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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카소에 대한 논평. ``````````````````````
영향을 받는 작품은 (1925) 등이다. 스페인 내전과 나치가 프랑스를 점령하는 동안 피카소는 민주 진보력의 편에 굳건히 서서 반파시스트 투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는 연속 판화를 창작했다
소도 독창적인 조각가이다. 피카소의 풍부한 상상력, 창의력, 그의 모험과 탐구정신은 20 세기 서구 현대예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피카소는 다작의 화가이다. 통계에 따르면, 그의 작품은 거의 37,000 건에 육박하는데, 그중 유화 1, 885 건, 스케치 7089 건, 판화 20,000 건, 석판화 6 1 건이다.
평생 궁핍한 빈센트와 함께? 반 고흐는 다르다. 피카소의 일생은 휘황찬란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최초의 화가이다. 프랑스의 한 신문 2 월 여론조사에서 1999 는 40% 의 높은 표로 20 세기 10 대 가장 위대한 화가로 당선되었다.
피카소는 작품에 대해 "내 모든 그림에는 내 피가 담겨 있다. 이것이 내 그림의 의미다" 고 말했다. 부지런한 피카소와 천재의 창작에 직면하여, 당신은 공손하게 존경할 수 있습니까?
최신 뉴스: 2004 년 5 월 5 일 스페인의 유명 예술가 PabloPicasso 의 그림' Garcon a la pipe' 가 5 월 5 일 뉴욕 소푸비에서 104, 168000 에서 거래됐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번 경매는 반고의' 가쉬 박사 초상화' 가 1990 년 세운 경매 기록을 깼고 당시 경매 가격은 8250 만 달러였다.
보도에 따르면 담뱃대로 남자아이를 얻는 데 관심이 있는 유명인은 소프트웨어 거물인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시자 빌인가? 화장품 회사인 에스티로더, 로널드, 레너드의 후계자 게이츠? 로드와 라스베가스 카지노 대형 웨인.
수푸비는 이 그림이 "7 천만 달러가 넘을 것 같다" 고 예측했다. 5 월 5 일 기록적인 천가격에는 수푸비 커미션이 포함되어 있는데, 거래가는 뜻밖에도 9300 만 달러였다. 이 그림은 뉴욕 수푸비 경매에서 익명의 바이어가 가져간 것으로 알려졌다. 경매장은 구매자의 어떤 정보도 공개하는 것을 거부하고 구매자의 국적을 암시하는 것을 거절했다.
피카소는 스물네 살 때 이 그림을 그렸는데, 그림은 왼손에 파이프를 들고 머리에 화환을 끼고 있는 젊은 파리 소년이었다. 그림 속의 남자아이는' 루이' 라고 불렸고, 피카소는 나중에 이 남자아이를 가장 자주 가는 관광객 중 한 명으로 묘사했다. BBC 의 보도는 이 그림이 경매 전에 7000 만 달러의 최고 평가를 했다고 소푸비의 말을 인용했다.
그 결과 경매에서 가격이 급등했고, 최종 경매 가격은 9300 만 달러, 경매 커미션이 더해졌다. 이에 앞서 피카소가 경매에서 거래가가 가장 높은 그림은' 양손이 교차하는 여자' 로 2000 년 6 월 5500 만 달러로 거래됐다.
세계 경매 가격이 가장 높은 전 10 그림 중 피카소의 작품은 4 점, 반 고흐는 3 점을 차지했다. 5 월 5 일 경매는 피카소가 1905 에서 완성한 그림을 가장 비싼 그림으로 만들었다.
바버로? 피카소 (188 1- 1973), 예술사에서 줄곧 따라다니며 찬양을 받아온 인물,188/Kloc- 피카소는 미원에서 엄격한 회화 훈련을 받아 탄탄한 조형 능력을 갖추고 있다.
피카소의 일생의 회화 방법과 풍격이 몇 차례 바뀌면서 사람들은 피카소의 창작 단계를 나누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2 ~ 3 년마다 그는 그림의 창조적 발명으로 비평가들을 좌절시킵니다 ... 연구자들은 블루, 장미, 블랙, 입체주의, 고전주의, 초현실주의, 추상주의 등 여러 시기를 지정했습니다.
피카소의 초기 작품은 세상의 무상함과 가정 빈곤에 대한 민감성과 조숙 때문인지 조숙한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초기 회화 근사 표현주의의 주제; 학창 시절 피카소는 학술 기교와 전통 주제를 배워 종교 주제를 대상으로 한 작품 (예:' 제 1 차 성찬식') 을 창작했다. 데가의 부드러운 색채와 로트렉이 추구하는 상류사회 주제도 피카소의 초기 연구 대상이다. 개렛의 방앗간',' 압생트를 마시는 여자' 등의 그림에서, 성광이 떠 있는 환상이 로트레이크에 의해 조작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은은한 슬픔이 있다. 피카소는 열네 살 때 부모님과 함께 바르셀로나로 이주하여 현지의 새로운 예술과 사상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그가 도약하려고 할 때, 당시 스페인 식민지 전쟁의 실패를 만나 격렬한 정치적 변동으로 인민의 비참한 광경이 이어졌다. 바르셀로나는 중요한 도시로 가장 먼저 돌진했다. 아마도 이런 흥분과 절망의 이중 자극이 피카소의 무의식 속에서 파란 시대의 우울력을 낳게 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리로 이주한 피카소는 가난해서 낯설고 허름한 집인' 세탁선' 에서 살았는데, 그곳은 당시 방랑 예술가들이 모이는 곳이었다. 이때, 젊은 열일곱 살 된 올리브는 어느 비오는 날 피카소의 생활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사랑의 자양분과 달콤함이 원래 고집이 세고 억눌린 삶에 대한 마음을 누그러뜨렸고, 그의 글에는 침울하고 고통스러운 파란색이 점프하는 정서가 생기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조심스럽게 천천히 낡은 슬픔을 태웠는데, 이때 화풍 전체가 행복의 부드러움과 감정적 친밀감의 기쁨을 넓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장미홍 시대 작품에서는 인물의 표정이 여전히 냉막 있지만 조화로운 미감과 미묘한 인문적 배려를 중시했다. 색채의 풍부함을 제외하고, 전체는 이미 이전의 블루 시대의 희망 심연에서 벗어났다. 가난과 질병이라는 슬픔을 버리고 생기의 상징이 아니라 삶에 대한 흥미와 관심과 믿음으로 대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여자의 셔츠 속에는 은은한 아사 셔츠가 어둠 속에서 떠오르는 몸을 부드럽게 그려내며 젊은 여성의 오만과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귀신의 매력처럼 흐르는 섬세하고 은은한 미감이 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부드럽고 섬세한 방식으로 전달되어 신비로운 몸이 그 속의 병적인 아름다움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콜라주 예술이 형성된 주된 이유는 피카소가 공간을 돌파하려는 갈망에서 비롯된 것으로, 신의 펜의 산물이다. 사실 콜라주는 피카소가 창시한 것이 아니라 19 세기의 민간 공예에서 나왔지만 피카소가 그것을 화면으로 가져와 공예의 지위에서 벗어났다. 19 13 첫 콜라주' 등나무 의자의 정물' 과' 기타' 는 콜라주가 입체주의에 가장 좋은 해석이다.
이후의 그림은 원시 예술에 중점을 두어 이미지를 간소화했다. 19 15- 1920, 화풍이 한때 현실주의로 바뀌었다. 1930 은 분명히 초현실주의를 선호한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피카소는 독일 이탈리아 파시스트가 스페인 북부 도시인 게르니카에 대한 폭격에 항의하는 유화' 게르니카' 를 그렸다. 이 그림은 피카소의 가장 유명한 입체주의, 현실주의, 초현실주의를 한 몸에 모은 추상화이다. 그 폭력적인 변형, 왜곡된 과장된 획, 기하학적인 덩어리 축적, 추상적인 조형물은 고통, 고난, 동물성을 표현하며 피카소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후기에 대량의 조각 판화 도예 작품을 창작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피카소는 19 세기 말부터 1970 년대까지 예술 활동에 종사했다. 피카소는 20 세기 전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더니즘 화가이다. 피카소의 작품은 현대 서구 예술 유파에 큰 영향을 미쳤다.
피카소는 변화무쌍한 예술 수법의 탐구자이며 인상주의, 후인상주의, 야수의 예술 수법이 모두 흡수되어 자신의 스타일로 재선되었다. 그의 재능은 각종 변주 스타일에서 자신의 거칠고 강력한 개성을 유지하고, 각종 기법의 운용에서 내면의 통일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데 있다. 그는 이미 최고조에 올랐고, 그의 작품은 도자기, 판화, 조각품 등 유치한 게임과 같다. 그의 일생에는 구체적인 선생님도, 구체적인 아이도 없었지만, 20 세기에 활동하는 화가는 피카소가 개척한 길을 완전히 우회할 수 없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사심없는 정신으로 일할 때, 때때로 우리가 하는 일은 자동으로 우리에게 편향된다. 여러 가지 일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불가피하거나 부주의하게 당신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죽음도 마찬가지일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그는 조용히 떠나 93 세의 고령을 살았다. 그는 자신의 뜻에 따라 생활한다.
피카소는 독창적인 색채 풍격을 지닌 현대 예술 마술사로, 화려한 색필로 깊은 영향을 미치는 걸작을 창작했다. 아마도 동물주의를 제외하고, 서구 예술은 그에게서 기원한 것이 아니거나, 그에게 흡수되어 잘 이용된 것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그의 창작은 다원화되어 고금을 하나로 융합했다.
예술 약평
스페인 피카소는 어린 시절부터 특별한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술 선생님인 아버지는 미원에서 엄격한 회화 훈련을 받아 조형능력이 탄탄하다.
그의 그림과 풍격은 그의 일생에서 몇 차례 변화되어 다음과 같은 시기로 나눌 수 있다.
"푸른 시대"
"장미빛 시대"
"흑시대"
입체주의 시기' 는 분해와 합성의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고전 시대"
초현실주의 시대'
마지막으로' 추상시대' 입니다.
피카소는 평생 변화무쌍한 예술 수법을 찾는 사람이었고 인상주의, 후인상주의, 야수주의의 예술 수법이 모두 흡수되어 자신의 스타일로 재선되었다. 그의 재능은 각종 변주 스타일에서 자신의 거칠고 강력한 개성을 유지하고, 각종 기법의 운용에서 내면의 통일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데 있다. 그는 이미 최고조에 올랐고, 그의 작품은 도자기, 판화, 조각품 등 유치한 게임과 같다. 그의 일생에는 구체적인 선생님도, 구체적인 아이도 없었지만, 20 세기에 활동하는 화가는 피카소가 개척한 길을 완전히 우회할 수 없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사심없는 정신으로 일할 때, 때때로 우리가 하는 일은 자동으로 우리에게 편향된다. 매사에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갑자기 혹은 부주의하게 당신에게 올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죽음도 마찬가지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
그는 조용히 떠나 93 세의 고령을 살았다. 그는 자신의 뜻에 따라 생활한다.
위대한 스페인 화가 피카소가 9 1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왜 우리가 그를 "세계에서 가장 젊은 화가" 라고 부르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그가 90 살이었을 때, 그가 색과 붓을 들고 새로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그는 세상의 사물을 처음 본 것 같았기 때문이다.
젊은이들은 항상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그들은 실험에 열중하여 새로운 것을 환영한다. 그들은 불안하고, 정력이 왕성하며, 영원히 만족하지 않는다.
노인들은 항상 변화를 두려워하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실패의 위험을 감수하기보다는 과거의 성공을 복제하는 것을 선호한다.
피카소는 90 세 때 여전히 젊은 사람처럼 살았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찾고, 새로운 표현 수법으로 그의 예술 소재를 운용하다.
대부분의 화가들은 자신의 그림 스타일을 창작한 후, 특히 그들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때 더 이상 변하지 않았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예술가의 나이가 들면서 그들의 그림도 변하고 있지만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피카소는 자신의 특별한 예술 스타일을 찾지 못한 화가처럼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의 몸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그 크게 뜬 눈이다. 미국의 유명한 여작가 스탠은 피카소가 아직 젊었을 때 그의 목마른 눈을 언급했는데, 우리는 지금 피카소의 초상화에서도 볼 수 있다. 피카소는 1906 년에 스탠의 초상화를 그렸다. 그는 자신의 기억에 따라 그녀의 얼굴을 그렸다. 이 그림을 본 사람은 피카소에게 말했다: 이것은 스탠 양 본인과는 다르다. 피카소는 항상 대답했다: 애석하게도 스탠 양은 자신을 이 그림처럼 보이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30 년 후 스탠인은 그녀의 초상화에서 피카소가 그녀를 위해 그린 그림만이 그녀의 참하느님을 그렸다고 말했다. 피카소는 눈으로 그림을 그릴 뿐만 아니라 사상으로 그림을 그린다.
피카소의 그림은 색채가 풍부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어떤 그림은 검은색으로 그려져서 추악하고 사납고 괴상해 보이지만, 이 그림들은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세계에 대한 우리의 견해를 더욱 깊어지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그림들에 직면하여, 우리는 피카소가 도대체 무엇을 보았는지, 그가 이런 그림을 그리게 했는가? 우리는 이 그림 뒤에 숨겨진 것들을 관찰하기 시작했다.
피카소는 일생 동안 수천 폭의 풍격이 각기 다른 그림을 창작했다. 때때로 그는 사물의 본모습을 그렸고, 때로는 그것들을 깨뜨린 다음 조각을 너의 얼굴에 던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일종의 힘을 요구했다. 그는 일종의' 파괴정신' 을 가지고 있다. 그는 유형적인 세계를 해부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눈이 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우리의 생각이 느낄 수 있는 것도 보여 주었다.
그는 젊었을 때처럼 평생 이 세상에 대해 궁금했다.
빈센트 반 고흐가 평생 가난했던 것과는 달리 피카소의 일생은 휘황찬란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최초의 화가이다. 프랑스의 한 신문 2 월 여론조사에서 1999 는 40% 의 높은 표로 20 세기 10 대 가장 위대한 화가로 당선되었다.
창작의 비결에 대해 묻자 피카소는 "내 모든 그림에는 내 피가 들어 있다. 이것이 바로 내 그림의 의미다" 고 말했다.
피카소는 진정한 천재이다. 20 세기는 피카소에 속한다. 이 변화무쌍한 세기 초, 그는 스페인에서 당시 세계의 예술 수도 파리에 와서, 그의 일생의 눈부신 예술 발견 여정을 시작했는데, 20 세기에는 피카소처럼 변화무쌍한 그림 스타일로 유명한 예술가는 없었다. 피카소의 명성은' 아비뇽의 소녀' 와' 게르니카' 와 같은 그의 초기 명성과 대표작 때문만이 아니라 창의력과 다채로운 생활 덕분에 다양한 예술작품을 남겼다. 통계에 따르면 피카소는 약 6 만 ~ 8 만 점의 작품을 완성했고 그림과 스케치 외에도 조각, 도자기, 1973 피카소가 사망한 후, 세계 주요 미술관들이 잇달아 그에 대한 회고전을 펼쳤고, 피카소에 대한 화제가 끊이지 않고,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새로운 설이 자주 나왔다.
피카소 그림의 주요 추세는 풍부한 조형 수단, 즉 공간, 색채, 선의 운용이다.
30 세 이후 피카소는 또 하나의 초조하고 불안한 탐험기에 들어섰다. 그의 작품은 그의 삶과 마찬가지로 통일성, 연속성, 안정성이 없다. 그는 고정적인 생각, 다양한 패턴, 열정, 조울증, 상냥함, 혐오감, 진지함, 허세, 변화무쌍함이 없었지만, 그는 영원히 자유에 충실했다. 피카소처럼 놀라운 솔직함과 천진한 창의력으로 세상을 완전히 자유롭게 재창조하고 마음대로 권력을 행사하는 화가는 없었다. 그는 규칙도, 편견도,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는 모든 것을 창조하려 한다. 그의 예술 과정은 자연주의에서 표현주의, 고전주의에서 낭만주의에 이르기까지 불규칙하게 따를 수 있다. 구체에서 추상에 이르기까지, 그는 우주의 모든 속박과 모든 신성한 관점을 반대하며, 절대적인 자유만이 그에게 적합하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피카소는 "내가 중국 출신이라면 서예가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전시된 피카소 16 1 판화는 모두 명가의 작품 삽화로' 자연의 이야기',' 카르멘',' 투우',' 셀레스틴' 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카소는 일생 동안 대량의 판화를 창작했는데, 알려진 것은 약 2000 폭이지만, 실제로는 이 수치를 훨씬 능가한다. 수집가 조지 브룩 (George Brock) 은 "침수된 작품에 비해 그가 출판한 금속판화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 것 같다" 고 생각한다. 그는 "피카소의 작품에서 판화는 다른 예술가들과 비교할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고 말했다. "
자연의 이야기는 1942 에 적혀 있다. 당시 파리는 나치의 쇠발굽 아래에서 함락되었고 피카소는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부풍의 책' 자연의 이야기' 에 삽화를 곁들였다. 이 3 1 의 작품들은 그의' 백색시대' 창작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단지 색깔이 없는 스케치일 뿐, 극도의 고통을 상징한다. 카르멘 시리즈는 피카소가 1949 년에 그린 스페인의 유명 작가 메리미의 동명 작품의 삽화이다. 그는 "매우 간결한 선으로 무한히 변장한 얼굴을 만지작거린다" 며 38 점을 그렸다. 카르멘 시리즈는 예술가의 조국 문화에 대한 애착과 사랑을 표현했다. 65438 년부터 0957 년까지 피카소는 일련의 석판화' 투우' 를 창작했는데, 이는 페페 엘로의 동명 유명 작품을 위해 만든 오목한 조각품으로, 그가 동양 회화 예술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피카소는 "내가 중국에서 온다면 서예가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반소' 시리즈는 중국의 자의와 매우 비슷하다. 투우 장면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화면은 대체로 비어 있다. 피카소는 섬세한 식각 기술의 대비를 통해 투우 장면의 열정을 부각시켜 스페인 풍토로 가득 찼다. 천청석 시리즈는 화가가 1968 년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여름 산문시' 천청석' 을 위해 만든 삽화이다. 이 일련의 판화는 기법이 다양하고 변화가 무궁무진하여 화가의 만년이 왕성한 창의력을 보여준다.
피카소는 생활에 대한 열정과 열정이 충만한 예술가이다. 그의 작품은 신화, 현실, 열정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스페인 정서를 가지고 있으며, 정치와 사회운동에도 참여하고 있는데, 이는 그의 판화에서 볼 수 있다. 1936 년 스페인 독재자 프랑코는 독일 나치의 지지를 받아 내전을 벌였다. 조국의 운명에 관심이 있는 예술가로서, 그는 펜을 깃발로 두 세트의 9 폭의 그림 동판화를 창작했는데, 각 폭의 전체 이름은' 프랑코의 꿈과 거짓말' 이며, 자신의 열정적인 산문시와 함께 프랑코에' 존엄과 치욕의 외침' 을 보냈다. 이 두 판화 중 프랑코는 기치를 들고 자신의 힘을 과시하는 기괴한 야수로 묘사되고, 국민들은 고통 속에서 신음하고 있다.
1881-1900 어린 시절
188 1 10 피카소는 스페인 남부의 말라가에서 태어났습니다.
1889 첫 유화' 투우사' 완성
1895 바르셀로나 롱하 예술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897 년 마드리드 레알 산페르난도 미술학원에 입학했습니다. 그의 유화' 과학과 자선' 은 마드리드 전국 미술전 명예상을 받은 후 말라가 금상을 받았다.
1900-1903 블루 기간
1902 는' 블루 셀카' 를 완성했다.
1903, 그는 인생을 마치고 빈곤, 노인, 외로움의 고난을 진한 파란색 톤으로 표현했다.
1904-1906 상승기
1904 파리에 정착하기 시작한' 세탁선' 은 장미 시절부터 시작되었다. 페르난드 올리비 (Fernand orivi) 를 만나 함께 살았습니다.
1905 년, 그는 담뱃대로' 소년' 을 썼고, 자선가 존 하이시니 여사가 3 만 달러의 거액으로 매입했다.
1906, 야수파 마스터 마티스를 만나 미국 작가, 집필집 추스탄의 초상화를 그렸다. 스탠인의 초상화' 는 피카소가' 장미시대' 에서' 입체주의' 로 뛰어드는 발판이다.
1907- 19 16 입체주의 시대
1907 년 브라크를 만나 입체파 스타일을 창작하고' 아비뇽의 소녀' 를 창작했다.
1909 입체주의 분석 시작; "페르난도의 머리" 를 만들었습니다.
1917-1924 고전 시대
19 17 이탈리아에서 무용가 올가 코크로바를 만나 올가의 초상화를 만들었습니다.
19 18 오가와 결혼하여 마티스와 연합전을 개최하다.
1920 손으로 그린 산호판' 삼각 모자';
1922 는 해변을 달리는 두 여자를 창작했다.
1925- 1932 초현실주의 시대
1927 년, 나는 겨우 17 세의 메리 테레사 월키를 만나 피카소의 모델이 되었다. 그리고 딸 마지를 낳았습니다.
1929 그는 조각가 사레스와 함께 조각과 철사 구조를 창작했다. 여성 아바타를 주제로 한 일련의 공격적인 그림을 만들어 결혼 위기를 보여주고 대리를 알다.
1932-1945 변태기
1932 는' 빨간 안락의자 속의 여자' 를 창작했다.
1933 조각가 스튜디오를 주제로 한 식각화를 창작하다.
1934 는 투우를 소재로 한 작품을 창작했다.
1936 년 스페인 내전이 발발했다. 도라를 안다. 마르, 도라 마르의 초상화를 만들었습니다.
게르니카는1937 에서 창작했습니다.
1942 판화' 자연의 이야기' 를 창작했다
1943, 22 세의 프랑수아 길로를 만났습니다.
1944 년 프랑스 * * * 산당 가입
1945 석판화 창작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1946-1973 전원시대
1947 아들 클로드가 태어났습니다. 그는 도공 해밀의 스튜디오에서 도자기를 만들고 1948 * * * * 로 2000 점의 도기 예술품을 만들었다.
1948 세계평화대회를 위해' 평화비둘기'' 공고라 20 편 시' 포스터를 제작했다.
1949 는 카르멘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1950 레닌 평화훈장 수상
1953, 마두라 도자기 공방에서 재클린 록을 만났습니다.
1954 년 드라클로바의' 알제리 여성' 변주곡 시리즈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1956 년, 영화' 신비한 피카소' 개봉, 크루조 * * *;
1957 년 피카소 75 주년 전시회가 뉴욕 현대예술박물관에서 열리며 판화' 투우 시리즈' 를 창작했다.
1958 피카소는 파리 유네스코 본부 건물을 위해 벽화' 이카로스의 추락' 을 창작했다.
1959 는 마네의' 잔디밭의 점심' 을 모방한 일련의 변주곡을 만들었다.
196 1 35 세의 재클린 록과 결혼하여 피카소의 80 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1963 의 페인트 화가와 모델
1966 년 파리 대황궁과 왕궁에서 피카소의 대형 회고전이 열렸다. 퀵 샌드 시리즈 창작
1968 은' 천청석' 과' 우스꽝스러운 사람' 시리즈의 판화를 창작했다.
1970 년 스페인에서 보존된 거의 2000 점의 초기 작품이 바르셀로나 피카소 미술관에 기증되었다.
197 1 년, 파리 국립현대예술박물관에서 피카소 탄생 90 주년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1973, 92 세, 4 월 8 일 칸시 부근의 제임스시에서 사망했다. 4 월 10 일 복문나 별장 정원에 묻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