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고대시 한 곡, 현상금 100 포인트!

고대시 한 곡, 현상금 100 포인트!

복숭아꽃 사원

윤명당

도화우드 도화암 도화암 아래 도화암.

복숭아꽃 요정 사이두나무는 복숭아꽃을 따서 음료수를 바꾼다.

잠에서 깨어나 꽃밭 앞에 앉아 술에 취해 잠을 잤다.

술에 취해 반쯤 깨어나면 꽃이 피고 꽃이 피고 해가 지고 해가 거듭된다.

늙어 죽는 화주방이 차마 앞에서 고개를 숙이지 않기를 바란다.

부자는 술과 꽃에 관심이 있지만 가난한 사람은 서로 친하다.

재산이 가난보다 낫다면, 하나는 지하에, 하나는 하늘에 있다

만약 가난을 차마에 비유한다면, 그는 말을 타러 가야 한다. 나는 비로소 한가할 수 있다.

남들은 나를 미치게 하고, 나는 웃으면 다른 사람은 꿰뚫어 볼 수 없다.

무릉영웅묘에는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없고, 밭도 없다

참고: 당신의 집은 필치가 틀릴 수도 있고, 원문은' 부두' 입니다

내가 어렸을 때 외웠는데 마침 내 서예가 벽에 걸려 있었다. 맞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버전입니다.

도화우드 도화암,

마호가니 사원의 마호가니 요정;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겨루고,

복숭아꽃을 따서 마시다.

네가 깨어났을 때, 너는 단지 꽃밭에 앉아 있을 뿐이다.

술에 취해 잠을 자다.

반취일 밤낮없이 깨어있고,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은 해마다 이렇다.

저는 오래된 마른 화주실을 희망합니다.

말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싶지 않다.

비싸다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술꽃이 가난하다.

만약 가난한 사람을 가난한 사람과 비교한다면,

하나는 지하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

가난을 말과 비교한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여가를 박탈했다.

사람들은 제가 미쳤다고 비웃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다고 비웃었다.

나는 다섯 무덤 중 하나를 보지 못했다.

꽃도, 술도, 호미도 없다.

당인 (1470-1523) 은 중국 회화 역사상 뛰어난 화가이자 문학가이다. 오현 (오늘 장쑤 소주) 사람. 백호' 라는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는' 두려움' 이라는 글자가 더욱 두드러져' 도화암주' 라고 불린다. 만년 신불, 거사 등 6 개의 별명이 있다. 중국 역대 화가 중에서 당인이 가장 유명하며, 그의 이름은 부인과 아이들이 모두 알고 있다. 당백호 점추향' 과' 삼웃음' 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당백호는 매우 총명하지만, 그는 낭만적이지 않다. 그의 시, 책, 그림은' 삼절대' 라고 불린다. 그림 방면에서 당인은 산수와 인물, 특히 벼슬녀를 잘한다. 그 화풍은 깔끔하고 수려하여' 당화' 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고 있다. 서예는 조맹의 융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려하고 찰랑거리는 데 꽤 공을 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게다가, 그는 작곡을 할 줄 알고, 바람을 쐬기도 한다. 이렇게 많은 인재는 명대 문인 중에서 정말 드물다. 당인은' 오파' 의 걸출한 대표로 심주 (), 치 () 와 함께' 명사 ()' 라고 불린다. 그는 주운명, 문징명, 서진경 등과 시를 교환해 오중작으로 명성을 떨쳐' 오중사재자' 로 불린다.

당인의 초기 그림은' 원공 당력' 과' 교유신주' 였다. 초창기에 오학파 창립자 심주를 스승으로 모시다. 심주와 주첸은 모두 당시 소주의 유명한 화가였다. 심이원화는 종이고, 주는 남송원체화를 스승으로 삼는다. 이것은 명대 회화의 두 유파이다. 당인은 비록 주진을 배웠지만, 푸른 명성을 얻었다. 마찬가지로 그의 강점인 당인은 남송풍의 원인 필법을 융합해 한동안 큰 발전을 이루었고, 심지어 그의 선생님 주첸 () 을 능가하며 명성을 떨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당인은 산수화를 가장 많이 그리고 성과가 가장 크다. 당인의 발자취는 쓰촨 숭산준령에 널리 퍼져 있고, 그의 가슴에는 천산만곡으로 가득 차 있어, 그의 시화는 오시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창력의 기풍을 가지고 소탈하게 변했다. 그의 산수화는 웅장하고 험준한 산천, 파빌리온 다리, 산천이 수려한 순간에도 파빌리온 누각, 원림, 문인의 한가한 생활을 묘사한다. 산수인물화는 기세가 웅장하고, 약간 청려하고 독특하며, 제재가 풍부하고 다양하다. 당인은 그림에 연도를 거의 표시하지 않고, 화풍의 변화가 불규칙하기 때문에, 그가 그린 시간을 추측하기 어렵고, 시간별로 그의 화풍의 변화 과정을 나누기도 어렵다.

당나라 yinshi 저우 첸 이후, 주로 남송에 살고 있지만, 때로는' 남순도' 와 같은 쉔, 문과 유사하게 그려진다. 피아니스트 양이 36 세에 소주를 떠날 때 당인에게 준 것이다. 인물, 자동차, 당나귀를 그리는 것은 종이의 실크처럼 섬세하다. 근경경사에는 서너 그루의 잡나무가 있다. 중경 왼쪽, 바위 앞에서 귀인이 당나귀를 타고 천천히 걸었고, 그 뒤에는 음의 거문고를 끌고 있는 동종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암구에서 나오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두 개의 추수가 급히 올라왔다. 구불구불한 산길과 기복이 없는 시냇물이 여정을 상당히 어렵게 했다. 그림 전체가 색칠하지 않고 산이 매우 부드럽다. 그 중 한 그루의 나무는 후추로 나뭇잎을 장식하는데, 이는 심화문의 나뭇잎 그림과 비슷하다.

남송당은설화풍의 대표작 중 하나는' 설산 두루마리' 이다. 설경을 그렸지만, 펜을 많이 쓰는 것은 적절하지 않지만, 바위의 조합에서 남송서원이 그린 입방체의 모양을 볼 수 있다. 고산 초당에는 두 명의 옹이 난로를 둘러싸고 추위를 몰아냈고, 한 고토는 말을 타고 동자종의 우산을 타고 조안산과 옥수 사이를 걸었다. 그림의 전망은 주로 죽은 나무 세 그루로, 나뭇가지는 곧고, 경사지고, 곧다. 위쪽의 밝은 면은 약간 희고 어두운 면은 특히 어두워서 눈을 나타낸다. 또한' 서산 은어도' 와' 우원 첸나이 관목림도' 도 이런 스타일이다. 특히' 서산 은어도' 는 10 부로 나누어진 장권으로 당인 작품에서 얻을 수 없는 걸작이다.

남송 시대, 원체화의 주요 풍격은' 청계도',' 관춘청풍도',' 거문고 집지도' 였다. 이 작품들은 기본적으로 작은 도끼 한 자루로 조각한 것으로, 획이 굵고 두껍고, 어떤 것은 남송원 체화의 몇 가지 특징을 보여준다. 청계 송인도' 는 전형적인 도끼로 나무를 쪼개는 작품으로, 주진시대 당은설의 명품이다. 화면의 먼 산은 거대한 기념비 같고, 언덕은 빽빽하고 점점 희박해진다. 산허리는 구름 갈고리로 산의 높이를 비교한다. 이 그림은 한 코스포드가 소나무 그늘에 앉아 머리를 높이 들고 묵상하는 것을 보여준다. 몸에 맞는 선이 단정하고, 조용하고, 청고하다. 그리고 그 중 한 그루의 소나무가 암벽 사이에 산재 해 있고, 덩굴이 산을 둘러싸고, 종종 바람에 약간 올라오기 때문에 펜으로 노련하다.

망춘청풍' 의 주체 부분은 두 선배가 나란히 앉아 폭포가 구멍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다. 폭포는 비록 크지는 않지만 세차게 세차게 흐르고, 몇 개의 시냇물이 튀어나온다. 당인은 물을 매우 생동감 있게 그렸는데, 이것은 송원 화가의 특징 중 하나이다. 이 그림은 산세가 갑작스럽고 명암이 뚜렷하며 잉크로 표기된 것이 특징이다. 나무 뒤의 바위 위에 있는 붓이 가볍고 가벼워서 점차 구름 속으로 사라졌다. 먼 산이 뚜렷하여 봉우리가 살짝 보인다. 이런 함축적인 표현은 마원과 하옥의 일관된 회화 스타일이다. 진 귀도를 안고 있는 것도 이런 두드러진 특징이 있다.

나의 지식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전문적인 홈페이지를 통해 너에게 당백호를 알게 해 줄 것이다. 나는 이것이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