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100 자를 해석하는 대련이 있나요? 아직 다섯 켤레가 모자란다. 고마워.

100 자를 해석하는 대련이 있나요? 아직 다섯 켤레가 모자란다. 고마워.

백천소부자묘와 장각과 연계된 경우 (제목은 청말 광서 건휘 현령 강증정):

정신을 집중하여 황극실용 60 권.

서로 대응하여 여름바람이 이 궤적을 따라 500 년을 걸었다.

책의 첫 번째 부분인' 정신' 은 <역경> 계사에서 나온 것으로, 미묘한 뜻을 연구하여 현묘한 경지에 들어간다는 뜻이다. 철학자를 위해, 아주 적당 하다. 제왕학천하' 는 소옹의 주요 작품 중 하나이다.

두 번째 부분은 북송 소옹 이후 약 500 년, 손기봉이 여기에 와서 사업을 계승하는 것이다. 주역 간' 에서' 화목하고 다르다' 는 비유 의견이 같은 사람은 서로 호응한다. 앞의 집중력과 같습니다. 500 년' 은' 맹자 공손추하' 에서 나왔다.' 500 년, 왕이 있어야 하고, 유명인 (천하의 유명인) 이 있어야 한다. "

소림사 문 밖 서시방의 관절:

마음이 옛 동굴을 전하고, 안동설이 무릎을 안고 있다.

봉과 얼굴을 맞대고, 정야 바람이 금소리를 들었다.

첫 번째 대련은 불법수행이 사후동굴에 있고 신광이 눈 속에서 법을 구한다고 말했다. 신광', 한 사람의 이름, 흔한 성기, 낙양인, 박람군서, 특히 현학에 능하다. 어느 겨울, 나는 소림사에 가서 법을 찾아 눈밭에 밤새 서 있었다. 눈이 무릎까지 깊지 않을 때까지 다모는 여전히 움직이지 않았다. 그는 비수로 왼팔을 잘랐고, 다모는 그가 이렇게 성심성의를 보인 것을 보고 그에게' 골엄경' 과 망토법기를 주어 혜과라는 이름을 지어 선종 이조가 되었다. 결론적으로 소림사는 송산 소실산을 마주하고 서북에는 군산이 있다고 한다. 김자, 주령왕 왕자. 전설에 의하면 그는 불기를 좋아하고 봉황밍을 한 적이 있고, 이로를 여행한 후 기중기를 타고 군웅 산꼭대기 () 에 올랐다고 한다.

나는 글씨를 휘갈겨 쓴 문장 한 편을 보고, 최선을 다해 술을 마셨다

아이의 귀환은 절대로 빗물에 매몰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태창 오선생이 손에 들고 있는 대련이다. 전종서 씨는' 회집시' 에서' 한 촌민이 아들을 울고 있지만, 그의 아들이 군대에 입대하면 미얀마가 없고, 그의 가족은 아직 소멸되지 않았다' 라는 제목의 시를 썼다. 그가 너를 두드렸을 때, 신은 책 한 권을 내리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집에 가라, Xi 로 와라, 수염은 돌아오지 않는다." 한 시골 사람' 은 후 (1888- 1946) 이다. 후태창, 사계인, 193 1 미국 유학, 전기공학 석사. 귀국한 후 상해 남양대학교 (교대 전신) 교수, 사서가 되었다. 항전 때, 사랑하는 아들은 미얀마에서 자신의 죽음을 제사했다. 그가' 아이를 위해 울다' 라고 썼기 때문에, 고통스럽게 쓰고, 걱정거리를 술에 잠겼다. 오 () 는 태창 도서관 관장, 저명한 학자, 후 () 와 교제한 적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형은 묵묵히 떠나 우는 아들의 통음하는 슬픈 이미지를 남겼다" 며, 두 번째 부분은 "네 아들은 돌아오고 싶어도 돌아올 수 없다. 봄의 낙화가 비바람 속에 시적인 영혼을 묻게 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이 대련은' 형' 의 해음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지식' 과' 침묵' 을 뚜렷한 대조를 이루게 하고,' 귀귀' 해음 향수로 우는 뻐꾸기' 귀귀' 를 사용하며, 오열하는 것과 같은 겹이 글자를 사용한다. 싸움의 아름다움은 깊은 뜻을 가지고 있으며, 비통한 정을 예술적 수단으로 통쾌하게 표현하여, 연련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대련은 서예가 후성기 씨가 50 년 전의 기억에 근거하여 제공한 것으로, 매우 가치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물에 잠겼다.

제 1 부: 500 리 못이 눈 밑까지 흘러내려 기슭에 걸쳐져 있어 끝없이 즐거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방은 신을 보고, 서방은 영을 보고, 북방은 망을 보고, 남방은 상상을 본다. 운율 마스터, 왜 먼저 승리 하지, 루 저우 에 게, 바람 옥 구레나룻 에 싸서 빗, 심지어 갈대 를 평평하게 하고, 일부 yuyu Danxia 를 점재했다; 주변의 향미, 청사, 9 월 부용, 3 월 버드나무를 저버렸다.

2 부: 천년의 지난 일을 기억하고, 술을 비우고, 누가 영웅인지 탄식한다. 한대의 류선, 당대의 철주, 송대의 옥도끼, 원대의 가죽 가방을 배우고 싶습니다. 위대한 공적, 산을 옮기고 신의 힘을 동원하는 큰 힘, 구슬 커튼을 그린 건축물, 만우처럼 빠르게 구름을 향해 굴러가지 못하고, 잔해담을 깨뜨리고, 모두 창백한 연기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단지 몇 번의 숙종, 반강 어화, 두 줄의 가을 기러기, 베개 청서리를 이겼다.

운남 Dianchi 호수 그랜드 뷰 빌딩 커플

작가 손위 (? -1774), 단어 수염 웽, 이름 이안, 강 건조 곤명 가난한 학자. 젊었을 때 과거의 어둠을 목격하고, 화가 나서 더 이상 시험에 참가하지 않았다. 그는 공식이나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았지만, 국계 민생에 관심을 갖고 쿤밍수환을 근절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그는 비록 시부임에도 불구하고 예술계에 얽매이지 않고, 시종 백성들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백성들을 위해 임대료 감면을 호소하였다. 그는 청빈한 생활을 하면서 만년에 점술을 팔아 생계를 꾸려야 했고, 때로는 요리를 중단해야 했다. 그러나 그는 끈기 있고 낙관적이며, 교만하고 굴하지 않고 매화를 심는 것을 좋아하며, 자칭 "천 한 자루의 매화" 라고 자칭한다.

"장련" 이 출판된 후 각계 인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아청조 남자 오양현은 손유창염에 대해 "철판띠 타타르, 수염이 휘황찬란하고 드라마틱하다" 고 평가했다. 건물 앞에는 180 자, 황학 칭호는 영원히 남는다. 도광년 동안의 연련학자 양장거가 말했다. "명승지의 장관을 보면 반드시 장련이 있을 것이다. 이삼십 가로가 아니다. 하지만 운남 곽대관루에는 대련이 한 벌 있는데, 170 여 자, 바다에는 경경이 있다. "그것은 손빠른 선구적 성과뿐만 아니라 장련이 전국에 미치는 광범위한 영향을 보여준다. 오늘날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장선련이라는 예술 형식을 이용하여 좋은 작품을 써냈다.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원문이 길어서 각종 출판물을 통해 발표한다. 장련의 텔레비전을 도입하여 전국에 방영하다. 장련에 대한 논평 문장 역시 신문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대련의 영어판도 이미 나타났다. 장련에는 서예, 인감, 수공예품이 많이 있다.

아몬드, 복숭아, 베르인에서 덕을 구합니까?

주사매직 샌드와 야광사 중의 금.

아몬드, 복숭아, 베르인에서 덕을 구합니까?

주사야사 속의 금?

한의사 삼미' 인' 은 의사가 선량한 마음을 가지고, 세인의 병을 치료하는 고귀한 의덕을 돕는다?

한의사 삼미의' 모래' 라는 글자는 의학자들이 중후한 한의사 속에서 탐구하고, 더 정교한 의술을 발굴하고, 세상을 구하고, 생명을 구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모래에는 금이 있고 깊은 산에는 보물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금과 보물을 찾는 것은 발굴이다. 바로 뛰어난 의술을 선별하고 발견하는 것이다.

다섯 명의 대표가 출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