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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예술 세포를 어떻게 단련시킬까
만족스러운 대답 □ 오트만 □ 5 학년 2009- 12-05 예술세포의 배양세포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동식물은 모두 세포로 이루어져 있다. 예술세포는 세포의 일종으로, 예술에 흥미를 느끼고 예술적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세포를 가리킨다. Art 세포는 대뇌피질에 존재하며 타고난 것이다. 하지만, "저는 예술세포가 없어요!" 라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 ",네가 예술을 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 사실 모든 사람은 예술세포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사고, 지각, 기억, 시각, 청각, 느낌, 미각 세포는 모두 예술 세포이다. 우리가 예술을 창조하거나 감상할 때, 우리는 결코 그들을 떠나지 않았기 때문에, 삶에서, 우리는 우리가 보는 것, 즉 작문을 예술적으로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당신이 보는 것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그리는 것이 예술이다. 본 것을 예술 수단으로 한자로 쓰는 것이 서예이다. 예술 세포는 어떻게 발전합니까? 예술 세포의 기능은 처음에는 잠재적으로 간단했다. 모레의 끊임없는 학습과 자극 끝에 예술세포는 끊임없이 분열하고 번식하고 풍요롭고, 향상되고, 발전한다. 예술 세포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대부분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아이들은 글쓰기와 그림을 좋아합니다. 어떤 아이들은 이것을 뜯어서 그것을 뜯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아이들은 뛰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들은 모두 이익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발견하고 올바른 격려, 지도, 중점 배양을 한 후 예술세포는 큰 발전을 이루었다. 제대로 발견, 지도, 배양, 학습을 잘하지 못하면 예술세포가 자극을 받지 못하면 증식을 분열시킬 수 없다. 시간이 길어지면 위축되거나 퇴화될 수도 있다. 불교가 말했듯이, 원인 (씨앗, 요인, 내인) 과 운명 (햇빛, 토양, 수분, 비료, 공기 등이 있다. ) 그런 다음 과일 (과일, 업적) 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 모종이 공기, 햇빛, 토양, 물, 비료에 의해 자양분을 받지 못하면 시들거나 심지어 멸종될 수 있습니다. 예술 세포의 배양은 어릴 때부터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어릴 때부터 피아노와 서예를 배운 적이 없다면 어른이 되면 배우기가 훨씬 어려울 것이다. 서예는 사상과 기술의 예술이며, 기술은 시간의 버팀목이 필요하다. 한 철인은 "지혜의 양은 수명에 의해 제한된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시간은 한 사람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어릴 때부터 길러야 하고, 시간의 효과적인 활용을 보장하는 한편, 어린 시절은 지식을 배우고 기술을 습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 백지 한 장이 최신의 가장 아름다운 사진을 쓰기에 적합하다. "실천은 예술을 배우는 것이 아직 어려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세계적 수준의 예술가는 서성왕희지와 같다. 성오도자 등을 그리는 것은 초등학교 예술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예술 세포는 모든 예술의 기초이다. 예술의 종류는 다양하다. 언어: 낭송, 노래, 방송, 쇼는 다음과 같습니다: 춤, 영화 및 TV; 인물은 글씨 쓰기, 서예 등이다. 세상의 어떤 것도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아름다움의 형태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예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소위 예술 세포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예술은 예술세포의 표현 형식이고, 예술세포는 예술의 본질이며, 예술수양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예술세포를 발굴하고 발견하고 배양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예술 세포를 배양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생리학, 생활, 사회, 자연입니다. 둘째, 전문 기술 방면에서 배양하다. 첫째, 생리, 생활, 사회, 자연에서 배양한다. 생리, 생활, 사회, 자연에서 관찰, 사고, 정제, 총화, 운용을 배워야 한다. 세상의 모든 것이 그 합리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그 장단점을 쉽게 부정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감상적인 시각으로 모든 것을 보고 시야를 넓혀야 한다. 1. 생리예술세포 배양: 생리예술세포는 생물체 자체와 관련이 있다. 우리는 세포가 생물체의 가장 기본적인 단위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세포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대략 동물세포와 식물세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 두 가지 범주에서 세포의 유형과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그 기능도 다르다. 예를 들어, 다른 동물 세포는 다른 동물을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식물 세포마다 다른 식물을 생산할 수 있다. 역시 동물과 식물이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세포를 가지고 있고, 각각 각자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눈은 시각 세포를 통해 사물을 볼 수 있습니다. 입은 미각 세포를 통해 맛볼 수 있고 귀는 청각 세포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감각 세포와 촉각 세포도 있는데,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생리세포이자 가장 기본적인 예술세포이다. 바로 이런 청각, 시각, 촉각 세포가 예술 창작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조건을 제공한다. 따라서 여러모로 단련을 강화하고 생리와 예술세포의 민감도를 높여 예술수양을 높여야 한다. 예를 들어, 눈을 훈련시키는 것은 예리한 관찰 능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유연한 표현력을 기르기 위해 귀를 훈련시키는 것은 정보를 판단하고 필터링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한 것이다. 서예를 배우는 것은 아주 좋은 운동 방법이다. 서예는 눈, 손, 온몸의 조화 동작에 의지한다. 예리한 관찰은 인물의 구조, 특징, 대비, 변화 등 예술적 특징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러한 특징을 잘 표현하려면 숙련된 필법과 동작의 조화에 달려 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시각, 느낌, 조화 능력이 좋은 사람은 서예 수준이 빠르게 향상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서예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곧 자신의 시각, 느낌, 조정 능력을 더 잘 발전시키고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2. 생활예술세포의 배양: 생활예술세포는 사람들이 장기적인 생활실천에서 탐구, 발견, 발명, 정제하여 뇌예술세포 창고에 저장한 다음 예술작품에 적용하는 능력 .. 생활예술세포의 원천은 매우 광범위하다. 우리가 자세히 관찰한다면, 생활은 예술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면 한 농부가 신발을 만들려면' 금이 가야 한다' 는 것이다. 미장이는 집을 짓고, 벽을 쌓는 것은 "수염" 이 되어야 한다. 남편의 변론과' 양보' 는 인생 실천의 예술이다. 이런 생활 실천에서 예술을 찾아 예술작품에 잘 적용할 수 있을지는 생활예술세포가 발달했는지에 달려 있다. 우리는 서예 작품을 평론하는데, 우선 작품이 일관성이 있는지 없는지를 보아야 한다. 숨을 어떻게 쉬어요? 표준은 무엇입니까? 숨쉬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고, 선은 매끄럽고, * * 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이 점만으로는 기체 침투를 실현할 수 없다. 작품의 통기성은 상하 통기일 뿐만 아니라 좌우 통기도 한다. 위아래로 호흡하면 좌우 호흡도 안 된다. 이 관점에서 볼 때, 기관은 하나의 전체인데, 어떻게 하면 기통 전체를 이룰 수 있을까? 우리는 생활 속의 현상으로 설명할 수 있다. 석공이 벽을 쌓을 때의 "수염" 과 같다. 농민부가 신발 밑창과 솥에' 균열' 을 만들 때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 우선, 그들은 매우 강하고, 둘째로, 그들은 매우 아름답다. 우리가 이런 방법을 서예 작품에 접붙이면, 서예 작품 전체가 자연스럽게 매끄럽고 아름답고 응집력이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살아있는 예술 세포의 배양을 강화하고, 우리의 예술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의 예술을 표현하고, 우리의 예술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야 한다. 3. 사회예술세포의 배양: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우리는 끊임없이 사회의 각 방면에서 경험을 총결해야 하는데, 이것은 예술 세포의 재료이다. 제때에 제련하고 가공하고 저장한 후 예술에 합리적으로 적용하다. 우리 각자는 사회의 일원이며, 시시각각 사회를 떠날 수 없다. 사회의 매일의 변화는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우리의 일과 공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준수해야 할 법률, 규정 및 규율 조화로운 문명을 제창하다. 그것은 우리에게 끝없는 원천을 제공했다. 이를 위해, 우리의 서예도 조화를 말해야 하는데, 이것이 발전의 초석이다. 조화가 없으면 모든 것이 사라질 것이다. 규칙과 규정은 진보의 척도이다. 왕희지의 서예는 화합을 핵심으로 하고, 이왕, 즉 화합을 숭상한다. 이것은 서예가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규칙과 규약이자 서예 발전의 정도이다. 조화와 대립은 크기에 관계없이 대립된다. 강약을 막론하고 조화의 원칙은 모두 평화 공존이다. 크기면에서 우리는 크기가 자연 대비의 핵심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우리 집에 아이가 있으면 가족의 미래는 희망이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서예 예술이 크기가 있다면 서예예술은 탄생의 기회를 보여 줄 수 있고,' 산자' 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따라서 크기는 서예 예술에서도 중요하며 조화, 대비, 본연의 애정, 희망의 상징이다. 기억하세요, 크기는 여기서 비교일 뿐 대립은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조화의 원칙이다. 4. 자연예술세포의 배양: 자연을 통해 얻은 예술세포. 태양과 달과 별을 보는 것과 같다. 바람, 비, 번개 산천 춘하 가을겨울 풀이 빽빽하고 무성하다. 새는 날 수 있고, 물고기는 날 수 있다. 거시에서 미시에 이르기까지 모두 예술 세포의 원천이다. 등산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온 산의 식물을 볼 수 있고, 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완강히 살고 있다. 이런 정신은 우리가 끊임없이 배우고 분투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하지만 부정적이지 말고, 반대만 보지 마라. 예를 들어, 우리가 썩은 그릇으로 밥을 먹을 때, 입을 그릇의 틈새에 대고 있지 마라. 그렇게 하면 입을 베고, 우리는 당연히 좋은 면을 선택하여 먹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이 바로' 회피' 이론이다. 매사에 그것의 좋은 점이 있으니, 누구도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 사람으로서, 우리는 이러한 이치를 더욱 깨달아야 한다. 올바른 것만 선택하고 잘못된 것은 버려라. 좋은 면을 취하고, 끊임없이 배우고 축적해야 문화가 부단히 향상되고, 수양이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자본이 좀 있으면 교만하지 마라! 자연계에서, 석두 () 는 작지만 사람보다 수명이 더 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무는 비록 작지만 사람보다 키가 크다. 그러므로 항상 긍정적인 면을 유지하고,' 잔엽을 두드리는' 정신을 가져야 하며, 긍정적이고 낙관적이고 진취적이어야 한다. 우리의 예술 작품에 넣어 예술 작품을 승화시킵니다. 따라서, 우리는 안진경의 작품에서 그 넓은 가슴을 엿볼 수 있고, 중화민족의 넓고 너그러운 정신을 보여주며, 우리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책을 배우면 반드시' 안' 을 배워야 한다는 이론을 제시했다. 둘째, 전문 기술의 배양은 두 가지 측면에서 수행되어야한다: 첫째, 전문 기술의 배양; 두 번째는 전문 이론의 배양이다. 1, 전문 기술 교육: 기술 교육을 위주로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예술 세포가 없다! "대부분 예술세포가 없는 것이 아니라 이런 방면의 기교가 없다. 우리는 기술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예술세포가 무슨 소용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속담에' 강철 드릴이 없으면 도자기를 만들 수 없다' 는 말이 있어 기교는 모든 예술의 황금 열쇠다. 기술의 제작은 장기적이고 엄격한 훈련을 거쳐 형성된 기술이다. 걷는 것처럼, 왼쪽 다리나 오른쪽 다리를 먼저 밟는 것은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모든 것은 조건부 반사에서 유래하여 습관적인 동작을 형성한다. 서예에서 붓의 동작은 빠르고 느리다. 가볍든 무겁든, 감각과 본성에 이끌려든, 결코 고의적인 생각을 가져서는 안 된다. 전문 이론의 배양: 이론이란 무엇입니까? 이론은 풍향표, 등대이다. 이론 훈련은 일의 진상을 이해하고 일의 인과관계를 이해하는 것이다. 이론의 향상은 주로 문화 수준의 향상이다. 문화란 무엇인가? 문화는 모든 방면의 것이니, 시야를 넓히고 입체적으로 전면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세계에서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것은 모두 예술세포의 원천으로 흡수되어 뇌에 저장될 수 있다. 그런 다음, 생각하고, 예술 사이의 법칙과 표현의 방법을 찾아내 예술에 적용한다. 예를 들면 서예의 획, 구조, 구도, 왜 이렇게 써야 하는지, 왜 이렇게 써야 하는지, 왜 이렇게 써야 하는지, 이런 기본 원리는 무엇인가? 표현할 이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반드시 분명히 해야 한다. 그래야 방향을 잡고 방향을 잃지 않을 수 있다. 사실 예술을 하는 것은 항아리를 만드는 것만큼 간단하다. 우선 나는 주전자를 만드는 법을 배웠고, 주전자를 만드는 기본기를 익혔고, 전승을 배웠다. 항아리를 다 먹고, 항아리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고, 자신의 물건을 넣고, 다른 사람의 것을 넣지 마라. 자신의 물건을 입는 것은 자신의 사상을 입고 혁신을 입는 것과 같다. 또한, 반드시 감상하는 법을 배우고, 본보기를 배워야 한다. 우리는 감상에서 향상시키고 참고에서 승화해야 한다. 서로 다른 예술의 공통점 (* * *) 과 다른 점 (개성) 을 찾아야 한다. 만약 네가 석두 한 조각을 물에 던지면, 작은 물을 주입할 때, 규칙적인 수선이 나타날 것이다. 이 수선들은 밖으로 갈수록 커지고, 안으로 갈수록 작아진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고, 태양 가까이에서 뜨겁고, 태양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춥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계절의 변화가 있다. 이것은 모든 일에' 도' 가 있다는 이치를 설명하는데, 이것은 규율이므로 반드시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예술의' 도' 에서 계승은 관건이며, 예술의' 도' 의 핵심이며, 반드시 변하지 않아야 한다. 혁신은 생명이고, 예술 발전의' 도' 이며, 이주와 변화를 위한 것이다. 전체 예술의' 도' 는 공식으로 표현된다: 상속+혁신 = 발전. 전승과 혁신은 이 예술의 길에서 전승은 내면에 속하고, 혁신은 외부에 속하며, 그것들은 하나의 전체이다. 이 전체에서,' 규칙' 은 유형적이고 무형적으로 준수되고 있다. 어떤 "규칙" 이 있습니까? 규정: 원, 도, 외적, 발전입니다. 순간: 사각, 이성, 내면적, 집착입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규칙 없이 방원 되지 않습니다." " 방원 두 가지 목적의 표준입니다. 내부, 외부, 사각형, 원은 원칙이며, 견지한다. 원은 둥글고 움직이고 있다. 예를 들어, 고대의 바퀴처럼, 바깥 고리는 둥글고 안쪽 원은 정사각형이다. 외부 원은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차축을 고정한 다음 힘껏 당기면 방원 전체가 앞으로 굴러갈 수 있다. 사실, 모든 것의 발전은 결국 원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발전 과정에서, "심경" 이 말했듯이, "색은 텅 비어 있고, 공은 색이다. 색상은 비어 있지 않고 색상은 비어 있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들은 서로 전환되는데, 그 이유는 간단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의 집단이기 때문이다. 서예의 구조를 원에 비유하면 구조가 굴러서 상하좌우의 구분이 없을 것이다. 즉, 상하를 좌우로, 좌우를 상하로 바꿀 수 있습니다. 폭은 길이가 될 수 있고 길이는 폭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 과정에서 어깨를 나란히 합니다. 즉, 우주에서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정지된 경우에만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나눌 수 있다. 물이 휘저을 때 잘 보이지 않는 것처럼 조용할 때만 똑똑히 볼 수 있다. 서예는 수양이고 서예는 교육이다. 서예를 배우면 자신의 수양을 키우고 높은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서예도 포용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불교 서예, 서예 기법, 불교 사상을 이용하여 서예의 내포를 넓히고 불교의 문화를 보여준다. 선 (禅) 서예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절벽에 태산에 새겨진 금강경을 통해' 공, 순, 청, 우, 정적' 의 불교 사상을 이해할 수 있으며, 서체는' 공',' 폭' 을 보여준다. "통일" 과 "조정"; "순수", "connotation"; "지혜" 와 "영감"; "정적" 과 "깊이" 입니다. 서예를 또 다른 경지에 이르게 하다. 불교에서 어느 정도 높이에 도달해야 하는데,' 부처는 말을 할 수 없다' 는 말이 있는데, 말할 수는 없지만 실현될 수 있다. 서예가 일정한 높이에 이르면,' 책은 말할 수 없다' 는 것도 있지만, 말할 수는 없지만 깨달을 수 있다. 불교에는' 모든 사람이 부처다' 라는 말이 있는데, 모든 사람이 좋은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서예에 있어서도 모두가 좋은 글씨를 쓰고 싶다는 말이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분리 산 처럼." 예, 서예의 기교는 경극 창곡과 다릅니다. 그러나' 칸막이가 격산과 같다' 는 서예 기술과 경극 창조의 이치는 서로 통한다. 서예 기교는 연습한 것이다. 경극 노래도 연습한다. 서예 기술은 사상과 생활을 표현하는 것이다. 경극 창강도 일종의 사상과 인생의 표현이다. 이것은 두 개의 다른 예술이고, 한 그릇은 희곡이고, 희곡의 예술이다. 다른 하나는 서예이고, 서예의 예술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예술은 생활에서 기원한다. 관건은 삶을 예술로 여기고 예술을 생활로 삼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생활과 예술은 너의 손바닥과 손등이다. 그것들은 영원히 분리할 수 없는 양면이다. 이 두 가지를 전시해야 할 때, 우리는 변화를 배우고, 예술을 발견하고, 예술을 느끼고, 예술을 창조하고, 삶에서 예술을 즐기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예술에서 생활을 표현하고, 사상을 표현하고, 정기를 발양하는 법을 배우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예술을 발전시키고, 예술 세포의 배양은 끝이 없다. 두뇌는 컨테이너와 같습니다. 안에 물건을 넣으면 효과가 있습니다. 속담처럼: "어떤 나무를 심고, 어떤 꽃을 피운다; 어떤 씨를 뿌리고 어떤 열매를 거두는가. " 만약 당신이 물건을 용기에 넣고 싶다면, 유일한 방법은 공부하는 것이다. 그래서 예술 세포는 학습을 통해 얻어지고 축적된다. 서예를 배우는 과정에서 전서를 배운 적이 없다면 서예가도 잘 쓰지 못한다. 뇌에 완전한 전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사람의 대뇌피질에는 약 6543.8+04 억 개의 신경세포가 있는데, 이들 신경세포 주변에는 6543.8+000 억 개가 넘는 콜로이드 세포가 있는데, 면적은 약 2200 제곱센티미터이다. 피질을 벗겨 완전히 납작하게 만들면, 형성된 회백질층은 A4 인쇄 용지 4 장만큼 크다. 침팬지의 4 배입니다. 원숭이의 8 배입니다. 이것들은 예술에 대한 끝없는 발전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습을 강화하고, 책 중학교, 사회중학교, 자연중학교에서 각 방면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융통해야 한다. 동시에 접목, 전환, 다리를 놓는 기술을 배우고, 배운 지식과 기술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끊임없이 운용하여 예술세포의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증강시키고 발전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