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죽간인화는 껍질을 벗겨야 하나요?
죽간인화는 껍질을 벗겨야 하나요?
대나무 인두화는 껍질을 벗길 필요는 없지만 대패질과 사포로 갈아서 매끄럽지 않은 목죽의 표면을 만나면 섬세하게 가공할 수 있다. 인두화는 인두화, 화화화라고도 한다. 가정 사무실 식당 등 장소의 고급 장식품입니다. 나무판자나 나무 가구, 대나무 통, 젓가락, 부채뼈 등의 표면을 태운다. 전열이나 인두봉으로 펜을 써서 음영이 다른 갈색 사진을 얻다. 낙인 인화는 다른 그림과 마찬가지로 꽃과 새, 산수, 서예, 서양화 등 다양한 인물을 낙인할 수 있으며, 낙인 찍힌 그림과 인물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다.
인화 제작의 주요 기술
재료 선택. 낙인 그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타일은 피나무 판자와 피나무 합판으로, 색깔이 하얗고, 질감이 섬세하며, 판면이 매끄럽고 평평해야 한다. 낙인두를 걸어 만든 경우 나뭇결이 촘촘하고 아름다운 통나무 비스듬한 톱을 선택하여 목재 표면을 타원형으로 만든 다음 정사각형으로 톱질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선택한 원료의 질감, 텍스처, 크기,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화면을 설계해야 한다. 먼저 연필로 원료나 종이에 스케치를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뜨거울 때 우리는 확정할 수 있다.
파마. 먼저 전기 인두를 가열하거나 인두봉을 난로에 넣은 다음 이를 이용해 바르세요. 뜨거울 때는 온도를 잘 파악해야 하고, 쓰기는 정확하고, 속도와 깊이는 적당해야 한다. 후크, 롤, 비벼, 점, 입봉, 옆 앞, 뒤 등의 수법으로 획을 억누를 수 있다.
불타는 무늬를 초점, 건조, 윤기, 두께, 연한 5 가지 다른 색으로 표현하여 자연스럽고 조화롭고 정교한 화면을 형성한다. 글을 쓸 때는 망설임과 방황을 피하고, 불화가 화면에 낙인을 남기는 것을 방지해야 하며, 고치기 어렵다.
비문. 인화는 일반적으로 제목을 중시하며, 석두 운율로 도장을 데워야 한다. 어떤 도장은 주홍색도 칠할 수 있다. 페인트를 칠하다. 판솔로 그림에 니스를 발라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하다. 그 중 일부는 예술감상으로 테두리, 안감, 고리를 더해야 한다.