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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사의 건축 예술

산문은 일명 방앗간이라고도 하는데, 사주 3 간간간간간이 처마건물이다. 문설주에 손크 () 가 쓴 비문에는 "용상 () 은 불교 법력의 상징이며, 날아와서 세상을 구하고, 대보살을 만들고, 산천은 선함을 장려하고, 청순하고 저속하고, 민심을 풍부하게 한다" 고 적혀 있다.

묘성 노면

그것은 긴 화강암으로 깔려 있는데, 석두 () 는 이민자들이 바다를 건너 대만으로 갈 때 선실을 안정시키는' 밸러스트' 에서 가져온 것이다. 소재는 취안저우 화강암 백석입니다.

정심폭포

마음을 정화하는 것은 불교아량경' 사람은 상이 없고, 상심은 마음에서 난다', 물은 앞으로 돌진하고, 비천은 맑고 바닥이 맑아서 불법에 갈 수 있고, 먼저 자신의 마음을 정화하고, 지혜를 깨달을 수 있고, 발이 선하고, 장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절에 들어가면 계화향 냄새를 맡을 수 있고, 흐르는 물의 소리를 듣고, 마음이 자연히 진정되고, 향식에 참석하여 경건함을 나타낼 수 있다는 뜻이다. 이 건물은 내장 되어 있습니다.

삼천사의 지붕 형식은 중앙용마루가 솟아오르고 양쪽이 갈라져 휘황찬란함을 돋보이게 하는' 처마화살' 식이다.

용호전 지붕 형식

뒷방 중앙이 튀어나왔지만 양쪽이 계속 열려 있어' 삼천마루' 형이라고 합니다. 작은 정자 앞 지붕 사면은' 휴산' 식이라고 불린다.

산천 능선 장식은' 컷 스티커' 수법으로' 쌍용주 보호' 를 만들었다. 가위는 납사로 뼈와 석고를 만든 다음 색칠된 도자기나 유리 조각을 잘라서 외부에 붙이는 것이다. 내용은' 팔선교차 바다' 다.

로비 입면도가 개방되다.

베이는 두 개의 내력벽 기둥 또는 벽 사이의 거리입니다. 삼천전은 5 개 개방이 있고, 용호전은 3 개 개방이 있고, 돈축전은 11 개 개방이 있다. 일반 5,7 베이와 비교하면 얻기 어려운 기풍이다.

그물통

물통은 정사각형이거나 둥글고 나무는 길다. 메쉬 물통은 두 세트의 물통이 45 도로 겹쳐져 지붕을 지탱하기 위해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그물처럼 촘촘하고 화려하고 눈부셔서 방진 효과가 있다. 대만성 사찰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교수형 튜브, 수직 교수형 튜브 또한 교수형 꽃 이라고, 처마 빔 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종종 바구니 또는 교수형 꽃으로 시들었다; 수직목은 통 바깥쪽에 위치하여 장부 커넥터를 덮을 수 있는데, 여기서는' 노인이 소를 탄다' 로 시들어 있다.

양방 채혜

들보와 들보는 처마 밑의 지붕을 지탱하는 긴 나무막대로, 역사 이야기나 꽃새 산천을 주요 소재로 한 채화를 자주 그린다.

목재가 시들다

내력 작용이 있는 양분, 물통, 매달림 외에 다른 처마 밑의 나무 위축은 모두 매우 시들어, 물통 아래에서 시들어 외국인의 모양으로 조각하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양손으로 모자를 들고 지탱하는 것이 매우 생동감 있고 재미있고, 일본인이 기모노를 입는 것도 새겨져 있다.

청동 주조용 기둥은 대만의 유일한 청동 주조용 기둥이다. 용은 몸을 아래로 향하고, 수도꼭지는 밑바닥의 파도에 부딪쳐 힘이 넘친다. 기둥에는 아직 재미있고 표정이 생동감 있는' 명단신' 인물들이 많이 있어 얻기 어려운 작품으로 홍곤복, 이로흥의 작품이다.

중문 대련

"중생이 뒤돌아보면 산문이 열리고 행복감을 느끼면 더욱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강유위 () 가 글을 쓰고, 이니셜이 사명 () 에 박혀 불사의 특색을 표현하다.

고형석

녹두석으로 구성 요소 견고문 기둥, 깨진 용, 왼쪽은' 흑룡심', 오른쪽은' 쌍용 구슬' 로 깨우침이 있다. 그 아래는 한 서민이 깃발, 공, 창, 편종을 들고' 행운을 빌다' 는 소망을 표현하고, 석고 뒤에는' 일견' 과 오른쪽이 새겨져 있다.

석고창의 내용은 삼국연의를 블루본으로 하여' 내지외엽' 방법을 채택하여 시들었다. 왼쪽 창문의 하향식 이야기는 각각 고성회, 손권이 조조를 결파하고, 저장욱이 적조대로 가서 로키, 우창 유비 () 가 가는 이야기다.

요추 폐쇄와 결석 위축

돌고창 아래의 좁은 돌이 말라 허리에 위치하여 허리 덩어리라고 한다. 이것은' 바닥에서 튀어나온다' 며 골동품 선반, 꽃병 등 서재 가구를 조각해 핑안 길조를 상징한다.

팔괘 대나무 창문의 창틀은 팔괘형이고, 창틀은 석두 조각으로 잘라 대나무 모양으로 되어 있고, 화훼가 붙어 있다. 문설주는 "양" 을 나타내는 홀수여야합니다. 그것의 음정은 짝수이며,' 음' 을 의미하고, 음양의 조화를 나타낸다. 가십은 행운을 의미하고, 죽절은 핑안, 창가에는 나비 네 마리가 있다. 나비' 자음' 복',' 나비' 해음' 진', 80 세의 한 노인이 제인이라고 부르는 것은 장수를 의미한다.

서부 박공

일제에 따르면 대만성은 서방 건물을 대량으로 수입하고, 용산사의 장인은 대외무역이 매우 번영하는 취안저우 출신이다. 서양 건축의 작은 박공은 시대의 배경을 반영한다.

아치형 용호전 입구는 아치형으로 서양 건물의 영향을 받는다. 아치 밑의 기둥은 여전히 기둥 세그먼트와 연결되어 있어 유일무이하다.

용문 우석창

호랑이가 만든 향로에는 희곡 이야기가 새겨져 있어 재미있다. 여기에 조각한 것은 오페라' 맹려군 탈화' 로,' 자수화' 의 이아현이나' 은등 보내기' 의 재재재가인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용문 좌실 마름창

향로 주변에는 선동기학, 공이나 깃발을 들고,' 행운을 빌다' 는 의미도 있다. 향로의 이야기는' 루브가 트샘을 연기한 이야기' 이다.

카운터의 발은' 지우' 라고도 하는데, 벽 밑의 구두이다. 일반적으로 호랑이의 도형이 되고, 이곳은 잉어 한 쌍이 되어' 잉어 점프용문' 을 상징하며 매우 생동감이 있다.

두루마리 돌계단

입구의 돌계단은 바깥쪽으로 펼쳐진 두루마리 모양으로 만들어져 관광객을 환영하고 스타일링이 매력적이라는 뜻이다.

갠트리 쌍은 막힌 석두 보는 것에 시들어 버렸다.

좌우 반대쪽 벽을 맞은편 벽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수밀 침화' 의 와이어 커팅법으로 만들어졌으며 라인은 안쪽으로 움푹 들어갔다. 유칼립투스 모양은 평평하지만 여전히 범프 입체 효과가 있습니다. 불리한 노루를 새기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것은' 도요새 싸움, 어부이익' 의 이야기이고, 다른 쪽은' 나무꾼이 신발끈을 매는 것' 이다. 동작이 사실적이고 미감이 풍부하여 우수한 작품이다.

삼천사에는 여섯 개의 문신이 있는데, 크고 웅장하다. 웨타와 갈란의 두 폭의 중앙화는 불교 사원의 공동 보호자이다. * * * 주변에는 4 대 천왕: 검이 달린 성장천왕, 거문고를 든 보유국천왕, 우산이 달린 다미천왕, 뱀이 있는 큰 눈천왕,' 바람과 비가 순조롭다' 를 상징한다.

삼천 조경

거미줄' 이라고도 불리며, 끊임없이 중심에 집중되는 물통으로 메쉬 천장을 엮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거미줄) 이 조류 우물은 팔각형이고, 통에 채색 그림이 가득 걸려 있어, 사람을 현란하게 한다. 케이슨을 지탱하는 받침대와 수직목은 정교하고 보기 좋다.

교외 상가에서 간판을 증정하다.

좌우 대들보에는 청대 중엽 몽가의 유명한 상업기관인' 춘교',' 북교 금만리' 가 증여한 현판이 높이 걸려 있어 용산사가 몽가 경제에서 중심적인 지위를 확인할 수 있다. 교외' 는 오늘날의 상업협회 조직과 비슷하다. 춘교는 취안저우 무역의 그룹이고, 북교는 대륙 북방 항구 무역에 전문적으로 종사한다.

뒤쪽의 용기둥은 녹두석에 시든 용주 한 쌍이다. 용신이 비틀어져 빙빙 돌고, 수도꼭지가 웅장하고 장관이다. 취안저우 시계 장인 강희래 (Jiang Xilai) 의 걸작입니다. 용주에 금박을 입힌 것은 당시 주민들의 풍요로운 생활을 보여 주었다.

관음로

아트리움에는 큰 향로가 하나 있는데, 매일 자원봉사자들이 연마하고 있다. 버너에 네덜란드가 네 개 있는데, 이는 대만성의 과거 외국 통치에 대한 불만을 보여준다.

수유실을 좌우하다

경비실은 이동선을 연결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내부는 서비스실입니다. 용마루는 평평하고, "원 스톱" 스타일입니다. 가장 낮은 높이, 중심 축의 홀을 강조합니다. 경비실에는 웅장한 종고루가 하나 있는데, 용산사의 특색이다.

옆문 벽의 왼쪽은 용자리이고, 용의 머리는 거대하고 웅장하여 구름 사이로 뒹굴었다. 오른쪽은 호랑이자리이고, 후몽은 과장된 눈빛으로 쳐다본다. 머리와 꼬리에는' 후멩 하산' 이 표시되어 있다. 이것은 홍곤복의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 역사 보존가치가 있다.

로얄 마차의 길

본전 플랫폼 바닥에는 운룡어도가 새겨져 있고, 용은 오른쪽 손에 새를 들고, 왼손은 장신구를 들고 권력과 영향력을 상징한다. 예전에 봉건 시대 황제는 절을 통과해야 했고, 운룡 옆에는 아오가 있었는데, 신학과 장원이 절에 들어가는 데 꼭 필요한 길이었다. 타이페이 부자묘 황가로는 경배하지 않았다. 타이페이에는 장원이 없기 때문에 정부가 지은 절에는 경배가 있을 수 없다.

중당의 지붕 형식은 사면지붕 위에 지붕을 하나 더 더하면' 경사산 중처마' 라고 하는데, 이것은 남방사찰에서 가장 고귀한 방법이다.

중전 용마루의 장식

지붕에서 45 도 아래로 경사진 용마루를 용마루 또는 띠라고 하며, 정청 상하 지붕에는 8 개의 용마루가 있는데, 모두 절단과 붙여넣기로 장식되어 있다. 위 네 개는 날개를 펴고 날으는 봉황으로, 아래 네 개는 머리를 쳐들고 뒤돌아 보는 용으로, 비상하는 봉황과는 대조된다. 봉비는 더욱 존귀한 상층에 위치하여 용산사 여신의 특징을 호응하였다.

중전 용주 중앙에는 두 개의 용주가 있는데, 각 기둥마다 각각 하나씩 있는데, 이를' 경천지식' 이라고 부른다. 옆에는 신병이 죽어서 일이 정교하고 복잡하다. 용주 아래에는 잉어가 용문으로 뛰어오른다.

중화전조돼지

굵은 매화나무가 기둥 주위를 휘감고 있고, 새는 다른 자세로 가지에 서식하고 있다. 태양 아래에는 큰 봉황 한 마리가 있는데, 정신이 비범하여' 백조가 봉황을 향해 있다' 는 뜻을 담고 있다.

중앙홀 회랑 벽의 서예와 석조.

본전 주위는 기둥으로 지탱되는 통로로, 마치 부드럽게 탈 수 있는 것처럼' 행복도' 라고 불린다. 외벽에는 서예석각이 가득 붙어 있고, 초서는 광란하게 흩날리며, 세세히 감상할 만하다. 찾아보세요. 양계초의 시가 있습니다.

본전 좌우에 각각 가십창이 하나 있는데, 두 장인의 상대극이다. 사방 모퉁이에 떠 있는 박쥐 주위에 팔괘창을 둘러싸고 있는데, 창 안에' 복' 이 있고, 호랑이 네 마리가 중심 원을 둘러싸고' 마고모선서' 를 그리고 다른 한 마리는' 송학선옹' 을 묘사한다. 회랑에는' 붉은 양 재해를 회상하며, 나는 편안하다' 라는 역사적 증거가 새겨져 있다.

미디안 조경

본전의 큰 침몰함은 원형이었고, 주위에는 8 개의 수도꼭지탑이 받쳐져 있었고, 안에는 빽빽한 투탑층이 올라가 시계 방향으로 회전했다. 수법이 매우 교묘하다. 1920 년 왕일순은 케이슨 투탑을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설계했지만 1954 년 리모델링할 때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했다. 어차피 불교가 생명을 숭상하는 것을 상징한다.

석가모니불상

표정이 슬프고 엄숙하다. 유명한 조각가 황토수의 작품으로 일본 점령 시기 몽가에서 태어났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도 폭격을 당했다. 1989 년, 행정원 문건은 원래 모델에서 5 존으로 복제되었는데, 그 중 한 명은 용산사에 영구적으로 보존되었다.

뒷전은 마주 등 신을 모시고 백성의 요구를 만족시켰다. 신이 많으니 용산사의 특색 중의 하나이다. 건축상의 문창전은 화재로 1982 에 재건됐고, 어머니조전, 관제전은 기둥부식으로 1997 에 재건되었고 1999 년 6 월 30 일에 완성되었다.

뒷전 벽은 석두 벽으로 막혔다.

벽에는' 붉은 털이 불어오는 소라' 가 새겨져 있어 외국인이 사찰을 지키도록 초청해 중서부 접촉 초기에 외국인에 대한 불만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뒷홀에 붙이다

마찬가지로 취안저우 석공이 시들고, 칼럼은' 소풍 재미도' 라고 불리며 승마, 신발끈 묶기, 모자 벗기, 휘파람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들어 있다. 그것은 독특한 돌기둥으로 동작이 생동감 있고 가볍다. 천천히 찾으면 인생은 순조로워진다.

1986 년 뒷홀 뒷면 장식, 지붕 뒷면 재절단, 발톱 붙이기. 쌍룡을 제외하고 중간 부분은 채소손으로 잘라서 절에 있는 도교신의 숭배를 상징한다.

후전신

용산사 후전은 도교와 유교의 신을 모시고, 마조전의 신령은 남좌여우장식, 후전의 신령은 남좌여우장식으로 예제에 완전히 부합한다. 신들은 각자 직무를 맡고, 힘을 합쳐 협력하며, 향불이 전성하다.

종탑과 드럼 타워

저녁 북아침 시계' 는 절이 조만간 종을 치고 북을 치며 마음을 거두는 것을 가리킨다. 종고루에는 삼중처마의 육각형 지붕이 있는데, 지붕 경사는 반곡선이고, 헬멧 꼭대기나 가마의 꼭대기처럼 생겼기 때문에' 헬멧 꼭대기' 나' 가마의 꼭대기' 라고 불리는데, 처음에는 대만성의 관행이었는데, 나중에는 중정 기념당과 같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대만성 지하 공중 화장실의 생활 환경이 가장 비판적이다. 현대설비를 문화유산에 어떻게 통합시킬까 용산사의 지하 화장실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용산사의 지하 화장실은 1980 년에 건설되었다. 지하 화장실은 3 층으로 나뉘어 있고, 바닥은 정화조, 2 층은 정비실, 3 층은 화장실입니다. 남녀가 분리되어 바닥에 장애인 화장실을 설치하다. 화장실로 가는 계단은 대리석으로 벽에 짙은 붉은 타일이 붙어 있다.

호문 우석창

향로의 이야기는' 이백해표' 이다. 이백은 범문을 알아보고 당현종에 의해 소환되어 범방이 제출한 서류를 설명하고 답장을 한 통 썼다. 이백은 과거의 굴욕을 보았다.

호문 좌석창

내시 가오 리스, 옆에 태사 양, 두 집행 부츠 잉크, 음주 및 음악 을 닦는다. 호문 좌석창

향로의 이야기는' 세 어머니가 아이를 가르친다' 이다. 설가의 세 번째 아내인 왕춘아는 군대에 입대하여 직조하여 생계를 유지한다. 그의 아들은 배서에 실패하여 훈련을 받은 후 불손하게 말했다. 세 어머니는 베틀을 자르고 의복은 권했다. 그 이후로 그의 아들은 줄곧 화를 내고 공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