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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일이나 일이 착실하게 진행되도록 사전에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계획의 내용과 형식은 모두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되어야 하고, 결국 원하는 효과와 의미를 달성해야 한다. 그렇다면 훌륭한 계획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지식 경쟁 계획 방안이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지식 경쟁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1, 이벤트 이름:

포위망을 뚫고, 화선을 통과하다

둘. 행사 소개

(1) 활동 시간:

(2) 장소:

(3) 참가자:

(4) 활동:

참여: 이번 행사는 4 개 조로 나뉘어 그룹당 15 명, 팀당 1 명의 대장을 뽑는다. 임무를 받은 후 대장과 대원들은 모두의 지혜를 충분히 발휘하고, 건의를 구하고, 작전 방안을 마련하고, * * * 협상을 통해 팀 구호를 제정하고, 각 대원을 안전하고 순조롭게 경기 종점에 도착하도록 호위했다. 이번 행사의 우승자는 결승전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다.

1, 돌파구.

경기 거리: 30 미터,

필요한 소품: PVC 미끄럼 방지 패드 또는 기타 용품.

게임 방법: 출발점에서 첫 번째 선수는' 카펫' 을 앞으로 올려놓고, 뒤의 대원들은 계속' 카펫' 을 첫 번째 선수에게 전달한다. * * * * "카펫" 을 가지고 30 미터 앞으로 나아가서 발이 땅에 닿지 않도록 요구하다. 모든 팀이 종점에 도착하면 다음 게임인' 크로스파이어' 로 빠르게 들어갈 것이다.

경기 규칙: (1) 선수가 출발선 밖에서 준비한다. (2) 경기에서 발이 땅에 닿기만 하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도착 횟수에 따라 경기 시간을 늘린다 (매번 15 초). (3) 모든 인원이 통과된 후, 신속하게 FireWire 지역을 가로질러 횡단한다.

훈련의 의미: 이 게임은 팀 협력 능력, 전략 전술, 팀 내 조율 능력 훈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크로스파이어

소품 요구 사항: 메쉬 로프, 프레임

경기 방법과 규칙: 모든 직원들은 반드시 그물끈으로 엮은 화선 밀집 지역을 통과해야 한다.

게임의 의미: 전체 게임은 팀워크를 강조합니다. 아무리 좋은 네트워크라도 한 사람도 장담할 수 없다. 모두가 괴로워하는 인터넷이 모두의 협조로 순조롭게 지나갔다. 팀의 역할,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 잘 어울리는 팀에서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명언) 이 이치는 모두가 게임에서 더욱 깊이 인식하게 한다.

3. 승리에 발포하다

장비 필요: 풍선

게임 방법 및 규칙: FireWire 에서 나오는 각 플레이어는 지정된 크기로 날아갈 때까지 지정된 위치로 빠르게 달려가 풍선을 불고, 플레이어 당 2 명, 모든 플레이어 30 명, 불릴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보조합니다 (종점까지 미리 뛰어간 플레이어는 도울 수 없음). 불었던 선수는 모든 선수가 종점에 도달할 때까지 종점으로 달려갔고, 전체 경기 타이밍이 끝났다. 풍선은 반드시 정해진 크기로 불어야 한다. 만약 불지 않으면 15 초 버클.

게임의 의미: 이번 행사는 심리적 한계에 도전하고, 타인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용기를 단련하기 위한 것이다.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21, 활동 목적:

학원 당위 주제 활동에 응하기 위해 학생의 학습 자질과 업무 자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학원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캠퍼스 문화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학풍 건설을 촉진하고,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특히' 학교 규율 지식 경쟁' 을 전개한다.

주최 단위: 허난 공과 대학 경제 무역부

주최: 경제무역학과 학생회.

넷. 경기 시간: 20xx 65438+2 월 1-4.

동사 (verb 의 약자) 위치: 6J 10 1

참가자: 경제 무역부 전체 학생.

일곱. 시작하기 요구 사항:

1. 경기는 프로로 되어 있다. 각 전공은 반장 한 명과 단 한 명을 전문 지도자로 파견하여 네 명의 동창을 데리고 갈 것이다.

2. 경기는 현장 질의 응답 형식을 채택하고, 시험 선택 내용은 모두 하남 이공대 학생 수첩에서 나온 것이다.

3. 자율부와 학습부는 시험문제의 디자인을 담당한다.

4. 학생회의 모든 구성원은 경기에 대해 책임을 진다.

여덟, 경쟁 과정:

1, 각 팀은 각기 다른 모습을 보였다 (본 팀의 이름과 슬로건 소개, 3 분).

2. 1 라운드 필답.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아 그들이 반드시 대답해야 하는 일련의 질문을 결정한다. 각 질문 세트에는 5 개의 질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한 질문에 10 점을 더하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경기에서 각 팀마다 팀 싱크탱크에 도움을 청할 기회가 한 번 있다 (30 초). 참가자는 도움을 받는 사람의 대답이나 힌트를 수락하거나 스스로 질문에 대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2 라운드 답안.

이번 라운드의 문제는 옳고 그름과 객관식 문제를 포함한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본 후, 각 팀은 먼저 답안을 시작하고, 문제 하나에 10 점을 맞추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라운드 * * * 카운트 15 질문, 질문 당 응답 시간은 10 초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백업 링크: 위험 점수. 이번 경기에서는 팀당 단 두 번의 기회로 제목을 평가했고, 점수 점수는 각각 10 점, 15 점, 20 점, 25 점, 30 점이었다. 답이 맞으면 해당 점수를 공제한다. 응답 시간은 15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현장 상호 작용.

현장 관중들은 서로 다투어 대답하고, 한 문제를 맞히면 정교한 작은 선물을 증정한다.

5. 3 차 사례 분석 문제.

이번 라운드는 필답이다. 사례를 분석하여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고 답안을 확정하다. 이번 라운드는 심사위원 선생님이 채점했고, 만점 60 점, * * * 1 문제. 응답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습니다.

6. 이때 무승부가 발생하면 현장 심사위원은 질문에 답을 더하고 정답에 10 점을 더한다.

참고: 1) 예선은 프로팀 8 개 팀과 비전문팀 8 개 팀을 선발해 복회에 진출했다.

2) 각 팀은 4 명을 파견하여 자신의 싱크탱크를 구성하고 무대 아래 앉는다.

3) 참가팀은 대회에서 3 차례 규정을 위반하면 출전 자격이 취소된다.

4) 진행자가 질문을 한 지 10 초 만에 대오가 대답을 하지 않으면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지만 답안은 여전히 15 입니다.

아홉째, 상 설정:

전공으로 대회를 통해 우수 조직상 1 개, 우수 팀 1 개, 단항상 몇 개, 영예증서 및 관련 상품을 수여합니다.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3 1, 활동 주제

추석을 즐겁게 보내고 전통 문화를 널리 알리다.

둘째, 사건의 배경

일고회사는 대형 과학기술기업으로 외국인 직원과 외국인 직원이 많다. 국제 직원들의 중국의 유구한 역사 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직원들의 정서적 수요에 주목하고, 직원들과 상급자의 거리를 좁히고, 기업 경제 발전을 더 잘 촉진하기 위해, 기업은 설날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셋째, 활동의 목적

1. 국제 직원들이 중국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다.

2, 직원과 직원, 직원과 사장 사이의 거리를 좁힙니다.

3. 기업의 경제 발전을 더 잘 촉진한다.

4. 직원들이 활동 중에 자신을 충분히 과시하고, 자신을 인정하고, 기업 대가족에 대한 자신의 정체성을 인정하도록 한다.

넷. 참가자

일고 회사 전체 직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시간: XX 년 xx 월 xx 일 오후 6 시 30 분부터 9 시 00 분까지.

장소: 큰 노천 광장

자동사 활동 준비 작업.

(1) 모집 방안

1, 무료 자발적 등록 원칙을 채택하십시오.

2. 프로그램 형식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노래, 춤, 소리내어 읽기, 악기 공연, 만담, 소품, 희곡, 서예 등). ) 그리고 내용이 건강하고 축제를 주제로 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미리 스스로 리허설을 해야 하며, 준비팀 선별을 통과한 프로그램만이 파티에서 공연할 수 있다.

3.9 월17 시 이전에 프로젝트 등록을 완료합니다 (인사부에 신고).

4. 프로그램 신청자는 자체 반주악기나 테이프, 시디를 준비팀에 미리 제출해야 한다.

5. 프로그램 공연 순서는 사회자와 파티 준비팀에 의해 결정된다.

6. 전체 파티의 전 과정을 DV 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파티에서 공연에 참가하는 모든 배우들은 작은 선물을 받을 것이다. 게스트와 관객의 선정을 통해 야회는 풍상, 기상,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상, 공연상, 가수상 등을 선정한다. 확인 고려! ) 을 참조하십시오

(b) 활동 현장 레이아웃

1, 장면 배치는 중국 전통 빨간불을 위주로 중국 소품을 매치해 중국 명절과 중국 맛을 보여준다.

2. 무대디자인은 중국홍조를 위주로 전통에 현대원소를 넣어 무대 전통 전반에 패션을 드러냈다.

3. 행사장의 작은 무대 양쪽에 등롱벽 두 개와 빨간 등롱을 설치하여 전체 현장을 진한 중국풍으로 장식하고, 각 등롱에 등불 수수께끼를 하나 숨겨 장식성과 참여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4. 음식을 진열합니다

과일: 사과, 포도, 귤, 바나나 등.

음료: 콜라, 사이다, 녹차, 오렌지 주스, 밀크티, 와인, 생수 등.

간식: 월병, 땅콩, 호박씨, 과자, 닭날개, 피스타치오, 육포 등.

일곱째, 당의 준비 부문

첫 번째 그룹: 프로젝트 기획 그룹

담당 부서: 인사부

임무: a 월 10 프로그램 필터링 완료.

B.9 월 1 1 일 프로그램 편집, 의례팀 신고.

C.9 월 1 1 전 진행자의 이미지 디자인과 대사를 준비한다.

두 번째 그룹: 에티켓 그룹

임무: A. 파티 시작 전 좌석의 배치, 각 좌석의 실시.

B. 모임 전에 회의장에서 프로그램 목록, 생수, 선물 등과 같은 서비스 물품을 준비합니다.

C, 의식 직원 구현 및 활주로 리허설.

세 번째 그룹: 소품 리깅 그룹

임무: A, 무대 조명, 스피커 등의 장비의 정상 작동 및 모든 물류 지원 보장.

B, DV 카메라 구현, 정상적인 촬영 조직 (직원 소유 장비).

그룹 4: 물류 모바일 그룹

임무: a. 소품 그룹이 관련 장비 및 스테이지 배치를 설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B, 현장 재료, 전기 및 기타 장비 모드.

C. 모임 현장의 질서를 유지하고 회의에서 돌발사건을 처리한다.

D, 다른 프로젝트 그룹에 대한 긴급 배치, 다른 프로젝트 팀이 업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돕고 파티가 원만하게 끝나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성공으로 충만하다.

참고: 1. 프로젝트 팀 구성원의 임무가 충돌하는 경우 첫 번째 프로젝트 그룹의 임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도록 해야 합니다.

2. 각 프로젝트 팀 인원의 임무가 심각하게 충돌할 경우, 각 프로젝트 팀의 인적 자원이 재조정되어,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기동대를 활성화할 수 있다.

프로젝트 팀은 이제 공식적으로 설립되어 즉시 작업을 시작합니다. 임무를 완수한 후 자동으로 해산하다.

일곱. 활동

1. 사회자는 추석의 기원을 설명하여 외국인 직원들의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2. 회사 회장이 축복을 보냅니다.

3, 부서 선언 계획 성과

4. 경기

(1) 모든 직원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분위기를 띄운다.

(2) 나는 가사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각 부서가 한 사람 또는 자천에 무대에 오르는 것을 좋아하고, 사회자는 매번 한 단어를 지정하고, 모든 선수들이 번갈아 가며 그 단어가 포함된 노래를 부르는 것도 해음이다. 5 초 안에 노래를 부를 줄 모르는 선수가 탈락하고 (자기 부서에 도움을 신청할 수 있음) 마지막 선수가 이겼다.

(3) 등롱에 수수께끼를 풀다: 이미 수수께끼가 붙어 있는 배열된 등롱에서 자신이 관심을 갖고 풀 수 있는 수수께끼를 고르면 정미상을 받을 수 있다.

(4) 달구경으로 월병을 먹는다: 달이 하늘 높이 걸려 가장 둥글고 밝을 때, 모두들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앉아 달구경을 하면서 월병을 먹고 있다.

(5) 회장은 직원들에게 성과상을 수여할 것이다.

(6) 사회자는 행사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축복을 보냈다.

(7) 행사가 끝난 후 직원 한 명당 추석 월병 선물함 1 개를 증정받을 수 있다.

여덟. 활동 자금 및 예산

1, 사이트 배치 비용

2. 취사 및 레크리에이션 비용

3, 다양한 활동 구매 비용.

4, 노무비

5. 선물 비용

6. 추석 월병 선물함 구입 비용

Ix. 비상 계획 및주의 사항

1. 이번 행사의 각 방면은 반드시 규율을 준수하고, 내용은 건강하고, 주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2. 참가자는 반드시 활동 조직자의 통일된 지휘를 받아들이고, 엄밀하게 조직하고, 분담하여 협력하며, 세심하게 실시해야 한다.

3. 이 활동은 조직자와 참가자들이 서로 협력하고 서로 지지해 활동의 각 방면이 순조롭게 완료되도록 해야 한다.

4. 각종 의외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관계 당사자들은 서로 양해하고 양보하는 원칙에 따라 우호적인 협상을 통해 해결해야 한다.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4 1, 활동 머리말

캠퍼스 안전은 항상 사회 각계의 관심의 이슈였다. 캠퍼스 안전은 모든 교사, 학생, 학부모, 사회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지, 수천만 가구의 행복과 사회 안정과 직결된다. 이에 따라 곡사범대 대학생 자원봉사센터는 전교 캠퍼스 안전지식 대회를 열어 학생들의 캠퍼스 안전지식을 높이고 조화로운 캠퍼스 건설을 촉진시켰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의외의 상해는 대량의 장애와 조기 사망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막대한 의료비를 소모하고, 국가 생산성을 약화시킨다. 아이와 가족에게 고통과 불행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사회, 정부, 학교에도 큰 손실과 부담을 준다. 학생들의 불필요한 피해와 손실을 줄이거나 피하기 위해 캠퍼스 안전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파악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곡부 사범대 학생 서비스 센터 소방서에서 전교 캠퍼스 안전 지식 대회를 열었다.

셋째, 활동 시간

복전은 XX 년 xx 월 xx 일 수요일에 열린다.

결승전 시간은 XX 년 xx 월 xx 일 토요일로 잠정적으로 정해졌다.

넷째, 행사장

재경기 장소: xx 사범대학 xx 교실.

최종 위치: 도서관 보고청.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청중

Xx 사범대학의 학생.

자동사 활동 준비 안 됨

1. 의장단 회의를 열어 각 부서에 통지를 배포하다.

2. 학교 북문에 접수처를 설치하다.

지원자 수에 따라 제 1 심실을 배정합니다.

4. 결승전 선수를 선택하여 무작위로 그룹화합니다.

5. 사회자와 현장에 있는 심사위원에게 연락합니다.

일곱. 활동 규칙

1. 초전은 필기시험 형식으로 진행되며 필기시험 성적 상위 32 위 선수가 결승에 진출했다.

2.32 명의 결선 진출자가 무작위로 8 개 팀으로 나뉘어 결승에 참가했다. 마지막 형식은 변론으로 필수 답안, 객관식 문제, 도전 질문으로 나뉜다. 도전문제는 현장 심사위원이 설문에 따라 무작위로 뽑았고 심사위원은 현장에서 점수를 매겼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및 예비 계획

선수 필기시험 통일 조직, 시험지 다양화.

1, 사회자가 발언하여 경기 시작을 알렸다.

2. 손님과 팀원을 소개합니다.

3. 게임이 시작됩니다.

4, 게임에 프로그램을 삽입하다.

5. 점수를 복습합니다.

사회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7. 게스트가 상을 수여하고 사진을 찍습니다.

8. 사회자가 경기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9. 손님이 떠나다.

10, 경기장 청소.

아홉. 상 설정

개인 성적과 단체 성적에 따라 1 등상 팀, 2 등상 팀, 3 등상 팀을 선정했습니다. 조직상 1 개, 성과상 1 개 몇 가지 걸출한 조직상.

지식경쟁 행사 기획 방안 5 주최 단위: 하남재경대 성공학원 단위.

주최 기관: 하남 재경대학교 공학원 상과총지.

첫째, 활동 배경:

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경제 인재에 대한 사회의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대학생은 탄탄한 전문지식뿐만 아니라 경제 상식도 이해하고, 국가 경제 동태에 익숙하며, 항상 국가 시사에 관심을 갖고, 시사를 통찰하는 우수한 대학생이 되어야 한다.

둘째, 활동 주제:

전문지식으로 경제 문제를 해석하고 용기로 위대한 인재를 단련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1, 학생들이 경제 문제를 더 깊이 이해하고 경제 지식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사회적 핫스팟에주의를 기울이고 국가 경제 동향에 익숙합니다.

3.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적극성을 제고하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경제지식을 알리고, 기본적인 경제상식을 장악하게 한다.

4. 학생들이 과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도록 독려한다.

넷째, 활동 시간:

4 월 초부터 중순까지 (6 ~ 7 주).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내용:

국제경제와 무역, 마케팅, 부동산 개발과 평가, 일상경제학 상식 등 전문적인 방향.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a), 예비:

1, 시간: 4 월 7 일부터 4 월 1 1 까지.

2. 단계:

(1) 경제 지식 질의 응답

⑵ 경제 지식 서면 설문지

(3) 2 분 짧은 연설

심사위원이 판단하여 종합 3 개 성적으로 상위 6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결승에 진출했다.

(b), 마지막

1. 시간: 4 월 14 월 ~ 4 월 18.

2. 단계:

(1) 개인 재능 전시

(2) 경제적 지식으로 대답하다.

(3) 주제 간 토론.

(4) 사회자 현장 상호 작용

일곱. 위치:

1, 예선: 120 1.

결승전: 국제 회의 보고청.

여덟, 입사 조건:

우리 학원의 모든 학생은 한정된 시간 내에 이 과정에 등록할 수 있다.

아홉, 등록 방법:

사희식당 동문현장 지원.

X. 등록 시간:

3 월 24 일부터 3 월 27 일까지 정오 12: 00 ~ 13: 00.

XI. 수상 설정:

(1) 대상: 경제지식 우수상

(2) 1, 경제지식 1 등상

2, 경제 지식 2 등상

3, 경제 지식 3 등상

(iii) 인기상

(4) 인재상

열두. 판사의 구성:

예선:

결승전:

주: 이번 행사 시간은 잠정적입니다. 변동이 있으면 따로 배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