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물을 다듬고 닝 산문을 나누다.

물을 다듬고 닝 산문을 나누다.

그 때 Xunyang 도로 를 걸었다. < P > 눈담배 노을이 수없이 진열되어 있는 광려유컵, 오류국화 담담함, 비파시마, 호수 김고가 강우문화력점을 많이 건설하는 희귀함은 아니지만, 그 행의 모든 목적이 아니다. < P > 의녕에서 구령산맥을 비스듬히 가로질러 4 도까지 한 시간 동안 차를 타고 가는 것은 그리 멀지 않다. 그 코룡선의 친밀한 환봉이 길을 가로막는 산도가 없어도 봄 3 월에 강을 따라 동령의 복숭아꽃 배꽃과 석림에 가까이 가면 쾌적한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수수의 견후와 광화는 당성이 송성에서 시작되었는데, 이 강서 최대 면적의 현에는 그때 고색야향이라는 이름인 분녕이 있었다. < P > 솔직히 나는 지명변경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 예를 들어 휘주가 황산명주로 바뀌어 닝보신주로 바뀌어 상라오로 바뀌었다. 연혁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새로운 가죽 시계를 쫓는 맹동, 문사의 내면을 갈라놓는 축적은 비록 풍물이 다시 일어날지라도, 경박하고 허망한 이 정이 어찌 여론의 지탄을 받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하지만 분녕수명 변경은 그런대로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

분녕은 무녕에서 태어난다. 늦은 당나라 dezong Zhenyuan 년, wuning 카운티, 이 난창 (南昌 안사란 이후 북민 남천, 강남 서도는 물루 가까이에 인구 배당을 보내왔다. 화복은 복에 의지하고, 강서 조송시대는 전국 문화의 중심지로 발돋움하여 인화의 인연으로 간주되었다. < P > 그 아득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운 이름은 몇 차례 조대 팔다리를 거치며, 마침내 민국 3 년 동안 물을 떠는 것으로 유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그 해, 대통령 위안 큰 머리는 감히 엎치락뒤치락하며 나라를 훔쳤는데, 하물며 너의 작은 씨야 호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P > 다행스럽게도 수하정녀처럼 완곡하고 함축적인 봉의는 경내 정좋은 중산가목간에 머무르며, 삼십% 할인된 작은 집 벽옥의 몸매로 은종이 맑고 아삭아삭한 웃음청청청음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청을 받을 만하다. < P > 막부 산맥이 감호합부에 얽혀있어,? 동토 종교 보너의 기운을 싣고 있다. 후난호북측에서는 허슨 갈홍 양선사령적을 대표해 도가 현원을 더 많이 모으고, 동쪽으로는 수리경경 () 으로 일명 황룡산 () 으로, 석교선 () 의 좋은 논이다. < P > 선종 () 은 다모 () 부터 마음을 전하기 시작했고, 꽃이 피면 오엽 () 이 자연히 위양 (), 임제 (), 조동 (), 법안 (), 운문 () 과 임제 () 황룡종의 시초는 바로 수조정 황룡사에 있다. < P > 한창리 씨는 산이 고유선 () 에 있지 않다고 판단해 상선 () 이 왜 종시 () 를 좋아하고 피락 교외가 불편하다는 역명제를 회피한 것이 분명하다. 나는 물이 짙푸르고, 새로운 연록빛, 청광이 허령에 비친 데다 천악구관 13 개 잠금, 함산영수 저수원류까지 더해져 북송 황룡산과 혜남대 스님의 양방향 선택의 인과인 것 같다 < P > 황룡창사는 당말간녕년이었다. 그때 중원판탕산 퇴폐와 주변 강남준령은 오히려 중생의 구차한 망명이 됐고, 초혜선사는 산의 홍구조에 따라 사방 승려 신도들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미망하게 떠다니는 영혼을 영정한 서식지로 삼아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 yingzong zhiping 2 년 에, 홍주 현 쳉 gongmeng 동지는 임제 고승 혜남 주 3 제국 충은의 사찰에 입성한 뒤 강남 횡배치 천하를 동원해 대승 선림 신종 황룡유파가 끊이지 않는 운진 김화를 열었다. < P > 물전이, 영광스럽고 긴 법택이 48 대를 전달한 후 결국 청말미미, 운모암기간 발원지의 지라강 물만 흐느끼며 일어나 삼루의 청음을 찾아갔고, 수하몽에서 한 번 세 관음, 한 지석각만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산 아래 아침 종저녁 북산 구름. 황룡산 정상의 구불한 용마루에 서서, 그 산이 가득한 초목을 생각하면, 틀림없이 천년산사 영고와 사원 옆에 붉은 진달래가 세월의 무상한 개패가 되어 희비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사명은 무심코 물건을 방송하고, 조사는 전의를 기록하였다. 흰 구름이 가로지르고 건너지 않고, 높은 새는 피곤하고 여전히 날아간다. < P > 그러나 마음생은 각종 법생이고, 마음소멸은 각종 법멸이다. 오늘 물을 수리하기로 마음먹은 점들이 모여 절을 재정비하면 황룡향화 전성기에 멀리 방송되는 동영고려류계 역시 각지 신도들을 종횡무진하고 흩어지게 된다. 댄은 성심성의로 조상의 정을 되살릴 수 있을 때 꺼지지 않는 지광을 되살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 룽 비 건조, 이 오래 지속. < P > 지도를 응시하며 문외한 생각을 한다. 만약 물을 중심으로 3 킬로미터 정도 되는 차를 반경으로 한다면, 원을 그리면 푸저우, 남창, 구강, 황석, 우한, 악양, 창사, 샹탄, 형양, 지안, 간주 등이 모두 이 가운데 들어설 것이다. 담장 밖 불나무 은화는 천홍점까지 약간 청량하고 적막함을 드러내고, 호남, 형추, 간문명 3 대 판의 충돌은 막부 해발 문화 고파보다 융기되어 있다. 가슴속 고분녕은 영광과 현재 색깔의 낙차를 바라본다. 강을 고칠 힘이 없어 말없이 말문이 막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원과 동그란 컷은 동심을 거부하고, 원래의 특이점은 사방성단 에너지 수렴의 회전에서 쉽게 지쳐서 소외된다. 원시 초산을 떨어뜨린 그 산의 그 물은 전설이었고, 스산스수, 그리고 구름이 깊은 곳을 모르는 그 사람에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서시 변성도 상당히 비열하다. 심종문선생화외주옥의 획으로 인해 이 천추와 같은 이색적인 지리좌표를 깊이 기억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정토성의 영을 고수하면서 수로를 열어 근원의 생수를 끌어들이면, 반드시 서령 천추설문 포동오만리선의 흥영 기상을 다시 한 번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 계곡도인의 망지팡이처럼 백 커플의 나막신을 들고 정양부절에 구름을 막고 노래를 불렀다. < P > 황정견자 노직, 제 1 호 계곡도인, 홍주 분령인씨, 북송 걸출한 문학가 예술가, 서예 나무를 송사 () 까지 숭상하고, 시와 수시 () 추수 () * * * 장천일색. < P > 는 산골짜기가 먼저 김화인이라고 전해지고, 조상계는 여전히 저장여요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여요병가마 황씨는 육세조 황첨이 강남지분녕을 책략하고, 쌍정단청이 바라보는 샘물이 이전의 부축연유영보다 넘치고, 유학문학전가 상기절의 가풍족 바람이 유심석골을 농축시켰고, 보야발령의 발자취는 연조호남, 바산촉수, 강좌백월로 나뉜다. 이 산수의 자랑스러운 응고화는 쌍정에 속할 뿐만 아니라 수수에 속할 뿐만 아니라 금수 강남서로 () 와 더 무한한 찬란한 한하 () 에 속한다. < P > 가학연원의 유전자 정련을 버리고 황선생의 일생운한계에 영향을 준 당수 황룡종대덕, 수시, 노두.

어린 시절은 난폭한 광기를 피할 수 없다. 그 파우더 뺨 누빔 입술은 춘류풍류에 불을 붙이고 청춘의 기풍을 발산하며, 긴 단문의 고유한 매혹적인 격조를 담은 뒤 항구처럼 복숭아꽃이 만점녕의 구석구석을 기어오르고 있다. 암당우 신사도, 원통법수, 영원, 청승의 방망이, 침염한 말의 흙쟁기, 시인의 명심은 담담담하고 내향적인 심경을 쥐고 그 후의 인생의 모든 비바람을 마주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북송 인종영종신종철종혜종력 5 세 백년 강산, 여릉 구양수, 임천 왕개보, 우리 이야기의 주인공 예장황 씨 강서 인물 3 명의 풍화그림자가 활발하다. 38 과 24 세 차는 황정견과 두 선배 향현의 간극이 아니라 미산수문으로 전향하는 진정한 원인이 아니다. < P > 여덟 살 연상의 수자가 노직에서, 개부 사단장 친구 사이에 계곡의 준발이 동파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대소호방랑한 진취적인 웅기와 황정견의 수렴은 정치경략의 개성과 상보적이다. 게다가 문연 재미도 같은 봄의 꼬임도 자연스럽게 청산과 함께 운우가 되고, 두 사람은 징공 신법의 흥망과 폐부에 침몰할 운명이다. < P > 수도인문물유산이 풍성하다. 호주사, 도리진씨 오걸, 상봉산 등 문화유적, 추수봉기책원, 동가오 위영선모, 양가평정방 동호채 양매두고, 그리고 그 7 리의 수미수하가 연결된 무궁무진한 진기. 하지만 황룡사와 황정견의 옛집만이 국보급 유물에 닿을 수 있다고 나는 여전히 절도했다. 둘 다 개종립만의 근원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황정견은 시 고승이 학문에서 와야 한다고 생각했고, 노두작시는 한 글자도 없는 곳이 없었다. 고대의 능력은 문장 자이며, 정말 만물을 도야할 수 있다. 비록 옛사람의 진언을 한묵에 들여왔지만, 만병통치의 한 알의 철성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 의미를 쉽게 만들 수 없습니다, ​​즉, 뼈 교환 방법, 그 의미 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타이어 법 사치 를 승리 했다. 흩어져있는 시화는 후계 사제법자들에게 신처럼 봉하여 문학사 최초의 정명이 강조된 시파, 강서시파로 이어졌다. < P > 학문으로 시문으로 소설을 쓴 사람은 현대에는 여광중 여추우 전종서 씨 세 곳이 없다. 옛사람은 문장 즉 학문으로, 약간 유명하여 육해 판강 같은 경학의 내면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산골짜기 노인 유경은 독서 수가 툭하면 낭송되어 책꽂이에 있는 각종 책들이 모두 숙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화 절진의 문학적 조예는 고탄 리듬 옆에서 모습을 보여도 일부러 험준하고 험난한 길을 걸어다니며 특이한 심장 박동을 하고, 화경의 밑바닥을 관통하고, 여전히 독립만물의 시계를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파 후발자들이 호랑이를 그리지 못하는 반류견의 우람한 모습이다.

재력은 수공을 넘어야 하는데, 오늘 누가 군웅이냐. 또는 에메랄드 난초를 보고, 고래의 푸른 바다를 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래명언) < P > 아마도 황정견의 오랜 서재 생활, 사회적 접촉면이 오왕수시의 제한과 마음속 수하처럼 흐르는 선석과 비슷한가? 게다가 강직불결로 인해 결신은 함축적인 성품을 참지 않고, 사상의 낭패를 닦아도 인사불곡직의 체찰을 죽이고, 결국 기이한 필치로 불공평한 생태를 거스르며 세상사에 관련된 변천을 가장 완곡하게 심사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장시 시파 원숭자미, 조상을 위한 것이다. 산골짜기 뒷산 간재와 나란히 세 건, 이 휘종시 동래선생 여본에서 그린 시사 윤곽 프로토타입은 원나라 시인 측이 손을 돌려 더 준설하여 똑똑히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사실, 문학적 성취에서 진사도 진의와 황정견과 같은 말을 하기가 어렵다. < P > 길은 산양으로 돌아가고, 산은 물 중천에 있고, 물은 강을 보수하는 데 거의 만천하에 물들지 않는 스케일없는 곳에 있다. 아마도 하천의 가장 순수한 성대만이 강남의 한 송이의 비가 맑지 않은 듯 천년오령의 의미심장한 웃음소리를 인용할 수 있을 것이다. < P > 그해 동파거사, 증공, 주희, 영계선생의 여러 고사의 발자국은 고분 닝인걸지령의 두께를 측정했으며, 치대, 체리동, 영계, 유방, 금호서원 등 교화 성취를 본 적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북두성광을 따라 물을 만지며 옛 나라의 새로운 숨을 내쉬면, 너는 그때 강서물인 화천보의 본인을 추측하고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해변 조루온릉에는 열두 군데의 연속 이름이 있고, 구강에도 구도가 있다. 수리수 사방에 용동이 있어 청수암이라고 하는데, 민남 청수암은 선방의 꽃나무가 점점 민남 문화의 상징이 되어 가는 것을 보았다. 천심이 맞아서, 도무지 다 말할 수 없다. < P > 분녕은 물을 숨기고 교만하고, 물을 수리하면 분녕의 영광을 물려받을 수 있습니까?

다시 물을 수리하러 가면 분명히 알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