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서예 대사가 비디오를 쓰다

서예 대사가 비디오를 쓰다

당국강, 52 년생, 1987 베이징 영화학원 공연과를 졸업했고, 1988 은 국가급 배우로 선정되었다. 현재 중국 영화가 협회 회원, 중국 영화재단 상무이사, 중국 TV 협회 부회장, 중국 영화공연학회 회장이다.

이 영상은 당국강이 유엔 본부에서 서예를 한 것이다. 영상에서 반짝이는 셔터와 박수 소리와는 달리, 인터넷 평가는 거의 비판적인 목소리였다. 자, 이제 한 번 보시죠.

네티즌이 이해하지 못하는 건가요? 아니면 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어리석은 척하고 있습니까? 아마도 가오 quanquan 인터넷 사용자의 저속한 눈에 들어가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가끔 생각해 보면 인터넷 시대에 정말 감사해야 할 때가 있다. 모두가 가면을 쓰고' 키보드 협객' 이 되어 우리는 뱀으로 가장하지 않고도 글을 자극할 수 있다.

예를 들어, TV 만 있던 그 시대에 제단으로 치켜졌던 서예가들은 모두' 쓰러진' 서예가였다. 그래서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서예에 직면하여, 우리는 더 이상 맹목적으로 숭배하지 않고, 더욱 활달하게 침전한다. 왜냐하면 모두들 비웃을까 봐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유명인이 서예를 쓰는 것은 후광을 가지고 뛰어다니는 일인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서예 시장에서 가장 모순되고 해결하기 어려운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이런 현상은 줄어들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점점 더 많은 유명 인사들이 예술품 시장 대열에 합류했다. 당국강과 장철림 두 제왕 전문가가 바로 이런' 예술가' 이다.

그들은 서예 전시회에 자주 등장해 글씨회를 열었지만, 서우들은 그들이 이렇게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예술가로 선정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최근 당국강의 서예가 아마추어 수준으로 분사되었다. 서우: 당국강의 서예가 찰랑거리고 서체 구조가 문란해서 예술품이 아니라 그의 서예 상태에 대해 토론해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예명언)

이전에 당국강의 서예 기초는 여전히 믿을 만하였는데, 왜 지금 아마추어 수준으로 분사되었는가? 주된 이유는 그의 서예 예술 자기 계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인데, 이것도 추주들이 갈수록 많아지는 근본 원인이다.

간단히 말해서, 전통 서예의 기초와 헌장은 이미 그들의 발전에 적합하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이른바 서예 혁신의 길을 걸었다. 서예에 대한 나의 이해로는 문란한 필법 구조로 전통 서예를 하는 것이 비교적 흔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예술 작품은 말할 것도 없고, 작품은 기껏해야 예술의 글이라고 부를 수 있을 뿐, 때로는 아직 도달하지 못할 때도 있다.

당국강의 작품을 자세히 보면, 사실 장철림 () 와 매우 가깝다. 개인 서예가 너무 강해서 강호의 기름기가 가득 차서 습관이 되어도 그렇다. 그들의 작품은 기공과 이전 서예와 같은 미감이 부족하다. 한편으로는 초서를 잘 연습하지 못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예술성을 모두에게 감상할 수 없다.

엄밀히 말하면, 그들의 서예는 이미 너무 시장화되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당국강과 장철림 서예가 우아함을 중시하고 전통적인 규칙과 규정이 없어 구조적 혼란을 이해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사랑하는 사람에게 쾌감을 가져다 줄 수는 없다. 작품의 예술성이 없고 우아한 서예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서예는 시장 예술로 놀 수 없고, 개인의 명성 때문에 서화를 유익하게 해서는 안 된다. 바로 이 두 가지 점 때문에, 지금에야 이렇게 많은 못생긴 책 대사가 나타났다. 작품이 아무리 예술이라도 서예를 잘 쓰지 않으면 서예를 하는 것도 헛수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