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소식 () 의 향수고시.

소식 () 의 향수고시.

공부, 일, 생활 중에 모두 고전적인 고시를 듣거나 사용했다. 고시는 그 내용에 따라 서사시, 서정시, 송별시, 변세시, 전원시, 회화고시 (역사에 관한 시) 와 영물시로 나눌 수 있다. 널리 사용되는 고시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정리한 수시 향수고시입니다. 여러분의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한번 봅시다.

소식 () 의 향수고시.

강남을 보면 대만의 작품을 초월한다

저자: 수시

봄은 아직 늙지 않았고, 바람은 가늘고 버드나무는 기울었다. 초연한 무대에서 보면 도시의 절반이 꽃이다. 안개와 비가 수천 명의 사람들을 어둡게 했다.

찬밥 한 끼를 먹은 후, 술이 깨면 오히려 불편함을 느낀다. 고인을 위해 고국을 그리워하지 말고, 새 불로 새 차를 시험해 보세요. 시와 술은 시간을 이용한다.

감사:

송신종희녕 7 년 (1074) 가을, 수시가 항주에서 밀주 (오늘 산둥 여러 도시) 로 이주했다. 이듬해 8 월, 사람을 시켜 성북구대를 복구하라고 명령하였는데, 그 동생은' 초월' 이라는 제목으로,' 영광관은 있지만, 나는 초연하다' 는 뜻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희녕은 9 년 봄 말, 수시가 이소대에 올라 봄날 연우를 바라보며 향수의 정을 만지며 이 작품을 썼다. 호쾌하고 완곡한 이 시는 춘경의 복잡한 변화와 작가의 감정, 표정을 통해 시인의' 그 용도를 행하고, 그 버림받은' 활달한 마음과 인생 태도를 표현했다.

단어의 첫 편은 내가 무대에 있을 때 늦봄의 교외 풍경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봄바람 춘류들의 자세로 당시의 계절적 특징인' 바람 가는 버드나무 경사' 를 지적했다. 봄에는 늙지 않고 늦는다. 한번 해 보세요' 라는 말은 당신이 내려다보고 있다고 직설적으로 말하는 반면,' 반관개 봄물 한 화성' 은 문장의 한복판에 설치되어 봄물과 봄꽃으로 앞의 화면을 펼쳐 놓는다. 그런 다음' 연우가 천가구의 가구를 어둡게 했다' 는 결론을 내리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연우가 천가구의 가구를 뒤덮고 있다고 말했다.

이렇게 되면 도시가 한눈에 들어온다. 작가는 풍경을 쓰고 색채상의 강한 대비를 중시하며 명암 대비 수법으로 봄의 다른 시공간의 색채 변화를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다음에 감정을 쓰는 것은 바로 촉경생정이며, 지난번 쓴 장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찬밥 후 술을 마시고 깨어났지만 초조함을 느꼈다" 며 탑승시간을 더 지적했다. 한식, 청명절 이틀 전, 개자추를 기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부터 3 일 동안 불을 지폈다. 한식 후' 신불' 이라고 불리며 다시 불을 붙였다. 이곳은' 한식 후' 를 지적한다. 한편으로는 냉식 후에' 새로운 불' 을 시작할 수 있다. 한편, 한식 후 바로 청명절인데, 누가 집에 가서 성묘를 해야 하는가. 그러나, 이 시점에서, 나는 돌아가고 싶다. 위의 두 문장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일파삼할인으로, 고국의 옛 친구에 대한 작가의 끝없는 그리움을 반영하고 있다. 향수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국은 옛 친구가 아니다, 신화는 신차를 시험한다' 는 작가는 차를 고국 향수에 대한 자신의 자아 배출로 시인들이 벗어나기 어려운 고민을 암시할 뿐만 아니라 시인이 이런 고민에서 벗어나기 위해 하는 자기심리조정을 표현했다. "시주가 때를 틈타" 는 사물에서 벗어나 세상의 모든 것을 잊고, 기회를 잡고, 시주를 이용해 스스로 즐겁게 놀아야 한다는 점을 더욱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 은 아름다운 시간을 가리키며, 서두에서 언급한 "봄은 늙지 않는다" 에 해당한다. 전어가' 초탈' 이라는 단어를 둘러싸고 펼쳐져' 초탈' 의 최고 경지에 들어섰다. 이런 경지는 소식 () 이 밀주 () 기간 동안 심경 () 과 어경 () 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 "사랑" 이라는 단어는 장면에서 유래하여 장면이 융합되었다. 비스듬한 버드나무, 계단식 논밭, 샘물, 시화, 연우 등 늦봄의 이미지, 그리고 새로운 불을 태우고 새 차를 시험하는 세부 사항은 작가의 미묘하고 복잡한 내면 활동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나그네들의 열렬한 향수를 표현했다. 타향의 풍경을 쓰는 것과 향수의 표현이 이렇게 완벽하게 어우러져 작가의 깊은 예술적 공력을 알 수 있다.

임강선, 봉왕을 보내다.

저자: 수시

청두를 잊어버린 지 이미 10 여 년이 지났지만, 네가 왔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심사숙고해야 한다. 작별을 고하는 오늘, 나의 슬픈 눈물을 가지고 나의 고향으로 돌아가 강머리에 뿌려주세요. 나도 고향이 좋은지 아닌지 모르겠다. 이미 오랫동안 떠돌아다녔고, 일상에 엎드려서 외롭고 담담했다.

그곳의 슬픔은 서글프고 서글프다. 너는 모를 것이다. 이미 나의 사랑 노래라 더 이상 지나치게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오늘의 접대는 너에게 작별 연회를 주는데, 네가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 몸은 이미 다른 유랑자처럼 보이는데, 어디가 내 고향이 될 수 있단 말인가!

감사:

이 단어는 고별, 애도, 정치적 실의와 향수의 슬픔을 엮어 시인의 극도의 슬픔과 고통스러운 심정을 표현했다.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기원, 발전, 그리고 자신의 처지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두 번째 부분은 작별의 느낌과 내면의 자기 해산에 대해 이야기한다.

처음 두 문장은 "10 년 동안 청두를 잊었지만 너 때문에 생각났다" 며, 죽은 아내에 대한 저자의 10 년 동안의 고된 그리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수시의 사랑하는 아내 왕부는 첫해 (1054) 부터 수씨네 집에 시집간 이후로 줄곧 남편의 생활을 정성껏 보살폈다. 스시는 결혼 후 5 년 동안 벼슬길을 시작했고, 왕부는 그의 아내였다. 수시는 성격이 호탕하여 방비할 마음이 없다. 왕복은 때때로 남편에게 잡아당기는 데 익숙한 소위 "친구" 를 조심하라고 상기시킨다. 부부의 감정이 매우 두텁다. 뜻밖에도 평이년 (1065) 까지 왕부가 돌발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는데, 나이는 겨우 26 세였다. 이것은 수시에 큰 타격이다. 비통한 얽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과거의 모든 것을' 잊다' 고 노력해야 했다. 일반인의 가장 깊은 감정을' 잊다' 고 생각할수록 잊기 어렵다. 왕부가 미산에 묻혀 매부 왕건방전당까지 중간에 마침' 10 년' 이 있었는데, 스시는 1 년 동안 왕부를 그리워하지 않았다. "잊다" 의 역할은 수많은 방법으로 축적된 견딜 수 없는 슬픔을 장기적 자제의 슬픔으로 바꾸는 것에 불과하다. 그러나, 왕 비아 오 의 도착 은 갑자기 과거의 기억을 불러 일으켰다; 점점 진정된 감정적 상처는 또 극도의 고통에 빠졌다. "강양의 눈물로", 에서, 에서, 제발. 이 말은 오늘 작별인사, 내 슬픈 눈물을 고향으로 돌려보내 강두에 뿌리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왕건은 이곳에 와서 수시에서 며칠 묵었다. 스시는' 산이 좋다' 는 것을 알게 되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지만, 또 자신의 벼슬길을 지키지 못한 것이 천애고객이라고 느꼈다. 그래서 그는 자기도 모르게 슬픔을 느꼈다. 소위 "슬픔" 은 풍부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당시 소식 () 은 유신파 () 와 정견에 맞지 않아 항주에 가서 장군의 판관으로 일하도록 강요당했다. 그는 마음속에 좌절과 외로움을 느꼈다. 지금의 그는 향수의 정, 여행의 생각, 아내를 잃은 아픔이 섞여 있어 기분이 더욱 나빠졌다.

영화' 앉아 있어도 그대를 보지 않고, 귀향해서 슬퍼하고 싶다' 이후 나는 작별 인사를 했다. 의심할 여지없이 왕표 () 의 도착은 소식 () 의 서늘한 감정에 약간의 온기를 더했다. 지금 왕푸가 황급히 떠나려고 하는데, 작가는 자연히 임신하기 어려워서 민족의 근심, 향수, 가족의 원한이 모두' 걱정하지 마라' 에 녹아들어 이런 걱정의 무게가 더욱 중요해졌다. 돌아오려면 상심해야 한다' 는 말은 이번 만남 전후로 나는 이미 상심했고, 앞으로 또 슬픈 일이 닥쳐도 창자가 부러지지 않는다는 뜻이다. "부지런하고 초연하다" 라는 말은 본의는 술로 근심을 달래는 것이지만, 어쩔 수 없는 뜻도 글로 볼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 스시는 그가 인생의 모든 것을 꿰뚫어 볼 것이라고 토로했다. "한 슈 변경 kuanrao 전기" 구름: "부귀는 무상하고, 갑자기 변하기 쉽다. 이것은 전기와 같아서 읽는 사람이 많다. " "나는 나그네 같다" 라는 단어는 상술한 전고를 빌려 약간 수식하여 "인생은 부치는 것 같다" 는 것을 암시한다. "열자 다서" 에도 구름이 있다. "고대인들은 죽은 사람을 환민이라고 불렀다. 남편이 죽은 사람이 국민에게 속한다고 하면 낯선 사람이 행인이다. 보답을 모르면 집을 잃는다. " "나의 고향이 어디에 있는가" 에서 한 토막을 뽑아서 몰래 그 뜻을 사용하다. 이에 대해 곡이삭은 이렇게 논평했다. "사랑하는 아들을 잃은 사람은 자기가 울고 있다고 해서 자신을 원망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그들은 석효우의' 서강월' 을 인용해 "애초에 네가 없었던 것처럼. \ "보통 사람들은 그것을 듣고, 또는 그것을 철저히 알고, 아는 사람은 그것을 듣고, 궁극적인 슬픔이라고 생각한다. 이 단어의 마지막 두 문장은 완전히 같다. "

스시의 향수시의 참고 의의

1, 제목 실린 벽-수시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Huichong Chunjiang 야경-수시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쑥밭은 온통 짧은 노아로 가득 차 있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3. 호수에서 초청후우를 마시다-수시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4. 경 유경문-수시.

연꽃이 시들고 빗물을 받치고 있는 연잎도 시들고, 국화의 꽃가지만 오싹하게 서리를 달고 있다.

좋은 해는 꼭 기억해야 한다. 오렌지색이다.

5. 해당화-수시

동풍 만배, 향기로운 안개 빈 달 회랑.

나는 꽃이 한밤중에 잠들까 봐 높은 촛불을 켜고 빨간 화장을 했다.

6. 봄밤-수시

봄밤은 천금이고, 꽃향기는 달빛이다.

송관 발코니 소리가 가늘고 마당이 밤에 무겁다.

7. Huan Huan Xisha-수시

산 아래, 블루투스 단침계에서 송간 모래길은 깨끗하고 진흙이 없고, 비는 황혼 속에서 중얼거린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은 아직 서쪽으로 흐를 수 있으니, 흰 털로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8. Panxi 돌-수시

잉크가 넘쳐 구멍 패드가 따뜻하지 않다. 위는 노인 앞에 가서 석두 위에 무릎을 꿇고 한 쌍의 눈을 남겼다.

아기가 일단 세상 물정을 알게 되면 더 이상 노력하기가 어렵다. 잠을 자고 싶다면 여행자는 게으르다.

9. 수세 수시

네가 몇 살인지 알고 싶다면 계곡으로 가는 뱀이 있다. 때가 반쯤 끼었는데, 누가 덮을까?

형세가 그 꼬리를 묶으려 하는데, 근면하지만 어쩔 수 없다. 아이는 어쩔 수 없이 잠을 자지 않고 밤에는 매우 기뻤다.

아침닭을 부르지 않으면, 더욱 번거로움을 더 두려워한다. 오랫동안 앉아 있다가 불빛이 떨어지자 나는 북두칠성을 바라보았다.

내년이면 없어지고, 나의 걱정도 허사였다. 오늘 밤까지 노력하면 소년은 자랑할 수 있다.

10, 대진사-수시

평탄하고 평탄하며 비탈이 푸르고 발이 가로놓여 있다. 갑자기 나는 외로운 탑을 만났고, 나 혼자 산속에 있었다.

나는 먼 곳을 찾을 충분한 자신감이 있었지만 바람에 흔들렸다. 원래 천호는 바다와 같고 동쪽으로 기울어졌다.

1 1, 석코성-수시

평소 전국이 지금은 없고, 남편은 한가하지 않다. 북과가 처음 와서 새로운 위험을 시험해 보았을 때, 촉인은 이때부터 잔산을 일으켰다.

혼자 흐릿한 달빛 아래를 걸으며 강을 건너는 것을 걱정하다. 점점 남서쪽으로 접어들면서 경치가 변하여 길을 따라 대나무 숲이 졸졸 흐른다.

12, 양산백과 축영대-수시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13, 강성자 밀주 사냥-수시

저는 청소년입니다. 왼쪽은 노란색으로 통하고 오른쪽은 파란색으로 통한다. 금모자 밍크 여어, 천기권 평강. 전 도시 사람들이 나의 관대한 사냥 제의를 따르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사살할 것이다.

술이 가득 차서 상자가 아직 열려 있다. 관자놀이의 가벼운 서리가 왜 그래?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처럼 풍당 상운사면상비?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스시의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수시는 우리나라 송대의 걸출한 문학가 서예가로 다도 다예 등에 대한 깊은 연구가 있다.

수시의 산문' 예가천' 은 의인적인 수법으로 차의 역사, 효능, 품질, 생산량을 생동감 있게 칭송했다. 철관음의 효능 수시는 일생 동안 직직이나 비하로 많은 곳을 다녀왔다. 가는 곳마다 명차 미천의 시구를 남기다. 원풍원년 (서기 1078) 과 같이, 수시가 서주지사로 임할 때,' 라쿤계사' 라는 글자를 적었다.' 길이 졸린 날 사람들은 차를 갈구하고 문을 두드리며 야인에게 물었다.' 차로 갈증을 푸는 그의 표정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백운봉 양신기, 녹색질긴 신선한 계곡, 비봄" 은 항주를 묘사하는 백운차입니다.

"1000 원에 구춘대나무를 사는 것은 베트남인에게 쪽지 한 장을 보내는 것과 같다" 는 것은 호주주 "고재토 유자순" 에 대한 찬사이다.

스시는' 추지연 노트' 에서 차로 이를 보호하는 묘법도 소개했다.

\ "피곤 뿐만 아니라, 차를 놓칠 수 없지만, 등 뒤에서 많은 사람들을 해친다.

나는 밥을 먹을 때마다 진한 차로 양치질을 하는 방법이 있다. 심심할 때 비위를 모른다.

고기가 치아 사이에 있어서 움츠러들더라도 구멍을 고르기에는 귀찮지만, 이가 촘촘하다면.

중저급차는 모두 쓰고, 고급차는 자주 쓰지 않는다. 며칠을 연속으로 마셔도 나쁘지 않다. 이것은 매우 합리적이다. ""

푸젠의 하원차에 대해서는 더욱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그는 시 \ "두 번째 운 카오 푸 도랑 시험 베이킹 신차 \" 에 썼다:

선산 조령훈운세향근분 골고루.

밝은 달이 옥천자를 던지고, 맑은 바람이 오림춘을 불다.

알다시피, 얼음과 눈은 새로운 얼굴이 아니라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시를 칠 때 웃지 마세요. 항상 아름답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또 스시의 또 다른 시' 서호비 서호'' 나는 줄곧 미인이었다' 를 정리해 찻집에 진열해 유명한 대련이 되었다. 소동포와 차를 우려내는 것은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이 있다. 그는 좋은 차는 반드시 물을 잘 배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생수는 반드시 활불로 삶아야 한다." 그는 또한' 시험원 요리차' 라는 시에서 차를 끓이는 데 사용된 물의 온도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는 말했다: "게 눈은 물고기 눈을 지나, 나는 맑은 바람을 만들 것이다. 클릭합니다 끓는 물의 기포 모양과 소리로 물의 끓는 정도를 판단하다.

수시는 차를 우려내는 기구에도 매우 신경을 쓴다. 그는' 구리 비린내 나는 철칙하고 봄에는 좋지 않다' 고 생각하는데, 차라리 석두 로 물을 끓이는 것이 낫다. 소식 () 이 이흥 () 에 있을 때 직접 대들보 찻주전자를 설계했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이 주전자를' 동파주전자' 라고 명명했다.

스시는 차와 철관음의 효능에도 깊은 연구가 있다. 닝재희는 6 년, 서기 1073 년 항저우에서 대장군으로 재직했다. 어느 날, 그는 병 때문에 휴가를 내고 호수의 순자사와 남평사를 방문하고 저녁에 북산에 가서 진휘선사를 만났다. 낮에 그는 진한 차 몇 그릇을 마셨지만, 자신의 병이 이미 나았다는 것을 느끼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선사의 분벽에 칠절곡을 썼다.

위묵원이 아프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그는 집에서 이미 본전을 잊어버렸다.

디웨이는' 도로통' 에서 알약 한 알과 차 일곱 그릇을 마실 필요가 없다.

스시의 다른 유명한 구절:

나는 이 몸이 오랫동안 싫다. 나는 언제 캠프를 잊을 것인가?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웃음소리는 침묵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오히려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보름달처럼 활을 하고, 북서쪽을 보고, 시리우스를 쏜다.

돌아오지 않는 강, 역사가 유구한 낭만적인 인물.

세상의 종말은 끝이 없다! 두 사람은 만났지만 황급히 지나갔다.

아카시아 천 눈물을 보내고 싶어, 안 돼, 초강동.

다정한 풍만리 썰물 무자비하게 돌려보내다.

말할 필요도없이, 모든 것이 비어 있고, 머리를 돌리지 않고 꿈을 꾼다.

만나서 술에 취하는 것은 선단이다.

높은 정이 이미 사라졌으니, 나는 배꽃과 꿈을 꾸지 않는다.

강남의 연우 속에서 잠을 자면 적막함이 없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이다.

이 삶은 좋은 밤이 아니다. 내년 명월은 어디를 바라볼까?

내가 살아있을 때는 돈 많은 초두였는데, 여러 번 뒤에 있었다.

이 안심은 바로 나의 고향이다.

모든 것을 삼키는 사랑 나비가 흩날리면 강산은 여전히 과거형이다.

내가 살아있을 때는 돈 많은 초두였는데, 여러 번 뒤에 있었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는데,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영남인이 되었다.

나는 동주 속의 배꽃배처럼 필멸과 자청 속에서 이 복잡한 세속 생활을 얼마나 투철하고 또렷하게 보느냐 하는 것이 서글프다.

봄밤은 천금이고, 꽃향기는 달빛이다.

사람이 늙으면 체면이 깎이지 않고, 늙으면 체면이 깎인다.

강산이 이렇게 산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으니, 신강은 나에게 당연한 것이다.

사람은 처홍과 같고, 물건은 춘몽과 같다.

강 머리 천 나무는 봄을 원하고, 대나무 밖에는 비스듬한 가지가 있으면 더 좋다.

군과 평생 형제가 되고 내세에는 아무런 이유도 없다.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멋진 여행을 평생 할 것이다!

구름과 달을 장식하는 사람은 하늘과 바다가 해명된다.

하늘은 황새가 낮고 청산은 중원이다.

여산 연우 절조, 미워하지 않는다.

먼 하늘 저편, 바람이 구름을 끼고 움직이고, 바다가 높은 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한차례의 폭우가 절강 동부에서 전당강을 건너 항주시 () 를 습격했다.

스시의 고전 시집

수시, 혜충강변의 야경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쑥광주리 안에는 모두 짧은 갈대 싹이 있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추석의 달-수시

황혼 구름 만 감기, 은발 사람들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수시-실린의 벽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Liu Jingwen 에게-su Shi

연꽃은 비를 가리지 않고, 국화에는 서리가 내리는 가지가 있다.

너는 좋은 연도를 기억해야 한다, 특히 오렌지색과 녹색이었을 때.

점쟁이-수시

구불구불한 달이 드문 오동나무에 걸려 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물시계의 물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 누가 독무를 보았는데, 마치 하늘에 기러기 같은 모습이었다.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고 있지만, 어떤 나무에도 서식하려 하지 않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여울에 외롭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라쿤계사-수시

수건이 대추꽃에 떨어지고 차가 마을 남쪽을 울린다. 소의구류들은 오이를 판다.

햇빛이 맑았지만, 그는 너무 목이 말라서 물을 좀 찾아 마시고 싶었다. 그리고 마을 사람의 문을 두드리며 물었다. "차 한 그릇 주시겠어요?

너의 원한을 드러내다-수시

누가 Huan 의 옷 에서 세 가지 트릭을 만들어 녹색 창 의 꿈을 깨뜨렸다? 초승달과 슬픈 연기가 온 강에 가득하다.

가고 싶지 않으면 내일은 낙화다. 응고제는 배를 보내고,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목련 단어, 봄 달 빼기-수시

봄날의 오후, 향기로운 매쉬가 흐느적거리며 춤을 춘다. 구불구불한 회랑 아홉 개, 나풀나풀 춤, 나무 속의 나무, 반쯤 시들고, 술이 매실에 향해서 향기가 넘친다.

옅은 구름, 얇은 안개, 이렇게 봄밤의 달빛은 젊은이들이 즐거움을 누릴 때이다. 가을달과는 달리, 떠난 사람에 집착하며 두 번 다쳤다.

라쿤계사-수시

Qishui qingquan 사원 놀이, 사원 옆에는 Lanxi,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하 블루투스 단침계에는 송간사로가 깨끗하고 진흙이 없다.

황혼에 비가 속삭이고 있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봄밤-스시

봄밤은 천금이고, 꽃향기는 달빛이다.

송관루의 정자는 조용하고 그네 마당의 밤은 무겁다.

수시, 상원잔치

달 얇은 별 흩어져 건물, 요정 바람 불고 로얄 난로 향.

조신은 동명 홀에 서 있었고, 붉은 구름 한 송이가 옥제를 안고 있었다.

꽃 그림자-수시

플랫폼에서 몇 통의 전화를 걸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수시, 혜충강변의 야경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호수에서 초청을 마신 후 비-수시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스시의 매화시

수양 하늘이 애절하다. -우 wenying \ "발코니 높이, 매화 가을 \"

봄바람은 무상하고 매화는 향기롭다. --우 wenying "술취한 타오 위엔 원일"

밤새 방혜를 괴롭히는 것은 한매병을 질투하는 것과 같다. --평시 슈 "신류"

나는 병을 가볍게 내려놓고 자두에게 감사하며 나의 속삭임과 함께 했다. --한수 "밤의 높은 발코니 제외"

잎은 발 그림자와 함께 피고, 꽃은 중편을 돕는다. --음과 짬 "눈 매화시"

찬물이 다리 동쪽으로 흐르다. --유진 "옥루춘 동산담매"

모모운은 개울가에 산다. --유진 "옥루춘 동산담매"

바람이 불면 넘어지고, 매일 팔리지 않는다. --음과 짬 "눈 매화시"

황매가 막 밥에 꽂혔을 때. ---채신 "긴 아카시아 마을 고모"

녹로군의 그 아가씨, 나는 줄곧 내 얼굴을 잃어버리고 있는 것 같다. -kongyi \ "남포 그린 다우 \"

버드나무 기슭, 진흙향 반과 장마. --우 wenying "서리 연 모모 샤오 후"

누가 따고 누가 애인에게 주었는가. --저우 bangyan 부작 "비즈니스 톤 및 Xue mei"

강루매꽃이 피었는지 물었다. --쳉 커버 \ "차가운 아카시아 달 매달려 서리 차가운 숲 \"

연지연분을 씻을 수 없는 자연스러운 자태가 있다. --조조 \ "모산 Xi 메이 \"

사작란은 신봉을 가지고 천봉 화단에 뛰어들었다. -앤드우' 현묘망매'

나팔이 매화를 불다. --조 에버그린 \ "응우 엔 langgui, 손님 에서 메이 를 참조하십시오. \"

작은 창문이 낮처럼 향기롭다. -고양이의' 작은 붉은 입술, 영매월'

구름이 눕고, 파란 옷이 똑바로 서 있고, 봄빛이 초췌하다. -왕 "꽃범 너무 아름다워"

승마, 오늘 어디로 가는지 알아보세요. --yuan quhua "동포 음과 선도 메이반투"

나는 옛날과 매화가 만개한 계절을 기억한다. -루 벤 \ "모래 위를 걷고, 매화처럼 눈. \"

1 인치 인치, 마음은 칼로 꼬이고,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Ouyang xiu "모래 위를 걷고, mei can 을 기다리고있다"

웨이 윤 담즙 점프, 강천에게 알리다. --리 황후 \ "한궁 춘매 \"

가랑비는 붉게 돌아가고, 고산은 한없이 봄추위이다. -우 wenying \ "발코니 높이, 매화 가을 \"

꿈은 이문의 고향산을 돌며 놀라서 열심히 일하는 것을 싫어한다. --손도영 \ "방울진 금매 \"

작은 건물을 돌고, 오공이 한가하게 지내다. -우 wenying \ "jinqu, luzhai 씨와 함께 Bibo zhongmei 를 본다."

걱정 숟가락 을 묻지 말고, 플루트 생활 에 대해. --주희연 \ "붉은 꽃받침 한 가지 매화 \"

한가로운 발걸음은 아름답고, 머나먼 꿈은 여전히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호닝 \ "보살 만 월 메이 반 철거 빛 감기 \"

무한한 새로운 근심은 바람과 이야기하기가 어렵다. -우 wenying \ "점 누빔 입술, 산 매화 를 봐. \"

강 끝, 새로운시 오래된 꿈 외로운 증오 향. --육유 《조중오미》

나는 내 손이 빨갛게 물들고 머리카락이 플라스틱 빗으로 달라붙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저우 bangyan 부작 "비즈니스 톤 및 Xue mei"

노계에서 나는 근심하고 어쩔 수 없이 나무에 담배를 피웠다. -사대조 "봄에 남아 영매꽃 피다"

바람은 가볍고 달은 가벼우며, 흐르는 물은 찾을 곳이 없다. --유진 "옥루춘 동산담매"

버드나무를 꺾고 또 물고기를 입고 매화를 감상하며 눈을 재촉하다. --yuzhan \ "제나라 tianle 다시 항주 어린이 유골 상자 를 보내."

봄이 오니 초정 매화가 피고 달은 개원에 녹지 않는다. --르네 \ "위안 Xi 두 곡 \"

매실 하나를 빻아서 강남로를 돌아보다. --lvwei 오래된 "채관자 비 젖은 꽃집"

어디가 가산, 눈 뒤의 정원, 물가성입니다. --신 qiji \ "루이 xianfu 메이 \"

올해는 꽃이 일찍 피었는데, 역시 그해였다. -장 xiaoxiang \ "부 연산자, 눈 달 가장 적합 \"

만리는 쌀쌀하고, 평사는 눈을 흩날린다. -우 wenying \ "어두운 향 얇은 그림자, 지아 zhonggong 푸 잉크 미국 \"

남탑은 피리 부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작은 단풍을 미워하고, 천리 관산을 미워한다. -우 wenying \ "발코니 높이, 매화 가을 \"

차가운 구름 청청, 오랫동안 칩거하고, 어이가 없어 몰래 봄을 원망한다. --우 wenying \ "수련 꽃 매화 \"

수시의 고시의 경물 묘사.

1, 제목 실린 벽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2, "huichong Chunjiang 샤오 징"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쑥밭은 온통 짧은 갈대 새싹으로 가득 차 있는데, 돌고래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3. "초청호의 비를 마셨다"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4. "남향자 소나무 계곡"

카오스 산하를 돌아보니, 성이 보이지 않는 것만 보였다.

누가 임평산의 탑정처럼 손님을 맞이하여 서쪽으로 배웅합니까?

금의환향은 맑은 바람이라, 한몽은 이룰 수 없다.

오늘 밤, 잔광이 비스듬히 비치는 곳,

영영,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눈물이 흐릿하다.

5. "물 조절"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또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위가 너무 추워요.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옛날에는 완전치 못하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6 월 27 일 왕호빌딩에서 술에 취한 책.

구름이 쏟아져 잉크처럼 쏟아졌지만, 지평선에는 한 줄기 산맥이 드러났고, 밝고 싱그러우며, 튀는 물보라가 하얀 진주 자갈처럼 배에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7. "강성자 밀주 사냥"

나는 소년광이라 왼쪽이 노랗고 오른쪽이 창백하다고 말했다.

금모자 밍크 여어, 천기권 평강.

만약 제독에게 온 도시를 보고하고 싶다면, 호랑이를 쳐서 손랑을 만나라.

술을 마셔도 가슴이 아직 열려 있고 관자놀이가 살짝 서리가 내리는데 무슨 해로운가!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처럼 풍당 상운사면상비?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8,' 강정월 20 일 꿈'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9, "강과 호수와 같은 푸"

봉황산 비, 초청. 맑은 물과 맑은 바람, 석양이 밝다.

히비스커스 라, 과거는 여전히 흑자입니다.

쌍백로는 어디에서 날고, 흥미가 있으면 무평정을 잡는다.

갑자기 강 위의 애락정 소리가 들렸다.

씁쓸하고 다정한데 누가 들을까?

연기가 구름 속에 모여서 약속대로 비상령이다.

나는 곡말에 구하고 싶다, 보이지 않는다, 몇 봉우리.

10,' 염노교 적벽회고'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공근으로 돌아가서,

샤오조는 신혼이라 멋스럽고 영기가 있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