .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을 상으로 여기고, 마음을 즐겁게 하는 것을 상으로 여기고, 마음을 기쁘게 하는 것을 상으로 여기게 됩니다. 힘줄에서 뼈를 보고, 형상에서 정신을 보고, 먹에서 붓을 알고, 선에서 기(氣)를 본다. 마음과 말이 얽혀 있고, 정신과 사물이 떠돌고 있으며, 필기체의 움직임과 고요함, 단순함 속에서 어둠과 거리의 의미를 깨닫는다.
요컨대 예술가가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는 과정은 철학자와 동일한 목적지와 다른 길로 이어진다.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는 과정은 형태에서 정신으로, 대상에서 이해로, 예술에서 이해로 이동하는 과정이다. 풍경에서 상태로, 감정에서 정신으로, 사물에서 지식으로, 천국에서 영적인 깨달음과 삶을 초월하는 과정은 유한한 것을 무한한 것으로, 순간을 영원으로, 현실의 풍경을 가상으로 변화시키는 과정이다. 시의 직관과 상상, 경험과 깨달음의 길을 존재론(하늘, 땅, 사람)과 연결시키는 과정은 개인의 영혼과 인류역사의 소통과정이다. 이 과정은 무궁무진하고 불확실하며 다양한 수준의 예술적 개념 사이의 상호 대조의 특징을 갖고 있어 서예의 예술적 개념을 깊고 모호하며 다 소화하기 어려운 소명 구조로 만드는 것은 자연스럽게 중국의 가장 높은 상태가 되었습니다. 캘리그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