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캐릭터 체험, 고혜민
캐릭터 체험, 고혜민
국내외 주요 전시회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상을 받았다. 제 1 회 전국 꽃조화전 최고상, 제 9 회 전국 미전 우수상,' 가을재미' 가 100 년 중국 미전에 뽑혔다. 여러 작품이 일본, 한국, 싱가포르, 태국, 홍콩, 대만 등의 국가에서 전시되어 소장되고 있다.
인민일보 광명일보 미술 중국 화가 등 신문은 많은 작품과 논평 문장 등을 발표했다. 오늘날의 화조화화의 소주',' 화조화화의 혁신자' 로 불린다.
고혜민화를 많이 출간했고, 고추도는' 중국 현대미술 전집' 으로 수입됐고, 추곡은' 중국 회화 100 년' 으로 수입됐다. 산둥 한머원 갤러리에서 화가를 추천합니다.
미원에서 공부할 때
1980 년대 초에 나는 미원에서 이고선 그림을 보았다. 그가 믿고 소탈하고, 뜻에서, 정에서, 길에서, 술에서, 그가 대담하고, 기예가 높고, 인복이 강하기 때문이다.
선생님 전세광과 김홍균 교공 필화조화는 많은 학생들을 그려 색채 스타일을 강조하는 경향을 발전시켰다. 구조 표현을 강조하는 이론은 프리 핸드 (preference) 에 큰 영향을 미친다.
최자범 씨가 우리에게 교훈을 주었다. 그의 화실에서 우리는 제백석 씨가 소장한 명품과 왕설타오의 초충품을 보았다. 최 선생님의 앳된 화풍에서 우리는 필묵정신의 매력, 문화의 농축, 수양의 정수를 배웠다.
손기봉 선생님의 2 주 수업을 듣고 많은 시범을 가르쳤다. 그의 그림은 필묵을 중시하고, 재미를 강조하며, 간단명료하다. 소문자, 부주의, 공필, 굵은 그림, 범화의 예술적 매력.
유보슈가 중국부 주임이었을 때, 어느 날 그는 교실에 들어와 약간 취했다. 그가 내가 그림을 그리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붓을 잡고 몇 획을 그리고 오리 한 마리를 그렸다. 그럼 난 종이에 펜을 던져, "그냥 그려" 라고 하 고 떠났다. 이번 가을에 만년필의 창호지를 깨고 글을 쓰고, 만년필의 열정이 팽배해, 나는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
대자연에 자주 가서 산천, 강, 숲, 초원, 마음이 편안하고 마음이 넓다. 대가와 명가가 손을 휘두르며 침착하고 냉정하며 지식이 해박한 것을 보았다. 대학의 가르침을 듣고, 큰 책을 읽고, 대리를 이해하고, 마음을 가다듬고, 예술의 대법칙을 따르고, 큰길을 걷고, 큰 고통을 받고, 큰 발전을 겪고, 큰 기구를 만든다.
스타일의 형성은 자연스럽다. 한 사람의 문화적 소양이 점점 풍부해지고, 사상 이론이 성숙해지면서, 전문 기술 (필묵 쿵푸, 이미지 형성, 형식 구성, 예술 표현) 이 점차 자신의 습관적인 언어 특징, 개성의 상징 절차, 독특한 필묵 구조 형식, 감정화, 개인화된 표현 방식, 무의식적, 무의식적 추구의 습관을 형성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