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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눈에 이백

매일의 학습, 일, 생활에서 모든 사람은 한 편의 작문을 썼는데, 장르에 따라 서술문, 설명문, 응용문, 의논문으로 나눌 수 있다. 작문을 쓰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골치 아픈 일이라고 믿는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7 편의 이백의 작문이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내 눈에 이백의 작문 * * * 7 1 이백은 중국 유전자의 위대한 이름이다. 이백처럼 널리 알려진 시인은 아무도 없고, 중국 각 사람의 마음속 깊은 부분이 되었다. 모든 중국인의 초상화는 태어날 때부터 향수의 한숨을 내쉬었다.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었다가 다시 가라앉았고,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과 그의 시는 중국인의 자연적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백에 대해 더 깊이 알게 되면 시인의 일생이 전설적이고 외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시인은 25 세에 집을 떠난 이후 줄곧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이상적인 길을 차근차근 걸으며 이백과 점점 친숙해졌다. 그의 독특한 인생 경험과 시대적 배경은 이 여행가의 깊이와 관대함을 만들었다. 그는 국가와 국민의 복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며, 지붕 위의 삼중초도 그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그의 눈빛은 수억 년 동안 영원한 우주와 세계, 즉 인간 사회성에서 벗어난 가장 높은 이상을 걷고 있다. 하지만 이런 수행자는 99 년 약탈 후의 무정불과는 다르다. 이백은 피와 살이 있는 시인으로 그의 시에서 찾을 수 있다. 당대의 많은 대시인들보다 이백이 더 의협심이 있다. 도가 정신은 유가 사상의 과도한 사회성을 보완하고 가렸다. 관장은 그의 길을 폐쇄했고, 그는 총명하고 소탈하여 더 넓은 길로 나아갔다.

이백의 외로움은 선천적이고 형이상적이다. 그는 줄곧 실천하고, 인간의 자유를 찾고, 사회적 틀을 버리고, 차근차근 사회를 해체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그 사람만이 남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외로움과 고통을 느낄 수 있다. 도도한 성격도 이 외로운 길에서 멀어지게 한다. 그는 끊임없이 자랑하고, 친구는 자랑하고, 팬은 자랑하며, 그는 열정적인 중이 되었다. 마찬가지로 현종의 눈에는 이백이 영원히 아이돌 가수와 같다. 그가 어떤 사람이든, 결국 정치적 인재가 아니다. 그는 자만하고, 오만하고, 관직을 경멸하며, 마음을 다투고 싶지 않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정치를 하면 갈등을 격화시켜 관직을 더욱 세속적으로 만들고 이백을 더욱 맑게 할 뿐이다.

이백은 바로 이런 사람이고, 모순과 결합이다. 그의 세계는 외롭고 고상하지만, 그 주변에는 많은 친구들이 있다. 그는 주색을 초월했지만, 자신이 굶주림과 추위에 갇혀 있다고 시를 한 수 썼다. 그는 일생동안 전설이었지만 가장 평범한 방식으로 죽었다. 현실의 이백은 과거의 사람들과는 거리가 멀을지도 모른다. 그는 결국 인간성의 복잡함에서 벗어날 수 없다. 수행자로서 그는 자신의 이상을 찾지 못했다. 그는 재능이 넘치지만, 결국 피와 살이 있다. 그러나 그의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무수한 사람들이 그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그는 여전히 실천하고 있다.

내 눈에 보이는 이백작문 * * * 7 편 2 이백의 중년은 당현종의 성세이다. 정치 경제의 번영뿐만 아니라 문화의 포용성이 더욱 통쾌하다. 당대의 서예 작품의 필적에서도 당대의 번영을 볼 수 있다. "엄숙함, 후함, 포만함, 건강" 은 당대의 무혈 실제 묘사 중 하나이다. 당시 당나라 개방 호환 정책은 당나라가 광활하고 찬란한 문화 경지를 낳았는데, 이 점은 사서에서 찾을 수 있다. 주용의' 종이 이백' 을 읽고 당대의 예술의 자유와 광대함은 전조의 혼란과 현 왕조의 안정으로 인한 변화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당나라에 도착했을 때, 과거의 고난과 고통은 기적적으로 부정적인 가치에서 긍정적인 가치로 바뀌어 당나라 문화의 성격을 단조하는 용광로가 되었다." 이렇게 좋은 시대는 문인에게 크게 이채로운 무대를 주고 있다. 그것은 포용적이고, 모든 것을 포괄하며, 진나라의 거친 사상 통일을 버리고, 명청의 사상독재와는 달리 당대문학의 시공감각을 창조했다. 당나라 성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조대이다.

경험

이백도 재벌 2 세이다. 다섯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쓰촨 살았다. 그는 만권의 책을 박람하며 만리길을 걸었다. 15 세, 이백이 당나귀 친구 생활을 시작했다. 그의 젊은 시절의 경험은 그의 눈을 크게 뜨게 했고, 그의 여생 동안 그는 전국을 두루 돌아다녔다. 나는 산과 물을 보았고, 길의 어려움도 맛보았다. 이런 경험은 너희들의 유명한 시인 중에서 매우 드물다. "천리 서리와 눈 속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의 일생 동안, 분방한 구즈춤과 서양 쿨락과 양관과의 망망한 폭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은 이른바 한창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어느 정도 자유, 낭만, 소탈함에 대한 그의 사랑을 주조했다. 이 경험은 나를 매료시켰고, 나를 부러워하기에 충분했다.

누군가의 도덕적 자질

낭만은 자유분방하고 방탕하다. 이백은' 한서 경주시' 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좋은 임협으로 사방의 뜻을 가지고 있다" 고 썼다. 열다섯 살에 검술을 연습하고, 스무 살에 제후가 되고 싶다. " 이런 독특한 폭력의 심미는' 백날, 붉은 먼지 속에서 사람을 죽이다'' 10 보 1 명을 죽이고 천리류' 에서 생생하게 드러난다.

대담하고 제멋대로이며 자신감이 진취적이다. 이백은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진실한 얼굴을 결코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어떻게 비굴하게 굽신할 수 있을까?" 그는 일생동안 이렇게 했다. 그는 더욱 활달하고 자신감이 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클릭합니다 。

솔직하고 자연스럽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다. 친한 친구 왕창령이 강등되었을 때, 다른 사람들은 모두 피하여 보이지 않았지만, 이백은 그를 배웅하기 위해 시 한 수를 썼다. "나는 내 마음 밝은 달을 걱정한다, 나는 바람과 함께 긴 밤까지 머무를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이백의 전성기는 당대에 있었고, 그의 떠돌아다니는 경험과 그의 재미있는 영혼이 그의 특색이었다. 그는 자신의 원대한 포부에 갇혀서는 안 된다. 그는 돈을 갚을 재능이 있다 = 소탈하다, 그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창해를 구제하는 해탈이 있다. 이백의 기백이 나를 감동시켰다. 다시 올 수 있다면 이백의 전설적인 삶을 경험하고 싶다. 외로운 침대발이 이렇게 밝은 빛을 반짝일지라도, 그래야만 내 삶이 온전하다.

내 눈에는 이백의 작문 * * * 7 편 3 편, 술은 창하오, 7 점은 달빛, 나머지 3 점은 검기가 된다. 자수를 뱉으면 반은 성당이다. 이 초봄의 밤에 나는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놓칠 수 없는 시간 속에서 나는 네가 그립다. 이 별빛이 나를 감동시키는 모든 것, 성당의 교만인 이백에게 가져다 주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부강한 대당아, 너는 일생을 지나 일생을 떠돌아다녔다. 너는 영원히 자신의 길을 걷고, 너의 술을 마시고, 너의 눈물을 흘리고, 너의 노래를 부르고, 너의 시를 써라. 너는 너의 아름다운 시구, 너의 재능으로 성당에 광채를 더해 후세에 지속적인 인상을 남겼다.

너의 마음속에는 항상 큰 야망과 큰 책임이 있다. 너는 "언젠가는 내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겠다" 고 믿는다. 너는 야심차게 관직에 들어갔다. 많은 독서인들처럼 벼슬길을 통해 재능을 보여주고, 인생을 보여주고, 조국에 충성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관직의 비바람, 벼슬길의 불순,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렸는지,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그러나, 나는 여전히 너에게 감동을 받았고, 너의 꾸준한 노력과 추구에 감동했다. 당신은 보헤미아 사람입니다. "웃으며 하늘을 보고 외출하면 우리 세대는 쑥을 만나는 사람입니다." 그때 너는 더 이상 관직의 비바람을 그리워하지 않았다. 너 혼자 계단을 오르면, "무슨 종고, 무슨 진귀한 것, 무슨 보배야? 술에 취해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 。 나는 너의 천산 설련 같은 고상한 정서에 감동을 받았고, 네가 강자 같은 교만한 기슭을 하지 않는 것에 감동했다. 그때 너는 금병 하나를 들고 술을 마시며 달을 물었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나에게 나의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 세 명을 보자." 그 당시, 당신은 단지 "군산을 건너고 싶다", 너도 "한 번 취하면, 가을에는 동정정을 죽이고 싶다" 고 생각했지만, 모든 것이 너를 떠나가고, 경정산만 네 곁에 있다. "만나서 늦게 미워하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으면'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를 부른다. 당신은 자신의 세계에 빠져 있지만, 나는 여전히 당신에게 감동을 받고, 당신의 철학적 태도에 감동을 받고, 당신의 나르시즘에 감동합니다. 당신은 시인이지만 당신도 수호자입니다. 너는 미소로 자신의 춘추슬픔을 쓰고, 너는 글로 자신의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며, 너는 정신적인 숭고한 시인이다. 너는 장안에 누워 있는 술 취한 사람이다. 너는 물 속에 서 있는 제비꽃이다. 당신의 눈에는 관직의 명리가 당신에게 자유로울 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슬프게 떠나는 것은 당신에게 고귀한 자신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강호를 잊고 산천을 잊을지언정, 그 관료들과 관계를 맺고 싶지 않다. 나는 너에게 감동을 받았고, 너 자신에 대한 너의 고수에 감동을 받았고, 너와 관직의 거리에 감동을 받았고, 너의 마음의 정토에 감동을 받았다. 나는 마침내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왜냐하면 그들은 결코 진실한 얼굴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는 진정한 의미를 깨달았다.

초봄의 밤, 밤하늘에 있는 별들아, 너에 대한 나의 감동을 빼앗아, 나는 너의 축복, 청풍명월, 산천강에 대해 증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밤-20xx 년 초봄의 밤, 월스타휘. 나는 여기서 너를 그리워하고, 너는 장안에 취해 있다-시인 이백; 나는 여기서 너를 그리워하고, 물 속에 서 있는 설련-바이올렛 속인!

내 눈에 이백작문 * * * 7 4 그는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칭송받았다. 그는 바이올렛 마을에 사는' 바이올렛 속인' 이다. 그 당시 어떤 사람들은 그를 "아오 시안" 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평생 독서, 검춤, 관광의 세 가지 취미가 있다. 그는 이백이다.

내 눈에 이백은 모순된 사람이다. 그는 보국의 큰 감정과 날개를 펴고 높이 날 수 있는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이 두 가지 모순된 특성들을 의외로 결합시켜 감탄할 만하다.

내 눈에 이백은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여행할 때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고독한 돛이 온다. " 다 보고 나니 천문산에 한 번 가 본 것 같다.

내 눈에 보이는 이백은 일생 동안 기복이 심했다. 십 대 때 집에 돈이 많아서 시를 많이 읽었어요. "다섯 살 때 유가를 업고, 열 살 때 백서를 읽고, 열다섯 살 때 기서를 읽고, 돈을 벌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유교 학파의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벼슬을 하기로 결심했다. 스물여섯 살 때, 나는 관직을 위해 유랑을 갔고, 16 년 동안 관직을 구한 후. 마흔 두 살 때, 마침내 황제의 인정을 받아 궁중의' 수재' 가 되었다. 그러나 이백은 일심으로 조국에 보답하고, 여기서 황제를 위해 즐거움을 얻기를 원하지 않아, 사직하여 귀향했다. 귀국한 후 이백은 하루 종일 수선 여행을 시작했지만 불법으로 근심을 풀었다. 그는 시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유명한 왕조는 배 한 척을 보냈다. " 이백은 이를 통해 자기가 벼슬을 구하려는 의도가 없다는 것을 표현하는데, 차라리 속박을 내려놓고 생활을 즐기는 것이 낫다. 서기 755 년에 안사의 난이 발발하였다. 이백은 자신이 조국에 보답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군대에 입대했지만, 소재한 정치그룹의 몰락으로 감옥에 갇혀서 야랑에게 배속되었다.

이백은 내가 가장 존경하는 사람이다. 그의 삶에서, 나는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 나의 그림자를 본 것 같다.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 모순된 사람.

내 눈에 이백의 작문 * * * 7 5 집 밖에는 먹구름이 잔뜩 끼었고, 하늘은 침울했고, 한바탕 큰비가 양조되고 있었다. 억수같이 쏟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방 안에 차연기가 감돌고, 책향이 사람을 취하게 한다. 책상 위에 태백시집 한 권을 펴다. 나는 웃을 것이다. 오랜만이다, 태백은 여전하다.

역시 태백이라 여기저기 여행할 수 없습니다.

내가 너를 처음 만났을 때 너는 그 의기양양한 소년이었다. 창장 () 에서 너는 흰 옷을 입고, 손에 술주전자를 들고 배 위에 서 있는데, 눈앞은 물안개였다. 당신은 말했다: "구름 baidi 예배, 강릉 하루. 클릭합니다 너는 얼마나 흥분하느냐, 서역의 황사와 강남의 물기, 북방의 한설이 모두 너의 흰 옷에 남아 있는 것을 몹시 원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당신은 흰색에서 장안의 번화한 냄새를 맡고 싶습니다. 이 강은 궁전 건물을 반영하는 것 같다. 너는 뱃사공에게 빨리 하라고 재촉해라, 빨리. 그래서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태백은 여전하고, 긴 노래는 텅 비어 있고, 청주는 목구멍에 있고, 호정은 격동한다.

태백은 여전히 아름답고 번화하다.

안녕히 계세요, 당신은 오만한 원사입니다. 나는 듣기 싫은 말투로 너를 말하고 싶지 않아, 후세 사람들에게 네가 하는 일을 보여 주고 싶지 않아. 너는 천 근의 술을 마셨고, 황파옥비단의 갈망한 눈빛에서 "구름은 옷가지와 꽃이 아름다워야 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화사함이 드러난다" 는 말을 뱉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집이 한 폭의 그림책이 되어 양옥환이 중간에 앉았다. 너의 시가 성광으로 변하여 많은 사람들이 경탄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시를 치면서 가오 리스 (Gao lixus) 라고 부르며, 당신의 도도한 발을 그의 눈앞에 올려 놓고, 당신의 너덜 너덜 한 가죽 부츠는 그를 거만한 머리를 낮추게 했습니다. 너는 군중 속에서 각종 영광을 누린다. 태백은 여전히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고, 술이 배 속으로 들어와 호정을 격동한다.

역시 태백이야, 데레하고 다운이야.

지난번에 너를 만났을 때, 너는 추방되었지만 여전히 우러러보는 몽상가였다. 너는 술자리에 있고, 나는 술상 밖에 있다. 나는 너 앞에서 네가 한번도 즐기지 못한 음식을 보았지만, 너는 오히려 기분이 좋지 않다. 너는 "나는 내 음식봉과 컵을 버린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고,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고 말했다. 단지 몇 년 동안 법망을 벗어났을 뿐이다. 결국, 너는 이미 돈을 돌려주었다. 너는 세상의 다른 사람들처럼 가난해야 한다. 근데 내가 널 봤어? 네가 모든 영광 속에 있을 때처럼 너의 눈에는 한 줄기 빛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나는 너를 이해할 수 없지만, 나는 너에게 묻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너는 "하늘이 나가고,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나는 너의 발걸음을 따르지만, 나는 볼 수 밖에 없다."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

역시 태백이고, 창공이 울부짖고, 탁주가 장에 들어와, 호정이 격동한다.

밖에 비가 점점 멎었다. 안에는 향이 다 타버렸고, 차는 이미 차갑고, 책상 위의 태백시집은 이미 마지막 페이지로 넘어갔다. 나는 책을 닫았지만, 머리 속의 화면은 항상 또렷했다: 하얀 옷, 낡은 부츠, 구름 돛.

내 눈에는 이백의 작문 * * * 7 편 6 박 장안에서 교통이 바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뒤를 따랐다. 허리춤에 칼을 차고, 걸음걸이가 씩씩하고, 눈빛이 형형하고, 말투가 재미있는 풍채가 멋스러운 협객. 이것은 당나라 최초의 진주-Li Bai 입니다.

내 눈에 이백은 매혹적이지만, 그는 그렇다고 말하지 않는다. 어린 시절 달을 몰랐다' 는 천진난만한 동취든,' 그리고 물은 일찍이 너를 집으로 데리고 가서 너의 배 300 리를 그렸다' 는 로맨틱한 상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대당 제일재자의 진재실학과 만물을 초월하는 상상력을 구현했다. 신선은 월길청풍을 주었고, 당나라는 이백에게 낭만을 주었다. 아마도 그 위대하고 번영하는 시대도 그 위대함을 기록하고 찬양하는 위대한 시인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놀랍게도, 이 후보자는 앞으로 왕조 자체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다.

내 눈에 이백은 도도하고 자랑스럽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클릭합니다 칭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다시' 웃음의 날,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인가' 를 보면 겨우 드러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기 자랑은 아무것도 설명할 수 없다. 이백의 1 위 팬인 두보의' 천자가 배에 오르지 않고 주선이라고 자처한다' 는 말을 보면 이백의 오만함을 표현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물론 여기에는 경멸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결국 대당 제일재자 오만함은 이해할 수 있다.

내 눈에 이백은 정신을 차리고 정신을 차리며 자신의 순수함을 지키고 있다. 성당 시대, 미중앙궁리, 귀비 맷돌, 생명력사 탈화. 이것은 당나라 역사와 심지어 2000 년 봉건 왕조의 역사에서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했습니까? 그러나 이런 인재는' 구름은 옷을 입고 꽃을 아름답게 하고, 봄바람은 문턱이 화려하다' 는 휘황찬란한 시구를 쓸 수밖에 없다. 대당은 이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대당은 이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백형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스스로 떠나갔다. 독수리의 귀착점은 절대 이 새장이 아니라 한호우입니다. 재자의 여정은 결코 골목길이 아니라 역사의 긴 강이다! 그는 "언젠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겠다" 고 외치며 당국에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이 재능 있는 사람은 단지 장소를 바꿔서 빛을 발했을 뿐이다.

내 눈에 이백은 정이 무거워 가볍게 떠날 수 없다. 그리고 나의 친한 친구 왕륜은 배에' 도화담 3 천 피트, 왕륜만큼 좋지 않다' 라는 글자를 써서 그들의 깊은 우정을 표현했다. 친한 친구 왕창령의 강등을 앞두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는 야랑계까지 명월 몇 시풍을 부러워한다' 는 말을 부러워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친구와 옛날 이야기를 나누고 작별 인사를 한 후, 나는' 고인이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하양주' 라는 말로 친구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했다. 이백은 친구와 작별할 때마다 진심을 남기지 않았다. 재자와 친구가 되는 것도 마찬가지다. 뭐? 우리는 왕륜 등의 사람에게 물어봐야 한다.

그 시대는 많은 사람들의 동경을 불러일으켰고, 이백의 출현은 그 시대에 거대한 신비와 위대함을 더했다. 그것은 위대한 시대였다. 그는 그 위대한 시대의 가장 위대한 불후의 시대였다.

내 눈에는 마음속에 긴 그림자가 있고, 위아래로 천년을 넘고, 긴 소매가 춤을 잘 춘다. 검을 들고 술을 들고 있는 그는 이백이다. 찬바람이 솨솨솨 불어온다. 이 궁전은 으리으리하다. 너는 혼자 제국의 대문 밖에 서서 몇 달 전에 황제의 홀 앞에서 경기를 했다고 생각한다. 술에 취하면 고렉스가 부츠를 벗게 한다. 명령을 받고 싶으면, 너는 "웃으며 하늘을 바라보며 나가라, 우리 세대는 어린 양이다." 라고 노래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최고봉에 오르려고 할 때, "누가 한궁을 닮았나요? 불쌍한 제비가 새 화장을 했다' 는 제두만인을 매료시켰다. 역시 이 절묘한 시이지만, 가오 리스 에 의해 남용되었다. 이 궁전 밖에 서서 눈물도 슬픔도, 찬바람도 허리를 굽히게 할 수 없고, 좌절도 너를 압도할 수 없다! 네, "앤은 눈썹을 밀고 등을 돌릴 수는 있지만, 나는 행복할 수 없다." 너는 떠났고, 시 역사에 풍비를 남겼다. 내 눈에는 이백이 자랑스럽다.

파도가 용솟음쳐 황사가 날리다. 너 혼자 배 위에서 항해하고 혼자 걷는다. 너는 네가 반복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똑똑히 들었다. 내가 뒤돌아보았을 때, 나는 왕륜의 그림자를 보고 끊임없이 다가갔다. 한순간 우정은 맑은 물과 너의 마음을 넘쳤다. "이 수영장은 수천 피트 깊이입니다. 왕륜보다 못하다. " 너는 갔고, 한 강의 우정을 가져갔다. 내 눈에 이백은 우정으로 가득 차 있다.

타향에서 혼자 있는데 누가 술을 마십니까? 다음 달, 너 혼자 잔을 들어라. 사람 중에 아무도 너와 술을 마시지 않는다. 너의 마음속에는 아무도 너를 감상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술잔을 들어 올리고, "구시대의 맑은 사람과 성인은 잊혀지고,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고 노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왜 * * * 술?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묻고, 나에게 나의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 세 명을 데리고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명월, 고독한 그림자, 그들은 영원한 친구가 아닌가? 천 명이 가도 밝은 달과 고독한 그림자가 있다. "삼겹말, 만금보석, 호두가 술을 내고 싶고, 군과 천고의 근심을 팔고 있다." 내 눈에 이백은 소탈하다.

이백, 여행, 시선, 청련속인은 큰 열정으로 휘황찬란한 성당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