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중국 현대의 유명한 화가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중국 현대의 유명한 화가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왕관 (1287- 1359) 원대 유명 화가, 시인, 글장은 석산농, 견우옹, 회지 외사, 매화 집주인과 같다. 절강성 제정. 농민 가정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소를 방목하고, 가정 형편이 가난하지만 배우기를 좋아하며, 독서는 지칠 줄 모른다. 종종 사찰의 장광등 아래 공부하러 가서 견식이 점점 깊어진다. 그의 학문적인 정신은 당시 회계했던 선비 한성을 감동시켰다. 한은 그를 제자로 받아 독서와 그림 그리기를 가르쳤다. 왕관은 젊었을 때 한때 공명에 열중했지만 진사에 합격하지 못했다. 그래서 그는 분노로 가득 차서 우울하고, 문장, 강호를 불태우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는 항주와 금릉에 가서 장강과 회하를 건넜다 ...
계피
하귀 작품은 하귀, 글자, 1 180~ 1230 전후 절강 전당에 거주한다. 그는 산수와 인물을 그리는 데 능하며, 단지 캐주얼한 그림일 뿐, 독특하고 뛰어나다. 풍경 구도는 과감한 커팅과 파노라마를 뚫고 풍경의 절반만 그리는 것을 좋아했는데, 당시' 여름 반쪽' 이라고 불렸다. 장권에 능하다. 작품은' 서산장권',' 서산청원',' 송계판선도' 등이 있다. 작품 속 화면의 빈 부분이 마원조보다 많아 광활하고 심원한 기세를 가지고 있다. ......
란영
란영 작품 란영 (1585- 1664) 과 한 작품 (1585- 약 1666); 글자, 호나비, 호 석두 도터, 만전주, 서호야 민. 전당 (오늘 절강 항주) 사람. 그는 저장파 후기 대표 화가 중 한 명이다. 그림을 잘 그린다. 산수, 꽃과 새, 매죽에 능하다. 특히 산수로 유명하다. 그 경법은 송원에서 스스로 일가를 이룰 수 있다. 가짜 심주를 그리면 붓을 내려 포인트를 나타내고, 당 송 원학파를 모사하며, 특히 황이 많다. 만년 필법이 창건하여 기상이 엄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문정명과 심주를 똑같이 중요한 위치에 두라고 했다.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낚시 음악 지도, 모조 매화 사제, ...
서위
서위의 작품은 문청이라고 불리며 천지산에서 나온 것으로, 전민수, 천지성, 천지어엔, 아이비노인, 뇌진, 김휘산인, 은산부, 백음산인, 거위코산농 등 다른 별명이 있다. 만년에는 아이비 도사, 혹은 전수월에 서명했다. 서웨이는 중년 이후부터 그림을 배우기 시작하여 화조를 잘 그린다. 그는 산수, 인물, 수묵화를 감상할 수 있어 기세가 분방하다. 수묵 () 을 전공하고, 국화 () 의 그림을 깨뜨리고, 모두 수수하고, 바람이 없다. 남경박물관 안의 잡화원은 현재 13 종의 그림으로 모란, 자웨이, 포도, 바나나, 매화수선화, 대나무 등이 있습니다. 본연의 애정, 기세. 고도의 예술을 발휘하였다 ...
구영
원수영의 원수영 (약 1509- 155 1) 은 명대의 걸출한 화가이다. 진짜 아버지라는 단어는 수십 대륙이다. 태창 (오늘 장쑤) 사람. 오랫동안 소주에 살다. 그는 화가로부터 시작하여 회화를 전업하고, 스승은 주천에서 시작한다.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고, 모조품에 능하며,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분도는 노란 종이이고 펜은 지저분하다. 인물, 새와 짐승, 산수, 건축, 선차 등을 그리는 데 능하다. , 아름다운 아름다움, 우아한 아름다움입니다. 그는 광범위한 제재와 단정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당시 지주부상들의 수요에 적응했다. 특히 인물화에 능하여 역사 풍조의 새로운 모습을 창조하다. 그림이 아름답고 섬세하여 당대 인물화의 선생님이다. 산천을 그리면, 큰 푸른 송석을 달고, 펜으로 가볍고, 의경이 고풍스럽고 심오하며, 작품은 색다르다. 그가 모사한 고화 ...
당인
당인의 작품 김창당인백호자는 오현 (오늘 장쑤 소주) 거사와 같은 6 명을 두려워한다. 홍지 11 년 (1498 년) 천정 해원사로 승진했다. 나중에 과거시험에 합격했는데, 과거안이 해직되었기 때문이다. 천성이 관대하고 대범하며 인의가 얽매이지 않는다. 그 장을 맛보며 "강남 제 1 풍류재자" 라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불가, 도화우드를 다스리는 묘포, 도화담이라고 합니다. 매일 마셔요. 그의 학업은 형편없고 시 쓰기에도 별로 관심이 없다. 호기심은 수시로 오거나 그림을 선물한다. 화법은 침울하고, 화풍은 기발하며, 소소한 발표로 강하다. 강이 겹치더라도 물이 부족하지 않다. 문인 아사의 작품과 흐름을 믿고 사물의 기묘한 생각을 도출하다. 그의 그림은 이당조에서 편사였고, 절친한 친구 심주는 반석이 될 수 있었다. 왜냐하면 ...
니켈
니켈 (130 1- 1374), 장쑤 무석인. 첫 번째 이름은 정, 자진, 번호는 운림, 꿈 등이다. 부잣집. 원말에 가산을 팔아 강호를 떠돌아다니다. 나는 평생 배우기를 좋아하고, 시와 서화는 모두 매우 노력한다. 그의 수묵산수, 거동원, 학경, 관람, 작품은 대부분 태호 풍경을 소재로 하여 의경이 소박하다. 그의 화풍은 명청문인 산수화에 큰 영향을 미쳐 왕몽 황 진무와 함께' 원 4 인' 으로 등재되었다. 책의 풍격은 소박하고 종류가 다양하며,' 간실시',' 자필시' 등이 있어 세상에 널리 퍼지고 있다. ......
엄문귀
엄문귀는 북송 시대의 화가이다. 문귀좌귀는 오흥 (오늘 절강) 에서 태어났다. 산수, 집, 나무, 인물을 그리는 데 능하다. 당태종 (976-997) 은 구경 (오늘 하남 개봉) 을 유람하며 천문로에서 그림을 판다. 소환을 기다리는 고의는 소국사의 벽을 추천하고 화원 (대중상부 (1008- 10 16 보충원) 에 들어갔다. 이곳의 풍경은 매우 다양해서' 안가풍경' 이라고 불린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일찍이' 칠석야시장 지도' 를 그려 구경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여 상당히 잘 준비했다고 한다. 바다를 건너는 선체도 있는데, 발이 전부가 아니라 목, 돛, 노, 뱃사공의 손가락 모양이 있습니다. 폭풍이 거세고, 섬 대 섬, 지척에 가깝다 ...
황색
노란 글자는 매우 길고, 그는 최고봉이고, 그도 큰 바보이다. 공업서예, 음조, 정교한 산수화. 얕은 누빔 산수에서 유래하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고, 후세 사람들은 이를 남종화권의 표라고 존칭했다. 진무 (), (), () 왕몽 () 과 함께' 원 () 사 ()' 라고 불리며 중국 회화사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부춘산거도" 는 그의 대표작이다. ......
범중례
범중례 작품은 북송 화가이다. 자중례는 관대함 때문에' 범폭',' 화원' (현재 산시 () 성 요현 () 으로 불린다. 상경, 낙양, 천성 (1023- 1032) 에 자주 갑니다. 산수를 처음 배우는 이성은 학정의 방법을 배웠고, 나중에는' 사법 타인, 사법이 자연스럽지 않다' 고 느꼈다. 그는 종남산과 태화산으로 이사했기 때문에 풍경에 관심이 있었고, 그는 자신의 가정이 되었다. 붓으로 단단하고 간결하며 빗방울, 콩잎, 손톱 등의 획을 즐겨 쓴다. 획이 바위 정면에 깔려 있고, 기복이 심하고, 더욱 기세가 있다. 산꼭대기에는 밀림이 많고, 물가에는 큰 돌이 놓여 있고, 새장은 검은색으로 물들어 진과 용 사이의 산봉우리를 드러낸다 ...
동원
동원 (? -약 962) 5 대 남당 화가. 출처-좌연, 자숙, 종령 (오늘 강서 진현 서북) 사람. 강남인이라고 일컫는다. 이 중국 지도자는 당시 북원의 부사절로' 동북원' 이라고 불렸다. 그는 수묵과 연한 풍경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는 이끼 반점이 가득한 명반 머리 (산꼭대기의 석두) 로 빽빽한 수풀, 몽둥이의 언덕, 먹구름, 서나무옥포, 주정이 받쳐주는 강남 풍경을 더 많이 그려내는 마처럼 산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가 한 짓이 소박하고 순진하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당조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색채가 강한 작품도 있습니다. 바위와 바위의 선은 매우 적고 풍경이 풍부하며 이사훈 스타일에 가깝지만 더욱 방종하고 활발하다. 용, 소, 호랑이, 인물을 만들다. 거대하다 ...
고홍종
작품을 돌보며 5 대 남당 화가를 돌보다. 강남인. 고 () 작작 원종 () 이 소환될 것이다. 그는 동그라미로 인물을 그렸고, 네모난 펜을 전환점으로 삼았고, 색채가 풍부하고, 표정 묘사에 능하다. 현존하는 작품은' 한희재 야잔치도' 로 남당 중서 시랑 한야잔치도를 묘사한다 ...
하오 징
하오 징 (Hao Jing) 의 작품은 5 대 후량 화가의 작품이다. 단어 호연, Qinshui (현재 산시) 사람들, 은둔 태행산 홍곡, 이름 홍조 기장. 그는 산천을 그리는 데 능하여, 늘 펜을 들고 산속의 고송을 묘사한다. 구름 속의 산꼭대기는 사봉의 웅장한 기세를 그릴 수 있다. 그는 오도자의 필묵 기교를 겸하고 있다고 자칭하여, 물빛 잉크 도장의 표현 수법을 창조했다. 불상도 해봤는데, 일찍이 변경 (오늘 하남 개봉) 쌍림원에서 벽화를 한 적이 있다. 중국은 산수화 발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화가 중 한 명이다. 쓴 "필법" 입니다. 살아남은 도로지도는 ...
거연
오도자의 생졸 연대는 고증할 수 없고, 그의 일생의 주요 활동 시기가 당나라 개원 천보년 (7 13-755) 에 있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오도자는 양채 (이 허난성 울현) 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부모를 잃고 가난하게 살았다. 그는 생계를 위해 민간 화가와 조각가로부터 공부했다. 그의 노력과 뛰어난 재능으로 그는 스무 살 때 이미 유명해졌다. 당현종은 그를 궁중 화가로 불러 도현으로 개명했다. ......
쌀가루
북송미진 (105 1- 약 1 108), 글자스탬프, 양양만사, 해월외사. 원산지인 산서는 양양으로 이주하여 "쌀양양" 이라고 부른다. 역사적으로 그는 성격이 괴팍하고 당복을 입는 것을 좋아하고 결벽이 있고, 석두 만나면' 형' 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그를 숭배하기 때문에 그를' 미영' 이라고 부른다. 여섯 살 때 수백 편의 시를 숙지하고, 일곱 살 때 책을 배우고, 열 살 때 비석을 쓰고, 스물 한 살에 관청에 들어갔다. 그는 정말 조숙한 괴짜이다. 서예에서 그는' 송사서가' (수, 쌀, 황, 채) 중 하나로 손꼽힌다. 그의 문필은 호방하고 법도가 엄격하다. 소동파는 그를 "참, 만, 관, 인도, 말의 여유와 음악" 이라고 칭찬했다. ......
많은 유명한 현대 화가들이 먼저 10 을 열거한다.
오창석
제백석
판천수
황빈홍
임풍면
이고선
서비홍
장대천
오작인
펑쯔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