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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동지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루동지

육동지, 1962, 북경인. 6 월 5 일, 1997, 중국 최초의 사박물관 중 하나인 고대 도문명박물관이 설립되었습니다. 2011110 월 24 일 갑자기 심장병으로 49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중국어 이름: 육동지

국적: 중국.

출생지: 중국 베이징.

생년월일: 1962

사망 날짜: 20111010 월 24 일.

직업: 서예가

졸업 학교: 노스 웨스턴 대학교

주요 업적: 고대 도자기 문명 박물관 설립.

대표 작품: 진 작품집

캐릭터 명함

육동지여, 남자, 1962 년 9 월 20 일 출생), 실제로 양력 1962 10 과 18 에서 태어났지만 중국 대륙 최초의 사박물관 중 하나인 고대 도기문명박물관을 건립했다.

베이징 선무구 우안문의 서가를 걸으며 좁은 골목을 가로질러 무심코' 고도문명박물관' 을 보았다. 내 머릿속은 여전히 그것이 가질 수 있는 웅장함을 상상하고 있지만, 내 마음은 이 고풍스럽고 고풍스러운 고풍스러운 건물에 의해 얼어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박물관 앞에 울창한 송백이 그 역사를 목격했다. 벽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벽에는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가려져 있는 도안, 드문드문 유람객들이 모두 그 외로움과 외로움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옆 대관원의 눈에 띄는 광고간판과 시끌벅적한 사람들에 비해 이 구석은 너무 썰렁하다.

저조한 표현

고대 도자기 문명 박물관의 관장으로서, 그는 수천만의 부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낮고 소박한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주변 사람들이 아무리 돈이 많더라도, 그는 움직이지 않고 소장품 한 벌을 팔지 않겠다고 고집했다.

"저는 박물관입니다. 어떤 투자 프로젝트와도 다릅니다. 나는 소장품을 팔지도 않고, 그로부터 돈을 벌 생각도 하지 않았다. 그래서 소장품은 내 일생의 사랑이지 투자가 아니다. "

그러나 인정 여부와 상관없이 육동의 소장품 3000 여 점의 예술품, 한대의 와당 시리즈만 갈수록 희귀해지고 있으며, 각 시장가격은 2 만원 이상, 총 가치는 이미 1000 만원을 넘어선 것으로 추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객관적으로 말하면, 그는 후세에 많은 부를 남겼지만, 이 투자의 수혜자는 그 자신이 아니라 사회 전체였다.

몸소 경험하다

육동 중학교 때 시와 서예를 독학했다. 198 1 사단은 구양종석 선생으로부터 서예를 배웠다. 1982 년 스승은 선생으로부터 시 쓰기를 배웠고, 후사는 센터라고 생각하는 고전 시인 김길수, 마예겸, 공, 유우훤 등에서 시와 음악을 공부했다. 1985 는' 국제청년년 징문' 보고문학 1 등상을 수상했다.

1986 은' 제 1 회 전국 미니소설 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중국 작가협회 베이징 지부에 가입하여 중국 작가협회 노신문학원에 가서 심학을 하다. 65438 년부터 0987 년까지 노스웨스턴 대학 작가 학원에 들어가 독학 문화재 수집과 고고학을 시작했다.

1988 작가 출판사 아르바이트 편집자. 1989 노스웨스턴 대학을 졸업한 후 이직하여 소설, 시사, 회화에 몰두하고 고고학 수집에 집착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92' 시화집' 출판, 베이징작가협회, 중국청년출판사가 공동으로' 육동의 시집' 세미나를 개최했다.

1993 년' 수집가' 잡지 출판준비에 참여해' 루동 소장와전' 을 개최했다. 1994 는' 94 동방 수집가 문화재 연례 전시회' 에 참가했다. 1995 육동의 소장을 만든 전국 진한와당 탁판 원본 60 장, 진예봉을 발견하고 수집, 보호, 예비 정리 연구에 전력을 쏟았다. 1996 년' 루동 소장와진흙 인전' 을 개최하며 교수와 합작하여 진진흙 인인 학술과제를 공동 집필하고' 진진흙 인집' 을 공동 집필하며 고대 도문명박물관을 설립하고 서북대학교 * * * 와 공동으로' 제 1 회 신발견 진진흙 인인 학술 세미나' 를 개최하며 진토인이 중대하다고 발표했다

1997, 고대 도문명박물관 개관,' 채도동천, 와당대관, 진흙봉인, 고도서' 등 일련의 특집 전시회를 선보였다.

1998 년' 루동 진무봉 유진의 꿈' 탁본 80 점을 완성하며 일본에 초청해 진흙 봉인 특집 강의를 하고 도쿄 오사카 등지에서 여러 차례 학술 예술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

1999 년 그는' 루동의 꿈' 에서 갑골문 탁본 60 점을 만들었다. 2000 년에는' 철거된 구조 및 기타 루동예술전' 과' 미오구도문명박물관 개관 3 주년 특별전' 이 열렸다. 200 1 중국 문화재보, 문화재세계잡지를 위해' 몽재잡어' 등의 칼럼을 쓰고 로고와' 고대 도자기 문명박물관 장벽돌' 개판 80 장을 제작해 신채전국봉진흙을 수집, 보호, 정리 및 현장 답사를 진행한다.

2002 년 주효루 교수와' 신채전국준설연구' 과제를 공동으로 조직해' 원시 준설의 발견' 등 문장 시리즈를 공동 발표했다.

2003 년' 고대 도자기 문명박물관 전국 진흙인' 탁본 60 점을 제작했다. 2004 년' 고대 도문명 좌표계' 이론을 제시하여' 고대 도문명 좌표계 프로젝트' 의 기초 작업을 주관하기 시작했다. 2005 년에 우리는' 신들이나 마녀 아크릴암 전시회-루동' 과' 신들이나 마녀 예술작품 전시회 및 기타 루동' 을 개최했다.

2006 년 작품집' 가능성-외로운 여행자의 시 여행' 을 출판했다.

2007 년에는' 고대 도문명전-고대 도문명박물관 개관 10 주년 전시회' 가 열렸다.

2008 년' 구도여행-고대 도자기 문명박물관 소장' 을 출판했다.

이상한 운명이나 선택

"한 가지 고난은 선택이다." 이것은 육동의 초창기에 쓴 시 중의 한 구절이다. 그는 이 시와 다른 시를 예술품으로 담아 박물관의 전시장에 걸어 특히 눈길을 끌었다. 바로 이 시들에서 우리는 그의 외로움과 초탈, 그리고 이상과 꿈으로 가득 찬 그의 내면 세계를 읽을 수 있다.

수집의 길로 들어서자 육동지는 알 수 없는 인연이자 선택의 결과라고 말했다. 문혁 이후 수능을 회복하고 대학의 전당에 들어가는 것은 모든 젊은이들의 꿈이다. 육동지는 손산 1 차 수능에서 실패했지만, 신체검사에서 심장병이 밝혀져 2 차 수능에 참가할 가능성을 차단했다. 당시 큰 타격이었다. 그래서 그는 어쩔 수 없이 독학을 했다. 서예, 그림, 시 등 문예 방면에서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 그는 스승을 찾아 친구를 찾아 북경을 두루 여행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구양종석, 샤오로 등 여러 명의 명사를 만나 서예 작품을 연이어 수상했다. 1985 년, 그의 보고 문학 작품은' 국제청년' 공모 1 등상을 받았는데, 당시 그는 겨우 23 세였다. 왕몽, 당대성, 덤불 등 문학 선배들이 그를 특별히 높이 평가했기 때문에 그는 중국 작가협회 베이징 지부에 가입하여 중국 작가협회 노신문학원에 추천되어 깊이 연구하게 되었다.

1987, 육동지는 노스웨스턴 대학 작가반에 합격했다. 원래 문학에서 성과를 내고 싶었는데, 종이 한 장을 받고 싶었다. 그러나 그가 Xi 안이라는 풍수보지를 밟았을 때, 그는 고대 문명의 두터운 신비로운 숨결에 이끌려 고고학을 수집하는 것이 그의 꿈이 되었다. 재학 기간 동안 그는 보물찾기와 꿈에 주력했고, 노스웨스턴 대학 도서관 유적지에서 그의 최초의' 고고학' 을 시작했다. 당시 그는 매일 배낭을 메고 노스웨스턴 대학 도서관 구지의 깊은 구덩이에서 찾아다녔는데, 영문을 몰라 침식을 잊고 점차 남은 도와를 얻어 기숙사의 책상과 침대가 가득 쌓여 있었다.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그의 학우들의 일시적인 전설과 농담이 되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얻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그가 찾는 것이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마침내 어느 날, 그는 세 줄의 여섯 글자가 있는 당비를 발로 찼다. 첫 번째 줄은' 너', 두 번째 줄은' 보살', 세 번째 줄은' 부서' 였다. 그는 자신의 영혼의 영혼이 감동되어 갑자기 평온해졌다고 느꼈고, 그는 초탈감과 갈망감을 느꼈다. 그는 이것이 바로 그가 미련한 것이라고 판단했고, 그의 영매신기에 속할 운명이었다. 보살이 있으면 기대할 수 없다', 얼마나 온전한 말, 갑골문 한 마디. 그 이후로, 그는 소장품에 더 몰두하고, 마음을 바꾸지 않고, 낭만은 멈추지 않았다. "컬렉션" 은 그의 삶과 인생을 바 꾸었습니다.

꿈은 고난으로 가득 차 있다.

육동의 장서는 처음부터 저속하고 화려하며 통속적인 것에서 벗어나 청고, 우아함, 냉문으로 향해 학술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았다. 그는 역사가 수수께끼를 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이한 빛이 번쩍이는 가는 틈. 역사가 그를 학자로 만들어 10 여 년 동안 사방팔방의 보물을 축적하게 하고, 50 년 전의 지식, 권력, 돈을 한 몸에 모은 선배들의 수집체계를 신속히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80 년대에 중국인들은' 문혁' 의 악몽에서 깨어나기 시작했고, 문화는 부흥하기 시작했고, 개인의식과 부의식은 점차 각성되었다. 대중문화 속성을 지닌 수집열이 전국적으로 빠르게 발생하고 있다. 육동지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장행동에서 기쁨과 아름다움과 가치를 느끼고 성적을 내는 것 중 하나이다. 그는 자신이 20 평도 안 되는 집을' 맹택' 이라고 명명했다. 10 년도 채 안 되어 맹택은 문화재 창고가 되어 각종 신기한 보물로 가득 차 있었고, 오천 년 문명을 모으는 그의 큰 꿈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초기 컬렉션 시리즈는 Wadang 이었다. 1993 년 베이징에서' 루동와당 작품전' 을 개최하는 것은 중국 고대 와당에 관한 최초의 특집 전시회이다. 몽봉진흙' 의 대발견과 신석기 시대 황하문명채도기의 대규모 진입에 따라 그는 자신의 박물관을 세우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1996 년 4 월 육동의 계획은 맹택 수집과 중국 인민대학과 합작하여' 동방문명박물관' 을 건립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성공하지 못했다. 그가 이 때문에 고통스러웠을 때, 역사는 다시 한 번 격차를 열었다. 수많은 티베트인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베이징시 문물국은 중국 최초의 사박물관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박물관 건립을 위한 실질적 계획을 시작했고, 국가문물국 전문가 그룹들의 전면적이고 진지한 조사, 감정, 논증, 1996, 10, 루동의 고대 도자기 문명박물관 등 전국 최초의 4 개 민영박물관을 거쳐 그의 35 번째 생일이다. 한동안 그는 뉴스 인물이 되었고, 사람들은 매일 그를 인터뷰하고 방문하고 싶어 했다. 그들은 전산의 박물관이 건립부터 개관까지 아직 거리가 멀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잔혹한 현실은 노동지라는 마지막 꿈과 시에 잠겨 있는 학자들에게 큰 시련이 되고 있다. 아마도 하늘의 위대한 사명일지도 모른다. 정말 신기하다. 아마도' 보살이 화를 참을 수 없다' 는 것 같다. 그것은 미리 상상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었다. 6 월 1997 일 고대 도문명박물관이 성대하게 개관했다. 전시장에 사람들이 몰리는 것은 전시품의 소중함과 정교함, 전시의 전문화 정도, 문화적 품위, 예술적 풍격이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이다. 몇 년 후 국제박람회협회의 한 주석은' 소형화, 전문화, 민영화' 가 글로벌 박물관의 미래 발전의 기본 방향이라고 지적했다. 고대 도자기 박물관은 딱 알맞다.

외롭기 전에 걷다.

개관의 왁자지껄함과 시끌벅적한 소리가 잠시 사라지고 나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버티는 것은 외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사설 박물관은 당시 중국에서 여전히 새로운 물건이었다. 특히 공익의 관점에서 진정으로 이해하고 올바르게 대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우선, 집은 세낸 돈이고, 수력 발전도 상업가격에 따라 지불한다.

육동지는 그때 종종 그를 보고 "장사가 잘 되나?" 라고 물었다고 회상했다. \ "당신은 여전히 ​​일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당신은 이 물건을 만들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의식에서 여전히' 매매' 라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사람들이 자신이 손해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왜 손해를 보고 아직도 하고 있는가?" 라고 묻는 경우가 많다. 대중을 말하지 마라, 문화예술계에서도 차별을 초래한 오해가 많다. 문화재박물관의 한 전문가는 사박물관이 출토된 유물을 구입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하지만 육동지의 관점에서 볼 때, 민간에 흩어져 있는 출토된 유물을 제때에 구매, 구조, 정리하는 것은 문화재를 주체로 하는 사박물관의 의무이자 의무이며, 그것들이 존재하는 이유다. 여러 해 동안 그는 민간에 흩어져 있는 출토된 유물을 구급, 수집, 정리, 홍보 및 전시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과 사명으로 삼았다. 그의 의견으로는, "유물은 누가 소유하느냐가 아니라 소유자의 태도에 있다." 그가 누구든 그가 가지고 있는 문화재에 대한 태도가 진실하고, 선의적이고, 아름답고, 숭고하고, 대중에게 공평할 수 있다면, 그는 합리적이고 존중받아야 한다. 어디에 두든지 정당하고, 공개적이고, 대중의 관람과 연구에 유리한 것은 모두 공로이며, 모두 도와야 한다. 한편, 국가급 과학발굴이라도 가장 선진적인 국유문화예술기구가 소유하고 있는 한, 장기적으로 파묻히면 대중에게 봉사할 수 없는 것은 부적절한 손상이라면 범죄가 아니다! 마찬가지로, 박물관은 누가 운영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운영하느냐가 공인된 박물관의 정의에 부합하는가에 달려 있다. ""

현실에 직면하여 루동은 이해와 포용이 더 많다. 그는 "박물관 자체는 외로운 사업이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더욱 그렇다" 고 말했다. 서구 선진국과는 달리 비교적 완벽한 재단 체계가 있다. 신부들은 그렇게 멀리 내다보지 않아 잠시 사박물관의 가치와 빛을 볼 수 없었다. 모든 것은 우리 혼자 노력해야 하고, 우리 혼자 앞으로 나아가서 멋진 것을 만들어야 한다. " 그래서 그는 직접 그의 박물관의 휘황찬란함을 보여 주었다. 매년' 5. 18 국제박물관의 날' 행사에서 그들이 파는' 기념품' 이 가장 인기가 있다. 그의' 몽재원 탁본' 시리즈는 2 년마다 출간되며, 한 권당 60 ~ 80 권으로 브랜드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일본 위주의 수집가, 예술가, 학자, 문화연구기관에 소장되어 있다. 이것은 또한 그가 박물관의 생존을 유지하는 주요 수입원이 되었다.

이상 또는 꿈

아마도 수집과 예술에 대한 견지로 생활 속의 육동지를 좀 인색하게 보이게 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는 두 아이의 아버지이지만 2 베드룸 집에 산다. 그는 수천 점의 유물을 소유하고 있는 특수박물관의 주인이지만 여전히 택시를 타고 여행한다. 그는 이 물질 과잉의 시대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이어트' 가 필요하다고 고백했다. 기본 생활은 이미 괜찮았고, 좋은 집 한 채가 좋은 차의 세속적 가치관으로는 그를 유혹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다.

육동지는 고대 도문명박물관의 미래에 대해 "성공은 사회화를 의미하고, 나는 그것이 인류의 재산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내가 설립된 이래로 나는 이 사회에 속한다. 나는 이 위대한 운명만을 가지고 있다. 나는 생명의 그 순간에 그것과 인연을 맺고, 나는 그것을 발양하고, 그 가치와 존엄성을 높이고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이 내 일의 목표이다. ""

2002 년 말, 그는' 고대 도문명박물관 개발 협력 의향서' 를 단비 주임에게 제출하고 편지에 이렇게 썼다. "우리는 매우 중요하고, 특별하고, 함축적이고 풍부한 문화재 수집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거의 온전하며 스스로 체계적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도 박물관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 성실하고 선진적인 운영 이념, 전면적인 업무 능력, 다만 자금이 부족해서 적당한' 장소' 가 없다!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 우리는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생존 발전 공간이 절실히 필요하다. 박물관에 대한 관심과 이해, 수요가 커지면서 베이징이 국제문화센터와 국제대도시로 나아가면서 대형 건설 프로젝트 (문화예술투자 프로젝트, 부동산 프로젝트, 관광상품 프로젝트) 와 상호 이익이 되고 조율될 가능성을 보았다. 이를 위해, 우리는 전심전력으로 사회로부터 이런 가능성을 추구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상당히 큰 박물관이 완공되었지만 그럴듯한 소장품이 없다는 것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일부 대형 건설 프로젝트는 문화 예술의 빛을 찾고 창조하기 시작했지만 맹목적이나 아마추어로 많은 돈과 공간을 낭비했다. 어두컴컴한 구석에 또 이상한 진주가 하나 있다. 어떤 대형 건축 공사에서든 작은 공간을 꺼내 고대 도문명박물관에 넣고, 이 특별한 성격의 명주를 올려놓는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곳의 모든 것이 이 진주의 비범한 빛으로 눈부시게 퍼지면서 새로운 가치, 의미, 가능성을 만들어 낼 것이다! 이것은 빛을 발할 운명이다.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은 그것을 더욱 빛나게 하기 위해서이다. "

미래의 꿈

미래에 대해 그는 문장 속에서 "내가 꿈꾸는 고대 도자기 문명박물관은 약 6 에이커에서 10 에이커의 시골 공터에 두드러진 작은' 포스트 모던' 건물이다. 그것은 포괄적인 현대박물관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그 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해야 한다. 나는 여기서 내 정신 영역의 모든 것을 충분히 발휘하여 나의' 가능한 경지' 를 실현할 것이다.' 몽재문화 큐브' 를 창조할 것이다. 이 큐브에서 나는 고대 도자기 문명의 좌표계를 실현할 것이다. 나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 나는' 가능성재단' 을 만들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것은 고대 도문명박물관의 영원한 존재를 보장하고 인민 기반 문화예술기구인' 가능성연구소' 를 유지할 것이다. "

고대 도자기 문명박물관이 설립된 지 지금까지 이미 10 년이 되었다. 중국 본토 최초의 사립박물관으로서 루동은 10 년의 외로움과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외롭고 열정적이다. 힘들고 즐겁다. 그것은 전통적이고 현대적이다. 확실히, 우리는 그의 즐거움을 느꼈다. 왜냐하면 그는 고대 문명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어 자신의 수집품, 고고학, 글쓰기, 예술, 생활을 하나로 통합했기 때문이다. 아마도 조폐공장 남벽에서 새로 만든 그림자벽에 박물관 입구에 해당하는' 복' 이라는 글자도 그의 고독한 여정에서 더 많은 행복과 인연이 그를 맞이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