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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주를 묘사한 문어문

1 .. 문화적 달인, 동생은 무릎을 꿇고 고대 제왕, 특히 문어문에 나무를 세운 제왕을 묘사한다. 일반적으로 사서의 황제에 대한 칭찬은 황제의 공적과 미첼의 황제에 대한 평가에 집중되어 있지만, 모두가 구체적인 예를 원하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그렇다면 짱 만 볼 수는 없습니다 ... 자신의 전기를 보세요 ... 몇 권의 전기를 추천합니다 ... 문제, 태종, 태종.

예를 들어, 이것은 한문제의 칭찬입니다 ("한서" 권 4):

짱: 효문제는 즉위 23 년, 궁, 원, 자전거 타기, 복무는 소득이 없다. 불편을 끼쳐 드려, 마음을 편히 하여 인민을 축복해 주십시오. 테라스를 만들고 장인에게 계획을 세우라고 하면 100 원이 든다. 그는 "100 금은 중국 10 곳의 산물이다. 내가 선제의 궁전에서 봉사할 때, 나는 항상 부끄러움을 두려워한다. 내가 왜 해야 하지? " 다행히 심부인의 옷은 땅을 끌지 않고, 커튼에도 자수가 없어 소박함을 보여 주고, 천하제일이다. 발릉의 통치에 대해서는 모든 도자기를 금은동석으로 장식하지 마라. 산은 무덤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남월사령관은 자립하여 황제로, 군제 () 를 부르고, 덕을 품고 제후로 삼았다. 흉노에게 시집간 다음 약속을 어기고 도둑질을 하여 변방군이 감히 군대를 보내지 못하게 하여 백성들을 화나게 할까 봐 두려웠다. 왕은 그를 속여 병이 나서 그에게 몇 타를 주었다. 장관 위안 중앙 은 충고 책 이 절단 되었지만, 그들은 종종 변명, 사용 으로 충분 했다. 장무 등은 돈을 받고 잠을 잤고, 심지어 더 많이 잤고, 마음속으로는 땀투성이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덕교민만을 전담하는 것은 국부의 부, 예성의 모리, 탈옥 수백, 형수의 수이다. 에이, 인!

이것은 유송무제 \ "시경 \" 볼륨 3 입니다 (이것은 송치 리앙 첸의 노래이지 남송 북송의 노래가 아닙니다).

미첼은 한씨네 제사는 400 원으로 주조보다 더 길다고 말했다. 전 세계가 무너졌지만 인민가족의 일원인 유는 구이저우로 이사할 의향이 없었다. 오위는 그의 군사력에 탄복했기 때문에 그는 앉아서 달력을 이동할 수 있었다. 정운이는 변했지만 국민은 한국을 잊지 않았다. 위씨의 실패와 외로움, 원한도 위조된 것이 아니다. 김재복의 손잡이, 소황족 때문에, 세계는 권익에 능하여 왕업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송주령에 관해서는, 의의가 전형보다 크다. 금자묘 남천, 노입황족, 권위, 재귀부대. 군도는 존재하지만 주님께서 감사합니다. 환온의 뛰어난 재능과 위대한 업적으로, 전정을 가능케 하고, 천인의 희망이 바뀔 것이다. 그 이후로, 금 칼 실신, 타오 는 화가, 위안 시안 (西安) 은 그의 마지막 문제가 되었다, huanxuan 은 아버지의 기본 산업을 차지하기 위해 자신의 운을 이용했다. 근거지 혁명이 있기 때문에 사람은 별다른 차이가 없다. 고조의 땅은 세외도원이 아니며, 여행을 가는 사람도 없다. 열흘 일정도 아니고 격렬하고 폭력적이다. 금배천인데, 낡은 것을 잃지 않고, 겉으로는 분명하다. 변성에 관해서는 사람이 금을 갔다. 연강의 초와는 달리 작품은 조용하고 혼란스러웠다. 선서의 말과는 크게 달랐다. 그래서 황제에 대한 존중이 높아서 거의 다 풀려났다. 카디프 하이 푸시 백, 노래 세트, 웨이와 진 은 그 이름, 황제 실제 소득 을 채굴했다. 성야!

2. 추구:' 군' 을 가진 문어문은 고시나' 순자',' 군자' 가 인용한 해석-군자, 인간의 근원이다. 원칙은 맑고, 원탁은 탁하다. 그러므로 나라가 있는 사람은 민리민을 사랑할 수 없지만, 자신을 사랑하면 얻을 수 없다. 사람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쓰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죽어도 얻을 수 없다. 사람들은 자신을 위해 사용하지 않지만, 강한 군인, 도시 고체, 얻을 수 없습니다. 병사가 약하고 도시가 견고하지 않다. 시민에게 의존하려면 정치를 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정치미와 풍속 습관을 키우고 싶다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 요구해야 한다. 그들을 축적한 사람은 세상에서 유일무이하다. 그들을 가진 사람은 이 세상에서 태어나 오래된 방식을 동경한다. 천하의 제후들은 선하지 않고, 오직 자식만이 선하다. 천하를 예로 들자면, 아들은 혼자다. 선한 자는 가난하고 가난한 자는 가난하다. 그러나 아들은 여전히 할 줄 알고, 1 시 30 분에도 멈출 수 없다. 만약 네가 과거에 혼자였다는 것을 알았다면, 너는 이 나라가 안전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얗지도 검지도 않고, 반드시 쓸모가 있을 것이다. 천하가 하나, 제후가 신하가 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사용을 절약하면 이웃을 괴롭힐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면, 만약 당신이 그 영토에 가지 않는다면, 이 나라는 존재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애인, 평화롭게 지내는 자, 좋은 학자, 자만하는 자, 둘 다 죽지 않는다. 시는 말했다: "주인은 벽입니다. \ "이것은 또한 불린다.

군주가 지혜롭지 못하다고 묘사하면 본받을 가치가 없다. 이 중국 고어는 군무명과 무관하다. 원맹자도 "군무명과 무관하다" 고 말했다. 세상에는 쉬운 일이 있지만, 하루 폭렬하고, 10 일은 차갑고, 아무도 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가 보기에 그 희한하고, 은퇴하고, 냉담한 것들이 다 왔다. 싹이 나면 어떡하죠? " 오늘 3 회 숫자는 4 이고 소수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집중하지 않는다면, 너는 할 수 없다. 처이도 전국을 잘 아는 훌륭한 선수이다. 처의에게 두 사람이 연주하도록 가르쳤는데, 그 중 한 명은 온 정신을 집중하지만 듣기만 했다. 한 사람이 들었지만 백조 한 마리가 왔다고 생각하여 활로 쏘려고 했다 (6). 비록 그가 그로부터 배웠지만, 그는 이것에 대해 무관심하기 때문에, 그는 현명하다. 악: 부자연스러워요. "주 ① 또는: 같은" 혼란 ". ② 폭력 (pu) 과 "노출", 노출. ③ 놀이: 가. (4) 수: 수법, 기교. ⑤ 홍호 (후): 백조. (6) 지불 (우수): 화살을 묶다. 아무것도 자라지 않는다. 나는 왕을 거의 보지 못한다. 내가 왕을 떠나자, 왕을 미혹시키고 속이는 사람들이 그에게 갔다. 어떻게 하면 그의 선량함을 싹트게 할 수 있을까? 지금 바둑을 두는 것은 일종의 기술이지만, 단지 작은 기술일 뿐이다. 하지만 공부에 집중하지 않으면 배울 수 없습니다. 처이는 중국의 유명한 기사이다. 그는 구의에게 동시에 두 사람에게 바둑을 가르치라고 했는데, 그 중 한 명은 온 정신을 집중하여 구의만 들었다. 또 다른 하나는 듣고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백조 한 마리가 오는 것을 느끼며 활과 화살로 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희망명언) 이 사람은 그 투입된 사람과 함께 공부했지만 그 사람과 비교가 안 된다. 그의 지능이 그 사람보다 못하기 때문인가요? 대답은 분명합니다. 물론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맹자에서 오다.

4. 왕의 의식을 묘사하는 심대한 정도가 국가 정세 발전 전반을 결정하는 고문이나 유명인은 현명하고, 관찰하지 않는 사람은 미혹된다.

똑똑히 보면 전국에 들어갈 수 있다. 은퇴는 우리를 보호할 수 있다. 군자는 신중하다.

수사가 불분명하고, 간신이 태어나고, 현자가 간다. 성인은 가고, 나라는 움직이지 않는다. 만약 국가가 해제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위험하다. 군자는 나라를 도모하고 소인은 몸을 도모한다.

나라를 도모하는 자는 먼저 천하를 걱정한다. 자기를 도모하는 자는 먼저 자신에게 이롭다. 지혜로운 사람의 계획을 가리는 자는 멀리서 찾는 것, 깊은 곳에 있다.

심대한 것만이 사람에게 적합할 수 있다. 성왕의 작품을 고찰하는 대신, 심사숙고하는 것이 낫다. 무예를 쓰는 것보다 의리를 사용하는 것이 낫다.

먼저 보고 계획을 세우고, 먼저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고, 깊이 생각해 보면, 너의 모든 계획은 정확하다. 그래서, 그것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을 위해 죽는 대신, 그들이 살도록 돕는 것이 낫다.

기왕 날개가 풍족하니, 왜 천리를 날지 않겠는가? 우리가 찾고자 하는 것은 상황 속에서 상황이 변하고 있다. 우리가 강하면 적은 약하고 적은 약하면 우리는 강하다.

스스로 자르는 대신, 나라 전체를 자르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용감한 사람이 싸우러 가는 것이 똑똑한 사람보다 낫다.

계획보다는 무력으로 빼앗는 것이 낫다. 도리로 사람을 설득하고, 사랑으로 사람을 움직이며, 이로운 사람을 유인하는 것보다, 그 벌채를 공격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니면 천둥, 무서운, 그리고 그것을 알아낼.

모두들 진보가 비싸다는 것을 알지만, 누가 진보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는지 모른다. 깊이를 구하지는 않지만, 멀리 추구하다.

사람들은 작은 걸릴, 나는 큰 걸릴; 사람은 가까이 보고, 나는 멀리 본다. 미리 계획하는 것이 현명하다.

치국의 길은 선악이 분명하고 상벌이 분명하다. 법이 명확하고 재판을 명령하면 좋지 않다. 노력에는 대가가 있지만 소원이 없는 것도 복이다.

인품이 고결한 사람이 높고 고귀하게 서 있다. 이 악당은 위험에 처해 있다. 국가가 있으면 상세히 고찰해야 한다.

그래서, 악당 은 가야한다; 군자는 진보해야 한다. 대덕은 허락하고, 큰길은 여러 사람을 허락한다.

이득을 보고 해를 피하는 것도 이 사람의 마음도 정상이다. 용서하고 위로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서명언) 따라서, 근원에서 물고기를 쫓기보다는 덕으로 대하고 선심으로 시장을 대하는 것이 낫다.

상은 과부를 겪지 않고 불균등하게 앓고, 벌은 엄함을 겪지 않고 불균등하게 앓는다. (서양속담, 보상속담) 덕으로 원한을 갚고 간교한 죄로 징벌하다.

형벌에 대한 두려움과 보상, 또한; 선덕이 진보하고, 또한. 세상 만물은 모두 얻을 수 있고, 오직 쓸 수 있다.

일은 성실이 적당하고, 성실은 빈틈이 없으니, 따지는 것보다 업신여기는 것이 낫다. 작은 일로 큰 것을 잃지 말고 충성과 지혜를 잃지 마라.

업신여기지 말고, 너를 모욕하지 말고, 주님의 자비를 격려하고, 주님을 장기적으로 설득하고, 주님을 영광 앞에서 거만하게 하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세상 사람들은 이를 효도라고 부른다. 영욕과 * * *, 진퇴유도, 한마음 한뜻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그래야만 도움이 될 수 있다.

횡포하면 얼마나 더 지속될 수 있을까? 성을 공략하기는 쉬우나, 마음을 공략하기는 어렵다. 그래서 선물 전시로 나무가 핍박했다.

보복은 덕으로 원한을 갚고, 명예를 훼손하여 진심으로 의심하다. 격차는 타고난 것도 아니고 위험도 없다.

군주에 충성하는 것이지 졸졸 흐르는 것이 아니다. 틈을 남기지 않고 솔직하게 사람을 대하다.

최고를 위해, 작은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장기 정책을 위한 것이다. 누구나 작은 은혜는 할 수 있지만, 현명하지 못한 사람은 할 수 없다.

이야기에 충성하는 것보다 이야기를 추앙하는 것이 낫다. 그것을 돕는 것보다 그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낫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지만, 생각하지 않고 걱정하는 문제 * * *; 너를 위해 이익을 도모하는 것보다, 너를 위해 평온을 도모하는 것이 낫다. 깊이 생각했지만 멀리 생각했다.

금상첨화는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보다 못하다. 군신은 각각 그 자리에 있고, 상하는 각각 그 몫을 지킨다.

안식처가 위태롭다. 그래서 잠룡은 사용할 수 없다고 쉽게 말할 수 있고, 강룡은 아쉬움이 있다.

패자는 모두가 원하는 것이다. 따라서 무기를 갖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고 책망도 없다는 것을 적절하게 표명하다. 교만하지도 조급해하지도 않고, 공덕을 깎지도 않고,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는다.

겸손하고, 평화롭고, 규칙을 지켜야 한다. 차이가 있다면, 분명히 말해라, 들어가지 못하게 해라. 신탁은 많이 쓰고, 적게 쓰면 망가진다.

명절을 포기하지 않고 작은 이익을 버리지 않는다. 진퇴에는 근거가 있고 인정은 천리에 있다. 이것은 전신의 기술이다.

반드시 똑똑히 생각해야 한다, 작은 이익, 대덕이 아니다. 멀리, 가까이 가지 마라. 위험한 집은 들어갈 수 없고, 위험한 나라는 들어갈 수 없다.

구슬은 반드시 아는 자를 기다려야 하고, 칼은 강자에게만 상을 주어야 한다. 하나님과 좋은 목사를 혼동하는 것은 위험하다.

따라서, 현주는 간언하고, 혼군은 반드시 갈 것이다. 북한에 가서 숨기지 않는 것이 좋다.

공유모를 알다. 이것이 우리가 이성을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멀리 보고 크게 알고, 깊이를 찾아 용감을 보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군대는 권력과 처벌을 빼놓을 수 없다.

억지력, 지혜, 필승의 용기, 그 적은 왜 안 되고, 그는 왜 공격할 수 없는가? 의승은 악을 이기고, 직승은 굴복한다. 위엄은 정직하지만 간사하다.

권력을 쥐고 있어야 적당하다. 합치면 태어나고, 반대로 위태롭다. 얻는 것은 강하고, 잃는 것은 약하다.

일은 경중완급이 있으니, 조급해서는 안 되고, 늦춰서는 안 된다.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위치가 있다.

치국은 폭력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도에 의지하는 것이고, 승리는 용기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인자에 의지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폭력을 사용하고, 나는 그것을 사용한다. 그는 용, 나는 자비; 그리고 승부수를 가리다.

심장을 공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무무 용병처럼 한 마음을 신경쓰다.

혼란을 어지럽히고, 혼란을 불러일으키고, 혼란을 바꾸고, 그것을 분명히 한다. 원한다면 먼저 포기해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촉진하고 싶다면, 먼저 그것을 억제하세요.

위험을 두려워하면 가슴이 찢어지고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가져가세요.

해를 입히면 나를 위해 사용한다. 마음을 얻으려면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네가 나를 좋아하면 좋아하고, 네가 나를 싫어하면 싫다. 만약 내가 너와 연합한다면, 너는 나 때문에 다르지 않을 것이다. 기계 명 을 알고; 좋은 판단이 지혜를 만든다.

상황은 예측할 수 있고, 기계는 믿을 수 있고, 그런 다음 계획이 가능하다. 위기의 순간에 냉정을 유지하다.

기계를 보고 일을 하는 것을 보면, 그것을 계산하기 위해, 반드시 본 장군의 바람일 것이다. 잘못을 저질렀으니, 전해 내려 가서 꽃으로 나무를 대신하고, 뜻밖이다.

적은 빠르며 나는 느리다. 우리는 지혜로 그것을 늦출 수 있다. 만약 적이 강하고 내가 약하다면, 우리는 기진맥진할 것이다. 아직 갈 길이 멀다.

적은 느리면 나는 빠르다, 적은 약하면 나는 강하다. 이것은 또한 변화의 기회이다.

부주의한 명성, 부석, 무거운 나무. 악과 악이 서로 억압하는 것은 바로 송이다.

노인의 번거로움은 신뢰에 있고, 신뢰는 사람을 대적하는 것이니, 잘 관찰해야 한다. 그러나 이 일은 군자의 행동이지만 필연적이다.

만약 당신이 국가의 중심에 살고 있지만 악당이 된다면 괜찮을까요? 소인의 지혜는 나라를 도모할 수도 있다. 충성이라는 이 일에 있어서는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나 군자는 소인처럼 행동하고 소인에게도 접근하니 신중해야 한다. 군사 수령은 삼군 통수이며, 주장의 권력이다.

날개 호랑이, 세계 를 통해 비행 하는 경우, 어떤 경우, 그것을 주고, 군사력, 집행 세력 과 임시 공개 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군대에는 다섯 가지 피해가 있다.

어느 날, 팡 리안, 시안 (西安) 을 파괴; 둘째, 럭셔리 의류는 크라운과 다릅니다. 셋째, 요술과 궤변을 자랑한다. 넷째, 무거운 옳고 그름, 대중 개인 이동; 다섯째, 서비스의 득실은 적을 만든다. 사람을 아는 방법에는 7 가지가 있다.

시비로 그 뜻을 살피다. 가난한 사람은 말로 변론하고, 그 변화를 관찰한다. 변호사와 상담하고 그 지식을 확인하다. 그들에게 재난으로 자신의 용기를 보라고 말해라. 술을 빌려 취함의 본질을 보다. 그것을 이용하여, 그것의 성실함을 관찰하다. 이 편지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덕, 가스 의식, 굶주림과 추위를 알고, 그 수고를 보고, 그 인장 ...... 현사치, 생활, 넓고 능력, 용감하고 수완이 많은 것을 장군이라고 부른다.

따라서, 좋은 장군 은 강한, 좌우, 애완 동물, 기쁨, 불명예, 충격 없이, 이익을 보고 욕심을 내지 않고, 아름다움을 보고 음행하지 않고, 한 마음으로 나라를 위해 죽는다. 오선사욕이 있을 것이다.

오선인, 이른바 선지적, 진퇴의 길, 국정의 실정을 잘 알고, 기상인사도 잘 알고, 산천이 험난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사욕, 이른바 전쟁은 기이하고, 비법을 원하고, 중욕은 화목하고, 마음은 하나가 되고 싶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좋은 장군은 단순한 것이 아니다.

5. 문어문으로 황제의 결점과 말을 묘사한다. 문어문에서 황제를 묘사하는 단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첫째, 군주

"군주" 라는 단어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그 중 하나는 "군주" 로 해석된다. 예를 들어, "시경 야 문왕의 목소리": "제왕비." " (왕은 황제를 가리킨다. 위구르어, 문장의 어조어 "복원" 이라는 단어는 원래 "왕좌 복원" 을 의미했습니다. 장형전' 의' 군주' 는' 황제가 부르면 곧 와서 관직을 수여한다' 는 뜻이다.

둘째, c é 정책

정책' 자는' 황제의 봉지, 봉작, 파경의 문서'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목란사": "12 전책." (법원이나 황제가 공훈을 기록한 책이 많다. 또' 좌전' Xi 공 28 년: "(진후) 강제 출국." 이 의미에서' 황제가 신하를 반대하다' 는 의미이다. "삼국지 슈슈 제갈량전": "선주가 뒤이어 즉위하고, 책량이가 승상이다." (정책 리앙 위승상: 승상 제갈량의 직위를 수여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첸 첸

그 중 한 단어는 "황제가 사는 곳, 황궁" 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왕보의' 구성궁 송송' 은 "문이 열렸다" 고 말했다. 궁문은 이미 열렸는데, 역시' 황위, 황제의 대명사' 를 의미한다. "첸 등", "첸 지", "첸 유" 등. 가부의' 진' 에 임대옥 들어가는 것은' 황제' 를 의미한다. (10,000 대, 10,000 대 기계, 모든 것; 첸 한, 황제의 잉크 서예; 바오, 황제의 옥새)

넷째, 상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칙령" 이라는 단어는 "황제의 명령이나 칙령을 가리킨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송 셰슈 거창한 전기": "책은 모두 털소서이다." (손압, 수서성지) 홍루몽을 보면' 황제가 만들다' 라는 네 글자를 볼 수 있는데, 이는' 황제가 건축을 명령하다' 를 의미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숯 판매" 에서 "성가신" 이라는 단어는 "황제의 명령과 칙령" 을 의미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김기 n.

"순례" 라는 단어의 의미 중 하나는 "황제를 향해" 이다. 예를 들면, "허브빔 5 년 공전": "제소, 제후들은 순례를 즐기지 않는다." (경미한, 약한; 즐기고, 바치고, 담시동은' 부병 입조' 의' 조' 라는 글자로' 황제를 조견하다' 를 의미한다.

여섯째, 코로나 miǎn

"크라운" 이라는 단어의 의미 중 하나는 "황제의 고모" 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한동 방석전": "왕관과 전선." " (리 이순신, 어모 앞뒤에 늘어진 옥꼬치) 이 의미에서 오늘의' 대관식' 이 나왔다.

6. 춘추전국시대에 선인을 묘사한 고전 저작은 주로 철학자 (예: 맹자, 장자), 사서 (예:' 전국책',' 국어') 와 초사 (주로 굴원, 송옥의 문장) 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나는 또 10 편의 고전 문장 한 편을 찾았는데, 네가 목숨을 부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루즈에게 관심을 가지게 하다. 자주 이렇게 말한다: "남편의 군주 평화? 클릭합니다 루즈가 말했다. "공구를 위해서." 그는 "루와" 라고 말했다. 그는 "천진을 이해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제이도에게 물었습니다. "아들은 누구입니까?" " 그가 말하길, "이것이 부차적인 원인이다." 그가 말하길, "네. 구분하기 위해 사부님이 갑자기 말했다. "날짐승은 무리를 이룰 수 없고, 나는 스리랑카의 제자도 아니다. 누가 세상과 함께 있고, 언덕이 쉽지 않다. "조규 10 년의 변론 (좌전) 의 봄에 일제사가 나를 공격했다.

대중이 출전하니 조규가 보세요. 그의 동료들은 "권위 있는 사람들이 이 일을 계획하고 있는데, 당신은 왜 그 일에 참여해야 합니까?" 라고 말했다. -응? "권력자들은 시야가 좁아서 깊이 생각할 수 없다" 고 조도가 말했다. "

그런 다음 그들은 공작을 만나기 위해 법원에 갔다. \ "당신은 왜 싸웠습니까? 클릭합니다 카오 는 물었다. 장공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먹을 것과 입을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반드시 주변의 대신에게 보내야 한다. ""

네, 제가 말했습니다. "작은 은혜는 반복하지 않고, 사람은 말을 잘 듣는다." 장공은 "제사용 돼지, 양, 옥기, 견직물 등등, 나는 결코 숫자를 과장하지 않고, 반드시 신에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조규는 "샤오샤오 신용은 신들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 신들은 너를 축복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 장공이 말했다. "샤오샤오 모든 소송 사건을 볼 수 없더라도 나는 사실에 근거해야 한다. ""

예: "충성은 당신에게 속합니다. 너는 전쟁에 갈 수 있다.

이 전쟁에 주목해 주세요. \ "대중과 복용, 긴 숟가락에서 싸우다.

주앙 공정 드럼을 주문 합니다. 지금은 안 돼. "라고 조도가 말했다. ""

기군이 세 번 북을 치고 나서. 카오 는 말했다: "당신은 드럼을 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

기군은 철저히 패배했다. 그들의 공작은 말에게 쫓기라고 명령했다.

지금은 안 돼. "라고 조도가 말했다. "다음으로, 그것을 보고, 보고," 네. ""

이에 따라 기군에 대한 추격이 추격당했다. 승리 후, 왕은 그에게 왜 이길지 물었다.

그는 "전투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의기양양하다가 몰락하고, 세 번 기진맥진하다.

나는 기진맥진하고 수익성이 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이길 것이고, 나의 남편은 큰 나라가 될 것이다. 이것은 예측할 수 없고 무서운 것이다. 나는 그것을 혼란으로 여기고, 그 깃발을 보고, 그것을 쫓았다. ""

비공격 ('묵자') 오늘 한 사람이 정원에 들어가 그의 복숭아를 훔쳤다. 만약 그가 대중에게 들린다면, 그는 처벌을 받을 것이다. 이게 뭐야?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기적이다.

사람, 개, 닭, 돌고래를 괴롭히는 사람들은 더욱 불의하여 남의 정원에 있는 복숭아를 훔친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잃어버린 사람이 많을수록.

잃어버린 사람이 많으면 인정에 가깝지 않고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 견우를 끌고 들어가는 사람들은 더욱 인정이 없고, 사람, 개, 닭, 돌고래와 사이가 좋지 않다.

왜 그럴까요? 손해를 보는 사람이 많을수록. 잃어버린 사람이 많으면 인정에 가깝지 않고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

죽여서는 안 되는 사람들을 죽이고, 그들의 옷 모피를 끌고, 그들의 칼을 들고, 모두 불의한 것이며, 심지어 마구간 견우마까지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왜 그럴까요? 손해를 보는 사람이 많을수록.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사람을 잃는다면, 당신은 매우 비우호적이고 죄책감을 느낄 것입니다. 이 세상의 군자가 모든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불의라고 한다.

오늘, 이것은 매우 불공정하다. 공국은 옳고 그름을 분명히 하기 때문에 칭찬하는 것은 그 뜻이다. 이것이 바로 지의와 의리를 모르는 것의 차이입니까? 한 사람을 죽이면 억울하다고 하면 사형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열 명, 열 배 불공정 을 죽이고, 열 자본 범죄 가 있습니다; 백 명을 죽이는 것은 불의이고, 백 명의 사형이 있다. 이 세상의 군자가 모든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불의라고 한다.

오늘, 이것은 매우 불공정하다. 공국은 옳고 그름을 분명히 하기 때문에 칭찬하는 것은 그 뜻이다. 나는 그 불의 를 몰라, 그래서 책 의 말, 미래 세대 를 떠났다; 불의인 줄 알았으니 복희가 후손에게 물려준 것이 불의인가? 오늘날, 만약 누군가가 여기에 있다면, 검은색은 검은색이고, 더 흔한 것은 검은색은 흰색이라면, 그는 반드시 흰색과 검은색을 모르는 논점으로 여겨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생을 적게 하면 씁쓸하고, 고생을 많이 하면 단맛인지 쓴맛인지 모른다고 변명한다.

오늘 네가 어리다면, 너는 그것이 아니라 그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국가를 공격, 나는 옳고 그름을 몰라, 그래서 칭찬 받고 의로움을 불렀다. 이것은 지의와 불의의 논쟁입니까? 그러므로 천하군자, 의와 불의의 변론을 알아야 한다. 물고기는 내가 원하는 ("맹자") 물고기입니다. 곰 발이 내가 원하는 것이다.

물고기와 곰 발은 둘 다 가질 수 없고, 물고기와 곰 발은 둘 다 가질 수 없다. 생활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의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택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인생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살아있는 사람보다 더 원한다. 그래서 나는 얻고 싶지 않다. 혐오 속에 죽음보다 더 많은 것이 없다면, 어떻게 악을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악을 피할 수 있습니까?

만약 사람이 생명을 원한다면, 왜 생명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을 쓰지 않는가? 사람이 죽은 사람보다 더 무섭다면, 왜 환자를 치료하지 않는가? 만약 당신이 옳다면,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옳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소란을 피울 수 있습니다. 밥 한 그릇, 국 한 그릇, 그것을 얻으면 살 수 있고, 그것을 얻지 못하면 굶어 죽을 것이다.

그러나 하찮게 마시고 먹고, 배고픈 행인들은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다른 사람이 먹는 것을 발로 차면 거지는 받지 않는다. 이 고위 관리는 그것이 적절한지 적절한지 구분하지 않고 그것을 받아들였다.

부름을 받으면 거리의 사람들은 복이 있을 것이다. 도움을 구걸하는 것은 너무 지나치다. 1 만 분은 받아들일 수 있으며, 논쟁이 적절한지 아닌지는 말할 필요가 없다. 10,000 분이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궁실의 아름다움, 처첩의 일, 빈천한 사람? 고향은 몸이 죽지 않고, 지금은 궁중의 아름다움이다. 고향은 몸이 죽지 않고, 지금은 처첩으로 여겨진다. 나는 고향에서 죽고 싶지 않지만, 지금은 가난한 사람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이 일을 하고 싶다.

도대체 가능할까요? 이것은 인간성의 상실이라고 한다. 어부 (굴원) 굴원이 날아가서 하천을 헤엄쳐 강둑을 걸으며 안색이 초췌하고 시든 것을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부, 어부, 굴원, 굴원, 굴원, 굴원, 굴원, 굴원)

어부가 이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물었다. "이 아들은 삼루 박사의 것이 아니다! 왜요? " Qu yuan 은 말했다: "세상은 탁하고, 나는 혼자이다. 모두들 취했고, 나 혼자 깨어났는데, 나는 볼 수 있다. " 어부는 "성인은 사물에 집착하지 않고 시대와 함께 전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천하가 질퍽거렸는데, 왜 그 진흙을 토하지 않고 그 파도를 일으키는가? 모두들 술에 취했는데, 왜 나쁜 흡입을 먹이지 않는가? 왜 심사숙고하고, 멀리 내다보고, 자신을 가능하게 해야 하는가? 굴원은 말했다. "새 목욕자가 관을 연주하고, 새 목욕자가 옷을 떨고 있다고 들었다. 앤은 자신의 몸으로 관찰할 수 있지만 물건을 받는 사람은? 나는 차라리 버드나무에 가서 강물 한 마리의 뱃속에 묻히고 싶다. 앤은 하얗고 세속적인 먼지를 덮을 수 있다! "어부는 미소를 지으며 드럼을 가지고 가버렸지만, 그는 노래를 불렀다." 세차게 밀려오는 파도 속의 물은 맑고, 너는 나의 태슬을 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센 파도 속의 물이 혼탁하니, 너는 내 발을 핥을 수 있다."

그럼 가자, 더 이상 말을 쓰지 말고. 초왕 (송옥) 추향왕에게 송옥에게 물었다. "선생님, 그의 유산은 무엇입니까?" 호세민의 명성은 어떻습니까? 송옥이 그에게 말했다. "다만, 당연히 있다.

국왕이 그의 죄를 용서하고, 그가 말을 끝내게 하기를 바랍니다. 손님은 음악에 노래 한 곡을 가지고 있다.

당초 바인이라고 불렀는데, 전국에 수천 명이 화목하게 지냈다. 양아와 추루입니다. 나라에 속한 수백 명입니다.

봄이었고, 눈이 새하얗고, 시골에 속한 사람들도 있었지만, 수십 명에 불과했다. 상인 국은 깃털, 잡화, 귀국자를 조각하는데, 적지 않다.

그것의 음악이 높고 화음이 희박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새는 봉황이 있고 물고기는 고등어가 있다.

봉황은 9 천 리를 직격하는데, 절대 음천만뜬구름으로 귀신 위를 날고 있는 운네온이다.

7. 문언문에서 황제가 계승한 단어는 어떤 방법 [진주오] 이 있는가? -응? 왕위를 계승하다. 《당숙우 수열전》에서 나왔다.

연습 익스트림 [진 j í];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어 단어, 기본적으로 Deng Ji 를 의미합니다; 즉위

연습 위치 [Jian w I];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연습 비트는 단어이고, 설명은 침대에 앉아있는 것입니다. 즉위,' 관 효문' 에서.

즉위 [d ng j];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즉위는 즉위, 즉 황제가 즉위하는 것으로 불린다. 새 황제가 계승하고 연호가 원화로 바뀌어 만물의 신입생을 표시하였다.

즉위 [j í w I];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즉위는 재위를 의미한다. 앉다 황제나 제후가 되기 시작하다. 주전 환공 원년 참조: "봄 정월, 왕이 즉위한다."

상속;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계승, 발음은 jì wèi 로, 중국어 단어로, 왕위를 계승하거나 왕위를 계승하는 것을 가리킨다.

남쪽을 향하고, 북쪽을 등지고, 황제가 되는 것을 가리킨다. 봉건 사회에서는 황제가 남북향으로 자리 잡고 이름을 지었다. 만담' 3 급 연독': "내가 이렇게 큰 학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사람은 앞으로 내가 남북으로 향할 것이며, 나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황제

(중국어 어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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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 (d): 황제와 왕의 총칭이다.

"디" 와 "왕" 은 주조 이전의 의미와 비슷하다. 진시황 이래 제후국이나 부속국의 군주는 모두 국왕 (예: 북한 왕, 베트남 왕) 이라고 불린다. 매일 이틀간 지속됩니다. 이론적으로는 한 명의 황제 (자칭' 나') 와 여러 국왕만 있을 수 있다. 중국 정통에 있어서, 그것은 세계의 어떤 다른 황제도 인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중국의 정통 관념이 쇠퇴할 때, 많은 황제들이 중국에서 공존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 부정할 것이다. 한쪽이 다른 쪽에 항복하면, 이름을' 왕' 으로 바꿔야 한다.

8. 1' 매일 네가 돌아오기를 바라는' 중국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네가 너의 귀환에 대해 물었을 때, 황혼의 비가 솟아오를 것이다.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늦비가 온다고 한다.

에서: 당나라 리 shangyin "북쪽 친구에 게 비오는 밤 문자 메시지".

네가 나에게 언제 집에 돌아가냐고 물었을 때, 나는 분명히 말하기 어렵다. 끝없는 밤비가 가을 못에 가득하다. 만약 어느 날, 우리는 함께 집 서창 아래 앉아 촛불을 자르고 오늘 밤 밤비 속에서 서로의 그리움을 털어놓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에서: 송려청 사진' 일가위매, 붉은 연근향, 가을 잔옥'.

꽃은 스스로 표류하고, 물은 스스로 표류한다. 이별의 그리움은 두 가지 한가한 근심을 불러일으킨다. 배제할 수 없는 것은 이 그리움, 이 슬픔, 금방 주름진 미간에서 사라지고, 또 은근히 마음속에 얽혀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규방은 근심을 몰라 봄날 에메랄드 위층 화장.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에서: 돈 왕 창령 "항상 내 마음 속에".

규방에서 * * * 그리운 이별의 걱정은 한 번도 없었다. 어느 화창한 봄날, 그녀는 자신을 정성껏 차려입고 고층 빌딩에 올랐다. 갑자기 길가 버드나무의 봄빛을 보았을 때 나는 우울함을 느꼈다. 그녀는 남편이 군대에 입대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후회했다.

4. 너희 북방의 풀은 옥처럼 파랗고, 우리 이곳의 오디 들은 녹색 가지로 굽었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바람아, 너나 나도 몰라, 왜 나장까지 불어오면 내가 슬플 거야?

에서: 당나라 Li Bai "봄 생각".

안지의 풀은 베스처럼 푸르고, 진지의 뽕나무도 푸르다. 네가 집을 그리워하고, 네가 돌아오기를 바랄 때, 너는 벌써 그리움과 걱정에 시달렸다. 봄바람, 너는 나를 모르는데, 왜 네가 내 계좌에 불어서 나를 슬프게 하니?

5. 나는 나의 고향이 그립다. 너는 그것을 상대방에게 주어 오래 머물게 한다.

첩 혼자 그 방을 지키고, 걱정을 잊을까 봐, 옷에 눈물을 묻히지 않았다.

에서: 웨이와 진 카오 파이 "연 국가 두 곡".

나는 수많은 생각을 하고 고향을 그리워한다. 왜 생각해야 하나요? 오래 머무르는 것이 바로 다른 면이다. 첩은 혼자 규방을 지키고, 근심할 때는 군자를 그리워한다. 나는 잊을 수 없다. 어느새 눈물이 떨어져 내 옷을 적셨다.

9. 이청조의 시구를 묘사하고, 매일 네가 돌아오기를 고대하는 고문:

"짙은 호박색 술 한 잔 하지 마세요. 술에 취하기 전에 녹기 때문에 바람에 늦아야 합니다. 서뇌향은 꿈을 분산시키고, 한금상투를 깨고, 시공간에서 깨어난다. " "붉은 연근향 잔옥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은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마음으로만 갈 수 밖에 없다. "

이청조의 남편에 대한 그리움은 시공간의 장벽이 없다. 천리 떨어져 있어도 그리움의 정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는다. 사람이 없어도 사람이 귀신이라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안개 짙은 구름 걱정 영, 뇌 xiaojin 짐승.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잉크 타오는 죽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