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류공권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유공권과 안진경은 어떤 관계입니까?
류공권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유공권과 안진경은 어떤 관계입니까?
류공권의 작품
이 말은 류공권의 서예 체험이다. 서예가로서 류공권은 온 정신을 집중하여 작품을 써야 하며, 머리가 또렷해야 그를 만족시키는 작품을 배울 수 있다. 소위 펜은 마음 속에서도 한 측면에서 류공권의 심리학적 조예를 반영하는데, 윤리관념과 서예예술을 융합하기 위한 것이고, 성인의 학문은 정심정필법에 있다. 서예 작품을 연습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마음에서 출발하는 작품이 바로 내면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 말은 또한 유공권이 자신의 수양에 대한 중시를 반영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서예가의 작품을 평가할 때 그의 인격수양을 참고기준으로 삼는 습관을 들였다. 이 사람이 우아하고 깨끗하다면, 그의 작품은 존중받을 것이다. 한편, 서예에 조예가 있지만 인품이 부족하다면 그의 작품도 후세 사람들에게 본보기로 추앙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수시는 동파문의 발록에 "유자정, 필정, 풍자뿐만 아니라 도리도 있다" 고 썼다. 수시의 입에 있는 유소사는 바로 유공권이고, 수시는 유공권의 마음이 규칙적이고 펜으로 정확한 관점을 인정한다. 송나라에는 채경이라는 한강간이 있다. 채경은 서예를 매우 좋아하고 서예 기교에도 조예가 높다. 그러나 그의 간사한 성격 때문에 채경은 서예 대가로서 한자리가 없다. 서예와 품행의 중요성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또 이 말은 류공권의 서예 공력도 반영한 것이다. 그는 유체를 창업했고, 해서체에 대해서는 정확한 설이 심미였다. 곧은 마음으로 직필로 쓴 글자만 비로소 똑바르다.
유공권, 안진경 유공권, 안진경은 해서체 4 인 중 한 명으로 서예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류공권의 작품
안진경은 서기 709 년에 태어나 초당 시대의 유명한 서예 예술가로, 그 얼굴 스타일은 후세 연구의 대상이 되었다. 유공권은 서기 778 년에 태어났고, 안진경은 유공권이 어렸을 때 세상을 떠났다. 유공권은 유체를 창조하고, 안진경은 유연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들의 서예 성취는' 얼굴' 고대라고 불린다.
유공권은 어려서부터 서예를 좋아했고, 자라서 열심히 공부하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서예 방면에서 유공권은 안진경과 구양문의 서체를 가장 감상한다. 나중에, 유공권은 각 서예가의 작품을 수집하고 모사하여, 그중에서 경험을 총결하고, 박채장하였다. 안진경의 대표작으로는' 안비',' 곽비',' 다보탑비',' 마곡산선단' 등이 있다. 안진경의 서예에서 볼 수 있듯이 서체 구조가 섬세하고 글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안진경의 서체를 자세히 살펴보면 글자체의 획이 가로와 경량으로 되어 있고, 전체적인 느낌은 창연하고 우뚝 솟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금강경각석',' 신비탑비',' 소봉비' 는 류공권의 고전이다. 해서체 서예 작품 방향에서 그는 안진경의 서예 기법과 서체를 열심히 공부한 뒤 융합혁신을 진행해 유체를 만들었다. 류공권의 류체작품도 성당 대표 중 하나가 됐다.
류공권의 글씨체는 글씨가 가늘고 딱딱한 특징을 보여 글쓰기의 힘이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서예 작품은 깨끗하고 아름답고, 한 폭의 작품이 단숨에 완성되었고, 매끄럽고 매끄럽다. 그리고 서예 작품의 구조는 매우 엄격하고 글씨체는 전체감과 미감으로 가득 차 있다. 안진경의 스타일에 비해' 류공권' 의 버드나무는 균일하고 얇으며, 후세는 그 작품을 안고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