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채영생의 조예

채영생의 조예

여러 해 동안 채영승 선생은 고대 서예 예술 전통에 힘쓰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근면하다. 그의 작품은 고대와 고대의 진흙을 취하여, 대중의 수장을 박채하고, 대담하게 탐구하고, 진립을 발양하였다. 분방하고, 웅장하고, 통쾌한 스타일로 매번 관중을 뒤흔들고 있다. 그 작품의' 운',' 세',' 정' 은 심오하고, 넓고, 함축적이고, 의미심장하다. 그의 책을 감상하면 풍부한 상상력 속에서 신비감을 볼 수 있다.

추석 밤, 나는 내 친구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다. (발췌)-채영승

나는 황혼에 광가를 했던 오래된 조암 유령이다. 검이 곤륜산벽설을 잃고, 펜이 황무지에서 찾는다. 용이를 갈아서 피아노를 만들고, 봉골을 조각하여 산을 만들다. 뇌신과 운군을 불러 우리를 폭파시킨 책을 짓다. 잉크 풀이 출발하기 전에 9 시에 억수 같은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바다를 한 번 다녀와서 선산, 신기루를 찾다. 나에게서 배가 고파질 이유가 없다. 환상이 있어 도원까지 직접 날아간다. 뽕나무는 황무하고 혼돈하여 생사가 환생한 적이 없다. 운전학이 구봉에서 흔들리고, 우뚝 솟은 자리에 먼지가 쌓여 있다. 다행히 펑조손을 만나 구산하를 가리켰다. 명월연꽃은 경호에 피고, 부용은 천리 구름처럼 떠 있다. 손에 든 지도자가 진실을 외치자 갑자기 어부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쓸쓸한 석양, 이슬이 산에 거꾸로 비치다. 네가 이미 여래에 도착했다는 것을 깨달을 때, 말은 너의 뱃속에서 넘쳐난다. 왕양은 급류에 휩쓸려 개미 한 마리도 물에 잠겼다. 갠지스 강에서 수조 클러스터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모든 방법은 파도, 떠 있는 것, 건조한 것을 의식한다.

봉래푸 (발췌)-채영승

나는 말했다: "진짜 사람들은 꿈을 가지고있다. 몽상가, 정말. 이 세상, 우리가 본 것은 사실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신의 꿈에 지나지 않는다. 우주는 무에서 유유까지 만물은 무로 돌아가야 하고, 동명의 물건은 동명이 없다. 생활대폭발' 은 노자의 선견지명을 증명했다.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입니까? 진짜도 없고, 착각도 있고, 착각도 진짜이고, 정말 착각이다. 이 이론은 아는 사람에게 말할 수 있고, 외부인에게 말해서는 안 된다. 분명히 거짓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나는 칸트가 하느님의 증명론에 반대하는 것을 볼 수 없다. 주머니에 동전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실제로 동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치에 맞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도리가 없다. 뭐? 하느님의 증명은 우리가 본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지만, 우리의 이상적인 존재는 하느님의 존재에 대한 증거 중 하나이다. "

도안은 "어쨌든 기계전기 등 과학창조의 효용은 시인의 시와 비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인간의 낭만문학은 과학창조의 표면에 붙어 있는 연기일 뿐 기계전기라는 현실은 존재하지 않는다. "

나는 대답했다. "신의 작품, 즉 우주의 생명에 있어서 정신은 주체이다. 소재, 외모도. 몸은 단단하지만, 몸으로 사용하고, 몸이 사용된다면 거꾸로 된다. 인간 작품의 경우, 과학자들이 만든 것도 물질적입니다. 시인과 철학자는 그것을 성취했고, 정신도 마찬가지였다. 물화 이주화는 뽕나무 [얼음물] 가 서로 쉽고, 장례성이 번갈아 가며, 위대한 원령이 태어나면 일월과 함께 빛나며, 그 존재는 산천처럼 불멸의 존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스는 중천과 같지만, 그 도시 신전은 황폐해졌고, 호머의 시와 수백의 철학은 영원히 세상에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당의 흔적은 매우 적지만, 전당시의 빛은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그래서 이상은 봉래처럼 허황되고, 물질은 유형처럼 진실하다. 네가 환각을 진리로 여기고, 진리를 환각으로 여기고, 그것을 거꾸로 뒤집는 것은 정말 우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